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8 오전 스케치 본문

F1/가십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8 오전 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1. 16: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아~^^;  총 12일의 프리-시즌 테스트...이제 마지막 날이 왔습니다.  이제 단 두 번의 세션만이 남아있는데요......^^..마지막 스틴트 까지 푸쉬푸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헌데.....정말 대단하신 분들은...LIVE를 함께 해주신 여러분입니다~!^^  저야 여러분의 응원을 받고 힘을 낸다고 하지만, 여러분은 무심한 저한테 응원 한마디 듣지도 받지도 못하고 오로지 여러분 자신이가진 열정만으로 여기까지 오셨으니..ㅎ~  늦었어도 제가 할 말은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이번 레이스의 위너는 바로 여러분이라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그럼..........

 

START Burning Fuel & Tyres~!! Push~Hard!!!

--------------------------

 

 

 

실시간 방송을 해주면 좋은데...서비스가 "금지"된 곳에서 서비스를 받으려 하니, 자꾸 해적판에 의지하게 되는데요...뭐..그래서 알게되는 정보가 꽤 되는군요.^^;  정보가 권력이요 파워인 시대에...주어지는 정보만을 한정적으로 소비하기엔...제 호기심 유전자가 그리 호락호락하질 못하네요^^;;

 

암튼...늦게나마 보게 된 '테드의 노트북' - 카를로스 사인츠 주니어의 별명은......"칠리(!)"라고 합니다^^

보통 까를로스라는 이름은 '칼리토'라는 별명이 붙기 쉽지만...별명을 물어보는 테드의 질문에 사인츠 주니어의 답은 "카를로스라는 이름을 불러주면 좋지만, 친한 친구들은 칠리라고 불러요."라고...^^

 

좋아! 앞으로 칠리라고 불러주게쓰~ㅋㅋㅋ

체코 페레즈와 칠리 사인츠....라티노들은 재미있습니다^^

------------------------------

 

 

 - 아우토스포트 : 케빈 마그누센은 올 해 르망에 출전해 아버지 옆에서 함께 레이스를 하고 싶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케빈의 아부지 얀 마그누센은 작년에도 르망24에 출전을 했습니다! (이 전 블로그에서 작년에 24시간을 달리는 광란의 질주를 함께 해주신 분들은 이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당시 포뮬러원에 출전 중이던 아들 케빈은 24시간 내내 아버지를 열심히 응원했지요!^^  그리고, 올 해...시간이 난 김에 아버지와 함께 레이스를 하길 원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론 데니스....-,.ㅡ;;

-------------------------------

 

어제 jay님께 일러바친 몇 가지에 대해 인자하신 jay님께서는 친히 은총을 내려주셨습니다!

 

 

 

 

 

기도에 응답해주신 jay님의 은혜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

 

 

 - 로터스 : 부에노스 디아스!  마지막날 테스팅 준비 다 됐쓰?  카탈루냐서킷 여긴 약간 물기가 있어.

 

훔........!

---------------------  1640

 

현재 약한 비가 흩날리고 있다고 하는데요.....물론 대부분의 팀들은 윈터테스트 프로그램을 마무리 했지만, 몇몇 그렇지못한 팀들도 있거든요.  이들에게 그리 유리한 상황은 아니네요...

 

암튼 선수 입장~~~~^ㄱ^

 

-------------------  1648

 

하루 반 만에 무려 200랩을 넘게 달려버린 포스 인디아의 니코 훌켄버그에이어......

오늘은 체코 페레즈가 새 차의 감흥을 느끼게 됩니다^^

 

비록 39랩 밖에 달리지 못했지만, 케빈 마그누센은 MP4-30에 대해 "작년과 전혀 다른 차에요. 운전하기가 디게 편해요."라고....!!  그래 차는 빠르고 좋다니까.......달리질 못해서 그렇지..ㄷㄷㄷ

-------------------  1656

현재 기온은 섭씨 8도....비가 점으로 내리고 있는 중...선으로 주룩주룩 오시는게 아니고...점점점~ㅋㅋ

---------------------  1658

 

그린 라이트~~!!!!!!!

 

 

펠리페 나슬 출격~!!!!!!

------------------------  1700

 

로즈버그, 보타스, 베텔 힘차게 출격~!!!

--------------------  1701

 

패스토 말도나도 인스톨랩 출격~!!

셉 피트인~

------------------  1703

 

레드불 리카도 출격~!!

----------------------  1703

 

ㅋㅋ 로즈는 손목에 테이핑~~~

 

오늘 얼마나 달리려고..?!!ㄷㄷㄷ

----------------------------  1706

 

 

 

비가 슬쩍 온다고는 했지만...인티미디엇 컨디션은 아닌가보군요~!!  모두 슬릭 타이어~

----------------------  1709

 

혼다는 결국...현재 상태로 인증을 받았다고 하는 소문이 돌고 있군요~!ㄷㄷㄷ

어제 불리에가 한 말..."유럽에 가야 경쟁력을 가진다"는 말은...

올 해 사용해야 하는 네 개의 파워유닛 중...테스트에 사용하던 이 버전 하나를 시즌 초에 사용해야 한다는 얘기..?!!ㄷㄷㄷ

--------------------------  1711

 

멕라렌을 제외한 모두가 인스톨랩을 마쳤고......

펠리페 나스르가 가장 먼저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1:46.530~!!

 

트랙엔 말도나도!

---------------------------- 1712

 

 

 

체코 페레즈~! 비제이말리야 8호기 첫경험~!!^^

----------------------------------  1715

 

베텔 출격~!! 플라잉랩~!! 1:31.501~ 소프트 런~

----------------------------  1718

 

말도나도 피트인~~ 로즈버그 출격~ 미디엄!

----------------------------  1718

 

흐흐~~앞으로 2주 후엔.......알버트 파크에서 이 시간 즈음에 체커드 플래그가 날리고...포디움 세레머니....가 끝났으려나요~?ㅎㅎㅎ

------------------------------  1721

 

니코 로즈버그 인터하드로 27초대를 툭 찍어냅니다^^

--------------------------------  1722

 

베텔도31초대에서 29초대로 페이스 올려봅니다......

----------------------------  1722

 

어제 기자들은 루이스 해밀턴에게 "왜 월챔인데 드라이버 넘버 1번을 사용하지않으까?"라고 물었는데...여기에 해밀턴은...

"1번은 나랑 상관없는 번호임! 난 44임!"이라고..!^^

--------------------------------  1725

 

체코 페레즈~!!  새 차로 첫번째 랩타임을 기록합니다~!!  1:28.739~~!

------------------------------- 1726

 

로즈버그.....윈터하드로 25초대 진입합니다~!! 마구 페이스를 올려가는군요!

퍼포먼스 테스트 들어가나요~?

-----------------------------  1726

 

 

 - 열라 좋은 선데이 모닝 드라이브!

ㅋㅋ그게 얼마나 좋은건지는 나두 알고 있쓰~ㅎㅎ

--------------------------------  1729

 

현재 트랙엔 로즈버그 / 나슬 / 체코 / 막스...

 

세션 스타트 30분 경과...멕라렌은 아직 소식 없슴..

--------------------------------  1731

 

페레즈 첫 주행 기념사진~!!^ㄱ^

 

잘 달려주길 바래~!^^

-----------------------  1733

 

니코로즈버그...윈터 하드로 11랩 스틴트 마치고 피트인~

------------------------  1734

 

P Driver Team Time
1  Nico Rosberg Mercedes  1m25.492s
2  Felipe Nasr Sauber  1m27.963s  +2.471
3  Sergio Perez Force India  1m28.682s  +3.190
4  Sebastian Vettel Ferrari  1m29.863s  +4.371

 

오전 세션 스타트 30분째 현황...

로즈는 윈터하드로 평균 26초대 땡기다 들어감...

-----------------------------------  1736

 

트랙 텅 비었다가 보타스 출격...뒤이어 말도나도 출격~!

---------------------------------  1739

 

 

 

그린라이트 켜지자마자 딱 만난 예전의 팀메이트~ㅋㅋㅋ

--------------------------  1741 

 

현재 트랙엔 베텔, 보타스, 말도나도.......

 

 

세바스찬 베텔은 오늘도 신형 프론트윙을 달고 나왔군요~!

 

 

엔드플레이트에 작은 날개가삐죽~...아래쪽 윙플랩이 붙어있는...페라리의 신형 프론트윙~

----------------------------  1744

 

손목에 테이핑 하고 나온 니코 로즈버그 출격~!! 미디엄!

-------------------------  1745

 

보타스 피트인~

 

훔...하얀 발꼬락...

확실히...레드불과 포스 인디아의 발꼬락도 윌리엄즈 발꼬락 만한 크기로 보이는데요...ㅋㅋ작게 보이거나 가려져 보이는 건 순전히 까만뺑끼의 힘!ㅎㅎ

-----------------------------  1748

 

베텔 피트인...근데.....

 

여기서 뭐가 번쩍...ㅎ~ 뭐가 반사된건가요? 뭘까요?

---------------------------  1750

 

로즈버그는 미디엄 런으로 타임을 땡겨가고 있습니다~  1:25.277

 

 

- 멕라렌 : 팀은 시스템 체크하느라오늘 프로그램이조금 연기됐, 그치만 아침 늦게라도 나갈 수 있길 바래...

 

훔...그렇다고 합디다...

----------------------------  1753

 

오전 타임시트 현황입니다~!!^ㄱ^...멩나넨 나옴 올리려고 했지만 안나온다네요~~덴장ㅎㅎㅎ

 

------------------------  1754

 

호오~ 레드불이 오늘은 일찍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리는군요~!!

다니에 리키아도 1:27.019.......!P2~

 

보타스도 함께 P3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1758

 

앞쪽에 길게 찢어놓은 리어윙 구멍이 선명한 레드불.........

 

 

우주사냥꾼 프레데터의 혈흔을 안고 나서는군요~ㅋㅋ

-------------------------------  1800

 

로즈버그 피트인~!! 미디엄 10랩 스틴트~!!  훔..오늘은 10랩씩 끊어가기..인가요?ㅎㅎ

---------------------------  1801

 

우회전 고속코너가 많은 카탈루니아서킷에선........

 

 

뒤쪽보다 앞쪽, 오른쪽 보다는 왼쪽.......

다시 말해 프론트-레프트 타이어에 하중이 많이실리게 됩니다~!!

가장 관리가 어려운 쪽도 프론트-레프트고요.....

--------------------------------------------  1809

 

훔............

 

 

이 각도에선 보다 선명하게 보이죠?

리어윙 엔드플레이트 앞쪽에 기다랗게 찢어졌다고 표현해야 맞을 정도의 구멍!ㄷㄷㄷ

거의 '2중 리어윙 엔드플레이트'라고 해야 할까요..?

-----------------------------------------  1811

 

트랙엔 나슬과 베스타펜이 롱런 중~!!

로즈버그 출격~!!!

나슬 피트인~!

-------------------------------  1812

 

이건 어제 칠리 사인츠 사진인데요........

 

ㅋㅋ어마어마한 "인위적" 부싯돌~!!!!!!

풀탱크 롱런이라 차가무거워 내려앉은 상태였겠지요?ㅋㅋ

 

어떻게 보시나요?  스파크가 일어난다는 것이 경기에 박진감을 줄 수 있을까요~??

그럼...배기구 옆으로 '지랄탄'을 달고 달리는건 어떨까요~?ㅋㅋㅋ

 

일단 사운드건 스파크건...일체의 인위적인 무언가를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날것 그대로를 좋아하는 제 개인취향 상...MSG도 그리 선호하는 편은 아닙..뭐래?! -,.ㅡ;;

--------------------------  1816

 

레드플랙~!!

 

 

어이구야~~ 레드불~!!

 

 

 

피트래인 출구에 레드불이 멈췄네요~!!

---------------------------------  1818

 

현재 스코어......

 

P Driver Team Time
1  Nico Rosberg Mercedes  1m25.186s
2  Daniel Ricciardo Red Bull  1m26.587s  +1.401
3  Valtteri Bottas Williams  1m26.718s  +1.532
4  Felipe Nasr Sauber  1m27.353s  +2.167
5  Sergio Perez Force India  1m28.016s  +2.830
6  Sebastian Vettel Ferrari  1m28.247s  +3.061
7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422s  +3.236

 

 

 

레드불은 다닐 크비얏이 이번 같이프티래인 출구에 멈춘 적이있었고, T1에서도 유압 센서 고장으로 멈춘 적이있었죠!

이번이 세번째 멈추는 것인데요............

일단, 리커버리 트럭에 싣지 않고 미캐닉들이 뒤로 밀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  1820

 

 

 

 

헐~~!!! 고무장갑 미케닉~~!!

설마 ERS쪽 문제는 아니겠죠........?!!!

-------------------------------------  1822

 

그린 플랙~!!!

 

 

베텔, 말도나도, 로즈버그 곧바로 출격~!!!!!!!

-------------------------  1824

 

아니 이 악플러는 갑자기 왜.........

 

 

자기 자신 한테 악플을............??  밑도끝도 없이.....

--------------------------------------  1827

 

베텔은 자신의 기록을 당기고 말도나도는 8번째로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립니다~!!

P Driver Team Time
1  Nico Rosberg Mercedes  1m25.186s
2  Daniel Ricciardo Red Bull  1m26.587s  +1.401
3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638s  +1.452
4  Valtteri Bottas Williams  1m26.718s  +1.532
5  Felipe Nasr Sauber  1m27.353s  +2.167
6  Sergio Perez Force India  1m28.016s  +2.830
7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422s  +3.236
8  Pastor Maldonado Lotus  1m29.185s  +3.999

 

-----------------------  1828

 

1  Nico Rosberg Mercedes  1m25.186s
2  Valtteri Bottas Williams  1m26.440s  +1.254
3  Daniel Ricciardo Red Bull  1m26.587s  +1.401

 

보타스도 비집고 올라옵니다~!!

 

베텔 - 미디엄 / 말도나도 - 소프트 / 보타스 - 미디엄

-------------------------  1830

 

 

@pirellisport "We've had a few questions about the unmarked tyres. They are prototype mediums. Winter hards have already all been used.

 

 - 피렐리 : 마크 없는 타이어 현안.  그것들 "프로토타입 미디엄"임.  윈터하드는 이미 다 썼슴.

 

이런!ㄷㄷㄷ

손꾸락이 바빠지겠군~!! 프로토타임미디엄~ 길다..-,.ㅡ;;

----------------------------  1833

 

그럼 아까 로즈가 거침없이 25초대 찍었던 것도 윈터하드가 아니라 프로토타입 미디엄이었단 소리~?!!!

-------------------  1834

 

@pirellisport "In terms of performance, there's no difference between prototype mediums and 2015 mediums. Some different materials, that's all 

 

 - 퍼포먼스 면에서,  프로토타입 미디엄과 2015 미디엄은 다르지않음.  소재가 다를 뿐.

----------------------  1836 

 

 

베스타펜 P2로 점프~~^^

 

훔...그러니까..저 시커먼것들이 죄다 "프로토타입 미디엄"이라 이거지..?!-,.ㅡ+

윈터하드는 이미 멸종했구...

---------------------------------  1841

 

현재 트랙엔 베스타펜, 말도나도......

-----------------------------  1844

 

 

ㅎㅎ 핏스탑 포지션을 잡는 연습........

사우버 핏크루가 카무이의 차에 치었던 것이 언제였지요?^^;

----------------------------  1851

 

현재 트랙엔 베텔, 나슬, 체코, 말도나도...........

훔...........세션 스타트 두시간이 다 되어가는데.........멕라렌은 아직 소식이 없군요...

---------------------------  1856

 

에그머니나~!! 입이 방정이여~!!ㄷㄷㄷㄷㄷㄷㄷㄷㄷ

 

 

고무장갑 미케닉이 출동해서 걱정했더니......

결국 ERS문제였네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시간 좀 걸리겠는데요?!!

-------------------------------  1902

 

트랙엔 보타스와 나슬...다소 소강상태.........

-------------------------------  1907

 

에 또 그러니까......윈터하..아니...."프로토타입 미디엄"으로발테리 보타스 P1~!

 

 

훔..저 시커먼 놈은....

2015 미디엄 화이트 스트라이프와 퍼포먼스가 같다고 하는군요~!

 

발테리의 25.099는 미디엄 25초 플랫으로봐도 무방..?!!

-------------------------------  1909

 

보타스 나슬 피트인...트랙엔 베텔...미디엄

-------------------------------  1910

 

P Driver Team Time
1  Valtteri Bottas Williams  1m25.099s
2  Nico Rosberg Mercedes  1m25.186s  +0.087
3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6.267s  +1.168
4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501s  +1.402
5  Daniel Ricciardo Red Bull  1m26.587s  +1.488
6  Felipe Nasr Sauber  1m27.353s  +2.254
7  Sergio Perez Force India  1m28.016s  +2.917
8  Pastor Maldonado Lotus  1m28.272s  +3.173

 

아직 퀄리파잉 시뮬레이션은 없습니다.

롱런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조금씩 랩타임이 변하고는 있지만, 정식 타임어택은 아직 보이지 않는군요^^

점심시간이 다가오고 배가 좀 더 고파져야..ㅎ~

----------------------  1915

 

베스타펜 출격~!!!

 

 

훔냐..에어로 런~

-----------------------------  1919

 

현재 기온 12.5도C........훔..트랙온도는 19도안팎......여전히충분하진 않은 날씨..^^;

--------------------------  1921

 

보다스 다시한 번 "프로토타입 미디엄"으로 숏런을 달려봅니다...

1분 25.076.......근소하게 당겨놓았네요^^

--------------------------  1922

보타스 피트인...트랙엔 로즈버그(PM) 나슬(M) 체코(S)~!

-------------------------  1923

 

체코소프트 런으로 기록을 앞당깁니다...1:26.414  P4

------------------------  1926

 

상당히느슨하게 진행되고 있는 오전 세션인데요........

 

 

일단 현재 상황은 이렇습니다.  보타스는 프로토 미디엄이었지만 방금 퀵스탑으로 소프트 런을 출발했구요...

사우버의 나슬이 45랩으로 가장 바쁘고...그 뒤를 메르세데스의 로즈버그가 따르고 있습니다.

멕라렌은.......훔.....일단오전 세션이 한시간 반이나 남았으니 좀 더 기다려 봐야^^

--------------------------  1932

 

소프트 런을 달린 보타스~!!!!  기록을 갱신.......23초대에 들어갑니다~~~~~

 

호오~~

퍼포먼스 런 시작인가요? 윌리엄즈?!!!

------------------------------  1934

 

이것은 아까 사우버가 연습했던 "핏스탑 포지션"의 기준이 되는 마크입니다^^

F1 드라이버는 시속 300Km가넘는 속도로 트랙을 달리다가...피트래인으로 들어와...피트박스를 향해 60~80Kmh로 질주합니다~!  그리고.........

저 앞뒤로 20Cm 안에 차를 멈춰야 합니다~!!!!!!!!ㄷㄷㄷ

 

그럼 그 다음은 이 마크마다 3인1조로 앉아있는 피트크루들의 몫이죠!^^

------------------------------------------  1938

 

윌리엄즈 본격 퍼포먼스 랩을갑니다~~~~~~~~~~~~!!!

슈퍼 소프트 런~~!!

1:23.063을 기록합니다~~~~~~~~~~!!!

---------------------------------------  1943

 

 

 

보타스는 앞선 소프트 런에서 0.8초 정도를 슈퍼소프트 런으로 당겼네요~!!

--------------------------------------  1944

 

보타스 피트인.........트랙 엠프티...........

 

체코 출격~!!  소프트런!  현재 기록은 26.414...당길 수 있을까요?

--------------------------  1946

 

훔...보타스의 슈퍼소프트23.063........첫섹터에서 DRS열고 달리다 실수를 했다고 하는데요.....훔..더 당길 수있었다는 얘기..?

----------------------------  1950

 

페레즈는 자신의 기록을 조금 당겨 놓습니다...1:26.074

 

현재 트랙엔 페레즈 혼자...

 

 

이거슨 앞서 로즈의 미디엄 런에서 침흘리던 에일리언...고롱!고로롱~~~

--------------------------------------  1952

 

 

흐흐~~ 오늘 낮 알버트 파크는요.................

 

큰 폭풍이 하나 지나가고 하늘이 맑게 개었다고 합니다.  10일 후면 세션 스타트인가요~??ㅎㅎㅎ

------------------------------------  1954

 

아직 멕라렌은 게러지에 있지만.........손놓고 쉬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오히려 겁나바쁩니..ㅠㅠ

 

훔........

-------------------------   1958

 

페레즈 피트인...트랙 엠프티,,,,,,,,,,,,,

-----------------------  1959

 

ㅋㅋ트랙이 조용한 김에..........차구경이나~^ㄱ^

 

 

포스인디아의 프론트윙에 플로-비즈......파우더?ㅋㅋ

 

 

위에서 본 포스인댜 프론트윙 디테일...

 

 

 

이것도 포스인디아......S덕트~!  아래쪽으로 들어간 공기가 S자모양으로 휘리릭 돌고 뿐어져 나온다고 해서 S덕트라는 이름이..ㅋㅋ

---------------------------  2003

 

 

 

 

침묵을 깨고...오늘 가장 바쁜 드라이버 펠리페 나슬 출격~!!  현재 53랩째~!

--------------------------  2004

 

 

 

레드불 발꼬락의 실체~!!ㄷㄷㄷ

그리고 에어로 센서.......

프론트윙은...호오~ 플랩 일체형........페라리와 비슷한 구조..?!

---------------------------------------  2005

 

 

 

 

 

사우버~~~~~소프트 숏런~!!!

 

24초대 진입합니다~~~~~~~~!!! P2로~!!

 

-------------------------  2008

 

나스르의 현재 소프트 런은 1:24.852

하지만 나슬의 소프트 런 최고 기록은 1:24.071~~!!

훔...오늘 트랙 상태가 안좋은걸까요? 실수를 한 것일까요??

---------------------------  2010

 

호오~ 이건뭘까요~??

 

 

토로 로소의 새 바디윜인 듯 한데요...........페인트가 칠해져 있지 않은 신삥~!!ㄷㄷㄷ

토로 로소...돈이 많은가요?  대체 파츠를 몇 개를 준비한겨~??  이건 거의 작년 인-시즌 테스트 때 빅팀 돈X랄 하던 수준~!ㄷㄷㄷ

아님 레드불 테스트 대신 해주고 있는겅가?ㄷㄷㄷ

--------------------------------  2013

 

아아...트랙이 갑자기 붐비기 시작합니다~~~

 

 

빵빵~~비켜비켜~~

 

------------------------------  2017

 

펠리페 나스르는 두번째 숏런에서 0.15초 당겼군요~!

여전히 자신의 소프트 런 최고 기록에선 0.7초 모자란 기록...!

역시나 트랙과 날씨의 영향...?

 

헐~ 그렇다면.....혹시..?!!  보타스의 기록도...?!!ㄷㄷㄷ

-----------------------------  2019

 

ㅍㅎ~~~ 이런건 캡춰해서 놀려야 해~~ㅎㅎㅎ

 

보타스가 슈퍼-소프트로 출격했다고 와와~ 하다가 기록 갱신 못했다고 하더니...슈솦이 아니라 하드였슴~! 막 이러고있다~ㅎㅎㅎ

여기는 아우토스포트~!ㅋㅋㅋ

세 명이 함께 중계를 하고 있지만...확실히 계속 매달려 있다는게 집중력과 체력이 많이드는 일이고.......실수는 한 명이 해도 크게 다가옵니...ㅎ~

괜찮아괜찮아~힘내!^ㄱ^

---------------------------------  2023

 

갑자기 교통정체해소~!!

트랙엔 로즈 혼자 덩그러니~~미디엄런~

---------------------------  2024

 

로즈 인, 베텔 아웃~ 미디엄

-------------------------  2026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2028

 

 

 

 

멕라렌 게러지에 시동거는 소리가 들렸지만, 아직 출격한다는 소식은 없슴.........훔..

 

아앗~! 그 순간~!!

 

 

사우버~~!!! - 빨강 타이어~!! 수퍼 소프트!

---------------------------------- 2031

 

아..!

사우버의 슈퍼소프트 런은 1:24.023.......

베텔도 미디엄 런으로 기록을 단축했군요~!! 1:26.182

 

베텔 다시 기록을 단축해갑니다~!! 1:25.552~!  페레즈 앞으로~!!!

----------------------------------  2033

 

펠리페 나스르의 소프트런과 슈퍼 소프트 런, 그리고 자신의 소프트 최고 기록을 비교해 보면........

오늘 트랙 상태가 베스트가 아닌가 보네요~!!

 

그럼 베스트가 아닌 상황에서 낸 보타스의 기록은....메르세데스의 기록에 근접할 수 있다는 건가요~??

-----------------------------------  2035

 

포스 인디아도 슈퍼 소프트 런 출격합니다~~~~~~~!!

점심 시간이 다가오니 다들 퀄리 시뮬 돌입이군요~!!

--------------------------------  2037

 

포스 인디아의 슈퍼소프트 기록은 1:25.113입니다~!!

 

-----------------------------  2038

 

페라리 소프트 런 출격합니다~~!!

---------------------------  2044

 

어이구~ㅋㅋ

마그누센과 아리바베네에 관한 기사를 읽다 보니...타임시트가~ㅎㅎ

 

 

세바스찬 베텔이 소프트 런으로 P3~!!

24.078......훔.........대체 오늘 트랙 상황이 어떻길래~ㅎㅎ

-------------------------------  2046

 

마그누센과 아리바베네 소식은 점심시간에 전해드리겠습니다^^

 

베텔 슈퍼-소프트~!!!!!!!!

 

------------------------  2050

 

페레즈도 슈퍼소프트출격입니다~!!!

 

------------------------  2050

 

페라리 세바스찬 베텔~~~~~!! 23초대 진입합니다~!

 

 

오늘은 트랙 상황과 날씨 영향인지...제대로 된 랩타임이나오고 있진 않습니다.

-------------------------  2052

 

 

 

메르세데스는 꾸준히 하드로 27초대를 유지하며 달리고있네요~!!

-------------------------  2054

 

멕라렌 혼다~!!!!!!!!!!!!!!!!!!!!!

 

출격~!!!!!!!!!!!!!!!!!!

 

--------------------------  2054

 

 McLaren had a sensor problem, which required the engine to be taken out, hence the delay

 

 - 멕라렌은 센서문제가 있었는데...엔진을 들어내야 했고, 그래서 딜레이 됐다고 전해왔습니다......

ㅋㅋ 패키징이타이트해서...사소한 이유에도 차 전체를 분해해야 한다는 불만은 작년에도 있어왔지요!

--------------------------  2058

 

멕라렌.........2랩 인스톨 완료 후 피트인~!!

오후엔 달리는 모습을 볼 수 는건가요?^^

---------------------------  2059

 

오전 세션 피니쉬~!!

 

체커드 플랙~!!!

 

 

 

 

 

1. 메르세데스는 발톱을 꺼내들지않았습니다.......

 

2. 슈퍼소프트 퀄리파잉 시뮬레이션을 진행한 팀은......

 - 윌리엄즈(P1), 페라리(P2).  사우버(P3), 포스인디아(P4).........

 

3. 트랙 상황이 최고 기록을 뽑아낼 상황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 대부분의 드라이버가 자신의 이전 최고 기록보다 0.5초 이상 늦은 기록들이 나오고 있네요~!

 

4. 못 보고 넘어가게 될 줄알았는데...다행~^ㄱ^

 

 

2015 프리-시즌 테스트 마지막 피트 스탑을 합니다~!!!!!!!

복스!복스!복스!

 

오후 세션 그린라이트는 잠시 후 10시부터입니다~!!

이상 여기는 루트49, 저는 이화랑이었습니다 (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