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헝가리 그랑프리의 어떤 풍경 - 그들이 줄스를 기억하는 방법 본문

F1/그랑프리

2015 F1 헝가리 그랑프리의 어떤 풍경 - 그들이 줄스를 기억하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7. 25. 19:3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방금 FP3가 끝났네요.

퀄리파잉을 앞두고 있는 지금....

모든 F1 패밀리들은 그 어느때 보다 최선을 다하고 있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누군가에겐 친구였고, 누군가에겐 동료였고, 누군가에겐 우상이었으며, 누군가의 미래였고...

또..누군가에겐 가족이었을.....

 

"그"에게 부끄럽지 않을 드라이빙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저는 이번 세 번의 연습주행을 보는 내내 생각이 났었네요...

 

줄스라면...

바보 베스타펜! 줄스라면 저기서 저렇게 했을 텐데...

ㅋㅋ그러다 줄스가 저질렀던 말도 안되는 실수를 저기서 했을까? - 줄스는 스즈카의 데그너 코너에서 스티어링휠을 돌리다 팔꿈치가 허벅지와 시트 사이에 끼는 바람에 차를 뿌셔먹은 적이 있었습..ㅎㅎ

엉뚱하지만 놀라운 라인을 그리고, 그것이 오히려 타임로스를 줄여 랩타임을 당겨 갔고..배틀은 누구보다 치열하고 처절하게 했던......그의 드라이빙을....

 

'남아있는' 포뮬러원 드라이버에게서 보고 싶습니다.

 

F1 팀과 드라이버 모두를...응원합니다!

 

I'd like to see THE RACING this time...so please...

RACE FOR JUL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