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베텔은 페라리 성공의 핵심 - 로스 브론 본문

F1/데일리

베텔은 페라리 성공의 핵심 - 로스 브론

harovan 2017. 5. 19. 19:4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스 브론이 2017 시즌 성공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페라리에서 세바스티안 베텔의 역할을 크게 평가했습니다. 페라리느 좋은 차를 만들었고 팀메이트 키미 라이코넨도 훌륭한 드라이버이기는 하지만 베텔은 확실히 브론에게 이런 칭찬을 들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잘해주고 있기는 합니다.



브론은 Sport Bild와 인터뷰에서 "세바스티안 베텔이 빨간차를 타고 하고 있는 것은 F1 광고에 엄청난 도움이 되고 있다. 대부분의 팬은 페라리가 잘하기를 바라고 있으며 세바스티안이 그것의 핵심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베텔을 키워냈던 헬무트 마르코는 메르세데스의 루이스 해밀턴과 베텔이 챔피언쉽을 두고 경쟁하고 있지만 베텔이 더 유리한 상황으로 평가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한계에서 달리고 있지만 세바스티안은 편안하게 포디엄에 오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페라리가 더 일관적이다."



라이코넨이 시즌 초반 베텔에 비교하고 불운했고 베텔은 언제나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브론이나 마르코의 평가에 동의합니다. 베텔은 확실히 페라리를 이끌고 있고 마르코의 말처럼 베텔은 해밀턴보다 수월한 모습입니다. 베텔과 해밀턴 모두 2승을 거두고 있지만 그랑프리 내용을 뜯어보면 베텔쪽이 유리합니다. 해밀턴은 퀄리파잉에서 앞서고 있지만 퀄리파잉은 어디까지 퀄리파잉이겠지요?


베텔과 해밀턴이 경쟁을 하고 있지만 적어도 1명 정도는 더 끼어들어 챔피언쉽에 3파전이 되면 좋겠네요 기왕이면 레드불쪽에서 들어오면 좋겠지만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니 라이코넨이나 보타스가 베텔과 해밀턴을 추격하는 모습이 보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