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oute49

포스 인디아 리버리에 핑크 추가? 본문

F1/데일리

포스 인디아 리버리에 핑크 추가?

harovan 2017. 3. 3. 22:23

포스 인디아가 이름에 어울리지 않는 핑크색 리버리에 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독일의 Auto Bild는 포스 인디아가 오스트리아의 유명 수질 기술 기업인 BWT가 포스 인디아에 참여하고 포스 인디아의 레이싱카는 BWT가 모터스포츠에서 사용하고 있는 핑크색을 입게 될 것이라 전망했습니다.



흥미로운 소식이네요. Auto Bild에 따르면 포스 인디아의 블랙 컬러는 그대로 남겨두고 다른 부분을 핑크색으로 칠할 것이라 했는데 그렇다면 샤크핀과 사이드포드인가요? 면적으로 보자면 타이틀 스폰서.. 적어도 메이저 스폰서 정도는 될것 같네요.



BWT는 국내에서 필터로 유명한 기업으로 모터스포츠에서는 종종 모습을 보여온 기업입니다. DTM에서는 루카스 아우어의 AMG C63가 BWT 스폰서로 차량 전체가 핑크색이고 2017년에는 F4에 참여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협상의 진행여부가 아직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희망적인 소식입니다. 2017 시즌은 그야말로 돈을 잡아먹는 시즌이고 포스 인디아는 올해도 성적 배당금을 가불 받아 쓰고 있습니다. 스폰서쉽(혹은 지분 참여?)의 규모는 아직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포스 인디아 같이 제한된 자원으로 훌륭한 성적을 내고 있는 팀에 재정여력을 강화할 수 있는 파트너가 붙는것은 F1에도 좋은 일이 아닌가 싶네요.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