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oute49

BMW M8 GTE 첫 트랙 테스트 본문

모터스포츠

BMW M8 GTE 첫 트랙 테스트

harovan 2017.07.20 20:16

2018년부터 WEC와 IMSA에서 사용될 BMW M8 GTE가 독일 라우시츠링에서 첫 트랙 테스트를 가졌습니다. BMW는 지난 5월에 GTE 도전의사를 밝혔고 곧 출시될 8 시리즈로 IMSA와 WEC 도전을 선언했습니다.



M8 GTE의 첫 트랙 테스트에는 BMW의 워크스 드라이버인 마틴 톰칙과 맥심 마틴이 함께 했습니다. 톰칙은 "우선 BMW M8 GTE의 첫 레이스 트랙 테스트에 나서게 되어 영광이었다. 재미있었다. BMW M8 GTE는 처음부터 운전하기 좋았다. 드라이버가 다루기 쉬웠다. 우리는 많이 달렸고 데이터를 많이 모았다. 우리는 퍼포먼스와 관련된 첫 걸음을 걸었다. 이런것은 첫 테스트에서 달성되지 않는 것들이다. 다음 테스트에서 우리는 더욱 집중적으로 일할 것이고 라우시츠링 테스트를 바탕으로 할 것이다."라고 말했씁니다.


BMW 모터스포츠의 보스 옌스 마쿼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BMW M8 GTE를 트랙에서 보게 되어 영광이다. 최근 수개월간 관련된 모든 이들이 훌륭한 일을 해냈고 우리의 새로운 GT 레이싱 플래그쉽 개발에 이정표를 세웠다. 첫번째 테스트는 차를 파악하는게 주된 목적이다. 때문에 성능보다는 안전을 우선한다. 그렇지만 BMW M8 GTE의 트랙에서의 첫 인상은 매우 긍정적이다."



드디어 BMW가 르망24에 복귀할 GT 레이스카를 내놓았네요. 데뷔는 2018 데이토나24에서 하게 될 것이고 WEC에도 모습을 보일테니 르망24가 하이라이트가 되겠습니다. BMW는 최근 포뮬러 E 참전을 선언했고 GT 레이스의 최고봉인 GTE 클래스 레이스카를 선보이네요. LMP1은 최근 위축되었지만 LMGTE는 BMW의 참전으로 더욱 활기차게 되었습니다.

1 Comments
  • 프로필사진 No19 2017.07.20 20:18 좋아요 좋아요 콜벳과 애스턴 마틴 덕분에 FR도 기가 좀 살았고 대혈전입니다
    요즘 GTE를 보고 있자면 뭔가 되게 중요한 시대를 지켜보고 있단 느낌이 든단 말이죠 ㅋㅋ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