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현대 i20 WRC RC카 개봉기 본문

WRC

현대 i20 WRC RC카 개봉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 9. 23:0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좀 뜬금없는 포스팅이네요. 우연히 페북에서 본 사진때문에 느닷없이 질러버린 녀석인데요. 제가 뭐 RC카매니아도 아닐뿐더러 동네주차장에서 가지고 놀만한 연령대도 아니고 그저 현대 i20 월드랠리팀을 서포트한다는 마음으로 구입한 것일뿐 절대 광고글도 아니고 여러분께 구매추천을 하는것도 아니니 그냥 이런 제품이 있다 정도로만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전 오히려 RC드라이빙을 즐기겠다는 생각보단 나중에 혹시 스포츠펍같은걸 오픈하게 된다면 디스플레이용으로 괜찮겠다 싶은 마음이 더 컸네요

 

 

눈이 왔길래 사무실주차장 화단쪽에서 어느정도 설정샷을 찍어 봤습니다. 그럴싸 한가요?

 

 

요새는 배송이 참 빠르기도 합니다. 요렇게 덩치가 큰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신문지와 뽁뽁이를 걷어내면 이런 윈도우박스가 짜잔~~~

 

 

바닥쪽에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게 되는 조종기. 생각보다 스위치나 조절기들이 많이 달려 있더군요. 무지 가볍습니다.

 

 

섀시는 플라스틱재질로 되어있고 바디(카울)는 아마도 폴리카보네이트인듯 합니다. 속으론 다이캐스트를 살껀데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RC카를 처음 사본거라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만족도가 떨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뭐 도어가 열린달지 실내에 시트나 롤케이지 그리고 스티어링휠 정도를 예상했지만 다른 RC카들도 그정도 가격대에선 다 마찬가지의 디테일을 가지고 있더군요.

  

 

표시한 네군데의 핀을 빼내면 섀시와 카울이 분리되는데 안쪽에 충전 USB단자를 연결하는 잭이 있고 스위치가 달려 있습니다.

 

 

 

 

 

 

 

 

현대쉘 i20WRT의 에이스인 "벨지언 불릿" 티에리 누빌차량이 모델이고 첫 레이스였던 몬테카를로 랠리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카울엔 도색이 되어있고 나머지 스폰서 데칼작업은 스티커로 처리했습니다. 디테일은 중간정도의 수준

 

 

기타 자세한 제원이나 제품의 특장점들은 광고성글로 오해될 소지가 있어 올리지 않겠습니다.

 

 

어느새 2015시즌이 12일 앞으로 다가왔군요. 올시즌 개막전인 랠리 몬테카를로에는 WRC를 은퇴했던 세바스티앙 로브가 원오프로 출전하게 됩니다. 뭐 이룰건 다 이뤘고 완전한 여가 취미생활 정도로 생각되지만 현역들에게는 왠지모를 압박감이 생길수도 있겠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Haro님께서 매라운드를 데일리베이스로 소식을 전해주실 것이고 저는 가끔 여기저기서 괜찮은 영상들을 긁어모아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12월초에 있었던 2015스펙차량 몬테카를로 현지 테스트영상입니다

 

올시즌엔 선두인 폭스바겐은 아니더라도 시트로엥과 포드를 누르고 넘버2의 자리에 오르는 모습을 보고싶군요. 작년시즌에 문제가 되었던 부분들만 완벽히 보완한다면 불가능한 목표는 아닐것으로 보입니다. 끝으로 금년시즌 WRC캘린더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들 컴퓨터에 F1이나 모터스포츠 폴더 하나쯤 갖고 게실거라 믿습니다. 간단하게 사진저장해 놓으시면 편할듯 하군요. 불타는 금요일인데 다들 태우고들 게신가요......^^....편안한 밤 되십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