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4 WRC 독일] SS7-SS14 본문

WRC

[2014 WRC 독일] SS7-SS14

harovan 2014. 8. 24. 10:0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제 제가 이번 독일 랠리에서 현대 WRT가 더블 포디움도 가능할 수도 있다고 말씀 드렸었는데 정말 실현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독일 랠리 둘째날 현대의 에이스 티에리 누빌은 2위 크리스 믹을 4.3초 차이로 바짝 추격중이며 아스팔트 스페셜 리스트 다니 소르도가 누빌에 25.9초 뒤진 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위 야리-마티 라트발라와의 차이는 상당하기 때문에 라트발라가 실수를 하지 않는 이상 우승은 힘들지만 현상황에서는 적어도 한 명은 포디움에 오를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운이 따라 준다면 더블 포디움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소르도가 스핀을 해서 시간을 잃고 브라이언 부피에가 사고로 리타이어 한게 아쉽지만 만약 현대가 더블 포디움에 오른다면 마일스톤이 될것입니다.



독일 랠리의 선두는 폭스바겐의 야리-마티 라트발라로 2위 크리스 믹과는 거의 1분의 격차를 보이며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랠리의 특성상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안심할 수는 없지만 최대의 라이벌이자 팀메이트인 세바스티앙 오지에가 Day 1에 이어 Day 2에서 사고가 나며 리타이어 했습니다. 때문에 라트발라는 자신의 첫 아스팔트 우승을 목전에 두게 되었습니다.


2014 독일 랠리 Day 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