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가십 2015/03/02 본문

F1/가십

F1 가십 2015/03/0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2. 19: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윈터테스트가 마무리 되고...각 팀은 바야흐로 "시즌 개막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2주...가 아니라!  이번 주 지나면 곧바로 그랑프리 위크네요!ㅎㅎ  이번주는..? "랠리 위크(!)"죠~!!  이번 주엔 WRC 멕시코 랠리가 펼쳐집니다~!!  지난 스웨덴 랠리에서 현대가 포디움에 올랐던 감흥이 아직 사라지지 않고 있지요~!!  현대 랠리팀의 멕시코 선전을 응원합니다!^ㄱ^

 

 

인피니티 레드불 레이싱(IRBR)이 레이스 리버리를 선보였습니다~!!!!!!^ㄱ^

얼룩소로 나온 테스트 리버리는...레드불의 새로운 파츠들을 효과적으로 가려주는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했지요~! - 그럼에도 발견된 파츠들은 상대적으로 큰 부분들이었구요~ㅎ

 

확실히...레이스 리버리를 입으니...발꼬락이..^^

프론트윙은 역시 페라리와 비슷한 아래쪽 일체형(?)이구요^^ - 뭐..윙은 서킷마다 바뀌니까~^^;

 

 

어제 마지막 테스트에서 보여졌던...앞부분이 길게 찢어진(!) 리어윙은.......그대로 채택이 됐군요~!!호오~

 

 

 

 

 

IRBR의 리버리를 마음에 들어하는 팬들은 많습니다.  혹자는 역대 가장 아름다운 리버리 중 하나로 꼽기도 하는데요.  암튼...저 소그림 그린 사람은 저 그림 하나로 평생 먹고 살 돈을 벌었을까요? 아니면...한달치 월급 받고 말았을까요?ㅎㅎ

 

그런데 이번에는 얘기가 조금 달라지려나요?ㅎㅎ  적지 않은 팬들이 "위장색이 더 낫다~!!"고 의견을 제시하고 있는 중인데요~~ㅎㅎㅎ

 

위장색이 더조아 / 위장 레드불이 더 머쪄 / 위장!! / 위장소가 낫다

우린 "얼룩말"이 그리울꺼임 -,.ㅡ;

 - RB11에 더 큰 브랜드, 더 보라색이됐.  난 위장 리버리가 그리울꺼임.

나두 그리울꺼임 / 위장이 낫다 / 나두..하지만 위장으론 캔을 팔수가 읎어

 

 

 

 

어느쪽이 마음에드시나요?ㅎㅎㅎ  제 눈엔 둘 다 나름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어느 쪽이 됐건..'1등에만 투자하는' 레드불이라는 회사의 스포츠 마케팅 특성상.....거의 대부분의 스포츠에서..저 "소그림"은...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지요!^^

 

IRBR(인피니티 레드불 레이싱)...알버트 파크에선 어디에 자리하게 될까요?^ㄱ^

-----------------------------------

 

 

 

ㅎㅎ 다소 뜬금없는 소식이기도 한데요....

포뮬러원을 떠나 '인디 라이트'라는 인디카도 아닌 하위리그 테스트를 봐 실망을안겨줬던 맥스 칠튼이....

 

르망 24에.."닛산 GT-R LM 니스모"를 타고 출전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뭐...닛산 측의 말을 들어보면..."2013년 포뮬러원 루키 시절 단 한 번의 리카이어도 없는 [믿을 수 있을 만 한] 드라이버"라는게 매드맥스에 대한 평가네요...^^;;

 

훔...닛산은 FF레이스카 만큼이나 드라이버도 파격적이네요!ㄷㄷㄷ  비디오 게이머출신으로 차 한 대 라인업을 꾸리더니 이번엔 매드맥스~ㅎㅎ

 

어찌됐건...축하~!!^ㄱ^  르망24에 반가운 얼굴이 한 명 더 늘었습니다~~ㅎㅎㅎ

 - 근데 매드맥스 이녀석~ 얼굴에 살쪘네요~ㅎㅎ 보기 좋습니다^^

------------------------------

 

 

 

윈터 테스트가 끝나고...랩타임과 마일리지에 관한 몇 개의 데이터가 나왔습니다.

데이터는 데이터일 뿐...이 자체로 절대적인 성적표의 의미를 가지진 못합니다!

 

 

개막전에서 가장 궁금한 것은......"과연 이 기록이 뒤집어질 수 있을까?"입니다...

 

메르세데스는 "잔은 절반만이 차 있을 뿐"이라며...윈터 테스트이 성과를 인정하면서도 마음을 놓지않는 모습입니다.

반면, 윌리엄즈는 "FW37은 빠르고 단단하다.  충분히 경쟁력이있다"라고 자평하고 있습니다.

페라리는, '메르세데스는 저 너머에~'라고...^^;

 

하지만 사실 위표에서 가장 놀라운 것은...데뷔전을 앞두고 있는 루키 펠리페 나스르의 포지션일껍니다~!! 

이 친구 GP2에서도 느린 드라이버는 아니었습니다.  졸리언 팔머, 스토펠 반도오른에 이어 시즌 3위를 했으니까요.  배틀 실력은..투박합니다!  오픈휠로 몸싸움을 즐기는 타입인데요...카무이 고바야시 같이 살며시 갖다 대고 미는 스타일이라기 보다는...탱크같이 달려들어 부딪치고 밀어붙이는...세르지오 페레즈나 패스토 말도나도..혹은 어린 날의 루이스 해밀턴 같은 '어그레시브한 타입'입니다.

하위리그에선 더없이 안정적으로 레이스 관리를 해내던 케빈 마그누센이 '허둥대며' 적응에 힘들어했던 포뮬러원 필드인데요......이 루키가 어떤 데뷔 시즌을 보내게 될지...주목되는군요^^

 - 포뮬러원은 극한의 멘탈 스포츠..!  기죽으면 바로 그 순간 모든게 끝나는 필드!ㄷㄷㄷ

 

 

 니코 로즈버그에 이어 두번째로 많은 랩마일리지를 구축한 나스르는, 같은 루키인 막스 베스타펜과 경쟁을 벌였습니다.

재미있는 것은...페라리의 세바스찬 베텔 바로 아래에 또 한 명의 사우버 드라이버! 마커스 에릭손이 있다는 거죠.

 

 

 

팀별 마일리지를 정리해 보면, 사우버의 부상은 더더욱 눈에 띄고있네요!  분명 C34는 빠르고 단단한 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맨 위 랩타임 시트를 보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나스르와 에릭손의 갭은 0.2초...팀메이트 간엔 있을 수 있는 갭입니다.  다른 팀들도 팀메이트 간에 그정도 갭은 나오고 있구요...

하지만 C34의 갭이 윌리엄즈와 1초, 페라리와 0.5초...일까요?  윌리엄즈와 1초의 갭은...차량의 차이일까요? 드라이버의 차이일까요!  ㅎㅎ 저는 이 부분이 정말 궁금합니다^^;;

 

---------------------

 

 

?.....퀄콤이 이번에 들어 온 스폰서인가요..?

퀄콤은...포뮬러E에서 하도 많이 봐서 그런지...헷갈리는군요^^;;

누구 아시는 분?^^;;;

 

 

ㅋㅋ 새로운 공식 기술 파트너...라는군요^^

 

-------------------------

 

 

 

훔...그랑프리예언자.....ㅎㅎ  우리 드라이버들의 순위를 메겨 경기를 예측하는 게임인데요........아씨!

 

 

페라리 사진 누가 찍었어..?!! 왜 쟤들만 덤앤더머같이 찍어 놓은겨~?!!!! -,.ㅡ;;

둘 다 아빠가 된지 얼마 안됐는데...누가 이 사진을 애들한테 들이밀고 "우쭈쭈~아빠 어딨어?"하면 애기들이 찾을 수 있으까요~?  '아빠없쪄여~이거 울아빠 아녀.' 막이래?ㅋㅋㅋㅋㅋ

 

저 사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곳은.....↓요기^^

 http://gppredictor.com/league/join/code/0f4b1ba18f0e98b64cf251b2b6af8157 

-----------------------------------

어제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오전 세션 중에...........

 

 

페라리의 피트에 멈춰있는 차에서 강렬한 한줄기 빛이 뿜어져 나왔죠~!^^;

라이브 포스팅중에..."저게 므냐?"그러고 설명 없이 넘어가버렸는데요.......

인자하신 jay님께서 친히 일러주셨습니다...^ㄱ^

 

 

 

 

 

jay님 은혜에 감사합니다.

 

-----------------------------------

 

 

 

리멤버 투 드링크~!

 - 차 안에 물통이 있어 드라이버가 헬멧 안쪽에 빨대로 물을 마실 수 있게 되기 전엔, 피트 스탑 할 때 차나 물을 한 잔 마시거나, 저렇게 휙~ 뿌려주면 달리면서 꿀꺽~ 하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

 - 저 물 얼굴에 퍽! 맞으면 디게 아팠을 듯...ㄷㄷㄷ

 

 - 옛날에...오픈페이스 헬멧을 쓰고 유원지 카트를 타는데 비가 왔던 적이 있었습니다.  얼굴을 푹푹! 짜르는 빗물.. 디게 아파!ㅠㅠ

 

체커드 플래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