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BREAKING] 페르난도 알론조 호주 개막전 불참![4신] 본문

F1/가십

[BREAKING] 페르난도 알론조 호주 개막전 불참![4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3. 21: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훔..대체 상황이어떻게 돌아가는걸까요?  멕라렌은 방금 페르난도 알론조가 호주 그랑프리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며, 그의 차는 케빈 마그누센이 타게 될 것이라고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훔...쇼킹........ㄷㄷㄷ

 

 

페르난도 알론조 : 메디컬 업데이트

화요일, 3월 3일 2015 12:05(GMT) = 한국시각 21:05

-------------------------------

 

멕라렌-혼다의 드라이버 페르난도 알론조는 어제 밤 의사의 검진 후 "의학적 이슈의 증상이없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 이는 곧 어떠한 부상의 증거도 없었다는 것이며 :  이는 심장이나 신경학적으로도 완전하게 건강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무튼, 페르난도의 의사는 2월 22일 바르셀로나-카탈루니아에서 당했던 테스트 사고의 충격에 대해, 그가 조만간 받게 될 또다른 충격을 받을 수 있는 환경적 리스크로부터 가능한한 오래동안 벗어나, 2차 충격의 피해(세컨드임펙트 신드롬)를 최소화 하고, 정상적인 의학적 치료를 진행하길 충고했다.

 

이 환경적 리스크에 대해, 특히, 의사는 3월 13,14,15일로 예정되어 있는 호주그랑프리에서 경쟁하지 않는 것을 충고했다.

 

페르난도는 조언에 이해와 동의를 했고, 호주에서 두 대의 멕라렌-혼다엔 페르난도의 팀메이트인 젠슨 버튼과 팀의 테스트 & 리저브드라이버인 케빈 마그누센이 드라이브 하게 된다.

 

 

페르난도의 의사는 그가 편안하고 안정감을 가지고 있으며, 레이스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그것은 이미 재개된 체력 훈련이 만족할만하게 진행되어, 멕라렌-혼다의 콕핏에 올라 3월 27,28,29일에 진행되는 말레이시아 그랑프리를 바라보는 준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의사는 진정으로 2월 22일의 사고로부터 어떠한 데미지도 남지 않은 완치를 위해 치료를 하고 있다.

 

멕라렌-혼다의 모두는 페르난도의 결정을 지지하며, 그의 의사의 충고를 존중한다.

-------------------------------------------

 

대충이런 흐름인데요.

훔...교통사고 후유증이 있다....몸이 100%가 아닌 상태에서 레이스를 하는 것은 무리가 올 수 있다. 이런 스토리로 진행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 음모론이 맞건 틀리건, 더이상 중요하지 않은 것은 상관없이 - 페르난도가 아무런 후유증 없이 완전한 몸상태로 말레이시아에서 봤으면 합니다.

 

그리고..............

 

케빈 마그누센 화이팅!^^

-------------------------------------2

 

팬들의 반응은 음모론을 경계하면서 "놀랍다, 걱정된다. 회복을 응원한다."는 반응이 많군요..........

 

Nooooo!!! At least he’ll be fitter for Malaysia though!

 - 앙대애애애애!!!  암튼 결국 말레이시아에선 나아지길!

 

Oh dear…this is getting quite serious. As an Alonso fan, I’m getting quite scared now.

 - 맙소사...이거 쫌 심각해지는데. 알론조 팬으로서, 좀 무서워질라그른다.

I don’t think there’s anything to worry about, it’s standard practice after a concussion.

 - 걱정할 것은 없다고 봐, 충격 후 정상적인 과정이야.

 

Feel bad for Alonso, but it’s totally the right decision

 - 알론조에겐 유감이지만, 완전 옳은 결정이야.

 

Worsts start to his Mclaren 2nd stint but i hope he gets better and fit so that he can get back on track with out any doubt.

 - 멕라렌의 두번째 스틴트에 최악의 스타트지만, 그가 더 나아지고 고쳐져서 어떤 우려도 없이 트랙에 돌아오길 바래.

 

 

훔......-,.ㅡ;;...칠리 사인츠는 어린날의 우상이었던 알론조와 함게 찍은 사진을 보며 스페인말로 뭐라뭐라~~  혹시 서반아어 능력자 분 계시나요~?? -,.ㅡ;;

알롱은..훔..."말레이시아에서!! 강해져서!! 안아주께!!" 대충 뭐이런 의미...?? -,.ㅡ;;

 

한 쪽에선...론 데니스가 주장했던 "완전 괜찮다"는 해명이 틀린 말이었다는 얘기도 나오구요.....

확실히 알버트파크의 콘크리트 벽은 또다른 압박감과 2차 충격이 될 수 있다는 이해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 3

 

케이막의 반응은.......

 

케빈 : 상황이 어렵지만 역시 멜버른에서 레이싱 하는건 흥미진진해.  기대돼!!

제니고우 : 가서 낚아채라 마!

 

알론조가 직접 자신의 상태를 알려왔군요!

 

 - 호주에 못가는건 힘들어. 하지만 충고는 이해해.  21일 안에 세컨드 임펙트는 "안돼"

 

 

 - 알롱 : 레이스에서 최고의 행운을 메이트!

- 케이막 : 고마워요 메이트 (손꾸락브이) 괜찮다는 소식 기뻐요!

 

--------------------------------------------------  4

 

여기까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