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2015 호주GP 수요일 스케치 본문

F1/그랑프리

F1 2015 호주GP 수요일 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11. 13:4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뭔가..이래저래 어수선한 수요일입니다.  하지만 피트래인과 개러지, 패독은 이제 정리가 끝나고 손님 맞을 준비를 하면서, 레이스를 준비합니다.

 

 

ㅋㅋ레드불 개러지는 앞을 모두 막아놓고 락음악을 크게 튼 채 차를 조립하고 있습니다.  레이스 리버리의 소개를 준비하는 것이니, 안에서 준비 끝 난 다음 쨔잔~~ 하고 보여주려는 것이겠지요^ㄱ^ 

ㅋㅋㅋ 호흡 맞춰 깜짝! 놀라면서 박수쳐 줄 준비를 하고 기다려야겠습니다~ 두근두근~*^ㄱ^* 서프라이즈! 꺄악~~~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F1패독패스'의 현장 중계를 볼까요?^^

 

 

 - 쉿..자고있어!  야수를 깨우지마...아직은.

 

 

 

 - 오늘 아침 매너 F1팀의 새 유니폼.

많은 팬들이 영국인 투자자 때문인지...'브리티시 레이싱 그린'을 기대하는 분위기가 많았었는데요...일단 유니폼 색깔은 붉은계열에 흰색과...녹색인가요?검정인가요?^^;;

 

 

 

 - 굿 뉴스!  세바스찬 베텔 멜버른에 도착!

ㅎㅎㅎ  셉이 박스에 담겨 "택배"로 왔습..ㅋㅋㅋ

 

 

훔.........-,.ㅡ;;...........으음......확실히 헤어 디자이너 분들은 우리 나라가 세계 최고라능~!!! 

독일 미장원은 위험해! 멀쩡하던 머리를 저래버리다니......-,.ㅡ;;;

 

 

더이상 감추지 않기로 한건가....?  뭐..상관은 없어...외모가 흉은 아니니까..! 실력이 중요하지^^

 

 

 

 - 메르세데스 : F1하기에 딱 좋은...매혹적인 도시에서 깨어났.  굿모닝 멜번!

 

 

 - 피트래인은 거의 가동 준비끗.  약간의 미개봉 화물이 남았을 뿐..

 

 

 

 - 윌리엄즈 노즈.

 

 

 - 페라리는 피트박스 세팅 중....복스복스!ㅋㅋ

 

 

 - 게러지 앞에 내놓은 멕라렌 바디워크.  컬러 체인지는 없슴.

내심 기대를 꽤나 했었는데 말이죠.....-,.ㅡ;;.......훔냐...그렇다는 말은...블랙 화이트의 팀 저지도 그대로라는 말..?!!ㄷㄷㄷ

 

 

 

 - 비제이말리야 8호기의 노즈.

 

 

 - 매너의 개러지로 내려와보니, 스티븐스의 차를 열혈 조립중.

호...혼자서? 설마! -,.ㅡ;;

 

 

 - 메르히의 차도 많은 집중집중.

글치 혼자일 리가 없지..둘은 있어야....읭? -,.ㅡ;;....둘이라니..!ㄷㄷㄷ  아 왜 갑자기 눈물이..ㅠㅠ

 

암튼..공개하겠습니다~~!!! 매너 F1팀의 2015 리버리입니다~~~!!^^

 

 

마루시아 하고는 상당히다른 느낌이네요.  사이드포드가 하얀색~!! 아직 노즈나 프론트윙은 눈에 띄지 않고 있습니다!~

근데...저기 차 옆에 슈트 입은 친구는...메르히..?!!

 

 

 

 - 음...바꿔주고 싶...

개러지는 마루시아 F1 팀이라고 되어있네요...매너가 아닙니다...^^;;

 

 

 - 암튼 매너의 드라이버 윌 스티븐스는 28번 / 로베르토 메르히는 98번을 드라이버 넘버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작년하고 같은 번호죠^^

 

 

 헐~~시...시트 피팅..??ㄷㄷㄷ

 

 - 에릭손의 이케아 노즈. 쏘리, 사우버 노즈.

ㅋㅋㅋ

-------------------------

 

 

세이프티카가 깨어나 트랙을 점검하고 있군요...!

 

 

헐~ 빠르다! 벌써 돌아왔네요..ㄷㄷㄷ

 

 

 

 - 멜버른의 태양 아래 작업은 계속됩니다.

 

 - 밀리미터까지 완벽하게.  핏스탑 박스를 표시합니..

-------------------

 

그러는 동안 서킷에 뭔가가 도착한 것 같은데요.......

 

 

 

 

이런! 2015 트로피를 전년도 우승자가 배달하고 있..."특별 배송"이라니!ㅋㅋㅋ

---------------------

 

트랙의 다른 쪽으로 가보겠습니다...

 

 

 - 트랙의 다른쪽에서도 짐을 내리고 셋업작업이..

 

 

 - V8 슈퍼카의 '집무실'. 머쪄머쪄.

 

 

 - 아름다운V8 슈퍼카가 사뿐하게 주차.

 

이뻐요......^^

서포트 레이스도 기대가 됩니다~ㅎㅎ

--------------------------

 

서킷 여기저기를 둘러보는 동안.......

 

 

 - 발테리 보타스가 트랙에 도착해 곧바로 일행들과 알버트 파크 트랙워크를 떠남.

 

 - 로메인 그로장 : 트랙워크 완료.  다음엔 E23으로 달릴꺼임.^O^

 

각 팀은 트랙을 걸으며 직접 발로 밟아 노면과 코너를 살피는 트랙워크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각 드라이버들의 프로모션 행사와 미디어 워크가 진행됐으니.......

오늘 저녁부터는 말들이 쏟아지겠네요~!!ㅎㅎㅎ

--------------------

 

지금 이시각 아부다비에선 GP2 프리-시즌 테스트가 진행중인데요......이건 또 뭔 상황..?!

 

 

훔냐...레드플랙이 발령되고 한 코너에 둘이 멈춰 있다는 거슨.....크레쉬..?!!

아르템 마켈로프와 노부하루 마츠시타...러시아 소년과 일본 소년이네요~ㅎㅎㅎ GP2답다!ㅋㅋ 테스트 중에!

 

ㅋㅋㅋ스토펠 이녀석!ㅎㅎ

---------------------

 

한 편...영국에서도 어수선한 수요일은 이어지고 있네요.........-,.ㅡ;;

 

 

 

영쿡 탑기어의 제레미클락슨이 담당 프로듀서랑 대판 싸우고는 떠나버렸다고 합니다.  때문에 이번 주말 방송은 결방!ㅋㅋㅋ

아 다들 왜이래~~~ -,.ㅡ;;

 

중동에선 또다시 끔직한 일이 자행됐고......[희생자의 명복을 빕니다..ㅠㅠ]

 

이 행성 전체가 어수선한 분위기의 수요일입니다.

 

건강 조심합시다.....ㅋㅋ재판 중계하다 정리해버린 포스팅은...여기까지입니다!  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