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oute49

F1 2015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4 오전 스케치 본문

F1/가십

F1 2015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4 오전 스케치

비회원 2015. 2. 22. 16:30

벌써 2차 프리-시즌 테스트 마지막 날이네요.  그리고............연휴 마지막 날이기도 하네요...ㅠㅠ...아..ㅎㅎ 연휴를 통째로 윈터 테스트에 푸쉬푸쉬~하는 것도 재미있네요. 

패스토 말도나도가 슈퍼소프트 타이어를 동원해 다시 한 번 타임시트 탑을 차지한 가운데, 로터스틑 드디어 로메인 그로장이 새차를 타 보게 됐습니다..ㅎㅎ

로메인 그로장은 헬멧도 준비하고 슈트도 준비했다고 자랑을 했는데요...헬멧,,,훔...또 닌자 헬멧~ㅋㅋ  시커먼 차에 시커먼 헬멧의 조합은...왠지 이쁠 것 같긴 합니다^^

어제 오전 세션 시작하자마자 카탈루니아 서킷에 첫 발을 들이면서 미끄덩~ 스핀해버린 세바스찬 베텔은 스핀의 이유에 대해 "졸음운전"이라고..ㅋㅋㅋ “This morning I was sleeping a bit and, coming out of the pits on cold tyres, I spun,” - 오늘 아침 난 쫌 졸았고, 차가운 타야로 피트를 나섰고, 돌아버렸.

그래도 동료들이 차 안에 들어온 자갈(그래벌)들으 모두 청소해줘서 다시 달릴 수있었다고 했네요~ㅎㅎ

그리고, 어제 포스팅에서도 잠깐...다시금 베텔의헬멧을 보며 걱정 멘트를 남기기도 했는데요...세바스찬 베텔은 헬멧 디자인의 시즌중 변경 금지 조치에 대해 AMuS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토뱌스 그뤼너 : 베텔은 헬멧 디자인 변경 금지에 대해 "만약 벌금이 자선사업에 쓰인다면 햄볶으며 헬멧을 바꾸겠다"

ㅍㅎㅎㅎㅎ 재미있습니다~!  정면으로 "시민불복종(civil disobedience)"을 천명한건가요~?ㅎㅎㅎ 암튼 올 시즌...베텔의 헬멧이 바뀌는 것을 못보게 되진 않을 듯 싶네요!^ㄱ^   '벌금을 내면서 바꾼 베텔의 헬멧'이 경매에 나온다면...그 가격은 더 높아지겠죠?!ㅎㅎ  아무 의미도 목적도 가치도 없는 이상한 규정 하나가 베텔의 헬멧값을 올려주고 마는건 아닌지..ㅎㅎㅎ

---------------------------

중간 퀴즈~!^ㄱ^

사람들이 가득 차 있는 경기장입니다^^  후끈 달아올라 있는데요.......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 스포츠는 어떤 스포츠일까요?^ㄱ^  영국에선 굉장히 인기가 높은 스포츠고, 영국의 식민지였던(주로 국기에 유니온 잭이 들어가 있거나, 실제 식민지였던 인도를 비롯한 동남아 다수의 국가) 나라를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스포츠입니다.  국내에도 팀이 있는 걸루 아는데요...언젠가..국내에서도 이 게임을 하는 것이 케이블 체널에서 중계가 되는 것을 보고 반가웠던 기억도있네요~!!^ㄱ^

이 스포츠는 무엇일까~~요?^^

 - 사실 문제를 낸 이유는...크리켓과 야구 만큼이나, 아메리카와 유럽의 레이스는 다르다는 얘길 하려고 했는데 쓸데없이 길어져서 통편집~!ㅋㅋㅋ

----------------------------------------------------

아마따~! 이번 바르셀로나에선 영상이 없었죠~!^^; 윈터테스트는 녹화, 녹음이 금지되어 있지만, 아이폰은 해당이 안되능~ㅋㅋ 해서 가져와 봤습니다^^;

어제 현장에서 폰카로 찍은 화면이 이어붙여져 있네요..^^;

아래 영상 중간에 보시면.......ㅎㅎ 이런! 포스인디아의 배기 사운드와 다른 메르세데스 파워드 카의 배기 사운드가...많이 다르군요!ㄷㄷㄷ

--------------------------------

어젠 구름이 잔뜩 끼고 비도 왔었는데요...오늘 카탈루니아 서킷은 어떤지 한 번 볼까요??^^

구름 한점 없는 날씨네요~!!ㅎㅎ

헐크도 햇변쨍쨍 용 바이저를 준비했습니다~!ㅎㅎ

------------------------ 1630 그린라이트 30분 전~!!!!!!!!!!!

호오~ 오늘은 라우다 할아버지의 생일이군요~!!ㅎㅎ 생일 축하해요 할아버지~~  니코는 오늘 할아버지 생일 선물로 157랩을 선물할까요?ㅋㅋㅋ

----------------------------------- 1636

- 테스트 2의 마지막날, 파워유닛의 마지막 운행으로 테스팅을 할 때. 안정성이 오늘의 메인포커스.

-------------------------------------- 1638

어제 제이비는 차를 몰 수도, 밀어붙일 수도 없어 화가 나있다고 하더니........

오전엔 페르난도가, 오후엔 제이비가 다시 출격한다고 하는군요~!!^ㄱ^

--------------------------- 1641

흐흐~

까딸루냐에 '스페인의 태양'이 떴습니다~!...사실 예전에 누군가 페르난도를 스페인의 태양이라 부른 적도 있었..ㅎ

--------------------------- 1642

- 헐크 이즈 레디!.....이발소에서 머리 깎고 온 헐크~!! 경량화 성공?ㅋㅋ

---------------------------------------- 1645

오늘 드라이버 라인업은요~~~

그로장(로터스) - 로즈버그(멜세데스) - 알론조(멕라렌) - 보타스(윌리엄즈) - 나슬(사우버) - 사인츠(토로 로소) - 크비얏(레드불)..그리고 베텔(페라리)

ㅋㅋ위에 통편집 사건으로 라인업 표만들 시간도 없었~ㅎㅎㅎ 

---------------------------------- 1648

모두들 해를 반가워 하며 각팀 별로 선수 소개를하고 있습~~ㅋㅋ FN = 펠리페 나자르

------------------------------------ 1649

현재 기온은 7도C, 트랙온도 11도C.......날씨도 양호합니다~! 둘때날은 얼음 얼고 2.2도에서 시작했었는데요..ㅎㅎ  오늘은 랩타임도 노려볼 만 하겠는데요~~?!!^^

-------------------------------- 1652

화창하구나~~

멕라렌이 오전에 페르난도, 오후에 제이비를 태우기로 한 것은 "드라이버의 마일리지 밸런스를 맞추기 위함"이라고 피트래인에 나가있는 우리 스파이가 알려왔습니다~~ㅎ

--------------------------------- 1654

그린라이트~!!

오늘 제 컴이 많이 버벅거리지만...리타이어는 하지 않겠습~ㅎㅎ

베텔, 보타스, 사인츠, 그로장 출격~!

뒤이어..헐크 출격~!! 로즈버그, 크비얏 출격~!!!

------------------------------ 1705

스타트가 무지 바쁘네요~^^;

로즈와 보타스는 2랩째 피트인..나머진 싱글랩으로 인스톨~

아직 멕라렌만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습니다!

------------------------ 1707

트랙 사일런스~~

--------------------------- 1707

드디어 차에 앉은 그로장~ㅎㅎ 축하!^^

왁짜지껄~ 인스톨랩 후에...트랙은 사일런스~~~

--------------------------- 1712

헐~ㅋㅋ 토로 로소와 페라리는 피트월을 걷어버렸다고 하는군요! 이거슨...오늘은 별다른 액션이 없을 거시다? 아니면 핏스탑 연습?

반면, 윌리엄즈의 보타스는 오늘 '레이스 시뮬레이션'을 할꺼라고 슬쩍 흘렸다고 합니다...

---------------------------- 1715

크비얏이 세컨 런 나와 싱글랩 돌고 들어가고...로즈 출격~! 윈터 하드~!

아직 타임시트엔 아무도 없습니다.

------------------------------  1716

니코 로즈버그 플라잉랩...가장 먼저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립니다...1'36.999..ㅎ~

곧바로 1'36.200으로 당긴건지 36초대 유지하고 있는건지..ㅋ

-------------------------- 1719

사인츠 플라잉랩~ 1'37.232

크비얏 출격, 그로장 출격~!

-------------------------- 1720

헐크 출격~! 미디엄~!

------------------------- 1723

그로장 플라잉랩......2'12.700........읭?ㅋㅋ 선두 로즈버그와 36.500 갭~!ㅎㅎ

------------------------ 1725

레드플랙~!!!!

니코 로즈버그 그래벌에.......이런!

ㅋㅋ트랙에서 빙글 돌아 후진으로 들어갔..ㅎㅎㅎ

---------------------------------- 1728

훔...우리 마샬분들의 발자국이 참 종종종~~ 낭만적이네요.....^^;;

-------------------------------------- 1729

래카차 출동~ 근데........호오~~ 이 모니터는 엘지네요~!!ㅎㅎ 반갑~ㅋㅋ

----------------------------- 1731

Wolff and Nasr on day one, Seb yesterday, now Nico... turn five is claiming its victims this week  - 첫날에 볼프와 나슬, 어지께 셉, 지금 니코...5번 코너가 이번주에 희생자를 계속 집어삼킴

재미있군요~ㅎㅎ

--------------- 1733

까탈루냐의 T5가 차들을 낼름낼름 집어삼키고 있..ㅋㅋ

--------------------- 1736

거의 복구가 완료 됐다고 하는군요..!

------------------------- 1738

시커먼 차에 시커먼 헬멧.........

그린플랙~!!!!!!!!

----------------------------- 1739

나슬이 맨먼저 출발...그로장이 뒤따르고...베텔이 출격~!^^

---------------------------- 1740

우르르 나갔다가 우르르 피트인........크비얏 출격..... 하지만 여전히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세 명 뿐~!

------------------------------ 1742

베텔 프라잉랩~ 1'31.562.......P1

------------------------- 1743

현재 스코어...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31.562s
2  Nico Rosberg Mercedes  1m36.200s  +4.638
3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37.232s  +5.670
4  Romain Grosjean Lotus  2m12.700s  +41.138

-------------------------- 1745

ㅎㅎ 베텔 0.2초 빨라집니다~! 1'31.332.....!

--------------------------- 1746

니코 로즈버그의 스핀이유는...어제 셉의 이유와 같다고 합니다..."차가운 트랙에 차가운 타이어"..

-------------------------- 1749

베텔 다시 페이스 올립니다~!! 1'30.363~!!

--------------------------------- 1749

엥? 사우버 왜??

필레페 나스르가 스틴트를 마치고 들어오다 피트래인 입구에서 멈췄네요.  나스르는 내리고 미캐닉들이 밀고 들어오고 있습니다...

훔..사우버나 페라리나 그동안 지나치게 문제가 없긴 했습니다.  이제 슬슬 나타나는건가요?

------------------------- 1751

ㅍㅎㅎ 로즈의 스핀은 카메라맨들에게 제대로 잡혔네요..ㅎ

하지만 지금은 잘 달리고 있는 로즈...33초대로 랩타임을 앞당깁니다~!!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30.363s
2  Nico Rosberg Mercedes  1m33.628s  +3.265
3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37.232s  +6.869
4  Romain Grosjean Lotus  2m12.700s  +42.337

------------------------------------ 1754

헐~ㅋㅋ 발테리 보타스~!! 첫번째 플라잉랩에서 퍼플~~!! 1'28.868~!!

----------------------------------------- 1756

보타스 곧바로 1;28.449로 당깁니다~

------------------------------------ 1757

현재 트랙엔 보타스, 로즈버그, 사인츠.........멕라렌은 아직 개러지에서 소식이 없네요......

------------------------------------- 1758

보타스는 29초대 유지...로즈버그는 32초대에서 왔다갔다 합니다...둘 다 미디엄

로즈 피트인~

----------------------------------- 1800

헐크 출격~! 미디엄

--------------------------------- 1801

훔..멕라렌은 한시간이 지나도록 개러지에 갇혀있습니다.  오전에 "안전성 테스트에 집중"하겠다고 했는데 제로랩~!ㄷㄷㄷ  좋은 징조는 아닌데 말이죠...

-------------------------------------- 1804

헐크 플라잉랩~!! 1'31.251...아앗~ 곧바로 1'30.221~!!

-------------------------------------- 1805

현재 카탈루냐 서킷엔 차가운 바람이 조금 불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기온이 올랐다고 해봤자 겨울바람이니........

하지만 스페인 팬들은...페르난도 알론조가 멕라렌을 몰고 개러지에서 나오길 기다리고있...

------------------------------------------ 1809

현재 스코어...

레드불은 또다시 11랩째 노타임이군요......어제 오전에도 이랬고, 그 전에도 이러더니..ㅎ~ 이젠 레드불 만의 특징이 되었..ㅋㅋ

멕라렌과 더불어...사우버도 피트래인에서 미캐닉들이차를 밀고 들어간 뒤로 소식이.....-,.ㅡ;;

-------------------------------------- 1811

위의 시간과 비교해보면.......조금씩 랩타임의 변동은 있지만 순위변동은 없습니다.  지금 타임이 각자 자기들의 페이스라능~^^

---------------------------------- 1814

베텔, 헐크 피트인.........그로장 속도를 냅니다~! 1'31.800~!! P4로 뛰어오릅니다~

----------------------------------- 1815

토로 로소..1'27.991.....! P1으로~!

---------------------------------- 1817

그로장 다시 한 번 1초를 당깁니다~!! 1'30.710......

--------------------------------------- 1818

점점 더 빨라지는 그로장...1'29.362.....하지만 포지션은 그대로^^

---------------------------------------------- 1820

훔훔.......멕라렌.........

어제의 "실패"로 인해 영국쪽에선 혼다에 대한 감정이 안좋아지고있다는 얘길 했는데요......

비비씨에서도 계속 다그치는 멘션을 날려대고 있고, 영국 팬들 중엔.."2015시즌엔 멕라렌과 매너F1의 경쟁을 보게 될 것"이라면서 조롱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뭐...혼다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저딴 것들한테 욕먹고 있는 모습이..."아시안"으로서 기분이 좋다곤 할 수 없겠지요!

------------------------------------------- 1824

트랙 엠프티...사일런스~

----------------------------------- 1833

사우버는 현재 전반적인 이슈가 발생...가능한 빨리 나오겠다는 메세지를 보내왔습니다.

--------------------------------------------- 1835

헐크 출격~!! 베텔 출격~! 둘 다 미디엄

------------------------------- 1837

베텔 플라잉랩~! 1'27.474...P1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7.474s
2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7.991s  +0.517
3  Valtteri Bottas Williams  1m28.449s  +0.975
4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29.081s  +1.607
5  Romain Grosjean Lotus  1m29.362s  +1.888
6  Nico Rosberg Mercedes  1m32.603s  +5.129

-------------------------------------- 1840

헐크 다시 한번 1초 앞당기네요..........하지만 포지션은 그대로~ㅋㅋ

The latest from McLaren is that they have had a new MGU-K seal arrive overnight and they are fitting it to the car now and hope to be on track very shortly.  - 멕라렌 최신 소식 : 새 MGU-K실이 지난밤 도착해 방금 장착했슴.  조만간 나오길 기대~

훔......이번엔........

---------------------------------------- 1843

아..제 컴이 버벅거리고, 이 블로그 컨텐츠 무단복사 관련 문제도 있고......암튼...정신이 없네요....!

로즈 출격~!! 곧바로 플라잉랩~! 페이스올립니다~~~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7.474s
2  Nico Rosberg Mercedes  1m27.663s  +0.189
3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7.991s  +0.517
4  Romain Grosjean Lotus  1m28.029s  +0.555
5  Valtteri Bottas Williams  1m28.449s  +0.975
6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28.764s  +1.290

------------------------------------- 1848

"The new part arrived late last night so we needed time for the power unit to be configured." - 어제 밤 늦게 새 파츠가 도착 이걸 파워유닛에 장착하는데 시간이 걸릴꺼임.

아...뭐...멕라렌 관련 소식은...미디어 마다 말이 다르네요~!! 스카이는 곧 나온다 하고 비비씨는 욕하고 있고, 아우토스포트는 또 이러고...ㅎㅎㅎ

---------------------------------------- 1852

오올~ 사인츠 주니어...소프트 런으로 P1......!ㅋㅋㅋ 테스트지만 루키들 자신감 만땅이겠는데요?ㅎㅎㅎ

------------------------------- 1654

다닐 크비얏은........19랩째 플라잉랩 없이..!  레드불만 하고 있는 이 이상한 테스트는 정체가 뭘까요?

------------------------------------- 1857

드디어~~~~~~~~~~~~~~~~

멕라렌-혼다 페르난도 알론조 출격~!! 소프트 타이어~!

------------------------------- 1900

인스톨레이션 랩 마치고 피트로 무사 복귀~!!

라디오 첵~~ 라우드 앤 클리어!

------------------------------- 1901

근데 올 시즌 윈터 테스트가 재미있는게요.........

P Driver Team Time
1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7.236s
2  Sebastian Vettel Ferrari  1m27.474s  +0.238
3  Nico Rosberg Mercedes  1m27.663s  +0.427
4  Romain Grosjean Lotus  1m28.029s  +0.793
5  Valtteri Bottas Williams  1m28.171s  +0.935
6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28.764s  +1.528

테스트 런인데...이렇게 다닥다닥 붙어있는 일이 많이 보이고 있단 말이죠^^

분명 프로그램도, 연료량도 다 다를텐데.......비슷한가?ㅋㅋ 그럼 더 좋지요!^^  머신간 갭이 없다는 건...레이스가 치열해진다는 것이니^^

-------------------------------------------- 1904

ㅋㅋ 루키 P1 기념사진~

반면 다닐 크비얏은 20랩째 노타임~!  트랙엔 사인츠혼자 소프트 런~

------------------------------- 1905

사인츠 피트인~ 트랙 엠프티........

------------------------------- 1906

베텔 출격~!

------------------------------------ 1909

멕라렌 페르난도 알론조 출격~~~~~~~~~~!!

------------------------------------- 1910

크비얏, 사인츠...소와 송아지 출격~ㅋㅋ

------------------------------------------- 1910

헐~ 알롱 세컨랩 돌입~! 플라잉랩 가나요~~~~~~~~~~~~??

------------------------------------- 1911

아...플라잉랩~!! 1'28.308~!!! 계속 달립니다~~~~~~~~~~~

--------------------------- 1913

알롱의 랩타임은........1'30.427 - 1'28.364 - 1'28.308.....3플라잉랩 + 아웃/인랩 = 5랩 스틴트 마치고 피트인~!!

----------------------------- 1917

지금까지 랩카운트~!

Sainz 38 Rosberg 34 Vettel 30 Grosjean 23 Bottas 23 Kvyat 23 Hulkenberg 18 Alonso 6 Nasr 3

-------------------------------- 1718

After 23 out/in/out/in/out/etc-laps, Kvyat does a time of 1m42.118s to get on the board for Red Bull. - 23번의 아웃/인/아웃/인 블라블라랩, 크비얏은 타임을 기록했습......1'42.118

모두가 궁금해 하는 이상한 테스트..ㅋㅋ

--------------------------------------- 1921

포스 인디아는...헐크가 가능한 많은 2015 타이어 경험을 하고 데이터를 얻도록 마일리지를 많이 가져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닿~핳핳~

------------------------------------- 1922

호오~ 메르세데스 페이스를 확 올립니다~!!

일단 P1에 루키 비켜! 해놓고 시작하는군요~!

----------------------------------- 1926

현재 트랙엔 사인츠, 보타스, 로즈......로즈는 미디엄 런...사인츠는 낡은 소프트로 31초대...보타스는 하드로 29초대~!!!

--------------------------------- 1927

 Rosberg takes great speed into Turn 10, reports SCOTT MITCHELL from trackside.  - 로즈버그는 T10을 엄청난 속도로 돌아나갔다고 트랙사이드의 스캇 미첼이리포트.

시작........한걸까요? 메르세데스의 퍼포먼스 테스트......?!!ㄷㄷㄷㄷㄷㄷㄷㄷ

------------------------------------ 1930

반면 토로로소가 T10을 빠져나가는 모습은 "굉장히 부드러웠"다고.....스캇 미첼이 보고!

스캇 미첼은...독일 아우토스포트의 스파이입니..ㅋㅋ

---------------------------------- 1932

현재 로즈버그와 베텔은 28초대를 유지........하지만 페이스가 비슷하다고 직접비교는 무리무리~

------------------------------------ 1934

페르난도 알론조 출격~~~~~~~!!!!!!!!!!

------------------------------ 1935

알롱..싱글랩이 아닙니다~ 스트레이트로! 스타트 라인 통과~ 플라잉랩 가나요~?

-------------------------------- 1937

알롱...첫섹터 미들섹터에서 개인 베스트 그린을 찍고는 파이널 섹터에서 페이스를 줄여버립니다.

현장에서 듣기론...혼다의 배기음은 꽝!이라고 하네요...르노가 가장 조용하고, 페라리는 쉬프트 다운이 완전 부드럽진 못하다고 하네요.  메르세데스는 헤레즈부터 모두가 감탄을~ㅎ

------------------------------------------ 1942

모두 피트인...트랙 엠프티........

------------------------------------- 1943

헐크 출격~

----------------------------- 1945

헐~! 스파이 한 명의 정체가 발각~!!

오리걸음으로 F1머신을 따라가며 찰칵찰칵~~ㄷㄷㄷㄷㄷ

-------------------------------- 1947

현재 랩카운트.........

Rosberg 46
Sainz 45
Vettel 38
Bottas 35
Grosjean 32
Hulkenberg 26
Kvyat 26
Alonso 12
Nasr 3

훔........사우버........-,.ㅡ;

--------------------------- 1949

침묵을 깬 것은 페라리 세바스찬 베텔~!! 미디엄~

---------------------------- 1951

현재 기온은 11도C...트랙온도는 22.2도C......습도는 29%..

------------------------------- 1952

베텔 섹터 1 퍼플~~~!!

-------------------------- 1953

오올~ 베텔 퍼플랩~~~~~~~~~~~~~!! 1'26.454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454s
2  Nico Rosberg Mercedes  1m27.142s  +0.688
3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7.236s  +0.782
4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27.561s  +1.107
5  Romain Grosjean Lotus  1m28.029s  +1.575
6  Valtteri Bottas Williams  1m28.171s  +1.717
7  Fernando Alonso McLaren  1m28.308s  +1.854
8  Daniil Kvyat Red Bull  1m34.031s  +7.577

------------------------------ 1954

로즈 사인츠 놀라서 출격~ㅋㅋ

------------------------------- 1955

헐~ 사인츠 퍼플~!! 1'25.684~!! P1으로~

----------------------------- 1955

베텔과 사인츠가 소프트로 각각 26초대와 25초대를 기록할 때 로즈는 미디엄으로 26초 798..!

------------------------------ 1957

베텔...26초 랩 직후 34초 랩.....훔...퀄리시뮬레이션.......

------------------------------ 1958

사인츠 다시 한 번 푸쉬 하는 듯 하다가...27초대.....ㅋ

----------------------------- 1959

사인츠 숏런 후 피트인~

---------------------------- 2000

크비얏 슬그머니 출격.....

----------------------------- 2000

We've had a few readers asking what specification Mercedes engine Force India is running, and can confirm it's still the 2014 version. - 아우토스포트 : 우린 일부독자들로부터 지금 달리고 있는 포스인디아의 메르세데스 엔진 스펙에 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확인해드립니다.  2014버전이라고.

ㅎㅎ 논란 종지부네요~!^^;

------------------------------- 2002

베텔도 숏런 마치고 피트인...그로장 출격~! 미디엄~

------------------------------- 2003

크비얏 오른발을 꾹 밟아 1초 이상 랩타임을 앞당깁니다~!! 1'32.890~!

------------------------------- 2005

현재 스코어...

P Driver Team Time
1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5.684s
2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454s  +0.770
3  Nico Rosberg Mercedes  1m26.782s  +1.098
4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27.561s  +1.877
5  Romain Grosjean Lotus  1m28.029s  +2.345
6  Valtteri Bottas Williams  1m28.171s  +2.487
7  Fernando Alonso McLaren  1m28.308s  +2.624
8  Daniil Kvyat Red Bull  1m32.890s  +7.206

---------------------------------- 2006

다닐 크비얏...밥먹기 전에 시작하나요? 1'30.146...

------------------------------- 2008

크비얏...다시 당깁니다 1'29.798~!

---------------------------------- 2009

헐~!!!ㅋㅋㅋ 위에 레드불을 염탐한 윌리엄즈 스파이는 단독범이 아니라 팀플레이였슴이 드러났습니다~!!!

뒤에서 망봐주고 있슴~!ㄷㄷㄷ 칫! 치밀하군!  프로들이었어... -,.ㅡ+

------------------------------------- 2012

현재 트랙엔..........베텔, 보타스, 그리고 알론조......!

알론조 피트..-,.ㅡ;

----------------------------------- 2015

베텔 피트인...보타스 하드로 롱런...

사인츠 소프트 출격~! 휙 돌았지만 성과 없이 피트인~

--------------------------------- 2017

보타스 혼자 계속 달리는 와중에...사인츠 출격 소프트!

---------------------------- 2021

로즈버그 미디엄 출격~!  보타스는 30초대 유지...

------------------------- 2023

헐크의 소프트 체험 시작!^^

-------------------------------- 2024

사인츠 소프트 런으로 0.08초 앞당김~!  1'25.604

----------------------------------- 2026

ㅎㅎ 이건 아까 영상 같은데요........

https://twitter.com/F1___Talk/status/569455711735947264

↑ 베텔과 알론조의 배틀..?ㅋㅋㅋ

--------------------------------------- 2027

P Driver Team Time
1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5.604s
2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312s  +0.708
3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26.591s  +0.987
4  Nico Rosberg Mercedes  1m26.782s  +1.178
5  Romain Grosjean Lotus  1m28.029s  +2.425
6  Valtteri Bottas Williams  1m28.171s  +2.567
7  Fernando Alonso McLaren  1m28.308s  +2.704
8  Daniil Kvyat Red Bull  1m29.798s  +4.194

-------------------------------- 2030

P Driver Team Time
1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5.604s
2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312s  +0.708
3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26.591s  +0.987
4  Nico Rosberg Mercedes  1m26.782s  +1.178
5  Romain Grosjean Lotus  1m28.029s  +2.425
6  Daniil Kvyat Red Bull  1m28.149s  +2.545
7  Valtteri Bottas Williams  1m28.171s  +2.567
8  Fernando Alonso McLaren  1m28.308s  +2.704

---------------------------- 2034

P Driver Team Time
1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5.604s
2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312s  +0.708
3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26.591s  +0.987
4  Nico Rosberg Mercedes  1m26.782s  +1.178
5  Fernando Alonso McLaren  1m27.956s  +2.352
6  Romain Grosjean Lotus  1m28.029s  +2.425
7  Daniil Kvyat Red Bull  1m28.149s  +2.545
8  Valtteri Bottas Williams  1m28.171s  +2.567

ㅎㅎ 점심시간으 앞두고 타임시트가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는군요~!!

멩나넨~~~27초대 진입~!! 미디엄~!

------------------------

레드플랙~!!!!!!

There's a red flag as Alonso has stopped on track. - 알론조가 트랙에 멈춰 레드플랙

아...

--------------------- 2038

알론조는 CCTV 사각지대에 멈춰 현재 모습은 알 수 없지만...T3~,T4쪽으로 랙카차가 달려가고 있슴...

---------------------------- 2040

현재 랩 카운트

Rosberg 68
Sainz 59
Vettel 59
Bottas 52
Grosjean 40
Kvyat 38
Hulkenberg 33
Alonso 20
Nasr 3

멕라렌은 오늘도 실패하면...아.......악몽이 시작될지도.....!

-------------------- 2042

훔...점심시간 15분 전...오후엔 제이비가 타야 하니.......알롱의 마지막은 레드플랙...이 되는거군요..-,.ㅡ;

--------------------------- 2046

헉~! 알론조..........크래쉬.......???!!!  아직 정확한 상황은 안들어오는데요...서킷 오피셜이라는데...

The circuit's official feed reports that Alonso has crashed the McLaren.

-------------------------- 2052

아..이거 뭔 상황이죠???

It's not really clear what has happened to Fernando Alonso. The medical car is at the site, just as an ambulance. The circuit won't give us anymore information regarding the situation.

 - 페르난도 알론조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건지 정확히 밝혀진건 아닙니다.  메디컬카가 보이구, 엠뷸런스.  서킷측은 상황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있슴.

훔...............-,.ㅡ;;

-------------------------------------------- 2054

팬들이 찍은 사진으론 정확한상황을 알기 힘든데요.......

이대로 일단 채커드 플랙이 나옵니다~!

Spanish TV reporting Alonso has been taken to medical centre and is unhurt, but that it was a sizeable crash

 - 스페인 티비 리포트 : 알론조는 메디컬 센터로 옮겨졌는데, 다치진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꽤 큰 사고였다고...

--------------------------

Although there is an ambulance at the crash scene, the circuit reports that Alonso is "OK and conscious".

크래쉬 현장에 엠뷸런스가 출동했지만, 서킷 리포트는 알론조가 "오케, 의식있슴"이라고...

 

멕라렌 스탭들은 피트래인에 나와 기다리고.........

훔...파손된 차량은 게러지로 돌아왔습니다.........

 

일찍 시작한 점심시간인데요.......

페르난도 알론조는 큰 사고를 당했슴에도 괜찮다고 하는군요.  오후 스케치에 이어서 상황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여기는 루트49, 저는 이화랑이었습니다.(__)

7 Comments
  • 프로필사진 wew1nvotas 2015.02.22 18:48 연휴 마지막은 엪원과 함께 푸쉬푸쉬~ㅎㅎㅎ 페라리진영도 하나둘씩 문제가 나타나는군요 좀 많이 조용하다했어요ㅋㅋㅋ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2.22 19:07 ㅎㅎ 리멤버 투 드링크~^ㄱ^
    페라리 파워드 카가 좀 심하게 조용했지요?^^
    문제가 생겨야 그 지점이 한계인 것을 알 수 있고, 대비를 할 수 있는거죠......테스트는 그게 목적인데 말입니다^^ 이제야 테스트 다운 테스트를~ㅎㅎ
  • 프로필사진 f348 2015.02.22 20:30 ㅋㅋㅋㅋ재미있네요
    윌리엄즈 팀플레이 ㅋㅋㅋㅋㅋ

    그럼일딘 포스인디아의 2014스펙에 2015타이어를 보면 머신의 한계시즌을 거듭하면서 높아진 점도 있지만
    아무래도 2015타이어쪽에 무게를 두는 것이 맞는 걸까요?
    빨라진다더니..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2.22 20:49 일단 2014스펙 엔진이 강해졌다고 봐야겠구요.....
    타이어에 대한 피드백은.....해밀턴이 약간 투덜거린 것 외엔 아직 특별히 전해진게 없네요...
    아직 트랙이 너무 차가워서 정확한 타이어 피드백은 어려울듯 보여요^^;
    바레인이었다면 타이어 불평이 막 나왔을지도..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sephia 2015.02.22 20:34 신고 윌리엄즈 무슨 짓이얏!! ㅋㅋㅋ
    그나저나 퀴즈는 크리켓인가요??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2.23 02:21 네에~~~~~~~정답입니다~~ㅎㅎㅎ
    규정이 느무느무 복잡한.....크리켓이 정답입니다^^
    '크리켓 월드컵'이지금 열리는 중이죠!^^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2.23 10:25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이 게시글의 이미지가 2월 23일자 티스토리 앱 카테고리 배경이미지로 소개되었습니다. 항상 좋은 글과 사진으로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