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BREAKING] 페르난도 알론조 재활 시작! 본문

F1/가십

[BREAKING] 페르난도 알론조 재활 시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7. 09: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지 않은 사고로 그동안 드라이버 자신이나 팬들이나 마음고생 참 많았습니다.  사고의 원인은 정확하게 조사되어 원인이 명확하게 밝혀져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또다시 누군가 같은 사고를 당하지 않을 수" 있을테니까요!

 

 

 

새벽에...페르난도 알론조는 직접 자신의 재활이 시작됐슴을 알려왔습니다.

 

근데 같은 시각 SkyF1에선 이런 기사가 났네요....

 

 

 - 알론조의 기억상실 확인 : 페르난도 테스트 크레쉬 후 1995년이라 믿는다고 보도됨.

 

내용은 역시나 어제 말씀드린 "미러"의 보도와 같은 소스입니다!  스페인 미디어 "인용(!)" 말이죠.

뭔가..유행어가 될 것 같은..."아임 페르난도. 고카트를 타고요, 포뮬러원 드라이버가 될꺼에요. - "I'm Fernando, I'm in karts and want to become Formula 1 driver"라는 말이 참 여기저기 많이도 인용이 되는군요~!!

[조만간 저 문구가 세겨진 티셔츠가 온라인 쇼핑몰에 나온다에 100원 걸겠습니다!ㅎㅎ]

 

암튼...스카이 보도 중에 멕라렌이 컨펌했다는 부분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론 데니스가 인정한 사고 직 후 의식이 없었다는 부분.

 

두번째는, 에릭 불리에가 말한 "It was just a normal concussion [with] a loss of temporary memory,(이건 그냥 잠깐동안의 기억을 잃은 일반적인 뇌진탕이에요"..라는 말입니다.

여기에 "It's not as dramatic as you read in the media. Everything is back to normal.(미디어에서 말하는 것 처럼 드라마틱 하진 않아요.  모든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라면서, 더이상의 얘긴 "사적인 일"이고, "페르난도와 의사가 얘기할지말지를 결정할 부분"이라며 자신은 해 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팀 차원에서) 회복이 끝날 때 까지 모니터링 하고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그를 시뮬레이터에 태우는 것.  테스트가 아니라 2주동안은 원래 타오던 것이다."

"의학적으로 그의 반사능력등을 테스트 했다.  모든건 정상이었다."

 

이 말이 섣부르게 "백 투더 1995"가 될 수 있을까요~?ㅎㅎㅎ 제가 보기엔...전혀요!

 

오히려 주목해야 할 말은..."플라비오 브리아토레"에게서 사고당시에 나왔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알론조를 병문안 갔던 브리아토레는 알론조가 '사고 당시 상황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했었지요!

 

음모론자들은 브리아토레의 말을 소스로 소설을 씁니다. "페라리 드라이버를 만들어 이태리말도 시켰"다가,  시간여행이 소박하다고 느꼈는지 아예 블록버스터로 만들어 1995년으로 보내버립니다!

 

물론..."난 페르난도에요. 고카트를 타고요, 포뮬러원 드라이버가 될꺼에요."라는 말을 들은 알론조의 의사는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진짜 주치의"는 환자 상태에 대한 일체의 비밀을 지키고 있는 중이구요!

--------------------------------

 

이제 현장에 없던 이들이 만들어 낸 소설은 그만 보시고....^^...알롱의 얘길 들어보자구요!^^

호주 그랑프리 스킵 메세지이후 침묵하고 있던 페르난도 알론조의 SNS가 오늘 새벽에 일제히 포문을 열었습니다~!ㅋㅋㅋ

 

 - 잘 해냈다르.......30분의 바이크, 30분의 수영, 30분의 헬쓰.  말레이시아는 가장 고된 레이스 중 하나, 우린 100%로 갈꺼임!

 

페르난도 알론조가 재활을 시작했고, 몸 만들기에 들어갔습니다.  앞서 에릭 불리에가 밝혔듯이 그의 반사신경은 정상입니다!  감전이 됐다면 신경 손상이 있었겠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은 것이라고 봐야겠지요.

 

페르난도 알론조 역시...."음모론 기사"들을 읽고 있었습니다.ㅎㅎㅎ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스페인어와 영어로 함께 보낸 메세지 내용은 이렇습니다.

 

 - 몇 일 후면 챔피언쉽이 시작돼.  "상상"에서 벗어나.  게임이나 하자 가장 창의적인 것을 리트윗하지.

#당신은 오늘 어디에서 깨어났습니까

 

영어로 "상상"이라고 적은 것은...스페인어에선 "사이언스 픽션(공상 과학)"이라고 적었군요!  "공상과학에서벗어나!"ㅋㅋㅋㅋㅋㅋ

페르난도의 "당신은 오늘 어디에서 깨어났습니까" 파티 제안에 당연하게도 순식간에 답이 많이 달렸습니다.  그 중에 재미진거 몇가지를 꼽아보자면...

 

 - 난 바닷가에서......발가벗고

 

 - 자러 간다 마

 

 - 침대에서, 언제나와 같이 #지루하지만 사실임^^;

 

아래는 페르난도가 "창의적"이라고 생각해 리트윗 한 것들입니다......

- 난 니가 멕라렌P1으로 뉘르부르그링을 한 랩 태워줄 때 깨어났쓰...

 

 

- 스페인말....-,.ㅡ;;...(능력자님 부탁^^;)

 

 

 - 발렌시아에서

 

 

 - 난 니가 세번째 월드챔피언이 되는데서 깨어났어.

--------------------------

 

 

더파워오브드림.jpg

 

 

페르난도 알론조씨..............세팡에서 봅시다.

 

 

뱀발 :

1. 사고 과정에 대해선..........

그니까요기서요로케 인조잔디를 밟아서..어라?휙~......이라고 테드 크레비츠가 F1쇼에서 말했습니....

이 쇼엔 마루시아의 그레이엄 라우든도 출연...

 

2. 로메인 그로장은 1998년으로 타임슬립~!!ㄷㄷㄷ

 

 

'F1 > 가십' 카테고리의 다른 글

F1 2015 시즌 눈여겨 봐야 할 규정 변화 & ...  (17) 2015.03.09
F1 가십 2015/03/08  (3) 2015.03.08
F1 잡담 2015/03/06  (7) 2015.03.06
F1 가십 2015/03/05  (7) 2015.03.05
2015 F1 매너-마루시아 F1으로부터의 소식 [03/05]  (6) 2015.03.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