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4 일본GP - Post Race Interview[1부] 본문

F1/그랑프리

2014 일본GP - Post Race Interview[1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5. 22:1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태풍이 들이닥친 스즈카..스타팅 그리드에 천막이 쳐지고..세이프티카 뒤에서 출발한 혼란스런 레이스가 끝나고 각 드라이버과 팀 관계자들은 경기에 대한 인터뷰를 했습니다.

발테리 보타스 6th

 - 오늘은 우리에게 쉽지 않은 레이스였지만, 포인트를 얻어 좋습니다.  차는 젖은 상황에선 훌륭하지 않았지만 좋은 전략과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뽑아냈습니다.  우린 코너에서 페이스를 잃었고 많은 시간을 잃었습니다.  드라이 컨디션에선 우리가 빨랐었는데, 레드불이 그렇게 빨라진 것에 놀랐습니다.  줄스가 사고 후에 괜찮아지길 진심으로 바라며, 그보다 중요한 일은 없습니다.

펠리페 마싸 7th

 - 오늘은 아주 힘든 레이스였어요.  저는 스타트부터, 어두워지고 비가 더 내린 레이스 끝까지 헤맸습니다.  레드불은 오늘 우리보다 훨씬 빨랐어요.  특히 인터미디엇 타이어에선 방어할 틈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제 가장 큰 관심은 줄스가 괜찮아지는 것입니다.

롭 스메들리

 - 가장 최우선적으로 줄스가 괜찮고 완전히 회복되길 바랍니다. 

레이스에선 우린 좋은 전략을 수행했고 우리가 뽑아낼 수있는 포인트를 뽑아냈습니다.  스타트에서 어려웠던 상황은 어두워지던 레이스 끝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어찌됐건 우리 바램은 줄스와 그의 가족과 친구들, 마루시아팀과 함께입니다.

카무이 코바야시 19th

 - 무엇보다도 줄스의 크레쉬가 너무 나쁘지 않고 줄스가 괜찮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싶스무니다.  오늘 레이스는 가장 힘든 레이스 중 하나였스무니다; 전반적으로 충분한 페이스를 내지 못했스무니다.  불행하게도 나의 홈 그랑프리는 내 바램대로 흘러가지 않았지만 괜찮스무니다. 하루종일 비가 그치지 않았슴에도 그랜드 스탠드를 가득 채워준 팬들은 어메이징 했스무니다.  그들은 최고였고 저에게 빅 부스트를 주었으며, 한명, 한명 모두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스무니다.  미친 날씨가 힘들게 했지만 우린 잘 관리해냈고 마커스도 잘 해주었스무니다.  팀은 전체적인 퍼포먼스에 긍정적이며 우린 발전했스무니다.

장 에릭 베르뉴 9th

 - 줄스의 소식을 듣기 전까진 저의 레이스에 대해 아주 해피했습니다.  그의 소식을 듣는 순간 다른 것은 중요하지 않게 되었어요.  다시 제 레이스에 대해 얘길 하자면, 그리드 맨 뒤에서 스타트 해 포인트를 얻었다는 것은 굉장한 성과죠.  오늘, 이런 레이스 컨디션에선, 가능한한 빠르게 운전하면서 실수를 안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하지만 저와 제 팀은 잘 해냈다고 믿습니다.

다닐 크비얏 11th

 - 단 하나의 중요한 일이 있다면 비앙키가 괜찮아지는 것입니다.   오늘은 빗속에서 까다로운 레이스를 했어요.  전반적인 차의 퍼포먼스는 좋았지만, 세이프티카 상황에서의 전략과 레드플래그 상황으로 레이스가 마무리되면서 포인트피니쉬의 기회를 놓치게 됐어요.

세바스찬 베텔 3rd

 - 오늘은 레이스 중 트랙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일이 일어났어요.  안좋은 일도 그 중 하나인데 우린 그의 상태를 알지 못합니다.  줄스는 좋지 않은 사고를 당했지만 우린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기다립니다.  얼마나 심각한지는 알지 못하지만, 모든 드라이버들은 그와 함께 할껍니다.  모든게 잘 되길 희망합니다.

다니엘 리키아도 4th

 - 지금 당장은 온통 비앙키 생각 뿐이고, 그것이 가장 큰 걱정입니다.  우린 그가 큰 사고를 당했다고 들었고, 그가 괜찮은지 알지 못해 좋질 않습니다.  레이스는 까다로웠지만 아주 나쁘진 않았던게 어제를 희생한 셋업 때문이었습니다.  우린 조금 다른 전략을 가져가....하지만 지금 가장 큰 걱정은 역시 비앙키입니다.

크리스티안 호너

 - 최 우선적으로, 다른 어떤것과도 무관하게, 줄스 비앙키와 그의 쾌차를 생각합니다.  그것이 명백한 최 우선 전제입니다.  레이스에 대해선, 팀과 두 드라이버는 강력한 레이스 퍼포먼스와 몇 번의 환상적인 추월 움직임을 보여줬습니다.  3위와 4위는 경쟁력있는 결과입니다.  우린 비가 오면 더욱 경쟁력을 갖추는 경향이 있지요.

------------

훔....원래는 모든 드라이버를 다 하려고 했는데...우리 비앙키 생각에 마음이 마음이 아니네요...ㅠㅠ 죄송합니다.....궁금한 드라이버 답글로 달아주시면 옮겨와서 여기에 이어 붙이도록 하겠습니다...(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