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블랑팡 GT 스파 24 수요일 풍경 본문

모터스포츠

블랑팡 GT 스파 24 수요일 풍경

harovan 2015. 7. 23. 11:1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요일 브론즈 테스트로 시작된 2015 스파 24시간 레이스의 공식 일정이지만 수요일에는 트랙 퍼포먼스는 없습니다. 대신 타운으로 나가 퍼레이드가 있었습니다.



닛산 아카데미의 GT-R이네요. 아시아 메이커 중에서 유일하게 GT3 호몰로게이션을 받았지요? 다른 차가 있나 생각해봐도 떠오르는건 없습니다.



스파 시내에는 이렇게 GT3 레이스카들이 도열을.. 스파는 인구 1만명이 조금 넘는 도시이기는 하지만 스파 24나 벨기에 그랑프리를 할 때면 유럽에서 가장 주목받는 동네가 됩니다.



드라이버 사인회는 이렇게 인산인해 입니다. 1대당 3명의 드라이버가 참가하는 대규모 레이스이니 모든 사람이 드라이버에 대한 정보를 잘 알고 있을것 같지도 않지만 일단 사인회가 벌어지면 달려가서 받는게 좋겠죠?



F1의 경우 서킷내의 회의실에서 드라이버 브리핑을 하지만 스파 24는 이렇게 극장을 빌려서 하네요. 괜찮은데요? 고풍스런 클래식 극장에서 하는 브리핑이라.. 뭔가 있어 보이는것 같습니다.



서킷으로 돌아오는 GT3 머신들의 모습이 장관이네요. 공공도로를 달리는 레이싱 머신이라.. F1 같으면 상상할수 없는 그림입니다.



공식 사진을 찍어도 이렇게.. 200명이 넘는 드라이버들이 참가하는 레이스이기 때문에 이렇게 풀샷으로 찍으면 얼굴 알아보기도 힘들 정도입니다.



스파 트랙워크.. 꼭 한번 해보고 싶은 곳인데.. 언젠가 한번은 할수 있을까요?  



이번 스파 24는 아무래도 아우디 R8과 BMW Z4의 양강구도가 될것으로 생각되는데 혹시 다른 차가 깜짝 우승하는 일은 없겠지요? SLS나 람보르기니 우라칸 정도가 위협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아무래도 아우디의 차냐.. 아니면 BMW의 드라이버냐.. 이 싸움 같네요.



세이프티카를 비롯해 서킷에서 사용되는 코스카들은 모조리 아우디입니다. 



그런데 메디컬카는 볼보네요. 그 어떤 레이스라도 메디컬카는 트랙에 나서는 일이 없어야 하겠지요? 쥴 비앙키가 세상을 떠난 직후여서 그런지 몰라도 메디컬카가 더 보기 싫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