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가십 2015/03/12 본문

F1/그랑프리

F1 가십 2015/03/1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12. 22:5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 포뮬러원 개막전 그랑프리 위크입니다~!!^^

1년 축제의 시작이지만.......커다란 두 가지 아젠다(주로 정치적 안건, 의제)가 그랑프리를 감싸고 있네요......하나는 사우버..다른 하나는 페르난도 알론조...!

알론조가 MP4-30 탑승을 거부해 말레이시아에도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는 루머에 대해선.....오늘 있었던 드라이버 기자회견에서 세바스찬 베텔이 의미 있는 대답을 했습니다.

 

 

뭐..대부분의 얘기는 항상 기자회견마다 있는 교과서적인 대답들...자신있다, 우리가 잘할꺼다~ 뭐 이런 내용이구요...개인적으로 인상 깊었던 몇마디만 골라봤습니다~ㅋㅋ

 

 

 

디펜딩 챔피언부터 시작해 볼께요.  루이스, 올 해 성공적으로 타이틀 방어를 해 낸다면 당신은 쓰리-타임 월드 챔피언이 됩니다.  그거슨 언제나 커리어에서 달성하고 싶었던 목표였죠? 맞지요?

 

루이스 해밀턴 : 저는 항상 아일톤이 했던 것을 이루고 싶다고 말해왔죠.  아일톤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이버고 어릴적 부터 항상 그를 닮고 싶어했어요.

 

 

우린 바르셀로나에서의 알론조 크레쉬 관련 의문점을 봤습니다.  거기에 그에 관한, 차에 관한 또는 기술적 고장에 관한 많은 루머들이 있구요.  말하고 싶은 것은 그가 입었다고 추측되는 전기적 쇼크(감전)에 관한건데요.  그런 일이 자신에게 일어나지 않을꺼라고 100퍼센트 확신하나요, 그것에 관해 당신의 엔지니어와 얘기한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그런 종류의 리스크가 본인한테 일어나지 않는다고 자신합니까.

 

세바스찬 베텔 : 제 생각엔 그들(팀)이 뭔가 잘못됐다고 믿는다면 우릴 트랙에 내보낼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우린 그런 면에선 - 팀 전원이 - 팀 스피릿으로 똘똘 뭉쳐있죠.  해서, 팀이 안전하다고 판단했을 땐, 안전한겁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상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돈을 들인 "비즈니스"라서 알론조 하나 쯤은, 혹은 키미나 셉이던...포뮬러원 드라이버 하나 쯤은 감전을 당해 죽건말건 "당장 돈을 벌기 위해" 차에 태워 내보낸다는 생각은......지나친 물질만능 천민 자본주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등학생 눈가리고 아웅~하는 독재국가 정치판도 아니고, 전 세계에서 보는 눈이 얼만데, 만약 감전설이 사실이라면....각 팀 수백명의 "잠재적 내부고발자(!)"와...모든 그랑프리를 패독 미디어 센터에서 지켜보는 저널리스트들...무시무시한 학위와 전문성을 자랑하는 테크니컬 분석가들을 속이고 감전의 위험을 덮는다는 것은...가능해 보이진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RS가 감전의 위험을 정말로 가지고 있다고 한다면........

1. 포뮬러원은 당장 그랑프리를 멈추고 안식년을 선포한 다음...안전한 대체 엔진을 개발해야 할 것이며..

2. 포뮬러원과 거의 같은 ERS를 사용하는 레이스인 WEC의 LMP1 클래스 또한 일체의 레이스를 멈춰야 할 것입니다~!!!

3. 포뮬러 E는....그냥 접어야겠지요!

 

'포뮬러원 최고의 테크니션인 페르난도 알론조가 드라이빙 에러를 저질렀을 리 없다'에서 출발한 가정에 가정을 거듭한 감전설은.....점점 수습불가 스타워즈급 블록버스터가 되어갑니다.  뭔..언제나 음모론이 그래왔듯, 풍선처럼 부풀기만 엄청 부풀다가 뻥~ 터지고 없어지겠지요.

 

 - 작년 줄스 비앙키 사고 때도 "마루시아가 승부에 집착한 나머지 사고 직전 줄스에게 가속하라는 명령을 내려 사고를 유발했다."던 음모론이 있었지요.  많은 사람들이 분노했지만 정작 해당 명령을 내린 팀라디오나 유사 신호는 전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그 당시 음모론도 스페인-이태리 미디어에서 흘러나왔던 것이었지요!

그로 인해 마루시아는 분노했고, 줄스의 가족들은 큰 상처를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책임은 아무도 지지 않았지요!

 

뭐..그렇다고 음모론이 없어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음모론은 넓은 의미에서 수많은 예측 중 하나지만, 결국엔 '거짓 명제로 지워질' 하나의 경우의 수에 지나지 않으니까요.  그런데, 뭔가 그럴듯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며, 심지어 재미있어요...이를테면, "페르난도 알론조의 사고 원인은 UFO의 4차원 중력파 공격 때문" 같은 것 말이죠..^^;

 

남반구에서 페르난도 알론조의 소문이 떠도는 동안......스페인에선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훔..-,.ㅡ++......알통이 커진 거 가튼데..?!!  감전의 영향으로 DNA구조가 바뀌어 슈퍼 히어로가 된건가?!    각이 안나오는데도 셀카를 정확하게 찍어내는 초능력을 가진..."밧데리 맨"~!ㄷㄷㄷ 저 상투에 1.5V의 전기가 모아져서 스마트폰을 충전없이 오래 쓸 수있는게 틀림없어!  -,.ㅡ++..머리도 커진거 같고! 과충전인가?

 

마지막으로 오늘 기자회견에서 인상깊었던 대화는...막스 베스타펜에 관한...ㅋㅋㅋ

 

 

질문 : 루이스, 덕담 한마디 해줄래요?  제생각에, 당신이 데뷔했을 땐, 막스보다 다섯살이 많았지요.  맞나요? 스물두살?

 

루이스 해밀턴 : 맞을껄요.  전 처음으로, 내가 여기서 가장 늙은 드라이버라는걸 깨달았네요.  이런 것만 깨닫게 되다니요.  맙쇼샤~ (막스에게) 97년생 맞나?

 

막스 베스타펜 : 옙

 

루이스 해밀턴 : 오모나.  내가 멕라렌과 처음 계약한게 97년이었어요.  뭐 이런.  덕담을 해줄 수가 읎네요.

 

세바스찬 베텔 : 제 생각은 그가 어리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험을 했어요, 빠르고요, 그렇지 않다면 여기 있을 수 없었죠.  때문에 저는 많은 충고가 필요하지않다고 봐요.  한다면, '편하게 해' 정도.

 

질문 : 막스, 17살이라는 나이로 세계를 비행하고,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존경받고 있는데요.  어때요? 그리고 17살이라 예민해지거나 하진 않나요?

 

막스 베스타펜 : 훔, 솔까말, 어릴때부터 아버지가 하던거라 별다를게 없어요.  전 성장했구요.  저한테는, 새로울 것이 없습니다, 그냥 하는거죠.

-----------------

 

일단 열일곱살의 멘탈 치고는...단단합니다!..^^

하지만 "포뮬러원 드라이버로서의 멘탈"은 아직 판단하기 이르네요.  여전히 청소년에게 "웰컴 투 피라냐 클럽!"이라고 말하는 것도 불편하고...^^;;;...제 맘 알죠?ㅋㅋ

--------------------

 

 

 

 

매너-마루시아의 리버리가 공개됐습니다.

뭐...일단..이렇네요.......

 

 

오늘 저녁에 나온 엔트리 리스트인데요............

1. 헐~!! 톰 크리스텐슨이 스튜어드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자주 보네요..미스터 르망~ㅎㅎ

2. 매너 마루시아 F1팀의 컨스트럭터 명은 "마루시아 페라리"입니다!  마루시아..훔...

3. 헉! 레드불의 엔트리 리스트....!! 다니엘 리키아도와 다니"엘" 크비얏..???!!ㅋㅋㅋ 아머야~오타지적을 하게 만들고!  설마...드라이버가 바뀐건 아니겠지요?ㅎㅎ

4. 정작 사우버는....마커스 에릭손과 펠리페 나스르가 올라 있습니다......귀도는 어디에~

----------------------

 

 

 

영국의 텔레그라프는.....마틴 휘트마시가 아드리안 뉴이와 다시(!) 한 팀이 됐다고 전했네요.

요트 레이싱 대회인 아메리카스 컵에서 벤 에인슬 팀의 CEO로 취직했다고 합니다...

벤 에인슬은..아드리안 뉴이가 이끄는 레드불 테크놀로지 센터와 기술 협약을했다고 하죠. 

보트라니....ㅋㅋ 성공한 인생이잖아?!  젊어서 차 타다가 나이들어 크루즈~ㅋㅋ

수염 기르니 제법 뱃사람 같습니다^^

--------------------

 

 

하지마...이런거! -,.ㅡ;;  흉해!

-------------------

 

그 외 트랙 여기저기 모습들...

 

 

호주 생태계는 볼 때 마다 외계행성 같기도 하구요..... -,.ㅡ;;

코알라는 냄새가 그냥 막~흐흐 ^ㄱ^

-------------------

 

또 한 명...낯선 행성에 도착한.......

 

여긴 어딘가?.jpg

 

다니엘 리키아도의 만행....!

 

 

아리바베네의 만행~!!!!!!!!

 

자..물어와! 복실아 쉭쉭~.jpg

아니 대체 저쪽에 누가 있다고.....-,.ㅡ;;

 

혼란스러웠던 알버트 파크의 목요일.........훔..원인은 UFO~!!-,.ㅡ;;

 

뱀발 :

 

 - 니콜 번호 달라고 하는건 너무 이른가?

햄 결별설에 대한 리키아도의 반응......

 

ㅋㅋ햄이 안가르쳐 줬구나.......근데..제시카 고메즈..?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