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공지] 블로그 잠정 휴업합니다 본문

F1/데일리

[공지] 블로그 잠정 휴업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8. 30. 19: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느새 두 달 이상 포스팅이 없었던 하로님에 대한 소식 전합니다.

저 역시 그동안 연락이 닿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 주 초 다행히 연락이 됐습니다.

그동안 블로그에 소홀했던 이유는 작년부터 이어진 직장 내 과도한 업무가 주된 원인이었으며, 프라이버시 관계로 하시는 일이나 직위를 말씀드리진 못하지만 개인적인 시간을 갖기엔 상황이 여의치 않은 듯 합니다. 비단 루트49 뿐만 아니라 그동안 기고를 해왔던 탑기어나 JTBC3의 F1 중계 기고도 상황은 마찬가지인 모양입니다. 그동안 하로님이 블로깅에 소홀하면서 저라도 간략하게 소식을 전할까 도 생각했지만, 저 역시 은퇴를 앞두고 노후 대비랍시고 뭐 하나 시작한 게 있어 시간이 좀처럼 나질 않았고 최근 몇 개의 그랑프리는 본방 시청도 못하는 상황.....그런 저런 이유로 저희 두 사람은 부득이 잔여 시즌을 스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돌이켜 보면, 하로님은 Harovan 시절부터 저는 Jayorion이라는 필명의 네이버 블로그 시절부터 한번도 쉬지 않고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 이렇게 잠시 쉼표를 찍게 됐습니다. 자주 들르시는 애독자 여러분들께는 뭐라 말씀드리기 어려울 정도로 죄송한 마음이구요, 상황이 개선되어 내년 시즌 정도에 다시 찾아 뵐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성원에 감사드리고 곧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