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트위터 소식 몇 개 2015/01/28 본문

F1/가십

F1 트위터 소식 몇 개 2015/01/28

비회원 2015. 1. 28. 21:5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자 가십은 어제 소식이었구요..오늘 새로 올라온 소식 몇 개를 전해드립니다.

포스인디아가 헤레즈 테스트에 참가하지 않는다고 알려왔습니다.  오늘자 가십 포스팅에서 모 저널리스트의 "모든 팀이 헤레즈에 나타나진 않을 것"이라는 얘길 했었다는 얘길 전해드렸었는데요...

케이터햄과 마루시아 외에 불참하는 팀이 더 있을까 싶었는데..방금 포스인디아가 트윗으로 알려왔네요.

 

 - 헤레즈에서 올드카(2014)로 달리지 않기로 결정했.  학습 기회에 한계가 분명해서 바르셀로나에 집중하기로..

앞서 멕시코시티에서 리버리를 발표할 당시에 흘러나왔던 얘기..쾰른의 윈드터널에서 프론트 에어로에 문제가 발견됐고, 해서 헤레즈에선 2014차량에 부분적인 새 파츠로 달릴 것이라는 얘기가 있었는데요.  그대로 바르셀로나에서 새 파츠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훔...헤레즈에선 그럼 8대의 차가 달리게 됐군요..ㄷㄷㄷ

---------------

페라리 트윗은.."키미가 아빠가 됐다"고 알려왔네요.  ㅋㅋ작년에 임신 소식이 전해지더니, 몸무게 3.7Kg 키 51Cm의 아이가 순풍~ㅎㅎ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고 하네요! 휘바휘바~  대디키미라니~ㅋㅋ

얼마 전 셉도 아빠가 됐지요..이로서 페라리는 초짜 아빠 듀오가 달리게 됐습니다~ㅎㅎㅎ  올 시즌 페라리 게러지에선...."우리 애기 천잰가봐! 막 뒤집자마자 벌떡 일어서더니 효도두 하구 막~", "암~나 우리 아이↗는 더 천잰데↗~나~압빠~하더니 샴페인도 터뜨리구~" 막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ㅋㅋㅋ

 

------------------------

사우버에 오랜 F1의 파트너 휴렉 팩커드(hp)가 다시 돌아왔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메르세데스에 엡손이 파트너쉽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이네요!

엡손은 과거 티렐의 파트너였었는데요.  티렐이 BAR이 되고 혼다에서 브런GP가 되고, 이제 메르세데스가 됐으니...엡손은 나름 "의리 있는 선택"을 한 것이라고 봐야 할까요?ㅎㅎ

추억의 스폰서들이 돌아오고 있는 것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윌리엄즈에 캐논(CANNON!)도 돌아와주면 어떨까 싶기도~ㅎㅎㅎ

여러분들이 기억하고 돌아왔으면 하는 추억의 스폰서는 어디가 있나요?^^

----------------------------

이틀 전 하로님의 포스팅에서 "헤레즈에선 메르세데스와 윌리엄즈만 2015스펙 파워유닛을 사용한다"고 하셨는데요.  훔...기사를 올렸던 기자가 "오보였어 미안~"이라고 했네요. 이런!  이것은 로터스가 팀 트윗을 통해 공식 부정하면서 알려졌습니다.

- 니들이 읽었을 기사 정 반대야.  엔스톤 23호기엔 최신식 메르세데스 엔진을 쓰거덩...

이러면서 최신(?) 메르세데스 엔진 사진을 올렸..읭?? -,.ㅡ;...뭐 암튼...엔스톤 펙토리는 2015스펙 파워유닛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훔..이렇게 되면...'메르세데스는 엔진규정의 틈새를 이용하지 않는다'고 한 말이...사실이 되는 거네요...그나저나 저 신형 메르세데스 엔진 무지 강력하게 생겼..ㅋㅋㅋ

 

메르세데스는 헤레즈 테스트를 4일 남긴 오늘...브랙클리 펙토리를 출발하는 컨테이너 트럭을 6초 영상으로 올렸네요. 

소문에 따르면...2015스펙 메르세데스 파워유닛은 작년보다도 더 많이 강해졌다고 하는군요!ㄷㄷㄷ

-----------------------

훔....아무리 봐도 이해가 안가는 산탄데르 미스테리...ㅎ~  해서 멕라렌-혼다의 홈페이지를 들여다 봤는데요...

산탄데르 그대로 있네요......어뜨케 된걸까요??ㅎㅎ

------------------

스쿠데리아 토로 로소의 두번째 시트를 놓고 마지막까지 카를로스 사인츠 주니어와 경합을 벌였던 2014 GP3 챔피언이자 레드불 사관학교 생도인 알렉스 린....방금 윌리엄즈 마티니 레이싱의 '개발 드라이버'가 됐다고 알려왔습니다.

이로써 알렉스 린은 윌리엄즈의 시뮬레이터에서 FW37의 업데이트 과정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윌리엄즈의 개발 드라이버나 리저브 드라이버라면...다른 팀 보다는 정규 시트 기회가 크다고 봐야지요. 

이로서 윌리엄즈 마티니 레이싱은 펠리페 마싸, 발테리 보타스 레이스 드라이버 라인업에  알렉스 린이 시뮬레이션 하고 수지 볼프가 금요일 테스트를 하는 시스템이 갖춰졌네요.

클레어 윌리엄즈의 "그는 능력있고 그의 퍼포먼스를 쭈욱 지켜봤고 그래서 선택했고 함께 하게되어 기쁘다"는 말과 알렉스 린의 "유구한 역사와 엄청난 능력있는 팀에 함께 하게 되어 햄볶아요~"하는 얘긴 생략~ㅋㅋㅋ

-------------

르노 스포츠 F1의 파워유닛 개발 메니징 디렉터 시릴 아비테보울은..."우리 2015 파워유닛은 근본적인 변화를 했수와~ 그래서 메르세데스와의 갭을 좁힐 수 있수와~"라고 했는데요...

뭐..ICE도 바꾸고 배기 시스템도 바꾸고 다 바꿨다고 하는데요...정작 주목해야 할 중요한 문제는..."메르세데스가 작년보다 훨씬 강해졌다"는 소문이라고 봅니다..ㄷㄷㄷ

암튼...좋은 결과 있기를^^

'F1 > 가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앗싸!] 메르세데스 F1 W06 스파이샷......!  (2) 2015.01.30
멕라렌 MP4-30 런칭~!!!!!!  (6) 2015.01.29
F1 가십 2015/01/28  (0) 2015.01.28
2015 로터스F1팀 E23 이미지 공개  (5) 2015.01.26
[다시보기] 2005 F1 일본 그랑프리  (4) 2015.01.26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