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기아 스포티지, 사진 공개 본문

자동차

기아 스포티지, 사진 공개

harovan 2015. 8. 28. 00: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스케치가 공개되었던 기아 스포티지의 첫 공식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스케치가 공개되고 나서 포르쉐를 베낀것 같아 우려스러웠는데 다행(?)스럽게도 포르쉐 SUV들과는 확연히 다른것 같네요. 그럼 이게 예쁘냐? 그건 또 아닌것 같네요. 기아의 디자인 언어가 보이기는 합니다.. 그런데 K5도 그렇고 스포티지도 그렇고 전작보다 나은 디자인이라고 말하기는 힘들지 않을까요? 왠지 프로씨드 GT를 포토샵으로 위로 늘린것 같기도 하고 말입니다.



기아의 유럽 디자인 센터의 작품이라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유럽 사람들은 이런 디자인을 좋아하나?'입니다. 기술적으로는 전세대 스포티지에 비해 당연히 진보했겠지만 디자인은 어떤 평가를 받을지 모르겠습니다. 다음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데뷔를 하니 다양한 정보가 나오기를 기다려야 할것 같네요.



리어는 왠지 현대 투싼과 거의 흡사한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공개된 트림은 'GT Line'이라고 라니 나름 고성능을 추구하겠죠?(기아 SUV에서 GT..Hmmm) 배기 파이프는 두개.. 리어램프와 배기를 제외하면 투싼과 매우 흡사합니다. 이미 스포티지의 사진은 많이 돌아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크게 새롭거나 하지는 않지만 저는 그 사진들과 다르지 않아 조금은 실망스럽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