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중국 GP 금요일 FP2 본문

F1/그랑프리

2015 F1 중국 GP 금요일 FP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10. 14:5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트랙 온도가 너무 낮아 대부분 타이어 웜업에 어려움을 겪은 오전 세션이었습니다.

 

루트49 찾기.jpg

 

 

상하이 인터내셔널 서킷 마지막 코너에서 메인 스트레이트를 바라본 앵글..ㅎ~

WEC에선 흔한 앵글이지만 포뮬러원에선 오랫만이군요^^

 - 오른쪽 아래 보이는 인조잔디는 매년 6시간 내구레이스 한 번 하고 나면 완전 걸레가 돼 서킷 여기저기에 나풀나풀 날아다니죠~!ㅎㅎㅎ

 

 

 

오전 세션 모두의관심이 집중됐던 메르세데스의 새 프론트윙...플로-비즈 페인트를 칠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메르세데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팀들이 에어로 파츠 업데이트를 했고 때문에 오전세션엔 롱런이나 숏런 시뮬레이션보다는..에어로 런이 많았습니다.

 

 

포스인디아의 거의 유일한(?) 업데이트는 리어윙에 이루어졌습니다.  자금난으로 인해 프론트윙 업그레이드가 미뤄졌고, 유럽투어 시작과 함께 투입되기로 했었던 2015스펙 차도 오스트리아GP로 연기됐습니다..ㅠㅠ

 

 

 

로터스도 새 프론트윙을 가져왔는데요..^^  모양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jay님의 개러지워크 포스팅을 기대^^  암튼 에어로 센서를 달고 출격하는 말도네이터~

 

 

사우버도 노즈콘에 카메라인가요?ㅎ~ 새 프론트윙을 향해 있는 센서가 장착됐습니다.

 

알비일레븐은 주사를...ㅋㅋ  대부분의 오일 주입이 이런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주입 직전까지 뒤에서 전기밥솥에 뜨뜻하게 온도와 점도를 맞춰 데워서 가져오지요~ㅎㅎ흫

----------------------

 

대부분이 에어로 런을 달려 타임시트가 그리 의미가 없지만...이 기록은 재미있네요^^

 

 

1. 윌리엄즈 - 보타스와 마싸의 갭은 0.001s

2. 포스 인디아 - 체코와 헐크의 갭은 0.043s

3. 레드불 - 다닐과 다니엘의 갭은 0.068s

 

호오~~ 같은 차로 맥시멈을 달렸다는 얘긴가요??  설마.....! -,.ㅡ;;

훔..ㅋㅋ 흥미롭습니다^^

 

 

이거슨 세바스찬 베텔의 시트...햇볕에 뽀송뽀송 말려야~ㅋㅋ

----------------------   1453

 

jay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현재 트랙 컨디션은요~~

 

 

바람은 거의 없고요...

습도는 쾌적 뽀송이구요~~

풍향은 훔냐 그렇구요~ㅎㅎ 기압은 딱 좋구요^^

기온 17도 트랙온도 43도~!!!!!

 

오옷~~!! 트랙온도 43도~!!

오전엔 모두가 미디엄 런이었는데요.......

이제 타이어 웜업 좀 되겠는데요~?!!ㅎㅎ 테스트 하기에 딱 좋은~!!

 

랩타임 주목해봐야겠습니다^^

-------------------------------  1458

 

 

 

오후엔 로메인 그로장이 출격~!!

졸리언 팔머는 데이빗 크로프트와 함께 코멘터리박스에 있네요^^

 

그린라이트~!!

가장 먼저 로베르토 메르히가 출격합니다~!!

 

오전에도 매너-마루시아가 꽤 많은 마일리지를 쌓았는데요..^^

오후에도 의욕적으로 가장 먼저 나옵니다^^

-------------------  1501

 

 

- 라디오 첵 / 라우드 앤 클리어~

---------------------  1503

 

메르히 플라잉랩~!

윌 스티븐스 출격~!!ㅍㅎㅎㅎㅎㅎㅎ

 

누가 매너는 차를 트랙에 한대만 내보낸다고 음해를 해~?!!!

-------------------  1503

 

그로장 출격~!! 플라잉랩~

-------------------  1505

 

헐~ㅋㅋ

키미 라이코넨...매너 마루시아보다 느린 랩타임을 찍더니..."브레이크에 문제가 있었다고" 리포트...

베텔 스핀~!

코너 탈출하면서 오버스티어~

 

매정한 페라리 "차 괜찮냐?" "오케"ㅋㅋㅋ

 

-------------------   1508

 

라이코넨 랩타임을 끌어올렸지만 로즈버그 다시 페라리의 1초 앞으로 들어옵니다.

라이코넨은 계속 브레이크 문제를 호소~

읭? 1초 갭은 브레이크 문제.......?그렇다면...!

------------------  1510

 

베텔은 그래벌에 들어갔던 프론트 타이어에서 바이브레이션 감지~

-------------------  1511

 

아흫~ㅠㅠ

 

 

레이스는 이렇게 봐야 하는데 말입니다!^O^

------------------------  1512

 

페르난도 알론조~!!!

플라잉랩~! 메르세데스에 2초 갭~!! 헐~~~점점 가까워집니다~!!  호주에서 5초..세팡에서 3.5초에서 3초...지금 2초~!!ㄷㄷㄷ

--------------------  1514

 

페르난도 알론조~!! 메르세데스에 1.7초까지 접근~!!ㄷㄷㄷㄷㄷ

-------------------  1516

 

미친~!!ㄷㄷㄷ

관중 하나가 메인스트레이트를 가로질러 피트월을 넘어갔...

차들 달려오고 있는데~!!

그린라이트에서~~~~~!!!!!!!!!!!!!!!!!!!!!!!!!

ㄷㄷㄷ 마샬? 아닌것 같은데요...

 

-------------------  1519

 

세션 스타트 20분~!!

 

알비일레븐이 안나온다.......??  아까 주사 맞더니...왜??

-----------------------   1519

 

Hamilton: "Which sector was not so good?"

Bonnington: "Afraid I can't give you that information Lewis, will discuss in the garage."

 - 해밀턴 : 어느 섹터가 안좋아?

 - 말해줄 수읎어 개러지 들어와서 얘기하자

 

ㅎ~ 팀라디오 금지규정!

-------------------------  1521

 

멕라렌~!!ㄷㄷㄷ

버튼 P7 알롱 P8~!!!!!!!ㅎㅎ

---------------------------  1522

 

현재 TOP 10

1. Hamilton 2. Rosberg 3. Raikkonen 4. Bottas 5. Vettel 6. Massa 7. Button 8. Alonso 9. Grosjean 10. Sainz

으흐흐~멕라렌~

---------------------------  1525

 

트랙을 가로지르는 미친놈이 다시 리플레이되는군요~!!

국제망신은 저런게 국제망신이지~!!

인조잔디 찢어진게 망신이 아니라~!!  멍청한 한국기자~!

--------------------------   1528

 

 

 

아니 왜 또 뜯었어..?!!ㄷㄷㄷ

리어윙 어디갔어~~ㅠㅠ

기어박스나 파워유닛은 아니겠지..? 아닐꺼야~!!ㅠㅠ

-------------------------  1529

 

혹시 결혼 앞둔 분들 계시면 참고하시길~!!ㅎㅎ

 

 

축하합니다~~~^O^  행복하세요~~~~~~~~~~~

----------------------------   1531

 

호오~ 옵션 타이어 런 갑니다~!!

라이코넨 P1

로즈버그도 소프트 런 갑니다~

---------------------------  1532

 

페라리 재미있네요...??!

소프트런이 미디엄런보다 2초가 빠릅니다~!!!!!!!!!!

 

멜세데스는 옵션타이어 그립이없나요?  로즈 슬립!

해밀턴 플라잉랩갑니다! 소프트!

------------------------  1536

 

스피드 트랩~

 

 

 

루이스 해밀턴 P1으로 올라갑니다.

페라리가 2초 당긴 것에 비해 해밀턴은 1.8초 당겼습니다.

 

페레즈는 리어 브레이크 이슈! 복스복스~

 

펠리페 마싸 소프트로 미끄러집니다!

프론트윙 파삭

--------------------------  1537

 

레드플랙!

펠리페 마싸 차에서 내렸네요...

------------------  1539

 

마싸는 브레이킹 하면서 리어를 잃었네요.......

리어 브레이크가 잠기면서 뒤쪽이 흘렀습니..ㄷㄷㄷ

 

--------------------  1540

 

마사의 차는 리어 레프트 브레이크-바이-와이어 파손이 의심된다고 하는군요...

-------------------  1543

 

보이시나요??

 

 

훔...안보이시나요?? 루트 49..???

ㅋㅋㅋ 다른 각도 사진 찾아오겠습니~

----------------------  1544

 

그린플랙~!!

 

호오~ 알비일레븐~ 다니엘 리키아도 출격합니다~ 미디엄

--------------------------  1546

 

현재 스코어...

 

 

 

훔.......

로즈버그는 소프트 타이어가 오히려 미끄러지면서 그립을 못찾았고...

라이코넨은 계속해서 브레이크 이슈를 호소했는데요...그런 라이코넨을 상대로 해밀턴은 0.4초 갭~!~!!

 

어쩌면......옵션 타이어 페이스는 페라리가 더...좋..다..???

---------------------------  1548

 

 

 

오옷~

젠슨버튼 소프트 런~!! P7~!!

갭은...2.056~!! 대단한데요~?!!!

----------------------------------  1550

 

훔......

보타스의 소프트 런도 꼬리를 흔드는군요~!!ㄷㄷㄷ

---------------------------------  1552

 

로즈버그 다시 미디엄 런으로 나옵니다~??

아까 소프트로 미끄러진거 그대로 넣었나본데요?ㅎㅎ

---------------------------------  1552

 

 

 

오늘 상하이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가장 행복한 두 사람이네요~!!ㅎㅎ

축하축하요~~~^^

 

나두 새장가 가게 되면 서킷에서...읭?ㅋㅋ

----------------------------   1556

 

니코 로즈버그는 미디엄 타이어로 어마무시한 롱런을~!!

-------------------------  1558

 

ㅍㅎㅎ 멕라렌의 페이스에 흥분했네요~

Yes, Button... in the top ten, late in the session. Bravo McLaren and Honda if that's the effect of the latest upgrades

-----------------------   1600

 

아니!

 

 

얘는 언제 P3에??ㄷㄷㄷ

----------------------------  1602

 

 

엥? 뭐죠? 이 황당 트랙온도는..???

-------------------------  1604

 

전체적으로 롱런 시뮬레이션인데요......

훔..........

----------------------   1605

 

VES -0.077s SAI

GRO -0.302s MAL

RIC -0.426s KVY

BUT -0.468s ALO

RAI -0.677s VET

HUL -0.717s PER

HAM -1.18s ROS

 

ㅎㅎ 이거재미있네요^^  팀메이트간 갭입니다...

----------------------  1608

 

아~~이게 뭔가요?

레드불 세컨카..........리어레프트 브레이크에 불이 붙었습니다!

------------------------  1609

 

레드불은 이번에 2014년에 사용하던 브램보로 서플라이어를 바꿨다고 했는데요......

또다시 숙청되나요?ㄷㄷㄷ

 

다닐 크비얏, 서비스 로드쪽으로 차를 세웠습니다.

"브레이크 파손, 브레이크 파손" 리포트!

--------------------------  1611

 

으아~~ 이번엔 보이시나요~???  "루트 49"~???

 

아까비 -,.ㅡ;

--------------------  1613

 

힘내 다닐...레드불 세컨카는 원래 그래......ㅠㅠ

 

 

-----------------------  1615

 

현재......

펠리페 마싸...스핀......

다닐 크비얏..브레이크 파손...

윌 스티븐스...파워유닛 이슈~!!ㄷㄷㄷㄷㄷ

---------------------  1618

 

LewisHamilton reports a hot seat.

 

루이스 해밀턴 시트가 뜨거워?? 금딱지 붙였잖어~!! 근데도..???

-------------------------   1620

 

오후 스피드 트랩~!

 

 

호옹~ 오전과 다른 양상~!

--------------------------  1621

 

라이코넨 로즈버그 배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코넨이 추월하자 로즈가 다시 추월~ㅍㅎㅎ

 

 

---------------------------  1622

 

롱런은 페라리가 더 좋은가요.....??  메르세데스보다..???

로즈를 뒤따라와 잡은거 맞죠? 라이코넨이.....!

------------------------  1625

 

니코훌켄버그...미션오일 온도 상승...복스복스~

-----------------------  1626

 

해밀턴과 베텔의 소프트 롱런 페이스 갭은 0.5초......

라이코넨과 로즈버그의 미디엄 롱런 페이슨느...배틀~!!

 

훔.........

타이어 수명이 승부를 가르게 될까요??

그레이닝....ㄷㄷㄷ

------------------------   1628

 

해밀턴은 갑작스레 여기저기서 실수연발...티이어 날계란 터진거..?ㄷㄷㄷ

-----------------------  1630

 

 

 

체커드 플래그~~!!!

파워유닛 이슈가 있다던 윌 스티븐스는 마지막 순간 트랙에 나왔네요~^ㄱ^  다행~

 

 

 

 

 

 

 

메르세데스와 페라리의 대결......

숏런은 메르세데스가 빠릅니다.........!

롱런 페이스가 재미있네요~!!!!

 - 두번째 [아마도 미디엄]스틴트에서 트래픽을 얼마나 잘 헤쳐 나가느냐가 승부처가 될 듯 보이네요......의외로 팽팽~?

중요한 것은...해밀턴의 소프트 롱런이 불안하다는 것~! 로즈의 소프트 숏런이 실수투성이였다는 것...

종합해보면...메르세데스는 소프트보다 미디엄이 안정적이다..??

 

윌리엄즈의 브레이크가 불안불안.......

 - BBW..브레이크 바이 와이어.......ㄷㄷㄷ

 

레드불의 숏런 페이스는 탁월하지만 롱런에선 과연...?

 

토로 로소.....갑작스런 "노 파워" 사태는 뭐라 설명을 해야..??

 - 레드불을 의심합니다! -,.ㅡ++

 

P10에 젠슨 버튼~~~~~~!!!!!!!!!!!!!!!!!!!!!!!!!!!!!!!!!!!!!!!!!!!!!!!!!!!!

P12에 페르난도 알론조~~!!!!!!!!!!!!!!!!!!!!!!!!!!!!!!!!!!!!!!!!!!!!!!!!!!!!

 - 어썸~~져스트 어썸~!!!^ㄱ^

 - 이 가파른 속도로 올라가면...하반기엔 정말 사고치려나요~?ㄷㄷㄷ

 

뱀발 :

 

 

 

 

실버스톤에서도 시작했습니다~!! 흫흫흐흐흐흐흫흐~~~~

'F1 > 그랑프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 F1 중국 GP 토요일 FP3  (37) 2015.04.11
2015 중국GP 연습주행 - 해밀턴 선두  (3) 2015.04.10
2015 F1 중국 GP 금요일 FP1  (8) 2015.04.10
2015 F1 중국GP 목요일 스케치  (0) 2015.04.09
F1날씨예보 - 중국그랑프리  (6) 2015.04.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