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바르셀로나 인-시즌 테스트 DAY 1 본문

F1/가십

2015 F1 바르셀로나 인-시즌 테스트 DAY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12. 18:0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어이구~ㅋㅋ 평일이라 시간을맞추질 못했네요...

세션은 이미 시작됐고...차들은 이미 트랙을 달리고있네요...^^

 

 

작년 2014시즌의 인-시즌 테스트는...그야말로 돈X랄이었지요!  빅팀들은 신나게 돈을 써제끼며 신상 파츠가 들어있는 새 박스 뜯기 바쁜 모습이었고...스몰팀들은 돈이 없어 스킵하거나 엔진 서플라이어가 꽂은 영드라이버 테스트나, 페이 드라이버들의 렌터카 영업으로 내몰렸었습니다.

 

돈 쓸 때는 신났지만..빅팀들도 다 쓰고 나니..'이게 뭔가?'싶었던지...올 해는 규정이 다소 바뀌었는데요...

4번의 인-시즌 테스트는 '2회 4일'로 줄인다.  비용 절감을 위해 in유럽에서 진행한다.  4일의 테스트 중 2일은 영드라이버 테스트에 할애한다.  인-시즌 테스트 중 이틀은 피렐리의 타이어 테스트 프로그램에 따른다.

뭐..기억나는대로 나열해 보니..대충 이런 식입니다...^^;

 

해서 첫번째 인-시즌 테스트 드라이버 라인업은 아래와 같았는데요...

 

 

이중...메르세데스의 테스트 드라이버이자, DTM 챔피언 출신의 파스칼 베어라인이 아프다고하네요...

베어라인은 포스인디아와 메르세데스 차를 타기로 되어 있었는데요...결국 오늘 포스 인디아 차를 타지 못하게됐고, 포스인디아 측은 부랴부랴 내일로예정되어있던 '닉 옐로이'를 차에 태웠습니다.

 

노랑 헬멧의 닉 옐로이.jpg

 

닉 옐로이는 올 시즌 GP2에 데뷔해 달리고 있는 드라이버인데요...아직 뚜렷한 드라이빙을 보이고있진 않고 있네요...베어라인이 테스트를 빠지게 되면서...혜택(?)을 입은 것은.....

 

 

새로이 메르세데스 식구가 된 GP3 드라이버 에스테반 오콘입니다.  알려져 있다시피 에스테반 오콘은 작년 유러피언 F3에서 막스 베스타펜을 꺾고 챔피언이 됐고, 올 시즌 GP3에 진출하며 메르세데스 영스터가 됐습니다. - 새삼스럽게 막스 베스타펜이 몇 계단을 말도 안되게 점프했는지가..ㄷㄷㄷ

 

포스 인디아측은 내일 수요일 테스트에 에스테반 오콘이 탄다고 발표했네요.

훔...파스킬 베어라인은...내일까진 나을 수 있을까요?^^

----------------------

 

오늘 페라리에서 달리고있는 라파엘리 마치엘로는 많은 분들께서알고 계실껍니다^^  현 GP2 2년차구요.

 

 

유러피언F3의 지배자에서 곧바로 작년에 GP2로 승격!페라리 아카데미에서 줄스 비앙키의 직속 후배입니다!

--------------

 

 

내일 윌리엄즈를 타게될 알렉스 린은...지난 주말 GP2 RACE2에서 스토펠 반도오른을 막아낸 실력파 드라이버입니다.  작년까진 레드불 주니어로 GP3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하며 마지막까지 카를로스 사인츠 주니어와 토로 로소 시트를 두고 경쟁하기도 했지만...'토로 로소가 보장되지 않는 레드불엔 미련 없다'며 박차고 나와 GP2로..!  그러자 곧바로 윌리엄즈가 테스트&개발 드라이버로 덜컥 계약을 해버린 드라이버입니다~^ㄱ^

 

알렉스 린은 스토펠 반도오른과 함께 F1 데뷔를 기다리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ㅎㅎ

--------------------------------

 

 

 

멕라렌에선...호오~ 오랫만에 올리버 터비가 차에 올랐습니다!

멕라렌 영 드라이버 프로그램에서...루이스 해밀턴의 바로 아래 후배였는데요...F1 데뷔 마지막 단계인 GP2에서의 성적이 신통치 않아 F1데뷔가 무산돼버리고..싱글시터가 아닌 GT카 내구레이스에 참가하고있다는 근황만 들려왔었는데...이번에 멕라렌차에 오르네요!ㅎㅎ

멕라렌 영스터 서열은...그러니까...말하자면.......루이스 해밀턴 - 올리버 터비 -케빈 마그누센 & 스토펠 반도오른 - 가만 이름이뭐드라?ㅋㅋ 월드시리즈 FR3.5에 한 명이 있고..FR2.0에서 한세용 선수와 경쟁하는 벤 바니코트라는 '괴물'이하나 있구...뭐 그렇습니다~^ㄱ^

 

멕라렌 영 드라이버 프로그램은...레드불 같이 하위리그 1등을 토로 로소 시트로 꼬드겨 쇼핑하고 소비하는  시스템이아니라...주니어 카트 레이싱에서 인재를 발굴해 끊임없이 담금질하고 지원하며 키워내는 시스템입니다~!!!!

---------------------------

 

 

치열한 레드불 사관학교에서 경쟁을 하고 있는 또 한 명의 송아지가 이번 테스트에 레드불과 토로 로소를 타네요...

프랑스인 영스터 피에르 가슬리는 작년 월드시리즈 FR3.5에서 카를로스 사인츠 주니어에 이어 시즌 2위를 차지했던 드라이버입니다.  올 시즌엔 GP2에서 달리고 있는데요...차기 토로 로소 시트 후보자 중 현재로선가장 유력하지만...레드불은 언제 마음을 바꿀지 모르니까요..ㄷㄷㄷ

-----------------

 

ㅋㅋㅋ 실력있는 영스터가 많아지고 있다는 것은......

 

 

...아 그래~^ㄱ^ 있는 동안은 충분히 즐기다 가도록 해...^ㄱ^

-------------------------------------

 

훔냐.....빅팀들의 새파츠 테스트는.....

 

 

ㅋㅋ 스파이샷이라 사진이 작지만...롤후프 인렛 디자인이바뀐 것은 확인이되는군요!^^  자세한 분석은 역시나 jay께 패쓰~~ㅋㅋㅋㅋㅋ

 

 

 

 

 

역시나 테스트 답게...플로비즈 페인트와 에어 플로우를 측정하는 피토 레이가...ㅎㅎㅎ

----------------  1818

 

하로님께서 GT 클래스에대해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셨는데요...[ http://route49.tistory.com/925 ] <-- 깔끔한 정리는 여길 클릭^^

이번 주 '뉘르부르그링 24'에 출전하는 GT카 한 대를 소개해드립니...ㅋㅋ

 

ㅋㅋ 벤틀리의 그랑투리스모(GT)입니다~! 2+2 시트에 문작이 두 개...GT카가 맞습니다~ㅎㅎㅎ

상당수의 GT카들은 저렇게 배기구를 사이드로 빼놓더군요~ㅎ~

 

오픈휠 싱글시터에 대못이 박혀버린 제 취향과는 다르게...여러분은 GT 레이스도 많이 즐겨 보시길 바랍니닿~ㅎ

--------------------------------   1822

 

아!

메르세데스 롤후프 스파이샷을 확보했습~ㅋㅋ

 

 

 

훔.......확실히이전에 보지 못하던 형태인데요...비슷한 방식은 있었지만..저렇게 뒤쪽에다 보조(?) 인렛을 설치한 것은...훔훔..예전에있었나요?ㅋㅋ 치매 재발~ㅎㅎㅎ

---------------------   1828

 

 

 

아직 오전 세션이고.....트랙 컨디션이 아직 최고가 아니라..퍼포먼스 런은 진행을 하지 않고 있어 아직 타임시트에 주목할만한 사항은 없습니다.

대신...새로운 파츠에 대한 "에어로 런"을 진행하고 있네요.....^ㄱ^

-------------------------   1831

 

불쑥~ 가십 하나 던져드립니다~ㅎㅎㅎ

 

 

재계약이 뭔가 문제가 있네 없네, 왜 안되는거네? 페라리 가네마네~...그야말로 "기자들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소식을 주지 않으면" 수많은 루머들이 양산됩니다.

이번 시즌엔 루이스 해밀턴을 둘러 싼 루머들이 특히 그런데요...햄은 "모나코엔 어떤 뉴스를 하나 가져올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말을 기사들은..."재계약(!)" 뉴스로 이해하고 있는 중이죠.^^  루이스는 이 '모나코에서 가져 올 새로운 뉴스' 예기를 하는 과정에서..."페라리 이적 루머? 엿까라마이신~"이라고 했네요..ㅎㅎㅎ

------------------   1835

 

불쑥 가십 투!ㅋㅋ

이젠 새롭지도 않은 징징거림이 또다시 레드불로부터 나왔습니다. -,.ㅡ;;

 

 

역시나 헬무트 마르코인데요....

르노와 화해한지 얼마나 됐다고, 약속과 신뢰라는 것은 그야말로 쓰레기 취급하듯 버려버린 모습은...훔...이딴 모습에 도대체 어떻게 응원과 박수를 보내야 할까? 난감하기만 합니다!!!

말을 옮기기도 뭐한 소린데요...요약하자면...'엔진이 후졌다.  좋은 엔진을 가지지 못하면 아우디가 오거나 우리가 나가거나 둘 중 하나'라는건데요....

 

대체 이딴 개소리를 누구 들으라고 해대는건지 묻지 않을 수가 없네요!  르노에게 말할꺼면 르노에게 조용히말하던가!  이딴 소리로 엔진이 좋아지나~??  만약 그렇다면 천번,만번이고 계속해서 될 때 까지 이딴 소릴 하는게 옳겠지만...전혀 그렇게 보이진 않는걸~!!

 

아우디 소린 아우디한테 가서 말하는게 맞습니다!  거지 구걸하는 것도 아니고! 이걸 협박이랍시고 누구한테 하는건지 원 세상에~

 

고카페인 중독자들인가? -,.ㅡ;;  나이먹고 초딩같은 투정이나 해대는건 나같은 치매환자거나...이성을 잃고 목적없는 방언이나 해대는 것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레이싱 팀이라면 "빨라질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찾는 노력을 해야지...당장에 1등 못한다고징징거리는 꼬라지 하고는...정말 천박하다고 밖엔.. -,.ㅡ;;

 

르노가 이딴 취급을 받아가면서 계속 이것들의 "동반자"로 있어야 할까요?

 - 얼마 전 프랑스 정부는 르노에 대한 전폭 지원을 얘기한 적이 있습니다.  자국의 자동차 기업이자동차 경주에서 타국의 음료수회사에게 저딴 취급이나 받고있는 것을 만족해 할 프랑스인은 없을껍니다!!!

[하다못해 망해가던 코스워즈에게도 F1팀들은 이런 뭣같은 취급을 한 적이 없었습니다!]

 - 르노가 레드불과 계속 가야 할 단 하나의 이유...? 그 조차 저는 도저히 찾을 수가 없네요! -,.ㅡ;;

 

F1 레이싱 팬들이 일말의 동업자 정신도 예의도 없는 인피니티레드불레이싱에 환호와 박수를 보내야 할 이유로는...뭐가 있을까요?ㄷㄷㄷ

아우디가 이런 레드불과 함게 해야 할 이유는 또 뭐가 있을까요~??

-----------------------   1846

 

시간이 지나면서 트랙의 선수들은 대부분 타임시트에 랩타임을 올리며 플라잉랩을 달립니다~

His time of 1min 24.374secs is faster than his Spanish GP pole winning time

 

역시나 메르세데스의 니코 로즈버그가 리드를 하고 있으며, 로즈의 랩타임은 이미 작년의 폴랩을 넘었습니다~^^

----------------------   1855

 

불쑥 가십...쓰리~~ㅋㅋ

 

 

지난 WEC 스파6h에서 '척추골절' 부상을 당한 카즈키나카지마 선수의 소식인데요.....ㅎ~

 

 

 

 

ㅋㅋ회복이 겁나 빨라서...스파의 병원에서프랑스 남부의 니스로 옮겨 계속해서 재활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상태는 "혼자 자유롭게 걷고 움직이는 수준"이라고 하구요...

6월 13~14일에 열리는 르망24 참가를 위해...5월 31일에 테스트를 받는다고 합니다!

 

훔...ㅋㅋㅋ 카무이 어쩔~ㅎㅎㅎ

-------------------------   1901

 

 

 

- 펠리페 마싸 21랩 스틴트를 마치고 피트박스로...트랙온도 41도..레이스 주말과 비슷.

-----------------------   1903

 

 

 

 - 페라리, 레드불, 메르세데스, 토로 로소가 이틀동안 피렐리의 마루타~ㅋㅋㅋ

피렐리는 새로 개발되고 업그레이드 된 컴파운드를 테스트 하게 됩니다.  거기엔 웻 컨디션 타이어도 포함되구요^^  일정 부분의 '퍼포먼스 런'도 필요하지요~으흐흫흐흐~

-------------------------   1906

 

훔...현재 바르셀로나 시각은 12시......

오전 세시간 동안 니코로즈버그는 62랩의 랩마일리지를..ㅎㅎ  또 막 150랩 달려버리고 그러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ㅋㅋ

----------------------   1907

 

아아............!

저.......지금........저의 이상형을 찾은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모습.jpg

아아.......*^^*

--------------------   1911

 

 

작년에 FR3.5에서 함께 경쟁하던 칠리 사인츠와 파에르 가슬리의 피드백 나눔....^^ 

---------------------   1913

 

 

훔...사우버는 프론트윙 플랩쪽에 카메라를 설치했군요...고속과 저속..코너에 따라 윙플랩의 각도가 어디까지 변화하는지...^^

---------------------------  1919

 

 

멕라렌도 프론트 타이어 뒤쪽으로 피토레이가 목격됐는데요....

프론트윙 엔드플레이트를 지난 공기 흐름과 블론 엑슬(블론휠넛)을 나온 공기흐름을 측정하기 위함이겠지요...

--------------------------   1922

 

 

 

엔스톤팀은 패스토 말도나도가 나섰는데요.......일단은...'안전하게 피니쉬할 수 있는지를 테스트'..?ㅋㅋ

-----------------------   1924

 

 

가장 노멀하고 종합적인 피토레이네요~^^

왼쪽은 프론트윙와 노즈 하부를 통과한 공기 흐름을 잡아내고..오른쪽은 프론트휠을 지난 와류를 측정~ㅎ

------------------------   1927

 

 

 

 - 개러지에서본 테스트 모습 : 암것두안보여.

부서진 말도나도가 보이지 않는다는 거슨 좋은 의미로 테스트가 순조롭다는 의미야..ㅎㅎㅎ  언제나 유쾌한 엔스톤 개러지~^^

--------------------------   1937

 

호오~ 재미진 사진이네요......

 

 

메르세데스의 니코 로즈버그는 오늘 피렐리타이어 테스트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마크가 없는(!)" 피렐리 타이어로 베스트 랩을 기록했네요..!  1분 24초 374...

컴파운드를 표시하는 스트라이프가 없는 타이어는 개발 단계의 프로토타입 타이어입니다.  이 타이어로 베스트랩이 나왔다는 것은...1. 상당히 무른 컴파운드-이를테면 소프트나 슈퍼소프트-일 가능성과..2. 그립이 향상된 개선된 타이어...둘 중 하나겠지요?^^

 

물론...테스트 내용은 일반에 공개되진 않습니다...한마디로...안얄랴줌 ^ㄱ^

--------------------------   1941

 

일단...2015 F1 바르셀로나인-시즌 테스트 DAY 1 오전 세션 현재 타임시트 스코어는요~~

 

 

레드불의 마일리지...-,.ㅡ;;...페이스를 낮추고 마일리지를 쌓아가는 프로그램은...진행을 하지않나요?  토로 로소는 그렇게 진행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  1953

 

 

 

 

훔.......^^;;...그런 생각을 하면 안되는건 알지만...라파엘리 마치엘로는 볼 때 마다...줄스 비앙키가 생각이 납니다.  줄스가 작년 인-시즌 테스트에서 페라리를 타며 좋아하던 모습이.....ㅠㅠ

 

귀하게 달려라 마치엘로!  혼자 달리는게 아니야....!

-------------------------------   1956

 

체커드 플래그~!

런치 브레이크입니다.......오전 세션 타임시트는 앞선 기록에서 변동이 없네요.....^^

한 시간 후에 오후 세션 그란라이트가~~ㅎㅎㅎ

----------------------------   2004

 

 

 

아니 그니까피라냐떼 여러분~ 우리 마싸 밥 좀 먹자규~ -,.ㅡ;;

점심 시간은 또다른 비즈니스 타임~ㅋㅋ

-------------------------------------   2020

 

읭~??

 

 

오전 세션에 메르세데스는 78랩을 소화~!!  반면 레드불은 20랩으로 가장 적은 랩 마일리지 소화..!

--------------------------   2022

 

ㅋㅋ 저 잠깐 밥 좀 먹고오겠습~~ㅎㅎ

9시에 이어집니다.......

--------------------  

 

오전 세션 최종 결과는요......

 

 

ㅎㅎ 밥먹기전에 왕창 달렸었군요^^

 

 

다들 밥은 맛나게먹고......

오후 세션 시작합니다........!

 

그린 플래그~~!!!!!!!!

---------------------   2116

 

 

 

멕라렌은 몇가지 업데이트 하는 데에 시간이 걸려 올리버 터비는 좀 더 여유있게 점심을 먹을 수 있다고하는군요~ㅎㅎ

------------------   2118

 

 

 

 - 차에 다시 탐. 나으 실버에로 사랑해.

훔..ㅋㅋ실버"에로"라니~ㅋㅋㅋㅋ 에로우 VS 에로..비슷한 발음이지만 의미는 너무 다르군욯ㅎ

--------------------   2122

 

 

 

훔..대체 레드불은 왜 오전에 20랩 밖에 달리지 못한걸까요?

딱히 새로운 파츠 테스트를 한 것 같지도 않은데요.....ㄷㄷㄷ  그렇다고 파워유닛 이슈가 알려지지도 않았고.....훔훔.....

내년에 막스 베스타펜을 레드불에 올릴까요..??

피에르 가슬리가 F1 데뷔를 하게 되면.....퇴출 1순위는 당연히 다닐 크비얏일 껍니다...-,.ㅡ;;

크비얏도 아직 어리지만....이전에 레드불에서 쫒겨난 드라이버들은 모두 "어린 나이"였습니다!  그러니...다닐 크비얏이 레드불로부터 퇴출된다고 하더라도...이상할 것은 없습니다.

-------------------------   2126

 

참...이것도 격세지감일까요?  언제부터 포뮬러원 드라이버가 22~23살이 되면 "은퇴 걱정"을 하는 직업이 됐을까요?  뭐...아직은 레드불 만의 문화지만...그닥 널리 권장할 만큼 바람직해 보이진 않습니다......

-------------------   2128

 

트랙이 갑자기 붐비는군요...

오후 세션 시작하자마자 펠리페마싸가나와 타임시트 맨 밑에서 P5로 점프를 했네요...

 

첫날 오후 세션엔 드라이버 체인지가 없이 오전과 같은 라인업으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로즈버그, 마치엘로, 말도나도, 마싸, 크비얏, 가슬리, 터비, 에릭손, 옐로이...!

---------------------   2148

 

 

 

 - 파스타를 좀 먹은 다음, 카를로스 사인츠가 인터뷰 하다 말고 피에르 가슬리의차가 나가는걸 보고 있..

 

확실히..가슬리에겐 오늘이 특별한 경험일 것입니다...

------------------  2154

 

 

 

 - 개러지에서 패스토말도나도의 헬멧 다운포스 시뮬레이션을 하고 데이터를 다운받고있어.

..?...그냥 쓰담쓰담 하고 있는거아녀?ㅋㅋㅋ 누르고있능겨?ㅎㅎ

--------------------------   2205

 

바르셀로나 시간으로 오후 3시 스코어...

1. Nico Rosberg GER Mercedes-Mercedes 96 laps 1m 24.374s
2. Raffaele Marciello ITA Ferrari-Ferrari 70 laps 1m 26.648s
3. Pastor Maldonado VEN Lotus-Mercedes 56 laps 1m 27.338s
4. Daniil Kvyat RUS Red Bull-Renault 44 laps 1m 27.558s
5. Felipe Massa BRZ Williams-Mercedes 47 laps 1m 27.911s
6. Pierre Gasly FRA Toro Rosso-Renault 74 laps 1m 28.147s
7. Marcus Ericsson SWE Sauber-Ferrari 45 laps 1m 28.687s
8. Nick Yelloly GBR Force India-Mercedes 60 laps 1m 28.856s
9. Oliver Turvey GBR McLaren-Honda 31 laps 1m 29.730s

 

 

호오~~레드불! 오후가 되니까 막 달리기 시작하는군요^^

메르세데스는 벌써 96랩째~!ㄷㄷㄷ 정말 오늘도 150랩 가나요?ㅎㅎ

토로 로소 74랩도 대단하네요..!

----------------------------   2207

 

 

 

 

 - 스페인 햇볕에 나와 말도나도가 트랙에 나선 것을 보고 있어.  내일 로터스의 내차례가 기대돼!

 

ㅋㅋ 홧팅 졸리언~

-----------------------  2212

 

 

 

사우버 점프~ 마싸 앞으로!  훔...상당히 느슨하게 진행되는 테스트 세션입니다. 

그냥..영드라이버 테스트 따로 하자니깐..ㅎㅎ

---------------------   2217

 

니코로즈버그 출격........100랩 돌파~!!

오늘 최초의 센츄리클럽이네요~ㅎㅎ

 

 

----------------------   2229

 

팝업 뉴스....

 

방금 닛산의 니스모 LM 프리뷰 기자회견이 런던에서 끝났는데요....이 자리에 있던 저널리스트가 닛산 GT-R LM 니스모의 사진을 몇 장 보내왔습니다^^

 

 

콕핏과 스티어링 휠은 이렇게 생겼군요^^  LCD 디스플레이 같은건 없슴~^^

 

 

스티어링 휠 뒷면은 이렇게...^^

 

 

 

 

외관은 익히 봐오던 모습인데요.......

특이한 것은.....

 

 

헐~ㅋㅋ 배기구가...보닛 위로 나와있네요...ㄷㄷㄷ  창문 열고 달리면(읭?) 콕핏으로 열라 더티에어 들어오는거 아닌가요?ㅎㅎ~  매번사진 보면서 얄팍한 뒤쪽 더이에도 배기구가 없어 신기하더니...정말로 배기까지앞에서 다 해결하고 뒤는 그저 "거들뿐"~ㄷㄷㄷ

과연..?

---------------------   2247

 

 

 

멕라렌은 노즈콘에 다시한 번'카메라'를 달았군요^^  저불룩하게 혹같이 솟은 것은 프론트윙을 향해 고정된 카메라...저어~위에 사진에 사우버는 테이프로 그냥 막 발랐는데요..ㅎㅎ

암튼 멕라렌......점심 먹고 업데이트 작업으로 시간이 걸릴꺼라고 하더니...이제 준비가 끝난 모양이네요^^

 

 

?  포스 인디아는 프론트윙에 몇 명이달라붙어 있능...???ㅋㅋㅋ

-------------------   2253

 

니코로즈버그 다시 출격~!! 108랩째~!!ㄷㄷㄷ  얘네들 또 시작이야~~으으........

----------------------   2256

 

 

 

 

멕라렌-혼다는...아직까지는...지난 일요일에 젠슨 버튼을 괴롭힌 "무서운 랩"을 만든 리어가 불안한 문제는 보고되지 않고 있네요...팀은 다소 안심(?)하는 분위기..?!

------------------   2317

 

현재 스코어...

 

 

페라리와 토로로소가 다음 센츄리 클럽을 바라보고 있네요...

레드불은 분발하고있구요...멕라렌은 자체 업데이트로 시간을 좀 잡아먹었..ㅎ

--------------------   2325

 

아직 타임시트 변동은 없습니다...하지만 마일리지는 계속해서 올라가고있군요^^;;

페라리 100랩 돌파~!!^ㄱ^

--------------------   2343

 

이제 한시간 남았네요...^^

 

 

일단 멕라렌-혼다에 오른 올비버 터비는...엊그제 젠슨 버튼과 같은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차의 잠재력이 어마어마해서 놀랐다고 하는군요.

하지만...뭐...일단 내일은 젠슨 버튼이 타니까...보다 정확한 피드백이 나올 수 있겠지요...^^

 

 

 

오늘 페라리에 오른 라파엘리 마치엘로는...내일은 사우버의 차에 오릅니다.

 

세션 종료 한시간 남은 현재 스코어는요...

1. Nico Rosberg GER Mercedes-Mercedes 126 laps 1m 24.374s
2. Marcus Ericsson SWE Sauber-Ferrari 78 laps 1m 26.624s
3. Raffaele Marciello ITA Ferrari-Ferrari 105 laps 1m 26.648s
4. Daniil Kvyat RUS Red Bull-Renault 80 laps 1m 26.904s
5. Pastor Maldonado VEN Lotus-Mercedes 60 laps 1m 27.338s
6. Nick Yelloly GBR Force India-Mercedes 96 laps 1m 27.396s
7. Pierre Gasly FRA Toro Rosso-Renault 112 laps 1m 27.680s
8. Felipe Massa BRZ Williams-Mercedes 54 laps 1m 27.911s
9. Oliver Turvey GBR McLaren-Honda 45 laps 1m 29.730s

 

메르세데스와 페라리에이어 토로 로소가 센츄리 클럽에 들어옵니다~~ㅎㅎ^^

레드불의 오후 세션 마일리지도 상당하네요^^

----------------------   0005

 

 

 

ㅍㅎ~ 역시나 깔끔한 윌리엄즈~!!!

 - 펠리페는 오늘 계획을 모두 완료.  알렉스 린이 내일을 준비함.

 

목표 조기 달성한 마싸는 조기 퇴근~!!ㅎㅎ

윌리엄즈는 꿈의 직장!^^

------------------------   0027

 

체커드 플래그 30분 전 스코어는요~~

 

 

헐~ㅋㅋ 피에르 가슬리 120랩~!  영 드라이버 테스트는 확실하게하는군요..

마치엘로는 오늘 저렇게 달리고 내일 또 달려야..ㅎㅎ

-----------------------   0034

 

헐~ 기어이 150랩을 채우려는건가요?ㅎ

 

-----------  체커드 플랙이 다가옵니다~

 

 

 

ㅋㅋ니코 로즈버그 146랩으로 마무으리~ㄷㄷㄷ : 워리어 스펙의 지구력!

------------------   0104

 

체커드 플래그~~!!!!!!!

 

나오자마자...피에르 가슬리 T4에 스탑~헐~이런!

 

 

 

 

 

 

이렇게 세션이 마무리 됐네요.......

 

1.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 시즌을 대비한 것인가요?

- 메르세데스는 롤 후프 쪽에 엑스트라 인렛을 테스트 했는데요...아무래도 K-ERS쪽으로 연결되어 브레이크-바이-와이어 보호를 위한 냉각을 위한게 아닐까...섣부르게 추측을 해 봅니다~ㅎㅎ

 - 앞서 스페인GP에서도 메르세데스는 사이드 포드 옆쪽에 냉각 구멍을 뚫어놓는 등...작년 캐나다와 올 해바레인에서 불거진 리어브레이크 문제에 여러가지 해법을 시도해 보고있는 중인 듯 보이는군요......

 - 테스트만 하면 계속해서 롱런을 달리면서 리어 브레이크를 살피고 있는....ㅋ

 

2.  전체적으로 레드플랙 발령이 없는 순조로운 테스트였습니다.

 - 모나코 버전 하이다운포스 파츠가 일부 눈에 띄었는데요...

 - 유난히 일어서있는 프론트와 리어윙들...

 - 때문에 에어로 런에 치중한 이유도 있었고...한계치까지 끌어올리는 퍼포먼스 랩의 기록이 좋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3. 영 드라이버들......

 - ㅋㅋ 나름 큰 사고 안치고 프로그램에 따라 잘 달려 주었습니다^^

 

내일도 역시 다소 느슨한 테스트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ㅋㅋ 인-시즌 테스트...하자니 부담이고 안하자니 불안하고~ㅎㅎㅎ

그냥 폐막전 이 후에 영드라이버 테스트를 하라니깐~ㅋㅋ

 

암튼..이렇게 2015시즌 첫번째 인-시즌 테스트의 하루가 마무리됩니다^ㄱ^

 

뱀발 :

 

오옷~

마지막에 레드불의 다닐 크비얏이...101랩으로 마무리! 센츄리 클럽에 들어옵니다~~

 

 

오늘 100랩 이상을 달린 센츄리 클럽엔....총 5개 팀 - 메르세데스, 페라리, 토로 로소, 레드불, 포스 인디아 -이 가입했습니다~^ㄱ^

 

최종 공식 결과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