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BREAKING-최종] 귀도 반 데 가르데 vs 사우버 합의! 압류 철회! 본문

F1/가십

[BREAKING-최종] 귀도 반 데 가르데 vs 사우버 합의! 압류 철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14. 08:3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호오~ 간밤에 귀도 반 데 가르데 측과 사우버 측이 만나 협상을 벌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양측은 너죽고나죽자의 소모적인 감정싸움이 아닌, 마지막에 이성을 발휘해 생산적인 얘기가 오간 듯 합니다!

 

 

현지 시각으로 오늘 오전 9시반(한국시각 오전 7시반)에 속개된 재판 과정에서 귀도 반 데 가르데측 변호인은 사우버에 대한 압류 신청을 포기!

"다른 방법으로 합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사우버는 오늘과 내일, 마커스 에릭손과 펠리페 나스르가 레이스에 나서게 됩니다!

 

어제 팀 프린시펄 기자회견에서 보여 준 모니샤 칼덴본의 태도에 대해 여기저기서 비난이 들끓었었는데요...악플러가 이 좋은 기회를 놓칠 리가 없겠죠!

 

 - 지쳐보여요, 엄마!!

악플러의 은퇴 종용~!

어제 기자회견에서 어떤 기자 한 명이 모니샤 칼덴본에게 "팀 프린시펄에서 물러날 생각은 없느냐?"라는 도발적인 질문을 했고, 모니샤는 이에 대해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고 짧게 답을 했었지요~!

 

- 두개의 시트를 네 명의 드라이버에게 판 것은 쵸쿰 개같아요, 엄마!!

 

모두가 일요일이 지난 후 귀도가 사우버의 차량과 자산을 압류ㅐ 말레이시아 그랑프리에 가지 못하게 되는 것 아닌가를 걱정했습니다.  그리고 후폭풍으로 아드리안 수틸까지 나서게 되면, 사우버라는 팀이 분해되어버리는 일까지도 가능해지는 것이니...사태의 파장은 걷잡을 수 없게 진행될 수도 있었고, 실제 그 쪽으로 흘러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 귀도의 변호사는 사건이 정리됐다고 말했...해서, 끝났슴, 합의가 이루어졌다.

 

 - 원고는 차량과 기타 자산 압류를 포기할 수 있다.

 

 

 - 아담쿠퍼 : 이제 합의에 대한 뉴스를 기다립니다. 아직 상황은 겉보기엔 유동적이고 (귀도가) 어디에서 드라이빙을 할 수 있는지도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귀도 반 데 가르데의 법률팀은 "몇 개의 다른 방법을 택할 수 있었다", "그게 일을 흥미롭게 만들었다"...

 

 - F1그리드 : 속보 : 귀도 반 데 가르데와 사우버 합의.  상황 종료. 렛츠 고 레이싱. F1

 - F1 패독 : **속보**  사우버 귀도 정리!! 에릭손과 나스르가 레이스 하는 것으로 상황 종료!

 

---------------- 0837

 

 

 

 - 빅토리아 고등 법원 : 귀도 반 데 가르데와 사우버의 진행은 그들의 합의에 따라 더이상 이어지지 않습니다. 모든 상황은 해결되었습니다.

 

 

-아담쿠퍼 : 판사/변호사들은 모두 이번 일이 특별한 케이스라고 입을 모았다 - 휴일에 시작해 월요일, 결과, 항소, 강제집행, 토요일에 끗!

------------------  0844

 

귀도 반데 가르데는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 VDG : 각별한 F1과 모터스포츠의 흥미를 존중하며, 저는 이번 주말 레이스에 대한 저의 법적 권리를 포기하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 열정을 가진 드라이버로서 이번 결정을 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 또한 동시에 저는 FIA와 사우버 모터스포츠, 나스르와 에릭손 까지도 존중받을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 저의 메니지먼트는 이 상황에 대해 상호간에 납득할 수 있는 해법을 찾기 위해 다음 주에도 대화를 이어나아갈 것입니다.

 

 

- 저는 해결책이 찾아질 것을 신뢰하며, (찾아졌을 경우) 미디어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훔.......귀도 대인배!

 

뭐.....그럼......법정 다툼은 해결됐다고 하니까............

 

트랙으로 갑시다~!!!

 

멜버른에 토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스타트 엔진! 렛츠 레이스!!^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