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오지에 스페인에서 토요타 테스트 본문

WRC

오지에 스페인에서 토요타 테스트

harovan 2016. 11. 25. 09:5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세바스티앙 오지에가 시드니에서 열린 WRC 갈라에도 참석하지 않고 급하게 유럽으로 돌아왔는데 예상했던것처럼 바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어제 오지에가 M-Sport의 2017 머신 테스트를 할 것이라 전해드렸는데 이미 토요타 테스트를 했다는 소식입니다.



오지에는 스페인 카탈루냐 타라고나 지역에서 야리스 WRC로 타막과 그레블 테스트를 진행했다는 소식입니다. 오지에는 토요타 야리스의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했지만 약점으로는 서스펜션을 꼽아 완벽하게 만족한 것으로 보여지지는 않습니다.



현대와 시트로엥의 경우 2017 머신 테스트를 시켜줄 용의가 없어 보이고 드라이버 라인업이 꽉 찬 상황인지라 아무래도 M-Sport와 토요타 중 하나가 오지에의 새 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각에서는 오지에의 연봉이 천만달러가 넘을 것이라는 소식까지 전해지는 것으로 보아 꽤나 구체적인 협상이 오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토요타의  WRC 보스 토미 마키넨은 "말했던 것처럼 우리는 드라이버들과 대화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어떤 조건도 제시하지 않았다. 문제는 우리차가 많지 않다는 것이다. 우리는 봄까지는 2대의 차를 운용할 것이고 유호는 모든 랠리에 뛸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현대, 시트로엥, 토요타, M-Sport 모두 가능한 상황.. 현대와 시트로엥은 사실상 물건너 간 것으로 보이지만 팀이나 본사의 고위급 인사의 결심이 있다면 현대나 시트로엥도 불가능 하지는 않겠지요?(물론 힘들어 보입니다만) 금요일에 M-Sport의 피에스타 테스트를 한다고 하니 아무래도 이번 주말과 다음주가 오지에의 새 팀이 정해지는 분수령이 될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