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모나코 GP FP3 본문

F1/그랑프리

2015 F1 모나코 GP FP3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23. 17: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모나코에 토요일 아침이 밝았네요~!^^

 

 

모나코에 아침이 밝았다는 얘기는.....

WRC가 열리고있는 포르투갈도 아침이고.....

포뮬러 E가 열리는 베를린도 아침이라는 얘기죠~!!^ㄱ^;;

 

루트49 최초의 두 체널 라이브 포스팅이 이루어집니다~!!으하하~~

 

http://route49.tistory.com/963

 

↑여기에서 하로님이 진행하는 WRC 오전 세션 라이브 포스팅이 업데이트 중입니다~!!!!^ㄱ^

체널 선택권이 넓어졌네요~~ㅎㅎㅎ

---------------

 

 

 

포뮬러 E가 열리는 베를린 공항엔...아침부터 구름 관중이 몰렸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연습 주행...

 

 

 

일단 포뮬러 E의 연습주행은.....세바스티앙 부에미가 앞서갑니다~!!^^

 

포뮬러 E의 각 세션 "공식 라이브 스트리밍"은......

 

http://www.fiaformulae.com/en/live-streaming.aspx

 

여길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

 

몬테카를로 서킷으로 돌아와보겠습니~~^^

 

 

각 팀들은 개러지 오픈 전부터 출근해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일하구싶다규~~문열어~~~ㅋㅋ

 

 

 

곧 문이 열리고...마샬과 크루들은 자기 자리로 갑니다.....

 

 

오파룬 갱넴 스타일~~

페라리는 계속해서 "지루한 포뮬러원을 재미지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페라리 체조(혹은 댄스?)를 따라 해 볼까요??ㅋㅋㅋ

 

 

우노~두레~뜨레~꽈뜨로~~~!!

--------------------------------

 

 

 

현재 서킷에선...월드시리즈 포뮬러 르노 3.5 퀄리파잉이 진행중인데요....

포뮬러원의 서포트 레이스지만, 번위가 방송권을 스카이F1이 아닌 모토 티비에 팔아버린 탓에 스카이에선 볼 수가 없습니다!

 

 

월드시리즈 바이 르노 3.5도..그룹A와 B로 나뉘어 퀄리파잉이 진행되는데요...

방금 그룹 A와 B의 세션이 모두 마무리 됐네요.....

그룹 A에선...크고 작은 컨택과.....

 

 

한번의 레드 플랙(!)이있었습...-,.ㅡ;;

몬테카를로는 악마의 서킷...방심하는 순간 잡혀 먹힙니다...ㄷㄷㄷ

---------------------

 

다니엘 리키아도는 모나코 스페셜 헬멧을 선물 받았지만 규정 때문에 쓸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 다니엘 리키아도 : JDM이 레이스에 쓰라고 이 헬멧을 칠해줬고 증말 쓰고 싶었써!!난 이 하나만 쓰는 헬멧 규정이 시러

---------------------   1716

 

 

 

흔한 드라이버의 출근길.....^^

 

 

흔한 안전차의 출근길...읭?ㅋㅋㅋ

 

 

 - FP3를 앞두고 작은 친구들이 날씨 업데이트를 한대.  미니 목사님&니미 로메인 : "날씨가 조금 메롱~"

 

..........?

FP3는 우리 시각으로 잠시 후 6시에 스타트합니다^^

--------------------   1726

 

FIA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포뮬러원에 타이어를 공급할 공급사 선정 공고에 들어갔지요....

어제 미쉐린은 17인치와 18인치 휠을 각각 FR2.0, FR3.5 차에 입혀 공개했었습니다...

 

모나코에서 피렐리는 엊그제 마틴 브런들이 18인치의 피렐리 타이어를 GP2카에 신겨 트랙을 달렸었습니다...

 

 

흐흐~

과연 누가 선정이 될까요...??^^

-----------------------------   FP3 세션 스타트 30분 전~!!!

 

 

 

 - 젠슨 버튼은 GPDA에서실시한 팬 설문이 F1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설문 안하신 분들은...

 

http://gpda.motorsport.com/

요길 클릭~!^ㄱ^

 

설문하신 분들은...ㅋㅋ 수고하셨습니다~!!^ㄱ^

안전차와 목사님 말도나도, 손님의 차와...GPDA가 제안한 "토요일과 일요일, 짧은 두 번의 레이스"에 대해서요 얘길 해 보아요~ㅎㅎ

----------------------   1733

 

우왓~~~~~

 

 

오늘 스카이의 FP3 중계 코멘터리 박스엔 폴 디 레스타가 앉았습니다~!! 데이빗 크로포드와 함게 FP3 중계와 해설을 합니다~!^ㄱ^

반가워 폴!^^

--------------------------   1740

 

BBC는...라이브 코멘터리 중계를 합니다!^^

 

-------------------------   1742

 

 

 

세션 스타트를 앞두고 피트래인은 점점 바빠지고 있습니다~^ㄱ^

------------------   1743

 

로베르토 위치로~^^

 

 

개러지에 드라이버들이 위치합니다...

----------------   세션 스타트 10분 전~!!

 

현장 특파원 JJ님께서 보내주신 샷입니다~!!

스위밍풀을 뒤로 한 피사인에 자리하고 계십니다~!

 

 

맨앞 줄에서 일단 유니언잭 달고~!^^

 

 

 

 

 

스위밍풀을 지나 라스카스로 가는 차들은...오른쪽 방호벽에 겁나 바짝 붙게 됩니다~!  그리고

 

핏스탑을 불 수가 있지요~!!^^

 

사진 제공 감사합니다 JJ님~~(__) 굽신!

 

그린 라이트~!

------------------   1801

 

FIA는 일부 팀을 선정해...연료 유량에 꼼수를 쓰는지 조사를 했다고합니다.

조사 대상은...

메르세데스, 레드불, 페라리, 그리고 멕라렌...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고합니다!

--------------------   1802

 

 

 

현재 드라이버들은 모두 소프트 타이어~!!!

 

이번 세션에 2015시즌 슈퍼소프트 타이어가 제대로 된 데뷔를 하게 됩니다~!!!

-------------------------   1803

 

헐~~~

햄버거 슈퍼-소프트입니다~!!!

-----------------------   1804

 

윌리엄즈는 마싸에게....."터널에서 풀 쓰로틀 하라"고 전합니다!

----------------------   1806

 

아..!

슈퍼소프트는 로즈버그군요~!!

아직 로즈버그는 핫랩을 달리지않았습니다!

---------------------   1807

 

엥?

다닐 크비얏은..."갑자기 큰 터보랙"을 리포트~!! 헐~

MGU-H 문제인가요~??  이 장치가파워를 높혀주는 동시에 터보랙을 줄여주는 장치인데 말입니다!

-------------------------   1808

 

이런! 해밀턴도 슈퍼-소프트가 맞습니다...노안이 왔나..-,.ㅡ;;

---------------------   1810

 

훔...레드불은 다닐 크비얏에 또다시 이슈발생인가요?

크비얏은 계속해서 문제를 호소하고..피트월은 복스!를 지시~

------------------   1813

 

페라리는 다시 한 번 소프트 스틴트를~

다닐 크비얏은 터보랙 호소에도 불구하고 P3...?!

-----------------   1815

 

 

 

사우버의 두번째 스틴트도 소프트 런이군요~!!

 

니코 로즈버그 : 투머치 오버스티어 인 더 로우스피드 코너!!

--------------------   1816

 

 

 

세션 스타트 15분 경과~!!

메르세데스와 마루시아만이 슈퍼 소프트를~!

-------------------   1818

 

읭~??ㅋㅋㅋ이런!

헬멧을 바꾸고 싶었던 세바스찬 베텔은......"바이저(!)"를 바꾸고 나왔습니다~!!!!!ㅎㅎ

 

 

그리구선 누벨시케인 앞에서빅 락업~

-------------------   1822

 

와우~~!!!!!!!!!

FOM이 왠일인가요~??

매너-마루시아 윌스티븐스의 헬멧캠 온보드를~!!!ㅎㅎㅎㅎㅎㅎㅎㅎㅎ

---------------------   1825

 

 

 

목사님 빨강신발~!!ㅋㅋ

 

읭? 키미 라이코넨 벽에 꿍~!

옐로 플랙~!!

 

차에서 내립니다!

--------------------   1827

결국

 

레드플랙~~!!!!!!

 

라이코넨은 첫코너인 생 드보에서 크래쉬가있어리어 타이어쪽에데미지를 입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직 리플레이 화면이 나오지 않고있네요...

 

 

꿍.jpg

 

나왔네요...생 드보에서 약간의 오버스티어가 일어나며 레프트 리어가 베리어에 닿았습니~ㅋㅋ

---------------   1830

 

그린 플랙~~!!!!!!!!!

 

일제히 쏟아져 나옵니다~!!

----------------   1831

 

세션 30분 현황~!

 

 

많은 팀들이 슈퍼소프트를 꺼내들었네요...

 

반대로 메르세데스는 소프트 런을~!

---------------   1833

 

훔냐~ㄷㄷㄷ

메르세데스의 코너링은 정말 깔끔하네요...ㄷㄷㄷ

다닐 크비얏 : 온도가 안정적으로 오르고있슴~

----------------   1837

 

많은 차들이 누벨 시케인 앞에서 "프론트 그립"을 찾지 못하고있네요...

루이스 해밀턴도 브레이킹 하며 리어가 흐릅니다~

 

 

 

막스 베스타펜 크래쉬~??!!

--------------------   1839

 

베스타펜 : 리어윙 데미지...

 

 

크래쉬후 곧바로 다시 달려 나갔는데요...대단한데요? 마지막 코너는 공간도 없는데 스핀할 공간이 있었다니~ㅋㅋ

 

----------------------   1841

 

 

 

 

얘넨 왜?ㅋㅋ

 

 

헌데...

 

중계화면에 유니언잭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ㅎㅎㅎ

-------------------   1843

 

세션 40분 경과~

 

------------------   1846

 

훔...윌리엄즈의 페이스가 왜 이 모양이죠~??ㄷㄷㄷㄷㄷㄷㄷ

------------------   1848

 

호올~

마커스 에릭손 휠락 후 생 드보 포켓으로 들어갔는데...스핀턴을~ㅋㅋ

--------------------   1850

 

10분 남았네요~!!

 

이제 모두들 "옵션런 퀄리시뮬(!)" 갑니다~~!!!!!!!!!

--------------------   1851

 

훔...햄버거의 갭은 0.065...!ㄷㄷㄷ

------------------   1853

 

루이스 해밀턴은 이전 자신의 베스트 랩 보다 0.1초늦었는데요...타이어 온도가 오르지 않아 그립이 없다고~

------------------   1855

 

헐~~~~~~~~

세바스찬 베텔 S1 퍼플~!!!!!!!!!!!!!!

-----------------   1856

 

S2도퍼플......

P1으로~!!

 

와우~!!

-----------------------   1857

 

 

 

현장에서 전해주신 JJ님의 샷입니다~!!!^^

호오~ 타이밍 끝내주게 잡았습니다~!!ㄷㄷㄷㄷㄷ  이런 타이밍 힘든데요..ㅎ~굉장합니다!

원따봉 드립니다!^^

------------------------   1859

 

로즈버그가 해밀턴 앞으로 들어가 있군요~!!!!!!

 

 

포스 인디아는 엄청난 언더스티어~!ㄷㄷㄷ

-------------------   1900

 

체커드플래그~~~~!!!!!!!!!!!!

 

일제히 스타트 연습......!

 

 

JJ님의 샷 하나 더~!!^^

 -  위 사진과 연사였군요~!!  막스 베스타펜의 리어윙 오른쪽 엔드플레이트가~!!ㄷㄷㄷㄷㄷ

------------------------   1904

 

1. 세바스찬 베텔~!! P1

 

 

 - 하지만 키미 라이코넨은 생드보에서 리어가 흐르며 베리어 컨택을~ㄷㄷㄷ  슈솦 런이었는데요...

 - 베텔이 좋은 건지 페라리가 좋은건지는 판단을 하기가 쉽지않네요..!ㄷㄷㄷ

 

 

 

2. 메르세데스~!

 - 니코 로즈버그는 풀어택이었던 것 같은데요...

 - 루이스 해밀턴은...첫번째 어택에선 타이어온도가 오르지 않아 그립이 떨어졌고, 두번째 어택에선 "차에 뭔가 잘못됐다"는 메세지를 보냈고, 팀은.."타이어 압이 너무 높았다"고 답을 했네요...

 - 이번에도 역시나 나코의 세팅값은 루이스에게 전달되지 않은건가요~??ㅎㅎ

 - 햄버거 배틀...양상이 재미있어집니다......

 

3. 아...스트리밍....왜?!!

 - 광고는 깨끗하게 잘 나오는데...결정적인 순간엔 항상 트래픽이..ㄷㄷㄷ

 

4. 아니 증말 윌리엄즈에게 무슨 일이...???????

 - 보타스 P15, 마싸 P16...

 - 윌리엄즈 맞나요? 뭐가 문제일까요??

 - 어제 "F1에 술광고 금지" 얘기가 다시 불거졌는데요...가장 타격이 있을 팀이 윌리엄즈와 포스 인디아...그 중 윌리엄즈는 마티니가 타이틀 스폰서인데 말입니다~!ㄷㄷㄷ

 

5. 멕라렌-本田

 - 제이비가 P8, 알롱이 P14.....훔...가능할까요? 첫번째 포인트 피니쉬..?!!

 - 현재로선 그리 비관적이진 않습니다~!!^^

 

6. 사우버.....

 - 드라이버 의존도가 높은 서킷에선 어김없이......-,.ㅡ;;;

 - 차가 망이라 그렇지...드라이버는 사우버보다 포스 인디아가 훨씬 뛰어납니다~!!!!!

 

 

퀄리파잉은 우리 시각 21시에...

그게 끝나면 곧바로 포뮬러 E 레이스가 시작합니다~!!!!!!

 

그 때 까진...하로님의 WRC LIVE가~!!ㅎㅎㅎ

 

오케...체인지 더 풀어택 모드!  푸쉬! 나우!  푸쉬푸쉬~~

 

 

뱀발 :

 

1.

 

지난번 이몰라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했던 포뮬러 르노 2.0 알프스.......

현재 레드불링에서 열리고 있는데요.......연습주행에선 비가오다말다 그랬었습니다...

한세용 선수는 비가 오면 공격적으로 변하는 드라이빙을 하는데요.....

 

- 우린 연습주행에서 젖은 트랙을 달리는데에 강하다는 걸 알았습니다, 해서 퀄리파잉에 자신이 있었죠.  차는 굉장했어요. 난 랩을 당기는데에 집중했고, 우린 0.9초의 갭으로 마무으리했지요~!  지금은 RACE1이 기대돼요!

 

우리 한세용 선수가 다시 한 번 폴포지션을 잡았습니다~!!!!!^^

세번의 퀄리파잉에 두 번의 폴포지션...FR2.0ALPS에선 시즌 스타트가 좋습니다~^ㄱ^

가볍게 원따봉 날려 드립니다~ㅎㅎㅎ

 

2.

 

 

ㅍㅎㅎㅎㅎㅎㅎㅎ

재미있는 해석이네요...!!

 

다닐 크비얏을 노려보는 매드맥스~!!ㅋㅋㅋ

매드막스 : '이봐! 그 시트 내꺼야~~'

다닐 : '우..움찔!'

 

3.

 - JJ님의 첩보샷입니다~!^^

 

 

생 드보에서 리어가 흘러 레프트 리어 타이어펑쳐로 세션을 접었던 키미 라이코넨의 차가 개러지로 돌아오자.....

미디어 피라냐들이 우글우글~~ㅎㅎ 양식장에 과자부스러기 뿌린 듯~ㅎㅎ  프로들입니다! 모두들!^^

 

생생한 현장을 전해주신 JJ님게 감사드립니다(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