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메르세데스, 보타스 영입대가로 윌리암스에 재정지원 했다 본문

F1/데일리

메르세데스, 보타스 영입대가로 윌리암스에 재정지원 했다

harovan 2017. 1. 19. 14:1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지요? 메르세데스의 프린서펄 토토 볼프가 발테리 보타스 영입 대가로 윌리암스에 재정지원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볼프는 Gazzetta dello Sport와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연히 우리는 아무런 대가없이 요청할 수 없었다. 클레어 윌리암스는 아버지 프랭크처럼 능력있는 비지니스맨이다. 하지만 우리는 비지니스에 대해서만 이야기한 것은 아니다. 예를들면 윌리암스는 경험 많은 드라이버가 필요했고 마사의 복귀가 필요했다. 우리 모두가 만족했다. 그리고 물론 펠리페의 복귀에 재정적인 기여를 했다."


볼프의 인터뷰를 보면 메르세데스가 마사의 연봉을 책임졌다는 말로 들리지요? 하지만 이게 다는 아닐 것입니다. 윌리암스가 이정도만 원했을리가 없으니 말입니다. 클레어 윌리암스는 보타스의 메르세데스행을 두고 '합리적인 보상'을 원했고 여기에는 재정적인것은 물론 패디 로우의 가드닝 리브, 그리고 메르세데스 파워유닛의 보다 정확한 '설명서'를 요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라면 요구조건의 순위를 1.로우 2.설명서 3.돈.. 이렇게 두었을것 같은데 윌리암스는 어땠을까 모르겠습니다. 로우의 가드닝 리브 여부는 조만간 밝혀지겠지만 파워유닛에 대한 세팅은 메르세데스나 윌리암스나 굳이 밝힐 이유가 없으니 메르세데스가 윌리암스에게 뒤지지 않는 이상 공개 되지는 않을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