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미코 히르보넨, 실버스톤에서 랠리크로스 테스트 본문

모터스포츠

미코 히르보넨, 실버스톤에서 랠리크로스 테스트

harovan 2017. 5. 24. 20:4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라이벌은 결국 닮아가나요? 미코 히르보넨이 다음 주에 랠리 크로스 테스트를 받는다는 소식입니다. 히르보네는 마르쿠스 그뢴홀름 은퇴 이후 거의 유일한 세바스티앙 로브의 경쟁자였는데 WRC 은퇴 이후의 행보는 로브와 흡사하네요.



로브가 WTCC를 거쳐 다카르 랠리와 랠리크로스를 하고 있는데 히르보넨은 WTCC는 안했지만 다카르 랠리를 하고 있고 랠리크로스에 도전하는 모양입니다. 로브는 WRC와 WTCC에서 시트로엥, 다카르와 랠리크로스에서는 푸조를 타며 PSA쪽과 연을 이어오고 있는 반면 히르보넨은 다카르와 랠리크로스를 모두 미니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JRM이라는 팀이 랠리크로스 머신을 만들어 랠리크로스로 2018년 복귀하는데 히르보넨이 그 차를 테스트 하는 것입니다. 히르보넨은 다카르에서도 미니의 워크스팀인 X-Raid가 미니를 탔는데 랠리크로스 테스트 역시 미니 입니다.



WRC에서 은퇴한지도 오래되었고 현역시절 로브에게 밀려 챔피언에도 오르지 못했지만 실력만큼은 로브와 견줄만 했고 다카르에서도 가능성을 보여준 히르보넨이니 기대가 되네요. 랠리의 특성상 경쟁자와 동시에 달릴 기회가 없었는데 히르보넨이 랠리크로스에 출전하게 된다면 로브와 히르보넨이 동시에 경쟁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