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가십 2015/03/25 본문

F1/가십

F1 가십 2015/03/25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25. 20: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그랑프리 위크 수요일입니다~^ㄱ^

"2015 포뮬러원 페트로나스 말레이시아 그랑프리(이게 정식 명칭입니..ㅋ)"의 공식 이벤트 스케쥴은 내일 오전 10시부터 각 팀 차량의 검차(!)를 시작으로 바쁘게 진행됩니다!

 

어제 새벽부터 오늘 하루 동안은...ㅎ~ 이런! 이 집안 왜 이러는지...

레드불과 르노의 불화(!)로 시끄러웠네요.  더이상 불화'설'이 아닌 가시적인 불화로 불거지면서...레드불은 점점 더 분위기가 가라앉고 있네요...

 

그동안 디트리히 마테쉬츠가 1등 못한다고 버럭! 한 것에 이어 헬무트 마르코와 크리스티안 호너부터 아드리안 뉴이까지 르노를 잘근잘근 씹어대기 바빴는데요.....

 

어제 르노의 시릴 아비테보울이..자기 나라 메거진인 프랑스의 "오토 에브도"와의 인터뷰에서 직격탄을 날렸네요!

 

훔냐...원래 불어로 되어있는걸 구글번역기를 돌렸더니 이렇게...ㅋㅋㅋ 말도 안되게 번역이 되어버렸~!ㄷㄷ

엉망진창 구글번역기는 불어-영어에도 예외가 없습니다!ㅎㅎ~

 

암튼.."괘씸한 상황이 이어지는" 이유에 대해 핵심이 되는 돼지꼬리 땡땡에 밑줄쫙! 그어진 얘기가 뭐냐면....

'아드리안 뉴이는 현 상황의 유일한 문제가 르노 엔진이라고 했다.  그랴.  It's hard to have a partner who lies. - 거짓말 하는 사람들이랑은 파트너 못하지.  아드리안은 말쑥한 신사고 탁월한 엔지니어지만, 엔진제조사 씹는데에 인생을 허비하고 있어.  (문제는)그게 바뀌기엔 너무늙었다는거.'.....일케 디게 씨게 받아쳤네요(맨 아래 문단 굵은글씨 이하).....

 

암튼 이 얘기를 전해들은 저널들은......

 

 - 르노가 왜 화가 났는줄 봤지?  4월챔의 레드불과 아드리안은 믿을만해. (근데) 일이 잘못됐고, 이게 르노 잘못이래.

 

저는 이틀 전 가십 포스팅에서 레드불의 문제는 파워유닛 뿐만 아니라 빡빡한 패키징에 있다는 얘길 했었는데요........

르노의 시릴 아비테볼 또한 "레드불의 리어 패키징"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이거슨 맨 위 타이틀 사진을 밝게 한 RB11의 리어 바디웤입니다......

 

 

뭐..화살표는 몽키시트를 가리키고 있지만 그건 무시하시고~ㅋㅋ  이건 "사이즈 제로 카" 멕라렌-혼다의 MP4-30 리어 바디웤입니다.

 

글쎄요...어떻게 보이시나요?  사이드포드의 라디에이터를 위로 올린 멕라렌은 수직으로 굵은 기둥같은 모습이지만 덕분에 사이드포드의 사이즈는 획기적으로 줄이 수 있었다고 했지요!

헌데...레드불은 라디에이터가 그대로 사이드포드에 있슴에도 멕라렌과 큰 차이를 느끼긴 힘들어보이는군요.

어마무시하게 우겨넣었다는 얘기겠지요?

 

 

이 사진도 이틀 전에 보았던 토로 로소와의 비교 사진입니다.

멕라렌의 사이드 패키징 사진을 한 번 보실까요?

 

 

 

 

위가 MP4-30..아래가 RB11입니다.....

네, MP4-30이라는 가장 획기적으로 패키징을 줄인 차와...가장 빡빡한 RB11을 극단적으로 비교한 것입니다!

흫흐~나중에 메르세데스도 구해지면 한꺼번에 jay님한테 넘겨드려야겠어요~ㅋㅋ

 

분명한 것은 기계치인 제가 봐도...두 차량의 조종성은 차이가 날 수밖에 없구요.  토로 로소와 비교해도 레드불은 "뭔가 정리되지 못한" 패키징으로 보이고 있네요.

 - 여러가지로 "뉴이답지 못한(!)" 모습들만 계속 눈에 띄고 있네요....

 

르노의 주장은 "RB11의 패키징은 리어가 안정되어 있지 못하다.  그것이 르노의 문제와 합쳐져 조종성에 문제가 생긴 것"이라고 쌍방과실을 주장했습..

 - 훔...저렇게 우겨넣어서...냉각 문제 뿐만 아니라..무게 배분과 밸런스까지 흐뜨러졌다는 얘기..?!ㄷㄷㄷ

 

저는 RB11이 뉴이의 작품이 아니라는 심증을 가지고 있는데요...

분명 2주 전 뉴이는 알버트 파크의 피트월에 앉았지만...그 때 제가 놓친건지 어떤건지....뉴이의 트레이드마크였던 "노트와 연필(!)"은 본 기억이 없습니다!!(혹시 누구 뉴이가 노트와 연필을 들고 차를 살피는 모습을 보신 분 계시나요?)

이거슨 2014년......

 

이거시 2015년..2주 전...!!  노트와 연필은 어디에?

 

 - 어쨋든...현재 레드불에서 RB11에 대한 테크니컬 인터뷰는 아드리안 뉴이가 아닌 모두 "폴 모나한"이 하고 있습니다!  아드리안이 한 얘기는 "이게 다 르노탓"이라는 정치적 발언이 전부죠!! -,.ㅡ;;

------------------

 

사실 레드불의 철수 위협에 대해 처음부터 시큰둥~ 했던 이유는...따로 있었습니다.

맨 처음 레드불의 철수 협박을 전해드리면서 "이번에 또"라고 했었습니다. 처음이 아니라구요.

 

 

 

 - 비비씨 스포츠 : 레드불이 "어쩌면 F1 철수한다"고 오너인 디트리히 마테쉬츠가 말했다.

2014, 3월 24일..

2014, 3월 24일....

2014, 3월 24일......

2014, 3월 24일.......

 

작년엔 "우리 헤어져"의 이유가 뭐였냐구요? 규정위반으로 드라이버 실격됐다고 철수 운운 협박을 했었지요!

이번에 "우리 헤어져"의 이유는...1등을 못해소~

이쯤 되면...내년에 있을 "우리 헤어져"의 이유가 뭐가 될지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ㅎㅎ

 

글쎄요.....레드불...이제 그만하고 레이스나 했으면 좋겠지만....르노가 저러고 나오는 걸 보면...갑질이 도가 넘어 수습이 가능할까 싶기도 합니다......

뭐....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분명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제 스타일이란게 참....

 

이 정도로 보잘것 없거든요^^;;

 - 뭐..'헤어져'를 무기로 삼는 여친과는 결국 헤어질 수 밖에 없지만....이런 여친일수록 진짜 헤어질 때는 아무말 없이 사라지는 법이니...^^;...크게 짖는 개는 물지 않는 법!......떠나는게 적어도 이번은 아니라는 역설적인 안심을~ㅋㅋ

------------------

 

레드불과 르노의 불화.......수습......될까요?  레드불 징징이에 인내심이 바닥난 르노...철수와 별개로 이 동업자들의 상황은 더욱 안좋아져만 갑니다...ㄷㄷㄷ

 

레드불은 다시 한 번 정신을 가다듬고...르노가 제기한 패키징의 문제를 다시 검토해서, 해결책을 찾는데에 주력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근데........

 

그러고보니..............

 

 

MP4-30......너 이녀석!....굉장한 차였어......! -,.ㅡ+

멩나넨의 "유일한(!)" 문제는.....역시나 혼다라능겅가.....??ㄷㄷ...설마....론데니스의 문제가 더 크다고 보능데..?ㅋㅋ

-----------------

 

잠시 쉬는 시간......

 

세팡의 추억 - 매그넘 편.jpg

 

 

훔..이거 우리나라에 파나요?..ㅋ..근데 아이스크림은 국산 돼지바가 젤 맛나다능~ㅋㅋ

 

 

말레이시아에 있는 매그넘 레스토랑...푸트라자야군요...포뮬러E가 열렸던~ㅋㅋ

---------------------------

 

 

 

세팡입니다!

헤르만 틸케의 성공작~!!  틸케가 세팡을 샤샤샥~ 그려놓고 칭찬을 너무 많이 받은 나머지...이후 모든 서킷을 세팡같이 그렸다는건 함정~ㅋㅋ  무슨 똑같은 대사와 유행어에 시간만 바뀐 개그콘서트도 아니고!

 

근데...세팡을 보시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저는 개복치가 떠오릅....ㅋㅋ  헌데 누군가는 고고학적 지식이 상당했던가봅니다..^^;

 

 

훔.........ㅋㅋㅋ  여러분은 어떤 것이 연상되나요?^^;;

 

 

 

이번 주말 세팡에선......ㅋㅋ소녀시대와 샤이니 공연이..? F1 티켓이 있으면 공짜라고 하네요~!ㅎ

한류 만쉐~~~ㅋ  근데 얘네들 영암엔 왔었나요?

---------------------------

 

지금 이 시각 세팡에는......빌드업이 한창입니다!^^

 

 

항공화물은 다 들어갔네요...게러지와 패독 세팅은 마무리 됐고, 차량 조립이 진행중이네요...

한 번 들여다 볼까요?^^ - 출처는 독일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

 

 

포스 인디아는 차량 조립중이네요...

 

 

 

 

윌!..ㅍㅎㅎ  "스티븐스"라고 마킹할 테이프 값도 아껴랏~~!!ㅎㅎ  끌끔하고 좋네요! 윌!

 

 

호오~ 멕라렌과 경쟁이 예상되는 매너-마루시아도 왔군요~!!

 버니의 갈꿈따위 우릴 떠나게 할 순 없닷~!!  스폰서는 사치일 뿐!  홧팅입니다~

 

 

 

레드불을 넘어 페라리와 경쟁하려는 사우버입니다!

 

 

 

 

막스 베스타펜은 이번엔 포인트 피니쉬를 할 수 있을까요?? 이런 더운 날씨에 레이스 해 본 적이 있..나??

---------------

 

 

독일 그랑프리가 캘린더에서 지워지는 것을 본 영국 신문은 곧바로 실버스톤으로 달려갔군요!

"영쿡 GP는 안전항가?"..

프로모터는 일단 안전하다고 했다는군요^^

-------------------

 

 

 

 

여기가 패트로나스의 나라인가요?ㅋ  햄버거는 연일 프로모션 활동으로 바쁘고.......

 

 

패스토 말도나도는 요가하는 모습을 촬영하는데.......그냥 껴서 하는건가? 

패스토는 요가 매트도 없이 바닥에서 하고 있네요..?  패스토가 주인공이아니었던겨?ㅋㅋㅋ

 

 

 

프로듀서를 때린 제레미 클락슨은....BBC로부터 최종 해고 통보를 받았네요~~

퐁~하고 쫒겨나는...ㅋㅋㅋ 굿바이 Jezza!  굿바이 탑기어!

 

 

훗.jpg

 

목요일 드라이버 기자회견엔 페르난도알론조가 출연합니다~!!!^ㄱ^

 

뱀발 :

몇몇 팀에서 레드불 파츠 카피가 발견됐습니다~!

이번 주 jay님의 개러지 워크를 기대하시라~~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