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말레이시아 GP 퀄리파잉 뒷얘기 - 페널티와 퍼미션 外 본문

F1/그랑프리

2015 F1 말레이시아 GP 퀄리파잉 뒷얘기 - 페널티와 퍼미션 外

비회원 2015. 3. 28. 22:48

.

와우~  굉장한 퀄리파잉이었습니다!

 

어섭셔~.jpg

나무들이 일제히 한 방향으로 인사를 합니다~!!!!!!!!!!

 

꽈드등~ / 꽤애액~.jpg

이게 대체 얼마만의 "썬더스톰"인가요~?ㅎㅎㅎ 놀부 여럿 죽어나갔~ㅋㅋㅋ

 

 

비가 오고 있습니다...옆에서요!!!

ㅋㅋ

 

 

 

'The car was good both on dry and wet conditions. Looks like we are a bit closer here'

 - 차는 드라이와 웻 컨디션에서 양쪽 다 좋았고, 보다시피 우린 더 가까운 여기에 와있다.

 

그러나.........ㅠㅠ

 

 

아직 베텔은 마음 놓고 "베텔핑거"를 세울 수가 없어......따봉으로 마무리....오케 원따봉!

이어진 기자회견에선.......

 

앗싸뵤.jpg

근데.........?.....뭔가.....낯익다..??

세바스찬 베텔은 페라리로 오면서 5번을 사용...이전까지 페라리 5번은 페르난도 알론조였는데?

그러고보니.....

 

따봉과 앗싸뵤.jpg

훔...........-,.ㅡ;;.....페라리 5번..!ㅋㅋㅋㅋ

햄버거 옆에선 누구나 "평화의 대사"가 되는가..?!!ㅎㅎㅎ

-----------------

 

기쁜 소식 하나~!!

 

 

 

속보 : 마루시아의 로베르토 메르히와 윌 스티븐스는 말레이시아GP 스타트를 허용 받았슴.

스티븐스와 메르히...내일 봅시다~!!^ㄱ^

매너-마루시아가 그리드에 나섭니다~~!!!^^

물론 오피셜입니다~!^^

 

 

 -  윌 스티븐스는 프랙티스 이벤트에서 만족할 만한 기록을 보여줬기에 허락한다는군요^^

 

-----------------------

 

반면 그로장은 2그리드 패널티를 받았습니다~!!

 

패널티를 받은 이유는...차에서 잠을 잤기 때문........

 

그로장은 어디서든 진짜루 잔다...jpg

 

...이 아니라........^^;

 

경기규정 23.6 피트래인 신호규정위반으로 2그리드 패널티...쉽게 말해..Q2 출발할라고 줄줄이 서 있는데서 새치기 했다고!ㅋㅋㅋ

 

 

 - 2그리드 패널티 받고 환장함.  내일 힘든 레이스로 돌아가따^ㄱ^

 

굿 럭, 로메인...^^ 질서를 지키자~ㅎㅎㅎ

-------------------------

 

따라서 스타팅 그리드는.....P8의 그로장이 P10으로~!  보타스와 에릭손이 한 계단씩 올라옴~!

뭐..

오늘 비와서 클린사이드와 더티사이드가 바뀐 것은그리 큰 의미가 없을 것~!

------------------------

 

 

물이시러 브라더스 -다마셔버리게따.JPG

아..윌리엄즈......-,.ㅡ;;.....

 

 

레인 세팅을 이렇게 하니까 앞으로 나아가질 못하능거임~!!!ㅠㅠ

해서 윌리엄즈에게 레인 세팅의 비법을 하나 알려주게씀~ㅋㅋㅋ

 

웻 세팅.jpg

.............시...싫음 말든가.....-,.ㅡ;;;

 

 

 

이..이건 어때.....???

 

 

........^ㄱ^......................-,.ㅡ;

------------------------------

 

 

 

호오..............이 녀석......

다시 봤네요......

 

오늘은 충분히 박수 받을 만 합니다~!!^^

 

"포뮬러원의 모든 기록을 갈아치우겠다"고 하더니...........

호주에서 최연소 데뷔 기록과 함께..."최연소 리타이어 기록(!)"을 한번에 갈아치우더니..........

 

오늘 P6.......

퀄리파잉 P6의 성적은........

 

막스의 아빠..요스 베스타펜의 F1 커리어 최고 성적(!)입니다~!!ㅎㅎㅎ

단 두 번의 그랑프리 위크엔드 만에....

아부지의 최고 기록과 나란히 선 아들이네요~!!

 

그리고, 또 하나..!

 

 

 

17살의 나이로 P6를 차지한 것은..........

리카도 로드리게즈가 페라리를 타고 1961년 이탈리안GP에서 프론트로를 차지한 이 후......

십대 드라이버가 차지한 최고의 퀄리파잉 포지션입니다~!!!!!

 

ㄷㄷㄷㄷㄷㄷ

이 녀석...굉장한 기록을 세워버렸어.....^^;

 

그것도 빗길에서....!!

-------------------------

 

 

아암...나..안...저 하라부지 시르...다안↗나.jpg

키미는 버니를 반기지 않습니다.

 

키미가 보고 싶은 건........

 

 

 

 

ㅋㅋ

호주에서도......단지 셉 옆에 머물고 싶었을 뿐인데, 누군가에게 질투의 똥침을 맞아버렸...ㅠㅠ

 

 

지금 페라리의 페이스와......라이코넨의드라이빙 스킬을 생각해 봤을 때..........

11번째 스타팅 그리드가 의미하는 것은.....단 하나.......!!

 

 

 

내일 레이스..포풍 추월 쇼~!!

페라리 7번은 내일 다섯개의 불이 꺼지면...

 

"쎄에에에에에에~~~~~엡~~~!!!" 하고 달려나갑니..ㅋㅋㅋ

 

 

포지션 게인이 라이코넨일꺼라곤 미쳐 상상하지 못해쓰~ㄷㄷㄷ

----------------------------

 

 

 

ㅋㅋㅋ 이 나라 여성들은 드라마를 보면 주인공의 머리핀이 눈에 들어온다죠?

저한테는 니키 할아버지의 저 가방(!)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ㄷㄷㄷ

 

빨강색 12번은.......으으.....

 

전설이죠!

 

바로.........

 

1975년 페라리 12번 니키 라우다..첫번째 월드 챔피언 타이틀 획득.jpg

 

.........!

----------------------

 

 

 

낯선 세이프티카는...뭐.....생각보다는 잘 달려주었습니다~ㅎㅎ

-------------------------

 

피렐리는 금요일과 오늘 오전 FP3에서....타이어 상태를 체크.....!

 

기존 2스탑을 예상했던 데에서

다시 한 발 물러섰습니다!

 

미디엄으로는 11랩, 하드 컴파운드로는 15랩 정도를 예상..!

쓰리-스탑 전략으로 예상 타이어 전략을 수정했습니다~!!!

 

 

하지만.....레이스가 시작부터 끝까지 드라이 컨디션이었을 때 얘기겠지....!ㅎㅎㅎ -,.ㅡ+

썬더스톰씨~어솨여~~^ㄱ^

 

근데........

정말 드라이 레이스가 될까...요??ㄷㄷㄷ

 

쓰리스탑 레이스라.........ㅋㅋㅋ정신없겠군요~!ㅎㅎ

다들 이마에 쿨팩 하나씩 붙이고~!ㅋㅋㅋ

------------------------------

 

 

두 명의 월드 챔피언..........!

호주에선 랩당 5초....

오늘은 랩당 2.3~2.4초......!

 

지금 가고 있는 방향이 맞네요~!!

맞을 뿐만 아니라......엄청난 발전입니다~~!!!!!!!!!!  이건 굉장한겁니다~!! 아무나 할 수 없는 것을 해냈어요!

그렇다면....

 

이제 더 열심히 가야지요~~^ㄱ^

 

지켜 봅시다~!!

당장 내일 백마커가 된다고 분하고 원통해 해봤자.....발전엔 하등 도움이 안되는 짓입니다!

분하고 원통한건...그냥 분하고 원통해 한 것일 뿐...그 이상의 의미를 두긴 어렵지요!

그렇게 허비할(!) 시간이 있다면 데이터를 분석하고 아이디어를 내 보는게 훨씬 생산적입니다!

 

지금은 저 자리!

거기다 돌을 하나 놓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번 호주에서 놓았던 돌에서 얼마만큼 앞으로 왔는지....

또......

윈터 테스트에선 얼마만큼 전진했는지......!

 

그리고 나면.....다음 목표가 생기겠지요...

상하이에서 멕라렌의 돌이 놓일 자리가...벌써 기대됩니다~^ㄱ^

 

혼다와 멕라렌의 엔지니어링은...무시무시하네요!ㅎㅎ

 

당장에 백마커네 우쨔쓰까~ 1등을 못하니 망한거네~ 하는 것은 근시안적입니다!

지금의 멕라렌은......

그리드의 다른 어떤 팀보다도 가파르게 빨라져 가고 있으니까요~!!

 

레이스는 이렇게 하는 것!^ㄱ^

 

 - 보통의 사람들은...레이스라는 것을 "누가 더 빠른가?"를 겨루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 "누가 더 강력한 위협과 협박으로 다른 이들을 뒷걸음치게 만드는가?"를 겨루는 것이라 생각하진 않습니다!

---------------

 

퀄리파잉 포지션 P4,5,6을 차지~!!

모처럼 화기애애한 르노~~

컵차기 한 판?.jpg

 

뱀발 :

 

1.

우리 오늘젓가락질 한다~.jpg

알롱은 퇴원빵 먹었다고 자랑~

훔..여긴 밥상머리에서 창칼질 했다고 자랑하는데..ㅋㅋ

 

2.

FP3가 끝난 패독 구역 어느 한 구석의 풍경....

 

레이싱은 다이어트에 탁월하다.jpg

 

끗.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