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3 오전스케치 본문

F1/가십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3 오전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21. 16:0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우리별 반대편 바르셀로나엔 아침이 밝아 올랑 말랑 하고 있습니다.  고향에 다녀오신 분들께는..고생하셨습니다..라는 말을~  그리고,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지요?ㅎㅎ

어제는 레드불이 지배했던 하루였습니다.  각 팀은 다시 한 번 패키징을 보다 효과적으로 조정하고 다잡아 가면서 최적의 상태를 찾아 나가는 작업을 진행했는데요...

이건 어제 봤던 로터스의 메르세데스 파워유닛이지요.......한 번 비교를 해 볼까요?

이거슨 토로 로소의 르노 파워유닛입니다.  뒤쪽으로 터보차저가 보이구요.  언뜻 봐도 무게중심이 상대적으로 높아 보입니다... 다음은 페라리 보실까요?

메르세데스나 페라리나 인터쿨러가 작년에 비해 상당히커졌습니다.  메르세데스와 페라리의 커스토머팀들은 이구동성으로 "더 많은 냉각이 필요"하다는 얘길 합니다.  그럼에도 파워유닛이 컴팩트 해졌다는 얘기도 동시에 하고 있는데요...르노는.....훔...그냥 레드불한테 갈굼당하고 있..ㅠㅠ

어제 테스트가 끝난 밤의 카탈루니아 서킷 메인 스트레이트입니다.  셔터를 닫은 개러지도 보이고, 불을 밝히고 작업중인 게러지도 보이는군요.......불이켜진 곳은 다름 아닌 멕라렌의 개러지였는데요......

멕라렌은 자신들의 계획된 스케쥴의 50%밖에 진행이 안됐다고 말했습니다.  페르난도 알론조는 "차는 빠른 느낌이다.  분명 잠재력은 있다."고 평가하면서도, 호주 개막전까지 준비가 될지에 대해선 갸우뚱~ 하는 반응을 보였네요.

암튼..어제 밤 멕라렌 게러지에선 "새로 디자인 됐다"는 MGU-K의 작업이 진행된 것인지 아닌지 암튼 바빴습니다..ㅎㅎ

--------------------

포스 인디아의 놀라운 기록에 대해..2015년식 파워유닛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냐? 하는 의혹이 강하게 일어났었는데요.......

"같은 차"로 일단 보는 것이 합리적일 듯 합니다.  리버리만 다를뿐, 사이드포드와 엔진커버의 모양이 똑같아요..ㄷㄷㄷ  포스 인디아가 굳이 새로운 패키징을 작년차에다 했다가 새로 옮겼다가 할 돈도 없구요...-,.ㅡ;;........ㅋㅋ그럼에도 놀라운 랩타임 향상은...작년 한 해 동안 포뮬러원의 테크놀로지가 이뤄낸 놀라운 성과(!)라고 봐야.....^^...ㅎㅎ 괜히 '느려졌네 아이고아이고 포뮬러원은 끝났네~' 하던 사람들만 불쌍하게 됐..ㅋ

-----------------------

어제...레드불의 모토홈엔 페라리의 스파이가 잠입~!  호너와 헬영감과 담소를 나누다 돌아갔다고..ㅋㅋ

베텔이 서킷에 도착하면서 '사납금'을 채운 키미 라이코넨은........

놀러갔습..ㅎㅎㅎ

-------------------------------

사우버의 스티어링 휠입니다.  사우버는 이미 작년에 대형LCD 화면을 장착했는데요.  몇일 전 올 시즌 팀라디오 규제의 가이드 라인이 발표되면서, 기존에 LCD화면을 사용하지 않던 팀들(레드불과 로터스, 윌리엄즈)도 모두 장착을 했습니다.  드라이버들은 이제 귀로 들려주던 차량 상태를 직접 계기판(?)을 보고 읽고 판단해야 하게 되었죠^^  [2015 팀라디오 규제에 대한 포스팅은 http://route49.tistory.com/602  참조^^]

----------------------------------------

깜깜하던 피트래인...하지만 2층 프레스센터는 불이 밝혀져 있습니다.  날은 점점 밝아오고...

개러지 셔터가 올라갑니다..........그리고.....

아침도 먹기 전에 식전 연습을.....ㄷㄷㄷ 복스!복스!복스!!

----------------------- 그린라이트 55분 전~!!!!!!!!

선수......입장!

레드불에선 드디어 다닐 크비얏이 나오는군요.  어린 나이에 챔피언 팀에 왔는데...팀메이트는 "해맑게 웃는 얼굴로 포 타임스 월드 챔피언에게 팀오더를 내려달라는 요구를 했던" 허니뱃져..!!  과연 다닐은 다니엘 위주로 돌아가는 팀의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을까요?......^^;;  아니면.......설마 마크 웨버 처럼...ㄷㄷㄷ

페라리에 오르는 세바스찬 베텔....지난 이틀간 여러 체널을 통해 본 결과...SF15-T의 성능은 진짜더군요!  문제 역시 이전에 말씀 드렸던 부분입니다.  페라리 자신은 굉장한 발전을 했습니다.  남은 문제는...다른 팀은 그럼 얼마나 발전을 했는가?에 있을 것입니다...ㄷㄷㄷ

------------------------------------- 1611  그린라이트 49분 전~!

훔.....역시나 '다소 촉촉한'날씨.........jay님의 예언이 다시한 번 실현되었습니다~~^o^

인터미디엇과 출웻 타이어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기회일런지...작년 줄스비앙키 사고 이후 드라이버들은 인터미디엇과 풀웻 타이어이 랩차임 차이가 너무 커서, 드라이버와 팀은 위험을 감수하고라도 인터미디엇 타이어 사용으로 내몰린다.는 주장을 했었거든요.

2015스펙 타이어는 이 부분을 얼마나 개선했을지.....오늘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ㄱ^

------------------------------------- 1625

윌리엄즈는 발테리 보타스로 예정된 드라이버 라인업을 변경했군요~!!!  오전엔 펠리페 마싸가, 오후에 발테리 보타스가 나선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비가 오는 날씨라, 웻 컨디션 타이어를 둘이 함께 경험해보고, 내일 드라이가 되면 보타스가 풀데이 슬릭으로 가는 쪽을 선택한 듯 보입니다^^  당연하고 현명한 판단!^^

---------------------------------- 1627

포스인디아에선 "드라이고 어제보다 따듯"하다고 알려왔는데요.  확실히 사진엔 구름이 많이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랙이 젖어있는 정도는 아니었군요.

--------------------------- 1636

It is dry but murky and the forecast calls for rain today - 드라이 컨디션이지만 흐리고 오늘 비 예보가 있습니다.

--------------------- 1640

오늘같이 중간에 비 예보가 있는 날은......차들이 많이 나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직 드라이 일때 해야 할 테스트 프로그램이 남아있는 팀들은 바빠질 수 밖에 없겠지요...^^

---------------------- 1650 그린라이트 10분 전~!!!

- 바르셀로나 테스트 DAY 3. 일아러 돌아갈 시간^^ 본죠르노, 막스가 아침인사~!

ㅎㅎ 홧팅~!^^

-------------------------------- 1653

현재 기온 6.7도C, 트랙온도 8.9도C....확실히 어제의 2.2도보다는 따듯합니다.  하지만 습도가 82%~!ㄷㄷㄷ

-------------------------- 1658

어이구~ 이미 머리 위로 빗방울이 하나씩~!ㄷㄷㄷ

트랙 젖기전에 바빠지겠는데요?!!

------------------------------ 1659

그린 라이트~!!!!!!!!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3 오전 세션이 시작됐습니다!

페라리 세바스찬 베텔 첫번째 출격~!

---------------------------- 1701

이어서 해밀턴 출격~!!

레드플랙~!!

T5에서 세바스찬 베텔이 그래벌로 들어가 멈췄습.......읭?!

인스톨랩에서...? ㅎ~

------------------ --- 1705

트랙이 벌써 젖었을리도 없는데...?? 왜??ㅋㅋ  그냥 드라이버 에러..?!ㅎ

베텔은 차에서 내려 스티어링 휠 정리...리커버리 트럭이 다가옵니다.

------------------------------ 1706

ㅍㅎㅎ 레드플랙 와중에 비가 내립니다~ㅎㅎㅎ

--------------------------- 1708

빨간 천 덮은 트럭이피트래인으로 오고 있는 중........이로써 드라이 트랙에서 해야 했던 다른팀의 프로그램은 안드로메다로~ㅍㅎㅎ 

-------------------------------- 1711

ㅋㅋ마싸는 어제 헬멧쓰다 얼음~에 이어 개러지 나서다가 얼음!

다행히 레드플랙 전에 피트래인을 빠져나간 드라이버는...루이스 해밀턴과 막스 베스타펜....마싸는 땡~하고 개러지로 뒷걸음~ㅎㅎ

------------------------ 1715

그린 라이트~!!

우르르 빠져나갑니다~으아~~

해밀턴, 말도나도, 크비얏 출격~! 마싸 베를라인 출격~!

------------------------ 1717

어제 오후.....사우버가 메인스트레이트에서 멈춰 레드플랙을 불러왔었던것은......"기어박스 이슈"라고 하는군요!  헐~ 메르세데스는 157랩을 달려도 끄떡없던 기어박스였는데요...ㄷㄷㄷ

------------------------- 1719

마싸 베를라인피트인~ 해밀턴 그대로 플라잉랩~! 1'33.246..!

ㅋㅋ점점 비가 오면 이게 오늘 최고 기록 되나요?ㅎㅎㅎㅎㅎㅎ

------------------------ 1720

베스타펜 말도나도 거대한 에어로 센서 달고 출격~!

해밀턴은 랩타임을 당깁니다~!! 1'30.544~~!!

비는 오다말다 안개비인지 아닌지..."모이스춰 인디 에어~"ㅋㅋ 트랙은 여전히 드라이(!)입니다!

------------------------ 1721

멕라렌-혼다 젠슨 버튼 출격~!!!!!!!!!!

------------------- 1725

버튼 인스톨랩 완료~!

해밀턴 6랩 스틴트 후 피트인!  트랙엔 베스타펜 4랩째..노타임 에어로 런~

----------------------- 1726

왜 스핀해쓰까?ㅎㅎ

----------------------- 1727

포스인디아에서 베를라인 출격!! 읭?!! 슈퍼솦~!!!!!!!!!!!!!!

포스인댜 타야 테스트에 집중한다더니~

----------------------- 1727

크비얏 나가고 마싸 들어와~ 청기내려 백기올려~

해밀턴 출격~ 미디엄~

----------------------- 1731

아직까지 트랙에 나오지 않은 것은 사우버~!  어제의 기어박스 이슈를 아직까지 고치고 있고...마커스 에릭손은 자기 방에서 잔다고..ㅋㅋㅋ

--------------- 1733

현재 트랙엔 크비얏(하드), 해밀턴(미디엄)~!

------------------- 1734

유럽에서 윈터 테스트란......"가장 먼저, 저렴하게 F1카들의 액션을 볼 수있는기회"라고 말합니...ㅎ~

페르난도도 카를로스도 없지만....스탠드엔 팬들이^^

-------------------------------- 1736

말도나도 베텔 출격~!

호오~ 페라리 차에 데미지는 없었던 모양이군요^^

------------------------------- 1737

아니군요! 베텔 출격 아닙니...타이밍 스크린이껌뻑거리며 미쳤습...-,.ㅡ;;

------------------------------- 1738

그 사이 해밀턴은 계속해서 랩타임을끌어 올립니다~! 1'26.142

베스타펜과 베를라인도 각각 31초대와 36초대 랩타임을 기록합니다!

--------------------------- 1738

크비얏은 5랩째 랩타임 기록 없이 핏스탑 연습을 합니다~!!  휠건 테스트와 더불어...스티어링 휠에 새로 장착한 LCD스크린 테스트로 보이는데요~

--------------------------- 1740

해밀턴은 여전히 거침없습니다! 12랩 돌파~~!

--------------------- 1741

해밀턴은 26초대 기록 직후 34초대로..........

--------------------- 1743

베텔 이번엔 진짜로 출격~!^^

------------------------ 1744

마싸가 27초대 P2로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립니다~!!

------------------------ 1745

현재 스코어.........

--------------------------- 1746

버튼출격~! 플라잉랩~ P3로~!! 1'30.692~!!

-------------------------- 1750

현재 타임시트엔 다섯명의 드라이버가~!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6.142s
2  Felipe Massa Williams  1m27.544s  +1.402
3  Jenson Button McLaren  1m30.692s  +4.550
4  Max Verstappen Toro Rosso  1m31.253s  +5.111
5  Pascal Wehrlein Force India  1m36.599s  +10.457

------------------ 1752

숏런 달린 드라이버들이 들어오고...트랙엔 해밀턴과 베스타펜이 각가 13랩째 11랩째 달리고있습니다~

-------------------- 1753

베스타펜 28초대로 끌어올리며 벼튼 앞으로들어옵니다~!

----------------------- 1754

ㅋㅋㅋ베텔의 스핀 이유는...식어버린 타이어에 대한 판단 오류~ㅋㅋ 휙~잡아돌렸는데 주르륵~ 드라이버 에러^^;

---------------------- 1757

해밀턴은 미디엄런 29초대 유지~! 베스타펜은 피트인~퀵스탑 후 재출격~!

-------------------------- 1759

DAY 3 오전세션 한시간 정리.....

1. 베텔 아웃랩에서 차가운 타이어 판단 미스로 스핀~ 레드플랙

2. 해밀턴 페이스 세터! 1'26.142

3. 사우버는 어제의 기어박스 문제 해결을 위한 작업으로 아직 트랙에 나오고 있지 않음.

------------------------------- 1801

해밀턴 피트인~크비얏, 말도나도, 베텔출격~!

-------------------------- 1803

붐비는 트랙...마싸, 베스타펜, 크비얏, 말도나도, 베텔.......교통정체~ㅋㅋ

--------------------------- 1805

말도나도와 베텔이 새로이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립니다~!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6.142s
2  Felipe Massa Williams  1m26.912s  +0.770
3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566s  +2.424
4  Jenson Button McLaren  1m29.151s  +3.009
5  Pastor Maldonado Lotus  1m29.180s  +3.038
6  Sebastian Vettel Ferrari  1m33.368s  +7.226
7  Pascal Wehrlein Force India  1m36.599s  +10.457

베텔 페이스 올려 33초대에서  1'30.116으로~!!

---------------------------- 1809

말도나도 28초대 진입하며 베스타펜 앞으로~!!! 타임시트가 갑자기 바빠집니다~ㅎㅎ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6.142s
2  Felipe Massa Williams  1m26.912s  +0.770
3  Pastor Maldonado Lotus  1m28.257s  +2.115
4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566s  +2.424
5  Jenson Button McLaren  1m29.151s  +3.009
6  Sebastian Vettel Ferrari  1m30.116s  +3.974
7  Pascal Wehrlein Force India  1m36.599s  +10.457

------------------------------ 1810

세바스찬 베텔 계속해서 페이스를 올려갑니다~!! 1'28.933

멕라렌-혼다~! 버튼 출격~!!

--------------------------- 1812

멕라렌의 에릭 불리에는..."멕라렌은 다음 주 파이널 테스트까지 퍼포먼스에 포커싱 하는 테스트 프로그램은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고........-,.ㅡ;;

------------------------------ 1814

현재 트랙엔...말도나도, 베를라인, 버튼, 크비얏...........크비얏은 11랩째 노 타임 셋~!ㄷㄷ

------------------------------ 1816

레드플랙~!!!

아.......멕라렌이 T7에서 멈췄습니다!ㄷㄷㄷㄷㄷㄷㄷ

-------------------------- 1819

Jenson Button has caused a red flag. The Brit is stranded just after turn 8. Looks like another technical failure for McLaren. - 젠슨버튼이레드플랙을불러옴.  영쿡인은 T8에서 좌초됨.  또다른 테크니컬 이슈로 보임.

-------------------------- 1820

찌찌티비 확인결과...스핀은 아니고...스르륵~멈춘 듯...ㄷㄷㄷ

------------------------ 1821

어디야?어디! 렉카차가 달려옵니...ㅋㅋㅋ

------------------------------- 1823

버튼의 차는 커버를 씌우고 렉카차에 들려 돌아오고 있습니다...ㄷㄷㄷ 이번 견적은 얼마나 나올런지..ㅠㅠ

-------------------------- 1824

뭔가...멕라렌과 레드불.....아드리안 뉴이의 후배들간 대결은...테스트 부터 비슷하게 흘러가는 느낌...?

------------------------ 1827

그린플랙~!!!

------------------- 1830

재미있는 자료네요...어제와 그제...스피드 트랩입니다....

Sauber - 334.3 km/h (Nasr, day 1)
Lotus - 331.2 km/h (Maldonado, day 1)
Force India - 330.2 km/h (Perez, day 1)
Williams - 330.2 km/h (Massa, day 2)
Mercedes - 327.2 km/h (Hamilton, day 2)
Ferrari - 325.3 km/h (Raikkonen, both days)
Toro Rosso - 324.4 km/h (Sainz, day 2)
Red Bull - 322.3 km/h (Ricciardo, day 2)
McLaren - 313 km/h (Alonso, day 2)

역시나 메르세데스의 강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사우버가 놀랍군요^^

------------------------------ 1831

어제 니코 로즈버그가 오전만 타고 차에서 내린 이유는...아팠던 목이 재발한게 아니라...새로 등이 아파와서라고 하는데요.  시트 포지션이 몸에 맞질 않았다고 하는군요.  어쨋든 일요일까진 고칠 수있는 문제라고~^^

-------------------------

해밀턴, 베스타펜, 베를라인, 베텔, 말도나도 출격~!

------------------------- 1838

올~ 미디엄 타이어!

-------------------------- 1838

베스타펜과 베텔 일제히 페이스를 올립니다~! 둘 다 27초대.......!

--------------------------- 1840

헌데.....사우버의 기어박스 작업이 생각보다 늦어지는군요......ㄷㄷㄷ

--------------------- 1848

트랙엔 현재 베스타펜, 말도나도, 크비얏........

레드불의 테스트 프로그램은 종잡을 수가 없네요...ㅎ~ 어제 리카도도 오전엔 랩타임 기록 없이 싱글랩만 돌다 오후에 포풍질주를 하더니......크비얏도 오늘 13랩째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리지 않고 있습..ㄷㄷㄷ

----------------------- 1850

해밀턴 윈터 하드 출격~!

모두 비가 올랑말랑 하는 사이 롱런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있네요...29~30초대~  타임시트 변동은 없습니다.

---------------------- 1857

아까 멕라렌의 레드플랙 이유는......차가 갑자기파워가 떨어지다 셧다운이 됐고, 버튼이 곧바로 스위치 끄고 멈춘 것이라고 하네요......

MGU-K실을 바꿨다고 하더니...어제가 더안정적이었다능..ㄷㄷㄷ

------------------------- 1903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6.142s
2  Felipe Massa Williams  1m26.912s  +0.770
3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7.417s  +1.275
4  Pascal Wehrlein Force India  1m27.699s  +1.557
5  Sebastian Vettel Ferrari  1m27.823s  +1.681
6  Pastor Maldonado Lotus  1m28.257s  +2.115
7  Jenson Button McLaren  1m29.151s  +3.009

오전 세션 두시간 째 타임시트.......

다닐 크비얏은 랩타임 기록 없이 16랩을 달렸고, 마커스 에릭손은 기어박스 이슈로 아직 트랙에 나서지 못하고 있네요...

------------------------------ 1905

모두 피트인 하고 루이스 해밀턴만이 트랙에.....32랩째~!

 

?..아..구..굿모닝.....^^;;  페르난도 알론조의 뜬금없는 아침인사~ㅎㅎ  푹 잤어?ㅋㅋ

-------------------------------- 1909

헐~!ㅋㅋ -레이첼 브룩스 : 크리스티안 호너는 매너F1의 2015 그리드 복귀를 쥐쥐함니다 & 르노는 토큰을 올해말까지 세이브하길 원합..

훔......-,.ㅡ;;......2014 차량을 사용한다고 했을 때 반대하지 않았었나?  분명 Hell영감은 반대의사를 분명하게 했었는데!  헬영감 말 다르고 호너 말 다르고....!  레드불이 연합블로그도 아니고 말야말야~ㅋㅋ

--------------------------------- 1914

말도나도 출격~!!

해밀턴은 29초대를 꾸준하게 유지중~!

--------------------------------- 1915

패스토 말도나도~!! 그린 섹터를 찍으며 개인베스트를 기록하지만...순위는 그대로..읭?ㅋㅋ

--------------------------------- 1917

해밀턴 피트인...베텔 출격~! 마싸도 출격~!

트랙에 말도나도 마싸 베텔 올 미디엄!

--------------------------------- 1918

다니엘 리키아도.......-,.ㅡ;;....얘도 피곤해서16시간 자고 이제 일어났다고...ㅋㅋ 좋은 아침~

------------------------------ 1921

베텔~!!! 26.407~! P2~!!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6.142s
2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407s  +0.265
3  Felipe Massa Williams  1m26.912s  +0.770
4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7.417s  +1.275
5  Pascal Wehrlein Force India  1m27.699s  +1.557
6  Pastor Maldonado Lotus  1m27.966s  +1.824
7  Jenson Button McLaren  1m29.151s  +3.009

-------------------- 1923

말도나도는 28초대와 30초대를 오가며 에어로런 중~!

------------------------------ 1923

다닐 크비얏~! 드디어 랩타임을 기록합니다~ 1'30.663~!!!^^

곧바로 1'28.976으로 당겨 젠슨 버튼 앞으로~!

---------------------------- 1924

베텔은 다시 27초대로 페이스 낮추고........

------------------------ 1926

훔...다닐 크비얏의 이상한 랩........첫 섹터에서 개인 베스트 그린 찍고, 페이스 낮춰 34초대 랩타임 기록...

말도나도 마싸 피트인~

---------------------- 1929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6.142s
2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407s  +0.265
3  Felipe Massa Williams  1m26.912s  +0.770
4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7.417s  +1.275
5  Pascal Wehrlein Force India  1m27.699s  +1.557
6  Pastor Maldonado Lotus  1m27.966s  +1.824
7  Daniil Kvyat Red Bull  1m28.375s  +2.233
8  Jenson Button McLaren  1m29.151s  +3.009

 

다닐 크비얏의랩타임이 0.얼마씩 찔끔찔끔 올라가는 것은...랩타임 채이싱이 아니라...페이스 유지하려다가 조금 빨랐던 것으로 보임..ㅋㅋ

------------------------------- 1932

큽;ㅣ얏 다시 푸쉬하나요? 첫 섹터 그린!......찍는 사이...막스 베스타펜 소프트 신고 1'25.417...타임시트 꼭대기~!ㅎ

-----------------------------------  1935

P Driver Team Time
1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5.417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6.142s  +0.725
3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407s  +0.990
4  Felipe Massa Williams  1m26.912s  +1.495
5  Pascal Wehrlein Force India  1m27.699s  +2.282
6  Pastor Maldonado Lotus  1m27.966s  +2.549
7  Daniil Kvyat Red Bull  1m28.375s  +2.958
8  Jenson Button McLaren  1m29.151s  +3.734

훔...아무리 소프트라고 해도...현재 트랙온도 12.2도...얼음판에서...대단한데요?ㄷㄷ

----------------------------- 1937

베를라인 포스인디아 타고 출격~!

-------------------------- 1937

젠슨 버튼 출격~!! 다 고쳤나요?^^ - 소프트!

------------------------- 1938

베스타펜 피트인~ 버튼 인스톨랩~ 피트인...트랙엔 베를라인의 포스인디아만!

---------------------- 1941

현재 47랩을 기록하고있는 베스타펜 또 출격~!! 소프트!

베텔 출격~!!  미디엄!

----------------------------- 1943

베스타펜 기록을 단축~! 1'25.268......그리고 쿨다운 랩~! 퀄리파잉 시뮬레이션~!!

----------------------------- 1948

베텔과 크비얏도 그린섹터 기록하면서 달려나갑니다~!

-------------------------- 1949

아..베텔은 기록 단축 실패~! 다닐 크비얏은 1,2섹터 그린, 3섹터 퍼플 찍으며 1'26.589...P4~!!!

----------------------------- 1950

크비얏은 쿨다운 랩......베텔은 계속 27초대 유지~!! 말도나도 출격~!

---------------------------- 1952

젠슨 버튼 다시 출격~!!! 미디엄!

-------------------------------- 1955

오옷~~~멕라렌 세컨드랩 달립니다~! 플라잉~~

---------------------------- 1957

막스 베스타펜...피트래인에 들어와 퀵스탑 후 나가는데.........슈퍼소프트~!!!

아..버튼 피트인...-,.ㅡ;

----------------------- 1958

와우~ 막스 베스타펜...슈퍼솦으로 플라잉~~!! 24초대 진입~!!!

P Driver Team Time
1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4.739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6.142s  +1.403
3  Sebastian Vettel Ferrari  1m26.407s  +1.668
4  Daniil Kvyat Red Bull  1m26.589s  +1.850
5  Felipe Massa Williams  1m26.912s  +2.173
6  Pascal Wehrlein Force India  1m27.699s  +2.960
7  Pastor Maldonado Lotus  1m27.966s  +3.227
8  Jenson Button McLaren  1m29.151s  +4.412

----------------------------- 2000

베텔 피트인...트랙엔 베스타펜, 마싸, 베를라인...말도..나도는 바로 피트인!ㅋㅋ

------------------------- 2001

베스타펜 피트인...

트랙엔 베를라인, 마싸...

---------------------------------- 2004

베를라인피트인...마싸 혼자 미디엄 런~

----------------------------------- 2006

오옷~~~~~~~~~

- 시동! 마커스 준비한당 점심시간 전에 몇 랩 돌아볼 계획이야.

--------------------------  2008

현재 랩카운트는요~~~

Verstappen 55
Vettel 41
Maldonado 41
Massa 39
Wehrlein 36
Hamilton 35
Kvyat 31
Button 12

ㅎㅎ 오늘은 토로 로소가 깜짝 놀라게 하는 날인가요??  이슈가 해결된건지 숨겼던 발톱을 꺼내보인건지는 아직 잘..^^;;;

------------------------------- 2009

해밀턴 출격~!!

트랙엔 베스타펜, 해밀턴 그리고 마싸!

--------------------------- 2011

베텔 크비얏 출격~!!

------------------------

아...........................!!!  지금 유럽 어딘가의 도로에는...............!!!

마루시아 매너 레이싱의 트럭이 발견되고 있습.......! [출처: https://www.facebook.com/161391446247/photos/a.344327916247.153632.161391446247/10153126154401248/?type=1&permPage=1 ]

---------------------------------------- 2013

마싸 피트인...해밀턴 크비얏 26초대 페이스~

--------------------------------- 2015

어이구야~~~이게 누구셩~~~~~~~ㅎㅎㅎ

스페인 드라이버의 방문~!! F1 베테랑...페드로 데 라 로사!  열라 반갑~^ㄱ^

----------------------------------------- 2018

호오~~ 오랫만에 트랙 엠프티......! 사일런스~

----------------------------------------- 2019

비온다아아아~~~~~~~~~~~~~~~~^O^

비가 옵니다~ 그래서.......

모두 집에 들어갔습..ㅎㅎㅎ 여전히 사일런스.......

------------------------------------ 2025

소나기는 아니구요..."중간정도의 부슬비"

--------------------------------------- 2027

엥?ㅋㅋ 말도나도 미디엄 출격~~~?!!

트랙이 더 젖기 전에~!ㅎㅎ

그나저나......사우버가 나온다고 했는데 비가 와서 우쨔쓰까요?

--------------------------------- 2029

말도나도..간만 보고 피트인......ㅋㅋ 조용~~

--------------------------- 2030

사우버 준비하는군요!

어구구~~허리허리~~ㅋㅋ

----------------------------- 2035

훔..여전히 조용하군요.......사우버의 저 사진은 타는게 아니라 내리는 사진이었나요?ㅎㅎㅎ

------------------------------ 2039

Verstappen 58
Vettel 46
Massa 45
Maldonado 42
Hamilton 41
Wehrlein 36
Kvyat 34
Button 12

오전 세션 랩마일리지입니다.  토로 로소가 독보적이군요.  멕라렌은.......훔.......

---------------------------------- 2041

 펠리페 마싸 출격~!! 인터미디엇!!!

--------------------- 2044

베텔...그리고......마커스 에릭손 출격~!!!

--------------------- 2045

에릭손 인스톨레이션 랩 완료 피트인........인터미디엇!

베텔 마싸는 스테이 아웃~! 인터미디엇~

----------------------- 2048

베스타펜 출격~!!

------------------------- 2050

모두 인터미디엇......ㅋㅋ 타임시트는 이제..그대로 화석이 될 공산이...ㅎㅎㅎ

-------------------------- 2052

마커스 에릭손 세컨드 런 출격~!! 인터미디엇~

---------------------------- 2053

베스타펜(59), 베텔(51), 마싸(50)...50랩 클럽 삼총사는 모두 트랙에...!ㅋㅋ

--------------------------- 2054

마싸 베스타펜 피트인...트랙엔 베텔과 에릭손.......두 대의 페라리 파워드 카~!!

-------------------------- 2055

마커스 에릭손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립니다~!!^^

1분 42.......이 기록은 인터미디엇 기록이 확!실합니다~~~ㅋㅋ

-------------------- 2056

에릭손 그대로 페이스 올리나요?? 1'42.179...!! 오옷~

--------------------------------- 2058

베텔 피트인...트랙엔마싸, 에릭손..!

-------------------------------- 2059

에릭손 피트인........빗길엔 마싸 혼자..^^

---------------------------- 2100

오전 세션 체커드 플래그~~!!!

한시간의 런치 브레이킹 후 돌아오겠습니다^^

1. 바르셀로나 DAT 3 오전 세션을 지배한 것은 토로 로소의 막스 베스타펜이었습니다.  비록 슈퍼소프트 런이었지만 퍼포먼스와 마일리지 어느쪽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2. 메르세데스의 루이스 해밀턴은 컨디션 조절을 하는 모습이었고.....

3. 사우버는 어제 레드플랙을 불러 온 기어박스 이슈해결을 위해오전 세션 대부분을 개러지 작업에 할애해야 했습니다.

4. 멕라렌-혼다는 리-디자인 된 MGU-K실로 교체했다고 하지만...엔진이 셧다운 되어 레드플래그를 불러오는 이슈가 발생했습니다.

5. 베텔은 첫번째 아웃랩에서 차가운 타이어에 대한 판단미스로스핀, 레드플랙을 불러왔고, 팀원들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오전은 대충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잠시 후 오후 세션에서 뵙겠습니다.

이상, 여긴 루트 49 저는 이화랑이었습니다 (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