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벨지엄GP 토요일 본문

F1/그랑프리

2015 F1 벨지엄GP 토요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8. 22. 16: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십니까~~^O^

스파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포뮬러원은 퀄리파잉 시각을 알리며 아침을 시작하네요..

 

 

서울에선 21:00에 퀄리파잉 스타트를 합니다~^^

 

 

 

 - 아담 쿠퍼 : 스파의 맑고 아름다운 아침.  오늘도 타이어가 화두가 될 듯.

 

피렐리는 아침에 분석 결과를 발표한다고 했었는데요.

여전히 '로즈버그의 타이어에 이상은 없었다'는 것이 지금까지의 피렐리 주장이네요..과연...

---------------------  1557

 

 

 

자금난으로 팀이 팔리네마네 말이 많은 로터스F1팀...

이번엔 법정에 서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페이 드라이버" 샤를 픽이..."돈 줬는데 차에 안태워줬다"며 소송을 진행할 움직임을 보인다고 하는군요.

귀도 반 데 가르데의 케이스와 비슷한 모양새인데요...

페이드라이버들의 폐해가 자꾸만 나타나고 있습니다~ㅋ

----------------------------   1605

 

 

 

 

레드불은 일찌감치 핏스탑 연습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ㅋ 저어~ 뒤에 메르세데스도 핏스탑 연습을 하고 있군요^^

 

트랙에는 오전 첫 공식 세션인 GP3가 준비중입니다!

----------------------------   1608

 

 

 

 

훔..스파의 아침 하늘은...타이어 블리스터링 나기 닥 좋은 날씨네요...ㄷㄷㄷ

---------------  1633

 

F1나라 최고 미녀 제니 고우양도 서킷에 도착했네요^^

 

 

훔..ㅋ 햄이 출근하는군요....

 

아마따 GP프레딕터 우승자는 누굴 선정하셨나요??^^

----------------------------  1643

 

호오~

피렐리의 공식 발표가 나왔네요.......

 

 

 

 - 토비아스 그뤼너 : 피렐리는 '분명 외부요인'이 있었고, 그것이 로즈버그의 타이어에 데미지를 입혔다고 주장.  메르세데스는 모든 변수 속에서 주행했다.  다른 모든 타이어는 오케다.

 

 

 

 - 아담 쿠퍼 : 알랴줌, 피렐리 스포츠는 니코 로즈버그의 FP2 고장은 '외부 요인'에 의한 것이라고 확신한다

 

훔......

우쨔까요?

피렐리는 이상이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렇다면 다행입니다^^..하지만......

-------------------------------  1654

 

오마이!

패널티 폭탄 그랑프리는 끝나지 않았군요!

 

 

 

 - 로메인 그로장 기어박스 체인지..5그리드 패널티!ㄷㄷ

 

훔..FP2에서 멈췄던게.....

--------------------  1700

 

흥미로운 장면이 있네요...

 

 

벨기에 농장주들이 스파에서 '벨기에에서의 우유값 하락'에 대한 시위를 하고 있는데요...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고......

 

 

버니 에클레스턴이 직접 나와 "벨기에 우유가격에 대한 프로모션을 하겠다"고 인터뷰를 하고 있습니다!

[농장주와 포옹을 하고 있네요! 버니의 이런 모습은 정말 보기 좋아요^^]

 

ㅋㅋ 새삼스럽게 다가오는 장면이네요!

"돈만 아는 스크루지 버니"지만...."직접 나와 인터뷰"를 합니다!!

 

뒤에 숨어 북한사주네 사회혼란이네 경찰불러 해결하려는 후진국 졸부들과는 다르죠?

 

버니 에클레스턴이 제 아무리 돈만 밝히는 몹쓸 노인네라 할지라도!

"[자본주의조차 부정하는]후진국 졸부"와는 다르네요!

 

스파는 작년인가요?

쉘에 대한 패러글라이딩 시위가 있기도 했었지요...

 

FOM은 이에 대해..."북한 사주"이게 아니라면 WEC의 사주 같은 소리 안합니다!

 

이 나라 졸부들은 "자본주의(!)"가 뭔지 제대로나 이해 좀 했으면 하는 마음이 굴뚝!ㅋㅋ

 

버니 에클레스턴은 "자본주의자"입니다![후진국에서 정치적으로 지껄이는 막 갖다붙이는 정치적 수사로서의 자본주의와는 많이 다른 개념입니다! 학술적 의미에서의 "진짜(!)" 자본주의란!!!!!!!!!]

 - 때문에...

 - "우유값을 올려줘야 그들이 돈을 벌어 F1을 보러 스파에 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영어 잘하는 사원 뽑아" 국내 골목상권에나 눈이 먼 대기업 멍청이들과는 근본이 다르죠!

 

자본주의도 제대로 못하는(!) 아프리카 후진국과 동급이라니!

 - 전 이 나라가 "제대로 된 자본주의라도 했으면~~"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는~ㄷㄷㄷ

------------------------  1717

FP3 30분 전~!^^

 

아근데......

무한도전 가요제랑 겹친거..맞죠?ㄷㄷㄷ

 

"대한민국 평균 이하의 무(모)한 도전"에서 출발했던......

저는 이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대한민국 재벌과 정치가 김태호PD 10분의 1만큼만 자본주의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무한도전은 자본주의의 꿈을 대변하는 프로그램!!!^^

그래서 좋아합니다!

 

"사회 평균 이하 바보들이 한계 없는 도전을 통해 결국엔 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는 모습(!)"과...

먹이사슬 최정점에서의 사투인 포뮬러원.......!

 

뭘 봐야할까요?ㅋㅋ

---------------------  1736

 

 

 

번위의 이런 모습은...멋지네요!^^

박수!

 

전 세계가 지켜보고 있어요..ㅎ

 

우리나라도..자본주의라도 좀 제대로 했으면 합니다~!!!

- 대통령이 장사치 모아놓고 니네 고용 좀 많이 하라는게 자본주의입니까?

 - 그런 말을 할 수 있으려면 "필요조건"이 뭘까요?

 - 골목상권이었죠!

 - 멍청한 반자본주의! -,.ㅡ;;

 

 

F1을 좋아할 이유는 많아요^^

 - 자본주의의 근본은 무한경쟁(!)입니다!

 

포뮬러 머니 / 차빨 소리 하는 것들은 이 스포츠를 잘못보고 있는 거죠!

-------------------  1743

 

스카이F1에선 어김없이 다니엘 리키아도가 오루즈의 높아진 연석에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퀄리파잉에서 오루즈를 주목하세욥~ㅎㅎ

--------------------  1751

 

FP3 시작하네요............

 

이 후론..댓글로 이어가겠습니다!

 

FP3최대 관전 포인트는요~~~

 

1. 피렐리!

2. 오루즈 연석~!!

 

 

 

 - 존 노블 : '무서운' 오루즈 연석에 드라이버들 컴플레인

 

하나 더..

 

 

레드불은..............

 - 다닐 크비얏은 스파 스팩 리어윙으로 나서고!

 - 다니엘 리키아도는 몬짜 스팩 리어윙을 사용한다는 첩보가 있습니다!

[리어윙과 엔드플레이트가 만나는 곳의 디테일이 달라욥!]

 

리키아도의 "엔진 페널티"를 감안한건지...

다른 생각인지...

 

FP3를 주목!^^

 

------------------

 

아.......알론조.......

 

 

 

추가 패널티를 받게 되나요?ㄷㄷㄷ

혼다 스탭이 붙었는데요.....!

----------------------  1843

 

 

케멜 스트레이트에서의 속도입니다......

 

레드불이 더더욱 대단한데요?!

레드불..스파 고속코너에서 메르세데스보다 빠르다는 얘긴데요!

--------------------------   1845

 

페르난도 알론조의 피드백이 있었나보군요...

 

 - 제니 고우 : 알론조는 극단적인 로우 드래그 선택

--------------------  18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