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4 이탈리안GP 목요 트랙워크..... 본문

F1/그랑프리

2014 이탈리안GP 목요 트랙워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4. 20:2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이스 위크 목요일..^^..드라이버들도 모든 훈련을 마치고 몬짜에 도착했어.  

메르세데스는 포디움을 바라보며 전의를 불태우고.....날씨는 파란 하늘 반 구름 반이지만, 높은 구름에 날씨는 따듯...

크루들은 신중하게 핏스탑 포지션을 마킹하고..

각 팀 게러지마다 차량 조립에 한창 바쁜 몬자의 오전.......

 

휠건도 충전하고......

호오~자우버의 새 리버리......스폰서 입금 좀 됐나?ㅎㅎ이게 왜 이렇게 기쁘냐?ㅠㅠ

 

암튼...드라이버들은 트랙 구석구석을 직접 발로 밟아보는 트랙워크를 진행했어.......^^

펠리페 마싸는 '미스터 르망' 앨런 맥니쉬와 인터뷰하며 출발~

포스 인디아도 저어~만치 앞서가며 출발^^

근데....우리가 같이 갈 엔스톤 펙토리는 왜 안나오능겨??  오늘도 중간에 산으로 가버리면 안될텐데~ㅎ

An amble of TrackWalk walkers about to take to the, err, track

어슬렁거리는 트랙워크 하러 사람들이, 어, 트랙으로 갔..

Recovery vehicles at the ready, we should be fine to the TrackWalk

리커버리 크레인들이 준비하고있어, 우리 트랙워크 잘 할 수 있을 듯

안돼. 트랙워크 중엔 크래쉬 하지 마...

 

One of the more exclusive VIP suites - tailored to tall, thin people

최고 VIP특별실 중 하나-키크고 마른 양복쟁이들

진지해집시다~-,.ㅡ;

마싸는 이미 저어~ 앞에서 연석과 인조잔디까지 체크하며 가고 있다구!

 

Ample girth from our group formation heading into the big brake for the first chicane

일련의 우리 뱃살들이 정렬한 채 어슬렁거리며 빅브레이크를 해야 하는 첫번재 시케인을 향하고 있어

아니 그러니까...-,.ㅡ;...그냥 어슬렁거리지 말라구..!

여기 체코 같이 좀 세심하게 살피면서 체크 좀 하구...^^;;;

Turn 1-2 chicane is very tight. You can see why there are so often lap one contretemps here

턴1~2 시케인은 아주 좁아.  왜 여기서 첫랩 다툼이 일어나는지 알 수있어

글치..그렇게...^^..잘한다!

 

Marussia F1 TeamOut on the track walk and having to go on the grass to overtake

트랙워크 나온 중에 추월하기 위해 잔디밭으로 들어갔..

이..이봐..잠깐..! -,.ㅡ;

1km in, Pastormaldo heads into T3 - shout the names if you know them!

1Km지점, 패스토 말도나도가 T3로 향한다 - 여기 이름을 알면 크게 외쳐봐!

그랑데 커브!.....어슬렁거리다 추월당했다구...-,.ㅡ;

 

A modicum of banking-esque camber to T3, but nothing like the old stuff

약간 기울어진 T3, 하지만 옛날 오벌같진 않고

 

WILLIAMS RACING Such a great historic place - the old track going across the bridge here!

굉장히 역사적인 곳 - 올드 트랙이 다리 위에서 여길 가로지르고 있어!

윌리엄즈는 이미 한참 앞서나가고 있네.....^^;..우리도 어여 가자!

 

Looks like Charles_Pic has gone very conservative on the shoe strategy

샤를 픽 같은데 굉장히 보수적인 신발 전략을 택했..

 

T4-5 chicane with big kerbs - no crawling through here...

높은 연석이 있는 T4~5 시케인- 여긴 올라타면 안돼...

 

Into T6 for RGrosjean

T6으로 들어가는 로메인 그로장

뒤에 슈퍼수틸하구 귀도가 따라왔다..ㄷㄷㄷ...이 때! 피트래인에 있는 스파이의 첩보가 들어왔.....

헐~ㅋㅋ 키미 더 카우보이~!!ㅎㅎ 멋진걸?

페르난도 역시!  홈그랑프리 특집이구나~^ㄱ^...그럼 계속 가자!

 

T7 from the over RGrosjean's shoulder-cam

그로장의 어깨너머로 본 T7

아......그 새 자우버 추월....!ㅠㅠ 얘들아....스마트폰 보면서 트랙워크라니....

 

Timber! 벌목!

하지마.......-,.ㅡ;

3km in and just a nice walk in the park. Not seen anywhere for cream teas yet, disappointingly

3Km지점 걷기 좋은 공원지역으로 돌입. 실망스럽게도, 아직 크림티 파는 곳은 안보임

..업무중이라고......ㅠㅠ

A little decline and under bridge dippage along to T8

약간 내리막 다리밑을 지나면 T8

아까 윌리엄즈가 지나간 곳...다리 위엔 예전 오벌 트랙이...↓이렇게 지나가^^

 

 

T8-9-10 pimple a brief interlude mid stroll to the biggie, T11

T8~9~10 중간에 뾰루지같은거 위로 한가하게 지나가기엔 너무 커, T11

확실히 아스카리 시케인의 과속방지턱은.....차량의 속도와 맞물려 위력적인 숏컷 방어를 해낼꺼야...

 

Can we use this approach to avoid tyre degradation?

타이어 데그라데이션 방지를 위해 이걸 사용하는 접근을 해보까?

.....또 멀리 가버렸어...돌아올 수가 없어..ㅋㅋ

It's a long ol' drag down to T11 (shout the name)

T11로 가는 기이다란(이름을 외쳐봐)

파라볼리카!...부처핸썸..부처님은 잘생겼다~....-,.ㅡ;;

New Tarmac run-off to Parabolica, and also a small dog to dissuade drivers from using it

새로운 타막 런오프의 파라볼리카, 강아지도 드라이버에게 여길 이용하라고 충고한다

확실히 타막 런오프로 인해 레이싱 라인이 넓어졌고..팀들도 그걸 알고있어!  기왕 트랙워크 나온거니..좀 더 자세히 봐보까?

훔.....트랙리밋!

코너 입구를 다시 봐보자! 브레이킹 포인트는 어떻게 됐을까?

훔훔...확실히드라이 컨디션이라면 여길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보이긴 한데...저 페인트에 두 바퀴를 담그며 브레이킹 하기엔 좌우 그립이 달라져서 불리한점이 많긴 하겠다.....

WILLIAMS RACING Drivers will have to be careful not to exceed track limits on exit with the extra run off

윌리엄즈도 파라볼리카 출구에서 트랙리밋을 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는데....트랙리밋을 조심한다는 말은, 다시말해 트랙리밋에 걸리지 않을 한도 내에서 최대한 사용해야 한다는 말이 되는거니까...!!

 

Back to the start-finish, crew heading back to the pits for a cold burn

스타트-피니쉬 라인으로 돌아왔어, 크루들은 차가운 번을 마시러 피트로 돌아가

훔...^^; 수고했어^ㄱ^

트랙워크 끝!^^

 

케이터햄에 나타난 로베르토 메르히의 모습으로 마무으리~^ㄱ^

훔훔....오랫만에 보는 단발머리......ㅋㅋㅋ 뭔가.....ㅎ~

 

아하~그러고보니 마리오 안드레티 할아버지가 왔었구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