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헤레즈 프리-시즌 테스트 DAY 2 오전 스케치 본문

F1/가십

2015 F1 헤레즈 프리-시즌 테스트 DAY 2 오전 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2. 16:4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먼저..많은 분들의 격려에 감사를 왕창 드린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엄청난 힘을 받는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네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을 스스로 실감하게 되었습니다(__)

그럼, 2015 F1 헤레즈 프리-시즌 테스트 DAY 2 LIVE 출발합니다!

오늘은 플로-비즈를 더 많이볼 수있길 바래.jpg

어제 니코 로즈버그가 새로운 W06의 베일을 걷자마자 끌고 나가 157랩이라는 어마어마한 거리를 달려 재끼면서, 많은 분들이 놀랐을 꺼라 생각합니다.  저도 마찬가지였는데요...퍼포먼스는 둘째치고, 일단 두 가지!  파워유닛과 기어박스의 내구성 때문이었죠.

불순한 의도로 이용됐던 영암 그랑프리 캘린더 포함 사건을 기억하실껍니다.  한 시즌 사용 가능한 파워유닛을 하나 더 늘려보려고 감히 내 나라를 이용한 꼼수였는데요.  많은 팀들이 걱정을 하며 대책을 마련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을텐데요...

W06의 경우 일단 '한 시즌 사용 가능한 파워유닛의 갯수는 4개'라는 규정에 대해 부담을 어느정도는 덜었다고 봐야겠지요.  동시에 157랩 동안 무수히 변속이 이루어졌을 기어박스의 내구성 또한 안심을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 뭐..조금만 더 하면 내구레이스에 도전도 생각 해볼 수 있..ㅋ

메르세데스의 오늘 테스트 프로그램은..루이스 해밀턴이 "난 160랩을 달려버리게따~"라고 하지 않는 이상, 에어로 테스트가 되지 싶지만...ㅋㅋ왠지 햄이라면 160랩 돌파를 하려들꺼 같다는게 함정~ㅎㅎ

아마따!

비싼 프론트윙을 뽁뽁이도 없이 맨손으로 다루는 패기.jpg

로터스는 어제 늦은 시각 헤레즈에 차가 도착 했습니다.  하지만 엔스톤 팀은 "화요일이나 되어야 차가 달릴 수있을 것"이라고 했는데요.  따로 차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고 조립과 점검의 문제라고 하는군요.  뭐..메르세데스 파워드 카가 된 엔스톤 23호기를 빨리 보고 싶긴 하지만, 섣부르게 나왔다가 더 큰 문제가 생기는 것 보다는 나을껍니다.  그나저나...운송 착오로 이틀의 테스트를 날려버리다니..ㄷㄷㄷ

그래도 일단 오늘로 예정된 로메인그로장이 포함된 헤레즈 윈터테스트 DAY 2 드라이버 라인업은요~

쨔잔~~  루이스 해밀턴이 헬멧에 "두개의 별(!)"을 달고 출전합니다!  '레드불 드라이버가 된 청소년' 다닐 크비얏도 알비시리즈의 맛을 보게 됩니다.  윌리엄즈와 페라리는 어제의 라인업이 오늘까지 유지되구요.  모두의 관심과 걱정을 받고 있는 막스 베르스타펜이 포뮬러원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사우버는 펠리페 나스르가 신고식을 치루는군요! 

멕라렌은......따로 얘길 해야겠습니다.

난 테스트가 아니라 국민들 앞에서 퍼레이드를 해따아르~.jpg

어제 단 6랩만을 달린 멕라렌-혼다의 MP4-30은 "전기적 문제"가 발생했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혼다는 여전히 "문제가 뭔줄 알고 고칠 수 있는 거다"라고 하는데요.  과연 그럴까요?  이미 MP4-30의 롤후프쪽 냉각 통로는 다른 차보다 상당히 부풀어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몇 번 의구심을 가지고 지켜봤는데요.  사이드 포드 역시 타이트한 리어패키지와 달리 옆으로 부피를 가지고 있지요.

저는 이게 문제라고 봅니다!  혼다는 파워유닛 자체의 문제가 아니므로 별 문제 아니라는 입장인데요....우리 모두는 작년 초의 레드불과 르노의 싸움을 지켜봐왔습니다.  아드리안 뉴이의 빡빡하고 여유없는 패키징은 공기역학적으로는 상당히 유리하지만, 냉각과 신뢰도에선 치명적인 단점을 보여왔지요!(뉴이의 이 문제는 레드불에서만 있었던 문제가 아닙니다.  멕라렌 시절에도 윌리엄즈 시절에도 뉴이의 머신은 언제나 같은 문제를 안고 있었죠!)  르노는 처음에 뉴이의 타이트한 패키징을 문제삼았지만 레드불의 입장은 강경했었습니다.

저는 이 문제가 똑같이 멕라렌과 혼다에게서 재현되지 않을까 걱정이 드는군요!  아드리안 뉴이의 DNA를 이어받은 피터 프로드로모의 타이트한 첫 작품에..혼다가 거기에 맞는 유닛을 가져다 주는게 아니라, 패키징을 감놔라배놔라 하게 된다면, 문제는 심각해 질 것입니다. 

과연 론 데니스는 패키징을 보장할까요?  혼다의 편을 들어주게 될까요?  제 보기엔 혼다의 편을 들어줄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혼다는 파워유닛을 무상공급할 뿐만 아니라...매년 일정 금액의 스폰서쉽까지 하고 있거든요.  피터 프로드로모의 패키징이 보장받기엔...훔....-,.ㅡ;;

뭐...잘 해결된다면...이 또한 기우에 불과할 것입니다만, 혼다의 몇몇 발언들이 상당히 거슬리고 있네요! 암튼 오늘 제이비가 달리는 것을 보자구요!^ㄱ^ - 아! 까만고무신같은 지금의 리버리는 론데니스가 조만간(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바꾼다고 합니다~~!!ㅎㅎ

-----------

아! 그리고!  오늘 신차가 하나 발표됐는데요...

WEC에 출전하는 닛산 LM GT-R 니스모입니다!  하로님의 자세하고 친절한 포스팅은 여길 클릭하시면 볼 수있구요~[ http://route49.tistory.com/551 ]...일단 디자인을 보자면...쥐티알이 맞습니다! 그 중에서도....

'GT-R 니스모'의 디자인을 거의 그대로 가져왔군요!ㅎㅎ~ 일단 이쁘긴 합니다(프론트 라디에이터 그릴에 혓바닥 메롱~ 하고 있는 것만 빼구요! -,.ㅡ;..위로 찢어진 눈에 메롱~이라니..ㄷㄷ)..헌데..훔....프론트 엔진~!  거기다 전륜구동~!!  FF.....가능할까요? 감이 잡히질 않는군요~ㅎㅎ  이 차의 등장에 전 세계가 놀라고 있는 중입니다..ㅎ~

---------------------

이 각도에서 본 알비일레븐은......이뻐 보이시나요?  색깔로 착시를 줬지만 약간은 작년 페라리 노즈 같기도 한데..시커먼 발꼬락이 얼룩양말을 뚫고나와 꼼지락 거리고 있고...훔....뭐..여기에 대해 F1 나라의 악플러 타키 이노우에가 가만히 있을리가 없죠~ㅋㅋ

타키 이노우에의 정체가 궁금하시다면...[ http://route49.tistory.com/83 ] <-- 여길 클릭!^ㄱ^

------------------------

어쨋든...잡설이 길어지는 동안...헤레즈의 아침이 밝았습니다~!!^ㄱ^

굿모닝~헤레즈.jpg

-------------1649

- 매혹적인 헤레즈 서킷에 돌아왔습. 10분 뒤 DAY 2가 시작됨. 잇츠 햄머타임..

ㅋㅋ 굿 애프터 눈 프롬 코리아~~^ㄱ^

--------- 1655

- 굿모닝 프롬 헤레즈 데이 투. 막스 베르스타펜이준비중..

볼 때 마다 우리 중2병 조카 생각이 나는..ㅋㅋ

-------------------- 1657

그린 라이트~!!

루이스 해밀턴, 펠리페 나스르..그리고 세바스찬 베텔이 인스톨레이션 랩 출격~!!!

------------------ 1702

뒤따라 다닐 크비얏 출격~!!

------------------ 1703

W06...피트인 하지 않고 그대로 메인스트레이트로 돌격~!!ㄷㄷㄷ  차 아래쪽에 스파크가...

------------ 1704

아..해밀턴 피트인...다른 차들은 싱글 인스톨 랩을 돌았지만...햄은 두 랩을 인스톨랩으로...ㅎ~

트랙 엠프티!..ㅋㅋ 햄 첫빵부터 공격적인데요?ㅎㅎ

-------------- 1706

헌데 어제부터 자꾸 스트레이트에서 차 아래쪽에 스파크가 보인다는 얘기가 많네요.  작년 브라질에서 선보였던 [인위적]스파크 장치..일명 부싯돌을 달고 나왔나요?ㅎ~  부싯돌을 달았다고 해도...스트레이트에서 스파크가 난다는 것은 일단 다운포스 양이 상당하다는 얘기!ㄷㄷ

-------------- 1508

이건 어제 오후..니코 로즈버그의 에어로랩입니다.  플로-비즈 페인트가 정확한 공기의 흐름을 말해주고 있네요.  오늘 많이 보고 싶은 장면입니다^ㄱ^

--------------- 1711

멕라렌-혼다! 젠슨 버튼 출격~!!!!! 호오~

------------- 1711

훔...혼다의 엔진 소리는 아직도 다소 불안한 듯 하다는 첩보가 들어왔네요...

------------ 1713

제이비 인스톨랩 무사히 마치고 복귀!

--------------------- 1714

보타스 출격~!! 인스톨레이션 랩~

------------------- 1715

읭? 보타스도 세컨드 랩~!  스트레이트로 슝~

-------------- 1716

사우버 펠리페 나스르...세컨드 런 출격~!!  오오~~일찍부터 의욕들이 넘칩니다~ㅎㅎ

-------------- 1717

세션 스타트 20분......아직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로터스와 토로 로소.......

--------------------- 1719

현재 트랙엔 세 대의 차가...해밀턴, 나스르, 크비얏......

나스르 첫번째 랩타임 기록! 1분 41초 577...

------------------------ 1721

나스르의 두번째 플라잉 랩...1'32.148......곧바로 루이스 해밀턴 1'28.462

------------------------ 1723

호오~얘들 봐라?ㅎㅎ 루이스 해밀턴 그대로 다시 달려 1분 26초 566........어제 니코 로즈버그가 1분 23.106이었죠?ㅎㅎ 경쟁하고 있네요..벌써!

-------------------- 1725

막스 베르스타펜...공식 포뮬러원 데뷔~!!! 축하~~^ㄱ^

-------------------- 1726

그와중에 계속 달리고있는 루이스 해밀턴~!! 1분 24초 803.....야! 살살해! ^^;;

--------------------- 1727

호오~멕라렌은 아까 사진이 이상한줄 알고 빼버렸는데요...제이비 첫 출격때...

센서를 달고 나왔었네요.....!

 

막스 베르스타펜 첫번째 인스톨레이션 랩 마치고 무사히 복귀~!  현재 트랙엔 루이스 해밀턴과 펠리페 나스르~!

--------------------------- 1730

펠리페 나스르도 41초대로 시작한 랩타임이어느 새 1분 26초 817까지 당겼네요!  해밀턴은 거침없이 24초대로 진입하더니 유지중~

-------------------------- 1731

페라리...세바스찬 베텔 출격~!!!

------------------------- 1731

세바스찬 베텔~!!! 그대로 24초대 진입하더니..........곧바로 다음 랩에 1분 23초 209~!!!!! 헐~~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3.029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4.803s  +1.774
3  Felipe Nasr Sauber  1m26.817s  +3.788
All timing unofficial. Updated: 08:35 GMT

 

---------------------- 1737

아...중간에 문제가 있어 날아갔..ㄷㄷ  아까 보타스 출격했능데..?-,.ㅡ;

버튼 출격~!! 세컨드 런~!!

----------------- 1740

현재 타임 스크린은 이렇습니다...

베텔은 섹터3에서 보라색이었구요...섹터1은 해밀턴이 아직 빠른 상태!

-------------------------- 1741

셉 P1 기념.....아지만 좋아할 일은 아님~!ㄷㄷ 작년에도 페라리는 메르세데스와 더불어 헤레즈 탑을 달렸었으니까요..-,.ㅡ;;

----------------- 1743

막스 베르스타펜...세컨드 런 출격~!!

---------------- 1744

모두 피트인 하고...베스타펜 혼자 플라잉 랩~!! 그의 첫 랩타임은 1분 32초 332~!

------------------ 1746

일단 P1,P2,P3기록은 미디엄 타이어~! 막스는 하드 타이어 기록...까만동그라미는 윈터타이어~!

제이비는 인스톨랩만 두 번.......

------------------------ 1747

막스 베스타펜...곧바로 랩타임 당겨...1분 28초 893~!!

--------------------- 1749

막스 피트인.....텅빈 트랙...고요~~~

------------------- 1751

그 틈에 사우버 펠리페 나스르 출격~!! 나홀로 런~~~

-------------- 1752

멋진 사진이 하나 올라왔는데요......

아..저 유에프오가 한옥 육교였어야 했는데...-,.ㅡ;;

-------------- 7154

헉! 혼자 달리는 나스르.....1분 24초 338~!! 해밀턴 앞으로~!!!ㄷㄷㄷ  어제부터 사우버가 잘 달리네요~!

--------------- 1757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3.029s
2  Felipe Nasr Sauber  1m24.338s  +1.309
3  Lewis Hamilton Mercedes  1m24.803s  +1.774
4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893s  +5.864
All timing unofficial. Updated: 08:54 GMT

나스르의 기록은 윈터 타이어 기록~!!  셉과 햄은 미디엄!

----------------------- 1758

이봐 나슬~~4랩 후 복스복스복스~~

---------------- 1759

3랩 남았.....아....이거 사진 잘라서 올리는 동안 마지막 랩 돌고있...-,.ㅡ;;  손이 느려 죄송합니다 ㅠㅠ

-------------------- 1802

나스르 속도 줄여 천천히...베텔, 베스타펜 출격~!!!!!!!!

------------------- 1803

헤레즈는 현재 구름이 잔뜩~!! 기온은 쌀쌀~  하지만 비예보는 저녁때라고 하는군요...

-------------- 1803

헉! 베텔 다시 한 번 퍼플섹터~!!  랩타임 사냥 나서는 듯!

-------------- 1804

오마이~!! 세바스찬 베텔~!!!!!!! 1분 21초 926~!!! 미디엄 타이어...현재 마일리지 10랩~!ㄷㄷㄷ 21초대라니!

-------------------- 1805

더군다나......페라리가 헤레즈 섹터3에서 보라색이라는 얘긴......

왼쪽 위 시케인을 지나 헤어핀 구간인데...페라리가 저속 코너 스피드가 빠르다..?!! ㄷㄷㄷ 제임스 알리슨! 대체 빨강차에 무슨 짓을 한겨~?ㅎㅎㅎ

--------------- 1808

오모나~!!!!!!!!!!

The third lap of this run for Vettel is still a quick one. It's not quite the high 1m21s pace he set on those first two laps, but it's still a 1m22.1s. - 베텔이 최속랩을 기록한 것은 세벌째 랩이었다.  1분 21초대를 찍기전에 두랩은 1분 22초 1을 유지~!ㄷㄷㄷ

--------------- 1810

현재 1'22.338로 다운..........정리하자면 셉의 연속 랩타임은...1'22 / 1'22 / 1'21 / 1'22.......ㄷㄷㄷ

----------------- 1811

베텔..마지막 랩 1'22.4로 마무리........ㄷㄷㄷ

--------------------- 1812

루이스 해밀턴 출격~!! 차 뒤족에 플로-비즈......에어로 런은 랩타임 채이싱 아님^^;

------------------ 1813

근데 해밀턴 1분 22초 490~!!

아...베텔 마무리 아녔어..?!!  1분 21초 884~!!!!!!!!!! 최속랩 경신~!!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1.884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2.490s  +0.606
3  Felipe Nasr Sauber  1m24.338s  +2.454
4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893s  +7.009
All timing unofficial. Updated: 09:13 GMT

 

테스트에서 레이스 하면 너무좋잖아 얘들아~~ㅎㅎㅎ

------------------------ 1816

베텔 피트인......해밀턴은 여전히 스트레이트에서 차 밑에 스파크~!

---------------------- 1818

해밀턴...22초대 중반 유지하며 런~!(윈터 타이어)...어제 롱런 페이스는 24초대 아녔어?!!

-------------------- 1819

베텔 다시 트랙으로!ㄷㄷ 오케 레이스!ㅎㅎ

-------------- 1820

아앗~!! 오늘 못나올꺼같다더니..........뺑끼였......!

그로장 대신에 크래쉬토 말도네이터~! 두둥! 둥두둥~~

------------------------ 1822

로터스 출격!

------------------- 1823

호오~ 엔스톤23호기! 인스톨랩 무사히 마치고 복귀~!!!!!!!  엔스톤 엔지니어 미캐닉 스탭들 굉장해~!! 박수박수~!!ㅎㅎㅎ

--------------------- 1824

베텔 피트인...현재 트랙엔 해밀턴, 나스르.......오늘 아마 이두명이 마일리지 경쟁을 하려나?ㄷㄷ

--------------- 1826

헐~!! 말도나도 출격~!!!!!!! 인스톨을 이렇게 빨리?ㄷㄷㄷ

----------------- 1827

해밀턴 피트인...나슬 피트인...말도 피트...

보타스 출격~!!

----------------- 1829

보타스 플라잉 랩~!! 오늘 첫 랩타임은  1분 26초 068~!!

----------------- 1832

보타스 그대로 24초대 진입~!!  1분 24초 923~

------------------- 1835

현재 스코어....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1.884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2.490s  +0.606
3  Felipe Nasr Sauber  1m24.338s  +2.454
4  Valtteri Bottas Williams  1m24.923s  +3.039
5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893s  +7.009
All timing unofficial. Updated: 09:33 GMT

훔...토로 로소는 어제 카를로스가 차를 심하게 해먹었나요? 별거 아니라고 했는데요..ㄷㄷㄷ

-------------- 1836

아까 엔스톤 23호기 첫 출격 기념 샷~!!  파일럿은 크래쉬토 말도네이터~!ㅎㅎ 축하~~

--------------- 1838

현재 트랙엔 나스르 혼자 17랩째~!

마일리지는 메르세데스 21랩, 페라리 20랩!, 사우버 17랩 순...

---------------- 1840

 "Vettel's fastest lap overall of the test so far - a 1m21.884s - is 1.4s quicker than the best time set in the opening test at Jerez in 2014."

 - 지금까지 테스트 전체에서 가장 빠른 베텔의 패랩 - 1'21.884-은 2014 헤레즈 전체 최속보다 1.4초 더 빠름빠름빠름~~

------------------- 1842

베텔 출격.....곧바로 플라잉 랩~!

읭???!!! 1분 20초 984~~?!!!!!!! 이런!

--------------------- 1846

베텔 미디엄 타이어......현재 트랙에 막스 베스타펜...미디엄 타이어...

------------------ 1847

훔...해밀턴과 1.5초......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0.984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2.490s  +1.506
3  Felipe Nasr Sauber  1m24.338s  +3.354
4  Valtteri Bottas Williams  1m24.923s  +3.939
5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893s  +7.909
All timing unofficial. Updated: 09:45 GMT

해밀턴의 현재 기록은 어제 로즈의 최고 기록에 미치지 못하고 있고...이것은 아직까지 램타임 채이싱을 안하고있다는..?!^^

--------------------- 1849

나슬 미디엄 출격! 랩타임 찍으러 가나요??

--------------- 1852

스카이의 분석...

리어 서스펜션의 두꺼운 위시본 삭제!

------------------- 1853

알비일레븐 다닐 크비얏 출격~!! 그런데.......!!!

프론트윙 어디갔어~??.....훔..노즈가 당췌 마음에 들지않는 뉴이의 에어로 런인가요?

------------------------ 1855

- 첫번째 공식 엔스톤 23호기 온-트랙 포토..이뽀!  기다리게 해서 미안...

잘 달려주기만 하믄 돼~~^ㄱ^

다닐 싱글랩 돌고 곧바로 피트로......훔 이 각도에서 보니 더더둑 도드라지는.."얼룩 양말 빵꾸난 사이로 꼼지락거리는 시커먼 발꼬락"..ㄷㄷㄷ

---------------- 1900

아직 랩타임을 기록하지 못한 드라이버는 젠슨 버튼(멕라렌), 다닐 크비얏(레드불), 패스토 말도나도(로터스)..

---------------- 1902

오올~~ 막스~!! 1분 24초 751~!! 미디엄 타이어...

-------------- 1903

막스 베스타펜 26초대로 페이스 다운...루이스 해밀턴 26~28초대 사이에서 에어로 런..!

------------- 1906

훔..근데 생각해보니 레드불.....-,.ㅡ;;  프론트윙 데고 내보내면 드라이버 안전은 누가 챙김..??ㄷㄷㄷ

------------------ 1908

크뱟...또다시 프론트윙 없이 출격~!!  위험하다고~~~~~~~뉴이!  다닐 뿐만 아니라 속도가 달라서 다른 드라이버도 위험해질 수 있어~!!

일반 트랙에서도 미니와 페라리가 함께 달리는 일은 위험해서 기피한다구!

------------- 1909

호오~ 멕라렌 개러지 엔진 시동 소리~!!

----------------- 1912

루이스 해밀턴 38랩째~!! 돌고 피트!  나스르 피트!  잘했어!

------------------------------ 1914

텅빈 트랙........현재 스코어...

--------- 1916

텅빈 트랙...고요~~~~  역시나 아까 레드불..걱정하는 의견들이 여기저기서 막 그냥~ㄷㄷㄷ

---------------- 1920

걱정과 우려.

------------- 1924

조용한 텅빈 트랙에...프론트윙 없는 크뱟 혼자 나왔다 들어감.......그 사이...

윌리엄즈 천막.....팻 시몬스에게 피라냐떼가..!ㄷㄷㄷ

------------------ 1927

다닐 크비얏....!-,.ㅡ;;.......Red Bull don't gives you Wing...ㄷㄷㄷ

----------------- 1928

텅 빈 트랙이 오래 갈 때는...밥을 먹으러 간건데..?ㅋㅋ  아직 밥시간은 이르고.....조용하군요...현지 기온 8.6도..트랙온도 섭씨 12.8도..

---------------- 1932

긴 침묵을 깨고...펠리페 나스르 출격~!!

-------------- 1934

로터스도 준비....

으으..너무 그렇게 느끼지 마! 변태같오...-,.ㅡ;;

-------------- 1935

호오~ 말도나도 싱글랩으로 들어오지 않고 스테이 아웃!! 로터스 플라잉랩 가나요?

------------ 1936

말도나도의 첫번째 랩타임~!!! 1분 39초 488~!!!!!  나쁘지않은걸..?!ㅎ  이제 페이스 올려보자규~

패스토 말도나도가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1937

패스토 말도나도 곧바로 1분 36초 904~!!!! 더더더더~~불어불어~~더더더~~~

-------------- 1939

말도나도 무사히 피트인~!! 굿잡 패스토! 차도 무사해~!!ㅎㅎㅎ

------------ 1942

현재 스코어...

사우버 혼자 달리고 있습......ㅋ

-------------- 1947

다닐 크비얏이 프론트윙 없이 나온 이유가..."망가졌는데 스페어가 없어서"라는 얼토당토 않은 소리가 돌아다니고 있는 와중에.........

오전 세션 간단 정리

* Vettel comfortably beats his day one time to lead the way
* Lotus E23 makes first appearance with Pastor Maldonado
* Red Bull sends Daniil Kvyat out for single-lap runs without a front wing
* Two laps so far for McLaren-Honda in the hands of Jenson Button

 - 베텔 기분좋게 첫날 최고기록을 앞지르다...

 - 로터스 E23 패스토 말도나도와 함께 첫 등장

 - 레드불..다닐 크비얏을 프론트윙 없이 내몰다

 - 젠슨 버튼이 모는 멕라렌-혼다는 2랩 기록 중...

----------------- 1952

해밀턴 출격~!!

------------- 1952

오전 세션 마일리지.......

Hamilton (Mercedes) 42
Nasr (Sauber) 33
Vettel (Ferrari) 31
Verstappen (Toro Rosso) 25
Bottas (Williams) 16
Kvyat (Red Bull) 7
Maldonado (Lotus) 6
Button (McLaren) 2

레드불이 "스페어 윙이 없어 그냥 내보냈다"고한 말은 크리스티안 호너의 입에서 나왔네요~!!

이거 원 윈터테스트 첫 출격부터 "넘버투" 드라이버인가요~?!!

아깐 농담이지만 이제 진담이 되려합니다......다닐! Red Bull never gives you Wing~~!!! -,.ㅡ;;

-------------- 1957

 

배가 고프니 신경이 날카로워지는군요..ㅎㅎ

밥 좀 먹고 당 좀 보충하고 오겠습니다ㅋㅋ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0.984s
2  Lewis Hamilton Mercedes  1m22.490s  +1.506
3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4.167s  +3.183
4  Felipe Nasr Sauber  1m24.338s  +3.354
5  Valtteri Bottas Williams  1m24.923s  +3.939
6  Pastor Maldonado Lotus  1m35.613s  +14.629
All timing unofficial. Updated: 10:56 GMT

한국 시각 20:01....헤레즈 시각 1201..........

오전 세션 마무으리~~~(__)  30분 후  우리 시각 "8시 30분"에 오후 스케치로 다시 오겠습니다~ 여기는 루트49 저는 이화랑이었습니다^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