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oute49

마크 웨버, 알론조가 인디 500 권하고 있다 본문

모터스포츠

마크 웨버, 알론조가 인디 500 권하고 있다

harovan 2017.05.07 21:20

페르난도 알론조의 인디애나폴리스 500 도전은 많은 뉴스를 생산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알론조의 절친 마크 웨버의 인터뷰 입니다. crash.net과 인터뷰에서 알론조가 인디 500을 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거기 가는 것에 별로 흥미가 없었다. 나는 내 영웅 릭 미어스와 마리오 그리고 알 언서를 존경한다. 로저 펜스키, 다리오는 내 좋은 친구들이다. 스캇 딕슨, 윌 파워도 있다. 나는 이런 사람들을 최고로 존경하지만 내가 원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그곳에 가는 것을 원한 적이 없다." 


"오벌 레이싱을 잘 할 것이라 생각은 해봤다. 세바스티안 베텔의 레드불 엔지니어였던 록키는 오벌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던 친구였다. 그는 뉴만/하스에서 세바스티앙 부르데와 많은 일을 했다. 그는 '마크, 너는 오벌에서 완벽할거야'라고 말했다. 나는 '고마워, 하지만 별로 생각이 없어'라고 말했다."



"페르난도는 여전히 인디를 하자고 말하고 있다. 바레인에서도 그랬다. 그가 인디에 가는 것은 존경하지만 F1에서의 현재상황에서 만들어진 상황이다. 레이스에서 이기고 있었다면 인디카를 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F1에서 아무런 결과 없이 이렇게 하고 있는 드라이버는 없었다. 올해는 그에게 재앙이다. 나는 그저 그가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