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말레이시아GP 목요일 풍경 본문

F1/그랑프리

2015 F1 말레이시아GP 목요일 풍경

harovan 2015. 3. 26. 22: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도 비가 예보되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비는 내리지 않았네요. 여러 사진들을 보면 팀들은 쿨링에 꽤나 신경을 쓰고 온 흔적이 보이는데 비가 오지 않으려나요?



말레이시아는 사실상 올시즌 개막전이나 다름 없습니다. 맥라렌은 페르난도 알론조가 빠지고 윌리암스는 발테리 보타스가 퀄리파잉때 부상을 입어 빠졌고 매너는 달리지도 못했으니 말입니다.



알론조는 맥라렌이 확인해 준것처럼 말레이시아 그랑프리에 참가합니다. 바르셀로나 테스트에서 당한 사고를 두고 감전설이 의심되었지만 알론조가 밝힌 사고 원인은 스티어링 잠김이었습니다. 설득력 있는 원인인데 맥라렌이 왜 지금까지 언급을 하지 않았나 이해하기 힘드네요. 



보타스 역시 말레이시아 그랑프리로 2015 시즌을 시작합니다. 지난 시즌 베테랑 펠리페 마사를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빅팀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보타스.. 매끈한 시즌 스타트를 하길 바랍니다.



사진 보고 깜짝 놀랐네요. 아드리안 수틸이 윌리암스의 테스트/리저브 드라이버가 되었습니다. 기에도 반 데르 가르데가 자우버와 날을 세운 것과 달리 '난 보상만 원한다'며 한발 물러서 있던 수틸은 윌리암스 리저브를 얻었으니 최악의 상황은 면했습니다. 윌리암스의 입장에서 나스르 이후 따로 리저브 드라이버를 두지 않았다가 지난 호주 그랑프리에서 보타스가 빠지며 뜨끔하고 바로 수틸 계약한것 같네요.



피트 연습하는 페라리입니다. 메르세데스를 빼고는 모든 팀이 비를 바라고 있겠지만 아마 페라리가 가장 간절하지 않을까요? 비는 차량 퍼포먼스 차이를 줄이고 세바스티안 베텔-키미 라이코넨은 F1 최고의 라인업 중 하나이니 말입니다.



1년 내내 착한 일하면 성탄절에 이만한 선물 받을 수 있으려나요? 내용물은 레드불의 엔진커버입니다. 일체형으로 만들어 이렇게 옮겨 다녀야 하네요. 



자신을 감싸고 맥라렌으로 이끌었던 미카 하키넨으로부터 '실망이야~'라는 소리를 들은 라이코넨은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일까요? 작년 알론조와의 경쟁에서 완전히 밀려버렸고 올해 베텔에 밀리면 라이코넨의 F1 커리어는 끝날수도 있습니다.



포스 인디아의 니코 휠켄버그.. 제가 휠켄버그를 볼 때 마다 느끼는것이지만 참 아깝습니다. 뭐랄까요? 예전에 축구게임 한창 할때 '이 능력치 선수가 왜 이렇게 싸?'하고 영입해오면 여지없이 기대이상의 성적을 내주고 재계약 할때 연봉이 팍 뛰는 그런 선수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빅팀의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맞고 있다면 영입 0순위로 두겠습니다.



검차 받고 돌아오는 로즈버그의 차네요. 비와라~ 비와라~ 비와라~ 메르세데스를 잡을 수 있는건 역시 날씨나 드라이버의 실수, 사고 또는 고장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매너는 이번 말레이시아 그랑프리에서 과연 시동을 거는데 성공할까요? 베이스도 마땅치 않은 상황이지만 이유야 어찌되었건 레이스에 뛰지 못하는 팀은 '안전'을 보장받기 힘드네요.



세팡 서킷을 찾는 사진기자들은 꼭 이컷이 있습니다. 언제봐도 시원한 느낌~



사람 눈이 참 간사한게 SLS가 가고 AMG GT가 왔을때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자꾸 보니 또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레이스에서 활약해 주었으면 하는 인터미디엇 타이어네요. 레이스에 변수가 많아지려면 드라이-인터미디엇-풀웻이 모두 등장하는것인데 일단 일기예보는 '흐리거나 비'네요. 트랙이 젖어 있으면 타이어 스틴트 한 번 바뀔때마다 포지션은 요동을 치니 아마 메르세데스 말고는 모든 팀이 비를 기다릴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F1 초심자분들을 위한 가이드입니다. 1년 이상 F1을 보신 분들은 필요없는 것이지만 F1을 처음 보시는 분들에게는 꽤나 유용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스마트폰에 저장해 두시거나 한장 출력하셔서 F1 그랑프리 시청하실때 사용하세요~ 클릭하시면 큰그림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