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헤레즈 프리-시즌 테스트 DAY4 오후스케치 본문

F1/가십

2015 F1 헤레즈 프리-시즌 테스트 DAY4 오후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4. 20:3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식사는하셨습니까?(__)...헤레즈에 있는 애들은 밥도 안먹고 정말....-,.ㅡ;;..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2015 F1 헤레즈 프리-시즈 테스트 DAY4 오후세션 달려갑니다!

오전 세션은 페라리의 키미 라이코넨이 지배했습니다.  마일리지도 나쁘지 않고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수행해 나아가는 모습이었습니다.  반면.....레드불은...

다닐 크비얏이 차량을 멈추며 불러 온 레드플랙은..ERS가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크비얏이 멈췄을 때 미캐닉과 마샬들은 모두 고무장갑을 끼고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곧 나설 수 있을꺼라는 전망이네요.  훔...근데..

레드불은 말을 조금 조심할 필요가...얘전에 레드불에서 흘러나온 "stupid part"라는 말이 다시 한 번 코멘테이터의 글을 통해 구설에 오르는군요.  훔....고카페인은 몸에 이롭지 않습니다. -,.ㅡ;

플로어까지 뜯어내고 패키징을 재정비 했던 멕라렌은..다시 한 번 출격해 싱글랩을 돌고 들어갔습니다.  이래저래 차를 뜯었다 조립했다를 반복하는 모습이 작년 다른 팀들과 똑같네요.  다른 팀들이 극복했듯이 멕라렌도 극복할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단지 시간이 문제일 뿐...고쳐지지 못하고 이대로 주저앉을 것이라는 예상은 어렵군요^^  조금이라도 더 빨리 극복하고 그리드에서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희망합니다.   홧팅입니다!

시케인에서의 스핀으로 레드플랙을 불러왔던 루이스 해밀턴은 복구를 끝내고 다시 출격을 했군요! 현재 52랩의 마일리지를 기록중이고, 랩타임은 라이코넨에 이어 P2네요...

현재 스코어입니다!

------------------ 2038

그로장 출격~! 미디엄~!  라이코넨은 윈터하드군요...현재 47랩 주파중~!

------------------ 2040

트랙은 거의 말랐는데요..역시나 온도가 제대로 오르지 않아서 헤레즈 테스트 최고 기록인 세바스찬베텔의 1분 20초 984에 접근하는 것은 어려워 보이는군요.

----------------- 2043

호오~ 젠슨 버튼 출격~~!!!!!!!!!!!!! 윈터하드

----------------- 2044

오옷~ 버튼 랩타임을 당깁니다...1분 28초 550...이번 테스트 멕라렌 최고 기록입니다~!!!!!

---------------- 2047

현재 트랙엔 라이코넨(윈터하드), 그로장(미디엄), 베스타펜(미디엄) 그리고 윈터하드의버튼이 달리고 있....라이코넨 피트인...ㅋ

----------------- 2048

젠슨 피트인...미디엄으로 갈아신고 다시 나와 달립니다~!!!  호오~ 텔레메트리 데이터가 양호한가보군요!

------------------- 2052

들락날락 바쁘네요...현재 트랙엔 그로장, 베스타펜, 에릭손...

버튼 오늘 총 14랩째 마치고 피트인~

--------------------- 2053

버튼의주행은 파이널 섹터 기록이 개인베스트였다고 하는군요...호오~시케인과 헤어핀 구간에서 속도가 난다는 것은...밸런스가 좋다는 얘기겠지요^^

--------------------- 2055

잠시 설명 하나 드리겠습..ㅋㅋ

오전에 루이스 해밀턴과 키미 라이코넨이 피트래인 출구에 대기를 오래하고 있다가 레이스 스타트 시뮬레이션을 했습니다.  이때 테스트 하는 것은 타이어 온도가 식고 파워유닛의 온도를 유지하고, 클러치 잡고 1단기어를 물린 후 바이트 포인트를 찾고 세팅 레벨을 잡는 과정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테스트 과정인거죠^^

------------------------ 2059

말씀드리는 순간...트랙엔 마커스 에릭손이 혼자놀기 하고 있습니다.  현재 39랩째...오늘은 사우버가 개러지 대기 시간이 길군요...파츠 테스트..인가요?^^

------------------- 2102

헝~~ 얘기하기가 무섭게 피트 인.........트랙엔 아무도 없습니다...-,.ㅡ;

---------------------- 2103

앞서 말씀드린 "레이스 스타트 시뮬레이션"에서 조심해야 할 것은......ㅋㅋㅋ

리어 휠스핀...ㅋ  이걸 줄이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스타트겠지요^^ 

---------------------------- 2105

막스 베스타펜 출격~!! 소프트~!  랩타임 채이싱인가요?ㅎ

-------------------- 2106

맞군요~!! 막스 베스타펜...1분 22초 817~!!  라이코넨에 이어 두번째로 22초대 진입합니다~!! P2

------------------ 2109

헐~ㅋㅋ 에릭손 출격~!! 미디엄 타이어~

------------------- 2112

레드불의 다닐 크비얏은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크비얏과 헤레즈의 궁합이 안맞는건가요?  작년에도 유독 힘들더니 올해도 영~~  파워랩 한 번을 달려보질 못하는군요!ㄷㄷㄷ

------------------- 2114

마커스 에릭손..1분 23초 551 기록...베스타펜 피트인.......

앗! 다닐 크비얏...출격인가요?! 역시 언급을 해야 나타나는군요!ㅎㅎㅎ

------------------ 2116

버튼도 다시 나와 숏런 프로그램을 달립니다! 첫 플라잉랩은 29초대를 기록합니다...3랩을 더 달리라는 피트보드 사인입니다~

--------------------- 2118

다닐 크비얏 플라잉 랩~! 1분 27초 457을 기록합니다~!!!!!!

---------------------- 2121

마싸 출격~! 윈터타이어~

---------------- 2121

레드불과 멕라렌 계속 달리고있습니다...멕라렌 19랩..레드불 12랩~!!

--------------------- 2123

마싸 24초대로 들어갑니다~!! 1분 24초 101~!!

다닐 크비얏...1분 25초 832로 확 줄입니다~!!

---------------------- 2124

버튼도 27초대 진입하면서 멕라렌 최고 기록을 갈아치웁니다~! 1분 27초 872....!

-------------------- 2125

마싸, 크비얏...쿨다운 랩~속도를 줄이며 달리고있습니다...

--------------------- 2126

버튼 21랩 완료하고 피트 인~!!

장하다 멕라렌~!!  리버리는 호주 가기 전에 바꿔주길 바래~^ㄱ^

---------------------- 2128

마싸 피트인...트랙엔 크비얏 혼자..!

-------------------- 2130

크비얏 19랩째...이번에다시나와 11랩째 롱스틴트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 2133

아씨 말만하면...-,.ㅡ;;....크비얏 20랩마치고 피트 인~!ㄷㄷㄷ

------------------ 2134

또다시 트랙 엠프티.............사일런트........

------------------ 2135

조용한 김에..ㅋㅋㅋ  메르세데스 W06의 벌크해드 아래엔 "배트윙"이란게 달려 있다고 했지요...하지만 자세한 모습은 잘 보이질 않았었는데요......소개합니다! 배트윙입니다~

노즈와 프론트윙을 거친 공기들이 저 배트윙에 퍽! 맞고는 차바닥으로 호로록~ㄷㄷㄷ

------------------- 2138

ㅎㅎㅎ 보기좋습니다.  멀리 헤레즈까지 젠슨을 보기위해 온 서포터들인데요...아무리 드물게 나와도 이들은 미소를 잃지않습니다.  분통이 터진다거나 어디다 화풀이 하는 일은 더더욱 없지요^^  무엇보다도...이 분들은 바보가 절대 아닙니다~ㅎㅎㅎ

스포츠를 즐기는데에 있어서 이런 모습은 본받아 마땅한 선진 문화가 아닐까요?^ㄱ^

------------------ 2140

훔...다들 오후 취침이라도 들어갔나요..? 조용....ㅋㅋ 간식 시간?ㅎㅎ  아닐껍니다...개러지안은 지금도 피드백과 데이터 정리, 새로운 파츠 장착과 세팅값 정리로 무지바쁩니다~^^

------------------- 2144

드디어~!!

루이스 해밀턴...젠슨 버튼 출격~!!!!! 호오~~ 멕라렌~!! 또 하나가 해결된건가요~??^^

--------------------- 2149

파워랩 롱스틴트를 달렸던 다닐 크비얏이 재출격하고...막스 베스타펜이 합류합니다~!!

------------------ 2150

베스타펜-소프트 / 해밀턴 - 윈터 / 크비얏, 버튼 - 미디엄

----------------- 2152

베스타펜...22초 553...라이코넨의 기록에 0.016초 까지 따라붙습니다...하지만 소프트

-------------------- 2154

호오~버튼...1분 27초 660...개인 베스트를 0.2초정도를 앞당깁니다...페이스 올려가나요?

---------------- 2156

마싸 출격~!

----------------- 2157

마싸 23초대 진입~!! 1분 23초 944..

----------------- 2158

마싸 1분 23초 692......!그로장 앞으로!

---------------- 2159

P Driver Team Time
1  Kimi Raikkonen Ferrari  1m21.516s
2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2.553s  +1.037
3  Marcus Ericsson Sauber  1m23.551s  +2.035
4  Lewis Hamilton Mercedes  1m23.633s  +2.117
5  Felipe Massa Williams  1m23.692s  +2.176
6  Romain Grosjean Lotus  1m23.802s  +2.286
7  Daniil Kvyat Red Bull  1m24.758s  +3.242
8  Jenson Button McLaren  1m27.660s  +6.144

----------------- 2159

버튼 피트인...트랙엔 라이코넨 에릭손 해밀턴 마싸 크비얏...

--------------- 2201

막스 베스타펜.....훔.......훔훔....아직 걱정을 떨치진 못하겠....

----------------- 2203

아까 개러지로 들어간 젠슨 버튼은 오늘 총 31랩을 소화했습니다.  어제 알론조의32랩에 단 한 랩 못미치는 성적인데요......ㅋㅋ다름 런 한 번만 더나오면...기분 좋게 헤레즈를 마무리 할 수 있겠는데 말이죠^^

------------------- 2204

ㅋㅋ 베스타펜 피트 인...누구 말만 하면 나오고 말만하면 들어가고..ㅋㅋ

----------------- 2205

 EDD STRAW says the Ferrari looked really good turning into the chicane, so perhaps Raikkonen finally has the front-end feeling to the car that he crave - 아우토스포트의 애드 스트로에 따르면..페라리는 시케인에서 정말 좋은 턴을 한다. 아마 라이코넨이 그토록 원하던 프론트-엔드의 느낌을 결국 찾은 것 같다.

와우~ 제임스 알리슨 정말 차에다 무슨 짓을 한겨..~?!!ㅎㅎㅎㅎㅎㅎ

---------------- 2208

루이스 해밀턴 10랩 스틴트 페이스... 1: 26.5, 1: 24.7, 1: 25.0, 1: 25.1, 1: 25.3, 1: 25.3, 1: 25.0, 1: 24.8, 1: 25.8, 1: 25.1.......훔......

---------------- 2210

다닐 크비얏 34랩 완료 후 피트 인...트랙엔 해밀턴 64랩째...

---------------- 2212

라이코넨 다시 출격~! 미디엄~ ㅎㅎ 드라이빙이 즐거울꺼야! 지금!

------------------ 2213

해밀턴은 계속 24초대 유지...

-------------------------- 2215

해밀턴 68랩째...라이코넨 59랩째.....

------------------------ 2218

라이코넨 61랩완료 후 피트...해밀턴은 70랩째 달리고 있..ㅎ~

-----------------------2220

훔...멕라렌은 오늘 오전..."오일 레벨"과 관련한 이슈가 있었다..?  헤레즈 패독에 슬쩍 지나가는 말로 "토탈의 오일이 혼다의 엔진을 과열시킨다"는 얘기가 있었다가 낭설로 치부된 적이 있었는데요...그것과는 관련이 없길 바랍니다...

어쨋든 이건 해결이됐고 오후엔 에어로 파트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하는군요!

---------------------- 2228

해밀턴이 여전히 미디엄타이어로 77랩을 돌파하는 사이...에릭손과 크비얏 출격~!!

해밀턴은 24초대를 유지하는 롱런 시뮬레이션...내구성 테스트인가요?^^;

---------------------- 2230

아까 라이코넨의 레이스 스타트 시뮬레이션 모습..ㅋ  역시나 휠스핀^^

------------------------------ 2232

현재 스코어...

랩타임 채이싱은 없고...다들 24초대를 유지하며 롱런 + 에어로 테스트 진행중~

------------------- 2236

ㅋㅋㅋ 수많은 미디어가 일제히 입을 닫아버렸군요..ㅎ~

 1:24.5, 1:23.6, 1:24.1, 1:24.5, 1:24.6, 1:24.4, 1:24.8, 1:24.5, 1:24.7, 1:24.9, 1:24.9, 1:25.4, 1:26.6., 1:26.5 - 이거슨..루이스 해밀턴의 미디엄 스틴트 기록입니다..^^;   이래놓고 피트인~

트랙엔 라이코넨(65랩), 베스타펜(72랩), 크비얏(43랩)......

------------------ 2244

라이코넨 인....하면서마싸, 버튼 출격~!!

둘다 싱글랩 돌고 인~

-------------------- 2246

트랙엔 베스타펜, 크비얏, 에릭손...

------------------ 2247

 ㅎㅎ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는군요......현재 각 팀들은 에어로 테스트 중..따라서 퀵랩은 나오지 않을꺼임..!^^

------------------- 2249

크비얏 피트인...트랙엔 마싸, 에릭손, 베스타펜...

---------------- 2250

SauberF1Team: "After finishing some set-up work, #ME9 is now doing aero scans. Good weather conditions!" - ㅎㅎ 알았다규~~ "셋업 작업이 마무리되고, 에릭손은 에어로 스캔을 하고 있어요.  날씨가 조으다!"

--------------- 2252

작년 윈터테스트의 경우......윌리엄즈는 초반부터 엄청난 마일리지를 쌓으며 테스트 프로그램을 미리 다 소화해버렸지요.  해서 바레인 마지막엔 하루 종이 피트 스탑 연습만 한 일도 있었답니다~ㅎㅎㅎ

----------------- 2254

오홋~~~~~ 방심하고 있는 사이......멕라렌-혼다~!!!! 33랩~!!!!!!!!!!!  어제 32랩의 기록을 넘어섰습니다~!!!!!!ㅎㅎ 축하축하~~

----------------------- 2300

루이스 해밀턴은 P2....훔.....24초대로 달리다가 한 번 작심을 한 모양인데요.....작년이었으면 탑을 찍었을 기록이지만...페라리가 작년 기록을 멀리 날려보내버렸네요..ㄷㄷㄷ

------------------- 2302

ㅋㅋ 트랙에 둘만 달리고있는 상황...라이코넨과 해밀턴......기싸움 하나요?

Raikkonen's last lap is a 1'21.865, whereas Hamilton's is a 1'24.516. Both are on Medium tyres.....오전에 해밀턴이 라이코넨을 추월한 적이 두 번인가 있었죠...마지막 코너에서 한 번, 헤어핀에서 한 번..ㅋㅋ  그 때 해밀턴은 미디엄..라이코넨은 인터미디엇..^^

------------------ 2305

멜라렌-혼다~!! 버튼 출격~!!! 오오오옷~~~고고고~~~!!

------------------ 2306

마싸도 출격...윈터 타이어.......버튼은 미디엄

---------------- 2306

마싸 개인베스트...1'23.116~!

---------------- 2308

버튼 35랩완료 후 피트 인...훔..계속 숏런만......

---------------- 2311

아.........-,.ㅡ;;.....잠들면 안돼..........ㅋㅋ

일단 오늘 멕라렌-혼다는...또다시 발전된 마일리지를 기록했습니다.  나아지고 있다는 것은 동시에 경쟁할 수 있다는 얘기도 되니까 희망적입니다.

메르세데스는 끝까지 퍼포먼스에 대해선 발톱을 감추는군요.  해밀턴은 일부러 더티사이드 쪽으로 라인을 잡기도한다고 하는데요.....훔....바르셀로나에선 퍼포먼스 테스트도 하겠지요!

페라리는....일단 숏런은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라이코넨의 시케인 공략 라인이 작년과 달리 날카롭고 안정적이라는 것이 고무적이군요.  고질병이었던 프론트가 흐르는 극심한 언더스티어가 잡아졌다는 의미이기도 하니까요.  페라리에게 남아있는 숙제는 연료를 가득 실은 풀탱크 롱런 퍼포먼스와 신뢰도겠지만, 일단 페라리 유닛의 신뢰도는 작년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희망적인 것은 사우버인데요.  드라이버들을 끊임없이 괴롭히던 브레이크-바이-와이어 시스템이 "루키가 몰아도 괜찮을 정도로" 안정됐다는 것이 기쁘네요!  이런 차엔 어린날의 퀵닉이나 마싸같은 드라이버가 앉아줘야~ㅎㅎ

ㅋㅋ윌리엄즈는...테스트 프로그램을 상당히 느슨하게 잡은 듯 합니다.  작년에 미리 당겨서 다 해버리고 나중엔 할게 없어 핏스탑 연습만 한 것이 마음에 걸렸었나요?ㅎㅎ

근데......이건 뭘까요?

아.....한니발이 알롱, 젠슨은 멋쟁이...론은 미치광이 머독..아라이가 비에이바라크스인가요?ㅋㅋㅋ 케릭터가 나름 설득력이 있는데요?ㅎㅎㅎ

루이스 해밀턴 98랩 마치고피트인~!ㄷㄷ 결국 100랩 찍을 태세군요!

----------------------- 2325

헉! 라이코넨 소프트타이어를 신고 나왔습니다.....달리나요?ㅎㅎ

---------------- 2328

마싸는 미디엄 출격이군요!

--------------- 2329

라이코넨 새 소프트 타이어로 플라잉랩 스타트!

--------------- 2330

우하하하~~ 1'20.841~!!!!!!  섹터 원투쓰리를 모두 퍼플로 물들이며 세바스찬 베텔의 헤레즈 최고 기록을 갈아치웁니다~~~~~~!!!!!

------------------- 2331

오홋~

오전에 젖은 트랙에서 시작해...이런 기록은 어려울꺼라 생각했는데..그냥 나가서 툭~ 해버리는군요!ㄷㄷㄷ

------------------ 2333

라이코넨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고 피트인~

훗.jpg

---------------------- 2334

- 멩나넨 : 젠슨은 연료펌프 이슈가 있었는데 - 지금까지 굉장한 마일리지를 기록했쓰. 고쳐진겨.

ㅎㅎ 홧팅~ 돌아가면서 한 번 식 다 이슈가 발생하고, 그걸 다 고치면..그 다음엔 달리는거야! 홧팅^^

-------------------------- 2337

레드불도 ERS 이슈를 극복하고 벌써 55랩째 달리고 있군요~!!ㅎㅎㅎ 대단~

98랩의 해밀턴...100랩을 향해 출격~!! 미디엄..

-------------------------- 2339

키미 라이코넨이 방금 툭~ 세운 이번 테스트 최고 기록은...작년 케빈 마그누센의 헤레즈 윈터테스트 최고 기록보다 2.435초가 빠른 기록~!!ㄷㄷㄷㄷ

오늘도 해밀턴, 막스 베스타펜,  P4의 마싸까지 작년 최고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이번 시즌 포뮬러원은 빠르다니깐요~ㅎㅎㅎ

------------------------ 2341

루이스 해밀턴도 자신의 기록을 당기지만 아직 라이코넨의 기록에 1.3초가 못미치는군요.....훔...라이코넨 소프트, 해밀턴 미디엄 런....1.3초가 과연 소프트 미디엄 컴파운드의 차이일까요?

----------------------- 2344

아..ㅋㅋㅋ 오전 세션 시작할 때....루이스 해밀턴의 인스톨 랩으로 메르세데스의 이번주 마일리지 400랩이 채워졌다고 했는데요........해밀턴은 현재 102랩~!! 메르세데스 토탈 500랩을 돌파했군요~!!ㄷㄷㄷㄷㄷ

-------------------- 2346

라이코넨 다시 소프트 런을 달립니다..!  기록은 1'21.121...P2의 루이스 해밀턴보다는 빠르지만, 자신의 베스트엔 0.3초 모자랐군요...

----------------- 2352

훔..라이코넨 29초대를 기록하며 쿨다운랩~  퀄리파잉 시뮬레이션...

--------------- 2353

헐~ 로터스 53랩으로 테스트 조기 마무리.......!

훔..파워유닛 이슈......!ㄷㄷㄷ

----------------- 2356

그로장의 작별인사...

- 엔스톤 23호기의 운전대를 처음 잡은 느낌이 정말 조으다! 바르셀로나가 기대돼

시유 로메인~^ㄱ^ 굿잡!

-------------- 2357

해밀턴 104랩 달성하고 피트로...트랙엔마커스 에릭손 소프트 타이어!

---------------- 0000

하지만...여기까지인가? 에릭손은 P5유지...

----------------- 0001

으아니~~~다들 왜이래~~~ㄷㄷ

- 채커드 플랙 전에 연료펌프 교체를 못할꺼 같오, 해서 테스트 접능다.

로터스에 이어 멩나넨도 조기퇴근~!!!!!!!ㅋㅋㅋ

채커드 플랙 56분 전~!!!! 저는 채커드 플랙을 받겠습니다!ㅋㅋ

-------------------- 0004

라이코넨 소프트 런~!! 첫 섹터퍼플~!!

세컨 섹터...퍼플........

하지만 섹터3에서 타임로스.............아까비!ㄷㄷㄷ

----------------- 0006

멩나넨-본전의 이번 주 전체 마일리지는 79랩..........훔......

----------------- 0007

라이코넨 쿨다운 후 다시 시도했지만 1'21.6.....훔...소프트 퀄리랩으로만 가능한거였구나...20초대 진입은....

------------------ 010

라이코넨 피트인...

------------------ 0013

P Driver Team Time
1  Kimi Raikkonen Ferrari  1m20.841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2.172s  +1.331
3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2.553s  +1.712
4  Felipe Massa Williams  1m23.116s  +2.275
5  Marcus Ericsson Sauber  1m23.257s  +2.416
6  Romain Grosjean Lotus  1m23.802s  +2.961
7  Daniil Kvyat Red Bull  1m24.164s  +3.323
8  Jenson Button McLaren  1m27.660s  +6.819

훔...읭?? 마..마커스 에릭손..........??

잠시만요?!!

-------------------- 0014

으악~~~ 마커스 에릭손~~~!!!!!!!!! P3..! 소프트런~!

P Driver Team Time
1  Kimi Raikkonen Ferrari  1m20.841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2.172s  +1.331
3  Marcus Ericsson Sauber  1m22.388s  +1.547
4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2.553s  +1.712
5  Felipe Massa Williams  1m23.116s  +2.275
6  Romain Grosjean Lotus  1m23.802s  +2.961
7  Daniil Kvyat Red Bull  1m24.164s  +3.323
8  Jenson Button McLaren  1m27.660s  +6.819

하지만 페라리와 1.5초...그게어디야~!!! 사우버어어어~~~ㅎㅎㅎㅎㅎㅎㅎ

-------------- 0016

아...이번 시즌 사우버의 차는...정말 드라이버가 아까비......!

---------------- 0018

꼬꼬마 베스타펜...소프트 런~!  잘 달려바바~^^

---------------- 0020

아! 라이코넨...다시 소프트 런...이번엔 1'21.1.........ㅋㅋㅋ 그리곤 바로 피트!  아까 한걸루 됐잖아~왜 자꾸내보내~ 막 이래~ㅎㅎ

------------------------------ 0022

에릭손도 다시 소프트런을 했지만...중간에 에러..ㅋ  베스타펜도 기록갱신 안함.

------------------------ 0023

일단...에릭손의 사우버는 나스르의 사우버보다...1초 느리다!

그리고...소프트를 신은 에릭손의 사우버는 미디엄을 신고 발톱을 드러내지 않은 메르세데스 해밀턴보다 느리다........

------------------------ 0027

마싸 해밀턴 출격~!!!......둘 다미디엄.....^^

--------------------- 0029

그나저나........ㅋㅋㅋ

8대 중에 5대의 차가.....작년 헤레즈 최고 기록보다 빠릅니다~!!! 흐흐흐~~~

------------------ 0032

아놔 마커스 에릭손 이녀석~!!ㅋㅋㅋ 막 머라 했더니.......해냈구나~~!!  P2~!!!

P Driver Team Time
1  Kimi Raikkonen Ferrari  1m20.841s
2  Marcus Ericsson Sauber  1m22.019s  +1.178
3  Lewis Hamilton Mercedes  1m22.172s  +1.331
4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2.553s  +1.712
5  Felipe Massa Williams  1m23.116s  +2.275
6  Romain Grosjean Lotus  1m23.802s  +2.961
7  Daniil Kvyat Red Bull  1m24.164s  +3.323
8  Jenson Button McLaren  1m27.660s  +6.819

 

뭐..객관적일 필요는 없어...일단 자신감을 가지는게 중요^^  굿잡 마커스 에릭손~^^;

------------------------ 0034

레드불 출격~! 미디엄~

체커드 플랙 25분 전~!!!!!!^ㄱ^

---------------------- 0035

다닐 크비얏...퍼스널 베스트! 1'23.975...!

----------------------- 0038

오늘도 줄을 세워 봅시다~!!^ㄱ^  헤쳐모엿~!!!

페-페-멜-르-멜-멜-르-혼

훔...........페라리 파워드 카의 헤레즈 파워 테스트!  그리고...메르세데스 파워드 카의 헤레즈 내구성 테스트!

토로 로소는 좋은 모습인데 레드불이 좋지 못한 이유는........역시나 뉴이의 패키징 문제일까요?

혼다는......생존 테스트...!  일단 더 가라앉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갈수록 좋아졌슴~!! 합격!

막스 베스타펜......포뮬러원의 퀵 핏스탑 서비스 받고 바로 출발~!!!!!(ㅋㅋ이런 경험 처음일꺼임~ㅎㅎ)

------------------------ 0043

현재 트랙엔 해밀턴 미디엄 113랩.....에릭손 소프트 110랩~!  베스타펜 소프트 96랩...

--------------------- 0045

라이코넨 출격~!! 미디엄!...104랩째!

---------------------- 0045

레드 플랙~!!

근데...모두 피트인..??  마지막 코너 지나 스트레이트 입구쪽 트랙에 데브리.......!  무슨 상황이지?

-------------------------- 0048

그린 플랙!

ㅋㅋ 마샬분들이 뚝딱 치워주시고 바로 파랑불~

------------------------- 0049

ㅎㅎ 마커스 에릭손 출격~!! 111랩 째~! 소프트

---------------------- 0049

키미 라이코넨 미디엄 런 출격~! 105랩~

-------------------- 0050

ㅍㅎㅎㅎㅎ 트랙 데브리의 정체는........DRS 마커 보드~!ㄷㄷㄷ 이게 왜 트랙에??ㅋㅋㅋ

---------------------- 0052

레드플랙~!! 또~!!

T9~T10 사이에 마커스 에릭손 스탑~!ㄷㄷㄷ

--------------------- 0053

루이스 해밀턴 피트래인 나왔다가 미캐닉들이 밀고 개러지로 다시 들어감..ㅋㅋ

레드플랙이래 / 야 밀어밀어 / 영치기영차.jpg

--------------------- 0054

훔.......크래쉬는 아닌듯...?

--------------------------- 0056

아머야......기름 떨어진겨?ㅋㅋㅋ

아마 이대로 리커버리 되기전에 체커드플랙 나올 듯.........

--------------

그린플랙~!!

ㅋㅋ 11초 남기고~!!

루이스 해밀턴, 다닐 크비얏 출격~!!!!!!!!!!

--------------- 0102

체커드 플래그~!!!!!!!

일단 다닐과 루이스는 신호를 받기 전에 나갔기때문에...스타트 피니쉬 라인에서체커드 플래그를 받고...쿨다운 랩을 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헤레즈 테스트가 마무으리 됐습니다~!!

함께 체커드 플래그를 받은 여러분 모두가 이번 레이스의 위너입니다~!!

축하 드리고...감사합니다 (__)

 

헤레즈 윈터테스트 DAY 4 최종 결과..........

키미 라이코넨이 1'20.841 헤레즈 테스트 최속 랩타임을 기록하며 106랩의 마일리지로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 헤레즈 테스트의 특징은........

4일 연속 페라리 파워드 카의 원투 피니쉬........

4일 연속 W06의 최대 마일리지........

레드불의 부진.....

멕라렌-혼다는 작년의 레드불, 토로 로소, 마루시아, 케이터햄과 비슷한 이슈와 마일리지를 보여줬습니다.

 

정리는 일단 내일 천천히 하도록 하구요.........

체커드 플래그를 함께 받아주신 모든분들께......포디움의 맛을 드립니다~~~

 

헤레즈 라이브 레이스는 함께 해주신 분들 덕분에...무사히 체커드 플래그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랑프리는 축제입니다~!!!

 

ㅋㅋㅋ앞으로도 재미지게 같이 놀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