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WEC 포르쉐 레이싱 2015 919 하이브리드 리버리 공개 본문

모터스포츠

WEC 포르쉐 레이싱 2015 919 하이브리드 리버리 공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27. 01: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세팡에선 포뮬러원 2차전 말레이시아 그랑프리가 다가오고, 행성 반대쪽 프랑스 남부 폴 리카드 서킷에선..WEC 공개 프리-시즌 테스트인 "더 프롤로그"가 막이 오르려 하고 있습니다!

더 프롤로그는...ㅋㅋ포뮬러원이 흔들~ 하는 찰라를 낚아 채려는 WEC의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인데요..

WEC에서 2015년을 달릴 모든 차들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그런 프롤로그를 맞아 포르쉐 레이싱이 2015 스펙 919 하이브리드의 리버리를 공개했는데요.....

 

 

ㅎ~헬리콥터 착륙장이군요...

차가 3대....

작년엔...두 대가 출전을 했었는데요...한 대가 늘었군요^^  하나는 르망24용일까요?

 

얼마전 쉐이크 다운 때엔 리버리 없이 시커먼스가 달렸었는데요.....

 

 

 

 

막 요래오래....^^

 

 

작년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는데요....

훔......근데............

일단 보겠습니다!^ㄱ^

 

 

훔냐~~흑백빨~~ㅎㅎㅎ

멋진데요?!!

차량번호는 17(빨), 18(백). 19(흑)..!

 

 

 

마크 웨버의 차는 17번 빨강 포르쉐~~

막.......

 

1970년 르망을 들었다놨다 요오물 머신......포르쉐 917.......을 닮았네요^^

 

가운데 19번에 드라이버가 두 명 뿐이군요...저기에 나머지 한 자리가 니코 훌켄버그의 자리겠지요?

 

 

 

가만보니...사이드 쪽 디자인이 조금바뀌었네요.....6h용(17)과 르망24 버전(19)의 차이...인가요?

검정색 사이드는 안보이고 레드와 화이트의 사이드가 다르군요!

뭐....^ㄱ^ 둘 다 이쁘네요~ㅎㅎ  빠르면 더 이뻐 보일 것~ㅋㅋ

 

포르쉐 레이싱.jpg

 

올 해는 복귀2년차....!

작년엔 F1과 마찬가지로...하이브리드 엔진 1년차의 신뢰성을 유감없이 보여줬었는데요......

올 시즌엔 좀 더 숙성된 차로 도전을 할 것이 예상됩니다^^

자알~ 달려주세요~~^^

 

어여 빨리 자라길.....^^

과거의 영광을 되살려야지~^^

 

요때맹키로.jpg

훔...제 포스팅에선 마력이 얼마고 길이, 너비, 부피, 질량, 근의 공식 이런거 잘 안좋아라합니다~^ㄱ^;

자동차는......

숫자가 아니라.......

"느낌"이거덩요~~ㅎㅎㅎ 근데 궁금하긴 하잖아요~ㅋㅋ

 

해서 조금만~^ㄱ^

그냥 뭐....

후륜에 파워를 전달하는 2리터 4기통 터보차저 엔진에....

전기모다에서 프론트휠로 400마력 정도가 두 개의 ERS로부터 공급되고.....

시뮬레이션에서 8메가줄로 승인을...

배기 파이프가 작년엔 한쪽으로 치우친 싱글이었는데...

올 해는 두개가 됐다~ 해서 에어로다이내믹에 조으다~(아직 WEC는 코안다이펙트 금지 아닐껄요?ㅎ~)

작년보다 연비는 좋아지고, 빠와는 강해지고, 운전은 쉬워지고, 가벼워진데다가 튼튼해졌다(경량화 강성 강화 이런거)

막 이러네요^^;

 

WEC 더 프롤로그 소식도 들어오는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ㄱ^

그랑프리 위크~~푸쉬푸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