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BREAKING-6신] 줄스 비앙키 사고..! 본문

F1/그랑프리

[BREAKING-6신] 줄스 비앙키 사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5. 17: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줄스 비앙키가 아드리안 수틸의 사고 수습을 위해 출동하던 크레인 사이드에 충돌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사고 현장은 흰 천으로 가려졌고..현장을 목격한 수틸의 증언에 따르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증언이 나오고 있는데 어떤 것이 정확한 것인지는 확인할 길이 없습니다.

sutil said 'it looked bad'

"살아있지만 의식이 없다"는 소식이 지금까지 확인된 전부네요.

줄스비앙키의 무탈을 기원합니다!

새로운 소식이 들어오는대로 여기에 이어붙이겠습니다!

---------------

 

 - 비앙키 앰뷸런스편으로 병원행. 의식불명.

-------------

모두가 한마음으로 비앙키의 무탈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힘내라! 줄스!

---------- 소식 들어오는대로 이어붙이겠습니다

"Jules had the same spin there. It was the same crash. Outcome was a bit different." - Sutil

- 줄스는 거기서 같은 스핀을 했습니다. 같은 사고였어요. 결과는 조금 달랐지만 - 수틸

 

------------3

 

 

 

 

 

 

현재까지 새로운 소식이 들어온 것은 없습니다.  패독은 침통한 분위기에서 희망적인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줄스 비앙키는 서킷에서 약 10Km거리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되었고..머리를 크게 다쳐 중환자 병동에서 응급 수술 중이라고 하네요.  줄스 비앙키의 아버지가 확인을 해주었습니다.

방금 FIA도 같은 내용을 확인해주었네요...

부디 수술이 성공적으로 잘 끝나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줄스 비앙키의 사고에 대한 FIA 공식 보도자료입니다.

- 스즈카 10월 5일 - 42랩째 아드리안 수틸이 차량 컨트롤을 잃고 턴7 타이어 방호벽에 충돌.  마샬은 코너 전방에 더블 옐로플랙을 흔들며 드라이버에게 사고를 경고.  복구차량이 차를 들어 가드레인 뒤로 옮기려 출동.  그러는 사이 카17 줄스 비앙키가 차량 컨트롤을 잃고 런오프를 지나 트랙터 뒤쪽에 충돌.

마샬은 드라이버가 다쳤다고 보고.  메디컬 팀과 세이프티카가 출동. 뒤따라 구조팀과 엠뷸런스가 출동.

드라이버는 차에서 꺼내져 서킷 메디컬 센터로 옮겨진 후 엠뷸런스 편으로 미에 종합병원으로 이송.

CT스캔 결과 심각한 두부 손상이 발견돼 즉시 수술 진행.  이 후 회복실에서 경과를 관찰 예정 중.

미에 종합병원측은 가능한한 빨리 추후 정보를 공개하려 함.

--------------------5

L'Equipe is reporting that Bianchi's surgery is over and he is not under respiratory assistance. - 비앙키의 수술은 끝났고..인공호흡기의 도움을 받지 않고 있다. 

L'Equipe: "Jules Bianchi operation is complete. The French driver is not on life support."  - 줄스 비앙키 수술 끝.  프랑스인 드라이버는 생명유지장치가 없다.

Bianchi is out of surgery, breathing on his own, and is in the Intensive Care Unit at hospital. Next 24 hours are critical.  - 비앙키 수술 끝, 자력 호흡하고 있슴, 병원의 집중치료실로 이동.  다음 24시간이 고비.

.......아직 "공식"확인은 없습니다.  이 세 개의 문장의 출처는 한 곳이며,  L'Equipe-레끼쁘는 프랑스의 스포츠 일간지입니다.  아직 다른 곳에서 관련 보도나 인용보도는 없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 '희망적인' 소식은 낭설일 수 있는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믿고 싶습니다!

'심각한 두부 손상'에 '어려운 수술'을 마친 환자가...인공호흡기와 같은 생명 유지장치 없이 수술실을 나왔다는 것이 불길하기도 하지만....진심으로 믿고 싶습니다!

이 와중에.......줄스 비앙키의 트윗이 있었습니다..

링크는 트래픽 때문에 접속이 안되는 상황.....트윗 자체는 줄스 비앙키의 공식 트윗이 맞습니다만.....이런 해킹도 가능한가요?  트윗에 댓글이 실시간으로 어마어마하게 달리고 있군요!

비앙키의 구조를 걱정하며 지켜보고 있는 수틸의 '안좋아보인다'는 말과 이 후의 '노코멘트'가....불안하기만 합니다.  물론 수틸을 원망할 일은 절대 아닙니다!  지금같은 상황에선 수틸의 말을 오해한 억측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니...그의 노코멘트는 합리적입니다.

기다려 봅시다.....그래야 하는 시간이니까요.......!

힘내라! 넌 "페라리맨(!)"이야~!!!!!!!!!!!

 

일단 비앙키의 "자력 호흡(!)"은.........

비비씨도 보도를 했군요!

다행입니다......정말 다행이네요!

 

---------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6

현재시각 10월 6일 오후 2시 41분.......

 - 줄스 비앙키의 상태에 관한 추가 업데이트 없슴....

haro님 말씀대로..추가 소식이 없는 것이 희망적이라면 희망적이네요....계속 지켜보고 있으며 소식 올라오면 곧바로 추가 포스팅 하겠습니다....(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