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oute49

안드레아스 미켈센 웨일즈 쉐이크다운 불참 본문

WRC

안드레아스 미켈센 웨일즈 쉐이크다운 불참

harovan 2015. 11. 13. 13:05


지난 카탈루냐 랠리에서 WRC 첫 우승에 올랐던 폭스바겐의 안드레아스 미켈센이 WRC 최종전인 웨일즈 랠리 쉐이크다운에 불참했습니다. 



미켈센은 수요일 저녁 미디어 미팅을 취소하고 독일로 날아가 폭스바겐의 팀닥터를 만났다고 합니다. 컨디션이 정상이 아니라는 뜻인데 폭스바겐은 미켈센의 상태가 우려되는 수준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쉐이크다운에 참가하지 못했고 랜디드노에서 열린 스타트 세레모니에도 나설수 없었습니다. 랠리에 불참할 수준은 아닌듯 하지만 F1에서는 루이스 해밀턴의 컨디션이 별로더니 WRC에서 미켈센이 그렇네요.



쉐이크 다운 성적은 이렇습니다. 단순한 연습주행이고 차량 세팅을 결정지어야 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기록 자체에 의미를 두기는 힘들지만 폭스바겐 듀오가 선두에 올랐습니다. 현대와 매뉴팩쳐러 2위 전투를 앞둔 시트로엥의 크리스 믹이 그 뒤를 따랐고 최근 부진으로 B팀으로 달리는 티에리 누빌이 4위에 올랐습니다.



세바스티앙 오지에는 스페인 파워 스테이지에서 리타이어하며 우승을 날렸습니다. 이미 챔피언을 확정지었지만 우승에 대한 열망은 여전할테니 이번 영국에서도 분명 우승을 위해 달리겠지요? 세바스티앙 로브의 대기록을 뛰어넘기 위해서는 챔피언쉽도 챔피언쉽이지만 78승도 중요하니 말입니다.



최근 모터스포츠 은퇴를 선언한 F1 윌리암스의 테스트 드라이버 수질 볼프는 크리스 믹의 옆자리에 앉았습니다. WRC 홈페이지에 보면 동영상도 있는데 믹의 주행을 옆에서 본 볼프는 주행이 끝나자 욕을.. 트랙에서 단련된 드라이버 역시 랠리는 만만치 않겠지요.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미켈센이 이렇게 된건 아니겠죠? 위 영상은 스웨덴 랠리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오늘 보니 웨일즈 랠리의 라이브 중계가 늘어났습니다. 며칠전까지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3개의 라이브가 잡혀 있었지만 금요일 스위트 램이 라이브 중계로 추가 되었습니다. 프리뷰 포스팅에 3개라고 전해드렸는데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