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6 오전 스케치 본문

F1/가십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6 오전 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27. 16:4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뮬러원 2015 윈터 테스트도 오늘로 열흘째군요.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로는 6일째, 파이널 프리-시즌 테스트로는 이틀째...(ㅋㅋ적다보니 이름 김미영, 엄마에겐 딸이요 자식에겐 엄마요 남편에겐 아내이자 회사에선 팀장 막이런 느낌~ㅎㅎ)

 

파이널 프리-시즌 테스트 첫날이었던 어제는 많은 새로운 파츠들이 등장을 했습니다.  동시에 메르세데스는 이번 윈터 테스트 총산 1000랩을 돌파하면서, 드디어 MGU-K가 유명을 달리했습...그래도 1000랩을 넘게 달렸으니 천수를 누리고 간 호상이지요~!  메르세데스의 내구성은 충분히 증명 됐다고 보여집니다.

 

메르세데스가 없는 필드를 장악한 것은 윌리엄즈였지요!

 

 

모두를 질리게 만들었던 메르세데스의 미디엄 런 24초대 기록을 윌리엄즈가 달성해버렸지요.  인상적이었던 DAY 5의 기록은 하로님의 포스팅을 참조^^ [ http://route49.tistory.com/645 <-- 여기 클릭^^]

--------------------------------------

 

어제 세션 종료 직후 인터뷰에서 펠리페 마싸는 "우리가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어제 페라리는..."난 내 길을 간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레이스 페이스로 12~13랩 스틴트를 연료를 채운 상태와 비운 상태를 왔다갔다 하며 계속해서 진행했는데요.  롱런 페이스는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키미 라이코넨은 "더 많은 업데이트 파츠가 올 것"이라고 했는데요.  여기저기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해 보면...올 시즌 페라리는..."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이라는 결론이...^^..암튼 남은 일정 동안 페라리의 새로운 파츠와 성과를 계속 따라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또 한 명...'손에 딱 잡히는 장난감'을 받아든 소년이 있습니다^^  로메인 그로장은 어제 인터뷰에서 흥분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나한테 완전 맞춤형 차에요!"ㅎㅎ  말도나도 또한 계속해서 좋은 차를 갖게 되어 벌쭉벌쭉 웃고 다니던데요....차라리 이 듀오가 사우버의 차를 탔더라면.....-,.ㅡ;;...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어제 로터스에선 또 한 명이 화재의 주인공이 됐는데요.   F1 나라의 새로운 여성 드라이버로 들어온 스페인의 섹쉬~한 카르멘 졸다...

 

훔...아무리 '개발 드라이버'로 시뮬레이터를 타는 드라이버라곤 하지만 여긴 F1 필드고, 그래도 명색이 레이스 드라이버인데...뒷조사를 해보니, 레이스나 포디움 사진 보다는 팔다리 드러낸 잡지화보와 각종 프로모션행사의 포토월 사진이 더 많더군요...-,.ㅡ;.........레이싱 드라이버는 (빤쓰보여주까말까 밀당할 때 보다는) 방염슈트와 글러브, 발라클라바로 온몸을 꽁꽁 감추고 초능력 동체시력을 가진 눈만 번뜩이며 드러내곤 첫코너를 노려볼 때가 훨씬 섹시합니다~!!

 

 - 여기도 여자야, 절라 유명하고. Kwic-E-mart같은 스폰서도 데려올꺼야. 해서 다음 F1 개발드라이버로 고려하고 있어.

 

"페이 드라이버"나 "프로모션 드라이버"는...그리드를 더럽히고 레이싱 스피릿을 병들게 합니다!

 - 어떤 상위 리그에 진출하는 것이 하위리그에서 빠르게 달려 포디움에 오르고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보다, 스폰서 영업에 도움을 주고, 판촉활동을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면....그런 레이스는 그리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지니레이싱"은 어제, 분명하게....그 자리를 "정당하게(!)" 원해왔던, 작년에 GP2에서 달렸던 모든 드라이버들에게 모욕과 좌절감을 줬습니다. -,.ㅡ;

엔스톤 팩토리의 엔지니어링을 좋아하고 이 팀의 드라이버를 응원하지만, 이런 결정은 감싸고 응원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

 

이번엔 기쁜 소식~!

 

 

우리 한세용 선수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ㄱ^  자세한 소식은 하로님께서 친절하게 전해주셨습니다!  [ http://route49.tistory.com/646 ] 

올 시즌 한세용 선수가 달리는 FR2.0 소식도 시즌이 시작하는 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상업화된 상위카테고리와 달리...월드시리즈는 아직 "무료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ㄱ^

 

다시 한 번 한세용 선수~!!!

 

YES! 더할나위없다.jpg

 

-----------------------------

 

 

카탈루니아 서킷에 아침이 밝았습니다.  구름은 어제보다 줄었네요.  그럼.....선수 입장~!!

 

빰빠라밤~~~~♬

--------------------------- 1645  그린라이트 15분전~!!!!!

 

어제 걱정했던 것과 같이.......케이막은 스탠바이는 하고 있지만, 제이비의 컨디션 조절 목적(예를 들어 MP4-30이 열라 잘달려 하루 150랩을 소화해버리는 일이 발생해다음날 도저히 달리기어려워지는 경우)이 아니라면 투입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론은 그딴 영감탱이니까~흥!

 

아...갑자기 마틴 휘트마시가 보고싶다! -,.ㅡ;

---------------------------- 1649

 

 

아직은 조용한 피트래인.........

----------------------------- 세션 스타트 5분 전~!

 

아~! 드라이버 라인업에 포스인디아 니코 훌켄버그가 있는데요.  VJM08은 오늘 오후에 출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전에 엔진 교체를 한 메르세데스와 멕라렌이 언제쯤 나올 수 있을지도 관심사구요~!!^^

-------------------------- 1659

 

3..2..1.... 그린라이트~~!!!!!!!!

 

세바스찬 베텔과 니코 로즈버그가 얼리버드입니다~!! ^ㄱ^

--------------------------- 1701

 

말도나도 베스타펜 출격~!!!!!!!!

 

메르세데스의 엔진교체는 뚝딱~성공적이었나보네요~!

--------------------------- 1703

말도나도, 베텔 인스톨랩 완료~! 로즈는 그대로 달려나갑니다~!!

-------------------------- 1704

 

오옷~~~ 멕라렌-혼다 버튼 스타트~~~!!!

베스타펜은 3랩 마치고 피트인...1:56.933

로즈도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렸네요... 2:03.168

-------------------------- 1708

 

모두 인스톨랩 마치고 피트인...그러나 로즈는 혼자 트랙을 달리면서 인스톨 중..?!ㅎㅎ

------------------------- 1710

 

레드불의 새로운 파츠~!ㅎㅎ

 

 

분명 멕라렌은 새로운 섀시라고 했습니다!  그게 잘못되어 엔진을 교체한거구요!  오늘은 머신이 정확하게 작동하기를 바랍니다!

 

로즈 피트인...트랙 엠프티~!

------------------------------ 1713

 

 

 - 매너 마루시아를 인수한 사람이 북아일랜드 출신 에너지 회사 대표...스테판 핏츠패트릭 이라고 하는군요~!

ㅎㅎ 멋진 소식이네요~!

------------------------------- 1717

 

세바스찬 베텔 출격~!!

-------------------------------- 1717

 

 

 

훔..아까 인스톨랩에 다닐 크비얏이 달고 나갔던 거대한 센서는.....

프론트윙과 블론 휠넛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를 체크하기 위함~!

------------------------------------ 1719

 

베텔 싱글랩 후피트인......

현재 기온 9도C  트랙온도 11도C.......호오~ 따듯하군요~!! 겨울 치고는^^

---------------------------------- 1720

 

크뱟, 나슬 출격~!!

 

부릉부릉~

---------------------- 1721

 

나슬~ 1:31.337..하드...현재 타임시트 탑!  크뱟은 노타임 셋~ 싱글랩 후 피트인~

---------------------------------- 1723

 

나슬 퀵스탑 후 슈퍼소프트~!! 1:27.965 기록 후 피트인..

다시 트랙 엠프티

------------------------------ 1726

 

헐~ 나슬!! 드라이브 쓰루 시뮬레이션..?ㅋㅋ 다시 출격~!

여전히 슈퍼소프트!

----------------------------- 1726

 

보타스 출격 미디엄~!

-------------------------------- 1727

 

이른 아침 이미지~!

 

 

 

 

---------------------- 1732

 

트랙에 나슬(슈퍼솦) 보타스(미디엄)~!

사우버는 타이어 테스트 중..?

----------------------------- 1732

 

다닐 크비얏 트랙에 합류~! 소프트!

---------------------------- 1734

 

보타스 나슬 피트인~

보타스 튁스탑! 곧바로 출격~!

 

------------------------------------- 1734

 

이른 아침...각 팀들은 에어로 파츠 테스트 프로그램을 진행중~~

 - 이 말은...타임시트 일단 접어둬도 괘안타능~ㅎㅎ

--------------------------------------- 1736

 

빈 트랙에 로즈버그 출격~!

바르셀로나에선 테스트가 한창이지만......지금온라인에선 케이터햄 차량의 경매가 시작됐다고 하는군요...-,.ㅡ;;

 

 

---------------------------------- 1739

 

보타스, 베스타펜...트랙의 로즈에 합류~!! 올 미디엄~!

---------------------------- 1740

 

현재 날씨는요.......

 

뭔가 성스러운 날씨....^^;

-------------------------------- 1741

 

페라리 프론트윙 엔드플레이트에 새 파츠~!!

 

 

 

읭?  그리고...카메라 마운트도 바뀐거 같은데요.....??  어제꺼랑 또 달라보이는군요~!! 다른각도 사진을 구해봐야겠습...

-------------------------- 1745

 

훔..........근데 역시나 케이터햄 경매 사진은.........울적해집니.......ㅠㅠ

-------------------------- 1746

 

보타스 12랩째 노타임 셋~!!

훔......피트래인 끝에서 "레이스 스타트" 시뮬레이션..??

--------------------------- 1747

 

멕라렌 다시 출격~!!! 오늘은 7랩 넘자~!! 벌써 4랩째~!!

---------------------------- 1749

 

멕라렌 핏스탑...두 랩의 인스톨 런~

트랙 엠프티

---------------------------- 1752

 

 

 

윌리엄즈는 바지보드 안쪽 사이드포드에 새로운 디플랙터를 선보였었는데요, 훔..뭐 센서는 프론트윙과 프론트휠을 거쳐 사이드 포드쪽으로 흐르는 공기 흐름을 보기 위함.

 

 

말도나도 침묵을 깨고 출격~!

------------------------------- 1756

 

 

포스 인디아의 비제이말리야 8호기는 이미 도착해, 게러지 안에서 작업중이라고 하는군요~!

----------------------------- 1758

 

로즈 크뱟 베텔 출격~!

---------------------------- 1758

 

뭐...트랙은 계속 소강상태구요...차들은 타임랩이아닌 에어로랩들 달리고 있습니다

 

보타스 14랩, 크비얏 12랩...그러나 타임셋이 없습니...ㅎ~

 

근데 흥미로운 소식은....루이스 해밀턴의계약 말인데요...

----------------------------- 1808

 

스카이 F1에 따르면...루이스 해밀턴은현재 포뮬러원 역사상 최고액인 3년간 1억5천만 달러를 불렀다고 합니다!

뭐...그래서 길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암튼 뭐...이건 잡다한 얘기가 길어지니 다 지우고 패쓰~~ㅎㅎ

-----------------------------------  1811

 

멕라렌 세번째 런입니다~!!

----------------------- 1811

 

로즈버그 페이스 올려 26초대 진입~!! P1..미디엄 런~!

-------------------------- 1813

 

 

 

 

페라리와 윌리엄즈는 오전 내내 피토레이를 달고다닙니다~!^^;

------------------------------ 1815

 

로즈버그 미디엄 런 25초대 진입~!!  현재 롱런인데요...페이스를 계속 올리고 있네요!

---------------------------------- 1816

 

멕라렌 8랩 기록하고 피트인~

-------------------------------- 1817

 

현재 트랙엔 로즈, 베텔, 보타스...

-------------------------------- 1818

 

ㅋㅋ잡았다~!! 페라리의 카메라 마운트~!!!

 

------------------- 1819

 

페라리가 어제와 카메라 마운트가 바뀌었다는 것은...노즈콘이 새거라는 얘기겠지요?

새 노즈콘에 바뀐게 카메라 마운트 뿐일까요?흐흐~

------------------------- 1820

 

로즈 피트인...

트랙엔 보타스, 나슬, 베텔, 크뱟

---------------------------- 1822

 

보타스~ 하드타이어로 페이스 올려 26초대 진입합니다~!!!

 

P Driver Team Time
1  Nico Rosberg Mercedes  1m25.730s
2  Valtteri Bottas Williams  1m26.909s  +1.179
3  Felipe Nasr Sauber  1m27.965s  +2.235
4  Pastor Maldonado Lotus  1m28.153s  +2.423
5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408s  +2.678
6  Sebastian Vettel Ferrari  1m29.456s  +3.726

 

 

---------------------------- 1825

 

MIXED WEATHER
The weather hasn't decided yet which way it's gonna go today. When we look left outside the media centre, over the main straight, it's very clouded. When we look right, over the paddock, we see blue skies.

 

ㅋㅋ현재 미디어 센터는 레드불 개러지2층인데요....미디어 센터에서 메인스트레이트 쪽을 보면 구름이 잔뜩 껴 있고, 반대쪽 패독 방향은 파란 하늘이 있고...뭐 그런 날씨라고 합니다..ㅎㅎ

------------------------------------- 1830

 

다시 살펴보는 메르세데스 노즈 카메라...

 

 

훔...노즈가 이상하게 얇아졌다 했더니.........얇아진게 아니라 검정 칠~!ㅋㅋㅋㅋ

아래쪽에 감추고 싶은 파츠가 추가됐단 소리겠지요~!!

---------------------------------- 1832

 

 

 

말도나도 출격~!!

트랙엔 나슬, 말도나도, 베스타펜,  그리고 버튼~!!

멕라렌 현재 10랩째~!!ㅎㅎ

-------------------------- 1834

 

게다가 버튼 플라잉랩~!! 1:28.868~!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립니다~!

---------------------------- 1835

 

버튼 15랩 완료 후피트인...

베스타펜 혼자 달리다가 피트인...보타스 출격~!

-------------------------- 1844

 

로즈 말도나도 출격~

전체적으로에어로 런을 진행 중이라...타임시트는 거의 변동없이 흘러가고 있습..^^

------------------------------ 1847

 

 

이거슨 퀵스탑 시뮬레이션... 차가슝~ 와서 탁 서면 롤리팝이 신호, 타야교환은 했다 치고신호에 맞춰 출발~

 

 

이건...그냥 퀵스탑!

-------------------------- 1850

 

 

 

헐~ 레드불은 오전에 퀵스탑 2.3초에 끊었다고 자랑~ㄷㄷㄷ

-------------------------------- 1853

 

베텔 출격~!! 로즈와 말도나도에 합류~

----------------------------------- 1856

 

ㅎ~ 로즈버그가 미디엄 런으로 간만에 페이스를 당기는군요~!!  베스트 기록을 1:25.365로 당깁니다~

----------------------------------- 1901

 

 

 - 파워유닛이 울부짖으며 살아났고 젠슨버튼은 달려나갔..ㅋㅋ

 

버튼 출격~!!! 미디엄!

 - 이전에 7랩스틴트였습니다~! 이번엔..?

------------------------------------------ 1909

 

오옷~~ 멕라렌 계속 달립니다~!! 17랩째~!

 

----------------------------------------- 1911

 

멕라렌 또다시 피트래인 입구를 지나쳐 메인 스트레이트로~~!!! 18랩째~!!

----------------------------------- 1913

 

19랩~~~~~~~~!!!!!!!!!!

------------------------------ 1914

 

페라리는 풀탱크 미디엄 롱런 중~!!

1:30.6, 1:29.6, 1:29.6, 1:29.8, 1:29.8, 1:29.8, 1:30.0, 1:30.2, 1:30.0 1:30.5

 

좋은 페이스입니다! 

------------------------------  1916

 

버튼 21랩~!! 이번 스틴트 미디엄 6랩째입니다~!!

-----------------------------------  1917

 

멕라렌 22랩째 피트인~!!  다시 한 번 7랩 스틴트 성공~!!!!!!!!!!!

------------------------------------  1920

 

트랙엔 베스타펜, 나슬, 말도나도...

----------------------------------  1921

 

다닐 크비얏 출격~!! 오늘도14랩째 랩타임기록 없이 달리고 있...ㅎ~

두 가지 테스트 프로그램~!!

1. 핏스탑 연습...2. 피트래인 출구에서 레이스 스타트 시뮬레이션~!

--------------------------------  1923

 

 

ㅋㅋ 하로님의 포스팅에도 언급이된.........로터스의 새 여성 개발드라이버에 관한 '과거 팀메이트'의 독설~ㅋㅋ

 

 

 훔...잘못 앉는 순간 피라냐 떼들이 우글대는 F1 나라~!!ㄷㄷㄷ

 

"돈으로는 절대 명예를 구입할 수 없다"는 가장 간단한 진리~!!

--------------------------------- 1925

 

Sauber about their programme: "Felipe Nasr is now testing different set-ups. Going out again after a short visit in the garage."

 - 사우버의 프로그램 : 펠리페 나슬은 지금 다른 셋업을 테스팅 중.  게러지에 잠깐 들른 다음 다시 출격

---------------------------- 1928

 

 

어이구~ 셉! 아버님 오셨다~~~...노베르트 베텔.......-,.ㅡ;........이마는 아들한테 물려주지 말지...ㄷㄷㄷ

----------------------------------  1930

 

오랜 기다림 끝에 로즈 출격~!!!!!!!

트랙엔 로즈 / 베스타펜 / 나슬 / 베텔...!

--------------------------------------  1931

 

베텔 피트인~! 현재 43랩 소화~! 랩카운트 탑!

----------------------------------  1932

 

얼래? 셉 다시 출격~!!ㅎㅎ

-------------------------------  1932

 

 

 

호오~ 스탠드엔 막스의 팬들도 보이는군요~!!^^

------------------------------------------  1935

 

모두 피트인.. 트랙엔 로즈와 크비얏.....

크비얏은 오늘도 17랩째 랩타임 기록 없슴.......뭐...어제 맹키로 점심 먹기 전에 훅~ 치고 올라오겠지요~ㅋㅋ

-------------------------------------  1936

 

크뱟 피트인.......트랙엔 로즈 홀로~!

------------------------------------ 1937

 

트랙은 여전히롱런의 물결~ 베텔(윈터하드) 로즈(미디엄) 로오오오오오오옹 런 중~!

-------------------------------------1941

 

 

dhdht~~아니...오옷~~~~~~~!!!!!!!!!

 

멩나넨 다시 출격~!!!!!!!! 4번째 런~!!!

----------------------------------------1944

 

멕라렌 싱글랩이 아닙니다~! 그대로 스트레이트로~~ 24랩째~!

--------------------------------------- 1945

 

이와중에 다닐 크비얏...또다시 18랩째 노타임셋~!! 19랩째 -,.ㅡ;

 

현재 트랙엔 로즈 / 버튼 / 베텔 / 크비얏..

버튼 25랩째~!! 이번에도 7랩 스틴트 가나요~~~???^^

---------------------------------------  1948

 

 

 

 

훔...W06의 사이드포드가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요~??? 2중구조?ㄷㄷㄷ

로즈 42랩 마치고 피트인~

 

버튼은 27랩째~!

----------------------------- 1950

 

젠슨 버튼...29랩째 피트인~!!  또다시 세번째 7랩 스틴트 성공입니다~~!!!!!!!!!!!

 

--------------------------- 1954

 

ㅋㅋㅋ

 

 

T10에서 제이비가 셉을 추월~!!!ㅎㅎㅎ

-----------------------------------  1956

 

모두 피트인...베스타펜 혼자 미디엄런~

----------------------------------- 1956

 

오늘은 페라리가 롱런 날잡았나요??  48랩으로 랩카운트 선두의 세바스찬 베텔 다시 출격~!!!

------------------------------- 1958

 

오오옷~~~ 포스 인디아 게러지에서 V6 시동 거는 소리가~~!!!

 

지금이 아니어도 오늘 중으로 니코 훌켄버그의 출격을 볼 수있을 듯 싶네요^^

--------------------------------  2000

 

세바스찬 베텔...소프트 롱런으로 훌쩍 타임을 끌어 올립니다~!  P2

 

 

--------------------------  2003

 

ㅋㅋ 다닐 크비얏...20랩째 노타임~

-------------------------------  2004

 

비교...

 

 

규정엔...노즈 상단에 에어로다이내믹적 이득을 취하는 장치가 있어선 안된다.....왼족 노즈 가장자리 끝에슬쩍 거쳐 있어서 불법~ 하니까 바깥쪽으로 조금 뺐네요~^^

------------------------------------------------  2009

 

재미있는 얘기네요~!!!

 - 카룬 찬독 : 베텔의오늘 베스트 랩에서...베텔의 직선 스피드는 보타스보다 6.5Kmh 느렸슴.

 

호오~!!!!  윌리엄즈보다 직선에서 6.5Kmh 느린페라리가 전체 랩타임에선 0.13초 앞섰다는 것은....페라리의 코너 스피드가 빠르다는 얘기겠지요~!!!!!!!!

---------------------------------------------  2011

 

 

오올~~~~~~~~!!!

 

 

누구의 헬멧일까~~~요???ㅎㅎㅎ  두근~! 이제 보게 되나요?^^

------------------------------  2013

 

 

 

포스 인디아 개러지 앞으로 카메라들이 모여들고 있다고 하네요........그거슨~!!^ㄱ^

-------------------------------  2015

 

카룬찬독의 리포트가 재미있습니다~!!

 

 - T1,2와 3에 나가봤는데,  메르세데스의 움직임이 엄청났슴.  T1에서 밀어붙여 T2와 T3을 빠져나가는 주행성이 굉장했고, 밸런스도 최적으로 보였슴.  로즈버그는 한계까지 밀어붙이진 않은 듯 했지만 차는 여전히 빨랐슴.

 

 - 멕라렌의 프론트 엔드의 움직임도

 

아! 말씀드리는 순간~!!!

 

 

니코 훌켄버그 출격~!!!!!!!!!

------------------------  2022

 

이 순간...세바스찬 베텔은 타임 시트 탑을 찍습니다~!!!!!!

P Driver Team Time
1  Sebastian Vettel Ferrari  1m25.339s
2  Nico Rosberg Mercedes  1m25.365s  +0.026
3  Valtteri Bottas Williams  1m26.032s  +0.693
4  Felipe Nasr Sauber  1m26.113s  +0.774
5  Pastor Maldonado Lotus  1m28.153s  +2.814
6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8.408s  +3.069
7  Jenson Button McLaren  1m28.868s  +3.529
8  Daniil Kvyat Red Bull  1m29.323s  +3.984

---------------------------  2024

 

포스 인디아의 VJM08은 니코 훌켄버그와 함께 2015 첫 인스톨레이션 랩을 완료~!!!

 

 

 

 

-------------------------  2025

 

 

 

 - 노즈 아랫 부분에서 공기가 들어와 S자로 꺾여 노즈 상단으로 빠져나가는 "S덕트"는 확인되는데요...

그림에서 보았던 프론트휠의 블론 휠넛은 보이질 않습니다~!!  그림의 명암을 어둡게 하니구멍이 있는 것으로 보였었네요~^^;;

------------------------------------  2027

 

 

 

프론트휠 엔드플레이트의 디테일도 재미지네요~!^^;

멕시코에서 봤던 거랑은...조금씩 많이 변한 모습이네요~!

-----------------------------------  2029

 

 

 

멜세데스의 사이드 포드가 이중구조로 보였던 것은...바지보드가 타고 올라가서였군요~!!

아래쪽을 까맣게칠해놓으니...뭔가 정확하게 구조가 한눈에 보이질 않네요~^^;

---------------------------------------------- 2031

 

아마따~! 카룬 찬독의 리포트......

 

 - 그래서 T1,2,3을 공략하는 멕라렌을 본 찬독의 얘기는...굉장히 안정적이고 진보적이다.  버튼은 자기가 원하는 방행, 원하는 장소에 차를 위치 시키고 있는 듯 보였다.  하지만 코너를 빠져나간 후엔 곧바로 스피드를 낮췄다.  엔진이 퀘스천 마크이기 때문!

---------------------------------------- 2033

 

어이구야~~

 

 

포스 인디아는 인스톨레이션 랩중에...레프트 리어 펑처가 있었네요~!! 타이어가 주저앉고 있..ㄷㄷㄷ

--------------------------------  2035

 

아증말~~ㅍㅎㅎㅎㅎㅎ  F1 나라 최고미녀가 왜 최고 미녀인지..ㅎㅎㅎ

 

 

 - 아우토스포트 욘 노블 : 새 포스인댜가 껍데기 벗었 - 고 인스톨랩에서 빵꾸났...

 - 비비씨 제니 고우 : 바람이 불어서 그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고 있나? 론데니스~~?!!!!

어찌 이 여인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으까요?ㅎㅎ

---------------------------------------  2038

 

멕라렌은 그 사이 숏런 한 번 달리고 다시 출격합니다!!!  현재 33랩째~!!

 

 

------------------------  2040

 

와우~~~~~~!!!!!!!

사우버의 펠리페 나스르~!! 소프트 런으로 1:24.071~!!  P1

 

훔......어제 마싸의 랩타임에 0.5초 느리네요..!

----------------------------------  2041

 

멕라렌 36랩째 달리고 있습니다~!!

--------------------------------  2043

 

 

 

?..........넌 거기서 뭘 하고 있......훔......패스토...ㅋㅋ 

------------------------------  2045

 

점심 시간 전 마지막 런~~!

나슬과 로즈 빼고 다 나왔습니다~!!ㅎㅎ

 

포스 인디아도 빵꾸난 타야 버리고 제대로 인스톨랩을 돌고 들어왔구요~!!

 

버튼 38랩 마치고 피트인~!!  이번엔 5랩 스틴트~!!!

------------------------------  2046

 

아............-,.ㅡ;;

 

 

 

이녀석도 박규 노즈였어~!!

 

 

...-,.ㅜ.jpg

-------------------------  2050

 

 

큰 박규.......

 

 

작은 박규.......

 

감춘 박규...

 

 

 

미안한데, 늬들한테 정말 실망했어.jpg

----------------------------

 

 

로즈......미디엄으로 소프트 베텔을 제치고 P2~!!!

-----------------------------  2055

 

P Driver Team Time
1  Felipe Nasr Sauber  1m24.479s
2  Nico Rosberg Mercedes  1m25.216s  +0.737
3  Sebastian Vettel Ferrari  1m25.339s  +0.860
4  Valtteri Bottas Williams  1m26.032s  +1.553
5  Max Verstappen Toro Rosso  1m26.766s  +2.287
6  Jenson Button McLaren  1m28.052s  +3.573
7  Pastor Maldonado Lotus  1m28.153s  +3.674
8  Daniil Kvyat Red Bull  1m29.294s  +4.815
9  Nico Hulkenberg Force India  1m31.165s  +6.686

 

 

비제이말리야 8호기...2015 첫번째 랩타임을 기록합니다~!!

----------------------------  2101

 

오전 세션 체커드 플래그~!!!

 

 

 

 

아.........뭐라 정리를 해야 할까요.......

 

1. 훔.......뭐.....사우버가 소프트 런으로 24초대 중반을 기록했습니다.  윌리엄즈의 23.5와는 1초 정도 차이가 나는데요.........

 - 이것이 사우버와 윌리엄즈의 차이일 수도 있겠고.....펠리페 마싸와 펠리페 나자르와의 차이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2. 멕라렌이 무려 44랩을 달렸습니다~~!!!!!!!!!!!!

 - 상당히 고무적인 일입니다~!!!!!!!

 - 오후에 다시 한 번 살살 달려보다보면.......세션 말미에 랩타임 채이싱 한 번 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3. 그리고........포스 인디아...........뭐........괜찮습니다...빨라보이구요......그냥 머리가 멍~해지는..ㅎ~이게...그렇게 충격적인 일은 아닐테지만...뭔가 갑자기 맥이 탁~ 풀린다고 할까요..?ㄷㄷㄷ  괜찮겠죠...괜찮을껍니다.  빠르면 됐지요......

 

하지만........

 

 

 

발꼬락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jpg

훔......-,.ㅡ;;.............마루시아! 너만 믿는다~!!!!

 

일단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5 오전 세션은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잠시 후 오후 세션에 다시 오겠습니다.  이상 여긴 루트 49, 저는 이화랑이었습니다(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