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5 오전 스케치 본문

F1/가십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 5 오전 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26. 16:2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프리-시즌 테스트의 막이 오릅니다.  오늘부터 이번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에서 각 팀들은 차량의 마지막 성능 테스트와 셋업을 완료하고, 2주 후 멜버른 개막전을 준비하게 됩니다~!!

 

 

헤레즈에서의 알론조.jpg

 

시작에 앞서...몇가지 소식이 있는데요.  죄다 멕라렌에 대한 소식이네요. 

 

 

어제 밤에 발표된 멕라렌의 성명인데요.  지난 일요일 사고를 당한 페르난도 알론조가 퇴원을 했고, 이 후 그의 집에서 가족과 함께 휴식과 회복을 한다는 얘기입니다.

 

그동안 멕라렌의 미지근한 대응이 음모론을 키우고 소문을 키우고 했는데요.  이런 멕라렌의 "적극적이지 못한" 조치에 불안했던 팬들은...급기야 페르난도 알론조의 커리어를 걱정하는 지경에 이르기도 했네요..!ㄷㄷㄷ

 

- 제니 고우 : 알론조에 대한 마구잡이식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그의 건강에 대한 한가지 사실을 우린 알고 이따 - 두 개의 엄지 손꾸락은 100% 작동한다.

 

 

 

페르난도 알론조는 기자들이 몰려있는 병원 입구에 직접 걸어나와 의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곧바로 봉고차에 올라타고 공항으로 향했는데요.....비디오화면 속의 알론조는 역시나 100% 힘이 있는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병원 입원환자 특유의 느릿느릿 나른한 컨디션..ㅋㅋ  그러던 알롱은....

 

공항에서 만난 여친의 손을 잡자마자 힘이 불끈불끈~! 룰루랄라~~ㅍㅎㅎ  훔....아무리 봐도 여친의 표정은 애인 병간호 하며 걱정하는 표정으로는 보이질 않어...-,.ㅡ;; [자기야르~나 병가르 냈다르~어디르 가까아르~? / en cualquier otra parte con usted~!!!]

-----------------------------------

 

멕라렌의 성명이 밝힌 또 한가지 사실은...파이널 테스트엔 멕라렌-혼다의 테스트&리저브 드라이버인 케빈 마그누센이 나선다는...

 

아니야........-,.ㅡ;;  이 케빈이 아니라고!

 

우리 짧은 다리 캐빈~!ㅋㅋ  두 월챔 사이에서차에 타 볼 기회가 있을까 싶었는데...생각보다 빨리...ㅎ 근데 첫 날은 제이비가 탄다고 하네....그리고 그 다음에도 "그날 그날 발표"를 하겠다는건 또 뭐야..?!! 이봐! 론! 계속 이럴꺼야~??? 

설마.....차가 또 망~ 돼서 달리질 못하고  제이비가 대기만 하다 끝나면, 케이막한테는 기회를 안주겠다는 거?!! 이런!

---------------------------

 

어찌됐건  이번 사고로 많은 팬들이 가슴을 졸이고 있었을 것입니다.  멕라렌의 석연치 않은 상황 대처와...차량 파손 정도나 즉각적인 "부상 없슴"발표나 "OK"사인 대비 이상하게 길었던 병원 입원 기간 등 많은 정황들이 속시원히 밝혀지질 못하고, 팬들의 이해를 끌어내는 데에 실패했으며, 멕라렌의 발표는 계속해서 근거도 증거도 없이 단지 "우리차는 문제 없슴"만 되뇌이고 있었지요!

 

이런 미숙한 멕라렌의 상황대처를 보다 못한 FIA가...직접 사고 조사를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FIA는 지난 일요일에 카탈루니아 서킷 T3과 T4사이에서있었던 페르난도 알론조의 사고 경위에 대한 조사에 임한다고 밝히면서, 서킷 측으로부터 전후 모든 CCTV화면과 멕라렌으로 부터 일체의 텔레메트리 자료 제출을 요구했습니다.

 

 

뭐...적절한 대응입니다.  유해가스나 폭발, 감전 위험을 안고 있다는 음모론(혹은 의혹)을 떠안고 있는 차량에 드라이버가 탑승해 레이스를 진행한다는 것은 결국 FIA의 책임(!)으로 귀결되는 것이므로, 그들 자신으로서도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니까요...!

-----------------------------------------

 

 

 

이전에 하로님게서 "세미 컨스트럭터"안을 스몰팀에 제출했고 빅팀의 반대로 무산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 http://route49.tistory.com/630 ]

 

스몰팀들은 자신들이 제안한 "코어 카"를 다시 한 번 밀어붙인다고 해서 논란이 있군요.  모노코크를 비롯한 차량의 주요 파츠를 "공동 개발"하고 세팅이나 에어로 파츠는 각자 개발하는 것으루 가자는 스몰팀의 주장이 나왔는데요. - the idea of a 'core car' - where major components such as the monocoque are jointly developed and shared between them.

분명히 이렇게 하면 확실하게 예산을 절감할 수 있지만, 빅팀들이 (우리 애 한테왜 늬들과 같은 밥을 먹이겠니? 우리가 돈이 없니? 뭐가 없니!라며)반대를 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의견도 찬반이 팽팽하네요.  반대는 "팀별 고유 샤시"는 F1의 정체성이라면서 손대면 안된다는 입장이고, 찬성하는 쪽에선 '하스는 페라리와 기술 제휴를 천명하고 B팀으로 들어온다.  토로 로소는 이미 레드불의 B팀이다.  이들의 쉐어는 되고 스몰팀은 안된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는 입장이죠.

 

이 "코어 카(Core car)"에 대해선 테스트가 끝난 후 좀 더 자세하게 얘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그럼...2015 F1 바르셀로나프리-시즌 테스트 DAY 5.....선수 입장~~!!!^ㄱ^

 

매너F1이 아직 '마루시아'의 이름을 유지하고 있고, 또한 개막전 참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니...FIA의 엔트리 리스트가 아직 발표되진 않았지만, 저는 일단 명단에 넣었습니다!^^  그러고나니 캐이터햄만 빼기도 뭐해서 일단 넣었습니다.  아직 공식으로 빠진 것은 아니니까요!^^

 

암튼, 일단 오늘은 8대의 차량이 달립니다.

르노는 파이널 프리-시즌 테스트에 "본격적인 퍼포먼스 테스트(!)"를 예고 했습니다...레드불과 토로 로소의 퍼포먼스 랩을 볼 수 있을까요?^^

멕라렌은 "새로운 섀시"를 테스트 한다고 했습니다.

혼다는 "다른 팀에 엔진을 주진 않을 것"이라고 했네요. - 이것은 몇가지 루머를 종식시키는 대답이네요.  한 때 패독엔 멕라렌이 마루시아를 구입, B팀으로 운용하려 한다는 소문도 있었지만, 결국 마루시아에 엔진 제공을 발표한 것은 페라리였죠.

포스 인디아의 비제이말리야08호기(VJM08)은 내일 도착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늘은 달리지 않는다고 했네요.

메르세데스는 자신들의 진짜 실력을 보여줄까요? - DAY 4 에 로즈가 훅~ 달렸으니, 오늘 햄이 가만히 있을지도 관전포인트~ㅋㅋㅋ

----------------------------------

 

 

 - 사우버 : 패독에서 아침인사!  트랙 액션이 오늘 돌아왔쓰

카탈루니아 서킷에 여명이 밝았습니다.

 

- 굿모닝 서킷 바르셀로나 카탈루니아, 스페인, 북반구, 지구, 은하수.  우리랑 잘해보자규!

----------------------------------------- 1620  그린라이트 40분 전~!!

 

 

 - 시즌 오프닝 레이스 이전의 마지막 테스트를 준비했쓰.  펠리페 마싸가 오늘 차에 오른다

 

 

 - 혼다레이싱F1 : 아침 개러지엔 집중과 결단의 마음가짐이..

 

 

토로 로소는 벌써 핏스탑 연습을 시작했군요~!!^^

----------------------- 1638 

 

현재 기온은 4도C 트랙온도 7도C......훔...다소 낮은 트랙온도.......

----------------------- 1640

 

ㅍㅎㅎ 오늘 패독 기자들의 최대 이슈는.....어제 마돈나 꽈당 사건~!ㅎ~ 

어제 마돈나아줌마가 무대에서 공연 중 망또가 풀리지 않아 계단위에서 뒤로 엉덩방아를 찧었습니다...영국 무슨 시상식 축하 공연 중에 일어난 일인데요......아줌마 꼬리뼈 무사해야 할텐데요...

 

하늘엔 구름이 꽤 보이는군요.  몇몇 코너에 바람이 조금 있을 듯 합니다..! 특히 페르난도와 까를로스를 잡아먹은 T3 주의 요망~!!!

----------------------- 1644

 

 

 - 오전 프로그램 : 마커스가 차에 타고 에어로 측정과 셋업 작업에 중점.

-------------------------------- 1654

 

그린 라이트 5분전~!!  개러지엔 드라이버들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마커스는 벌써 차에 올랐군요!

------------------------------- 1656

 

현재 기온은 5도C..트랙온도 8도C...소숫점에서 반올림 할 수 있을 만큼 올랐습니..ㅋㅋ 하지만 여전히 다소 낮은 온도네요.

확실히 바람은 강한 편입니다~!!

T3 외에도 몇몇 코너에선 강풍을 주의해야겠습니다~

--------------------------------- 1659

 

그린라이트~~!!!!!!!!!

2015 F1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테스트 DAY5 오전 세션이 시작됐습니다~!

 

라이코넨이 먼처 출격~! 에릭손이 뒤를 따릅니다.

-------------------------- 1702

 

마싸도 인스톨레이션 랩 출격~!

----------------------------- 1702

 

라이코넨 인스톨 랩 완료! 개러지로  아아~ 라디오 쳌~ 립미얼론!

--------------------------- 1704

 

토로 로소 출격~!

호오~ 마싸와 에릭손은 2랩을 마치고 피트로 들어옵니다.

---------------------------- 1705

 

루이스 해밀턴 인스톨랩 출격~! 햄머타임!

------------------------- 1706

 

 

 - 2랩 인스톨 마치고 펠리페 마싸는 다시 나가기 전에 개러지로.  온도가 넘 낮아.

------------------------------- 1710

 

레드 플랙~!!!

헐~레드불...다닐 크비얏에 피트래인 끝에 멈췄...ㄷㄷㄷ

---------------------------- 1711

 

그린 플랙~!!!

 

미캐닉들이차를 끌고 들어왔고 곧바로 그린~

 

 

---------------------- 1714

 

아마따~ 어제 알롱의 입원이 길어지자 나왔던 "이쁘고 핫한 간호사" 음모론의 실체는......

 

으음.......-,.ㅡ;;......이눔의 음모론자들 취향 참.....!

------------------------  1715

 

라이코넨 다시 출격~!! 세컨드런!

-------------------------- 1716

 

오마이~!! 토로 로소!! 늬들 무슨짓이야~!!!

 

 

레드불이 "윌리엄즈 스타일"의 숏 노즈를 달고 나올 수 있다고 하더니......식민지에 베타테스트를..??ㅋㅋㅋ

----------------------- 1720

 

키미 라이코넨 플라잉 랩~!!! 1:32초대.....아.,.곧바로 1:30.730~!!

오늘 가장 먼저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립니다!

----------------------- 1721

 

토로 로소의 충격적인 발꼬락 노즈는.........멀리서 보면....

 

일케 생겼슴...빵꾸가 나서 발꼬락이 삐죽~

------------------------------ 1723

 

그러고보니......레드불도 노즈콘이 바뀐 것 같기도 하구요......

 

 

현재 트랙엔 라이코넨 혼자~!!  미디엄 5랩째~!

----------------- 1724

 

알비일레븐 인스톨랩 완료~! 개러지로...

사인츠 출격~!

 

라이코넨 합이7랩째~! 달리고 있슴

--------------------- 1726

 

라이코넨 다시 당깁니다~!! 1:30.271.....미디엄 7랩째 페이스가 30초대에 안착, 유지되고 있네요...

-------------------- 1727

 

멕라렌-혼다~!! 젠슨 버튼 출격~~~~~!!!

--------------------- 729

 

멕라렌 인스톨레이션 랩 완료! 개러지로!

해밀턴 출격~!

---------------------- 1731

 

라이코넨 미디엄 8랩 스틴트 30초대에 안정적으로 마치고 피트!

에릭손 마싸 출격~!!

------------------------- 1732

 

 

에릭손 슈퍼 소프트~!ㅎ~

 

루이스 해밀턴 플라잉 랩~! 1:31.669...미디엄

마싸 를라잉랩~! 1:27.105...하드~!

------------------------------------------- 1734

 

우하하하~~~~~~~~~~~~

메르세데스~! 노즈콘에 카메라 마운트가 불법이라고 수정하라고 했더니 이러고 나왔.......ㄷㄷㄷ

 

아...겨땀 보일꺼 같어..ㄷㄷㄷ

-------------------------------------- 1735

 

마싸와 해밀턴 각각 26초대로 페이스 올립니다~!!

오늘 새 파츠들이 많군요~!^^  돌팔이한테 성형수술받아 안이뻐져서 탈이지만~ㅎㅎ

 

-------------------------------------- 1737

 

세션 스타트 40분 현황...

 

해밀턴과 마싸는 "레이스 마지막 스틴트 시뮬레이션(로우퓨얼 스틴트)"로 보이구요...라이코넨은 "풀탱크 스타팅 스틴트 시뮬레이션"으로 보입니다^^

로터스의 그로장이 아직 출격을 하지 않았군요!

-------------------------------------- 1744

 

트랙엔 사인츠 혼자.....하드!

---------------------------- 1745

 

 

ㅎㅎ 보기 좋습니다!^ㄱ^

-------------------------------- 1747

 

 

오옷~~ 드디어 그로장 인스톨랩 완료!

-------------------------- 1750

 

호오~ 페라리도 카메라 마운트를 변경하고 나왔군요~!!!!!!

 

멜세데스보다 낫습니다~!ㅎㅎㅎ 다른 각도에서 한 번 더 봐야겠지만^^

------------------------------ 1753

 

사인츠 들어오고 크비얏 출격~!!

------------------------------- 1754

 

다시보자 멜세데스의 카메라 마운트.......

 

훔................-,.ㅡ;;

-------------------------------- 1758

 

오옷~~ 제가 좋아라 하는 테스트 사진이 슬슬 올라오는군요~!ㅎㅎㅎ

 

 

C34의 에어플로우.....아름답네요.......

-------------------------- 1800

 

각 팀의 에어로 런이 진행되면서........

 

여기저기 이것저것 화려해집니다~ㅎㅎㅎ

------------------------------- 1802

 

윌리엄즈도 새로운 파츠를 선보였습니다~~!!!

 

싱글 리어윙 필라......새로운 사이드 포드 디플랙터~!

-------------------------------------- 1804

 

아놔~! 루이스 해밀턴~!!!

미디엄 타이어로 24초대 진입~!!!!!!!!  이 낮은 트랙온도에..! -,.ㅡ;;

 

--------------------------------------- 1805

 

토로 로소는 노즈만 바뀐게 아니군요~!!

 

노즈와 더불어 눈에 띄는......"3중 몽키시트"~!!..ㅋㅋㅋ 분석은 jay님께~!!ㅍㅎㅎㅎ

----------------------------------- 1807

 

모두 피트인...에릭손 출격~!! 미디엄..

------------------------------------- 1808

 

각 팀 마다 약속이나 한듯, 새로운 샤시와 새로운 파츠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jay님 쵸쿰 마니 바빠지실 듯~!!^ㄱ^

 

 

DRS 열고 부싯돌~!!ㅋㅋㅋ

----------------------------------- 1811

 

모두 피트인.........트랙 엠프티~!

--------------------------------------- 1812

 

다닐 크비얏 출격~!!! 윈터하드!

---------------------------------- 1814

 

 

흐흐~ 막 테스트 사진 같습니다~ㅎㅎ

--------------------------------- 1817

 

포스 인디아는 방금...차가 지금 오고 있고, 내일 금요일 오후와 이틀의 Fullday를 달린다고 합니다~!! 일단 내일은 니코 훌켄버그가 출격한다고~!!!  토요일까지 훌컨버그...일요일에 세르지오 페레즈가 출격한다고 컨펌~!!!

----------------------------------- 1818

 

에릭손 출격! 사인츠 소심박규를 앞세우고 출격~!!

------------------------------ 1819

 

현재 기온 7.7도...트랙온도 15.6도C 까지 올랐네요~!^^

에릭손 피트인...트랙엔 소와 송아지~!

---------------------------- 1823

 

멕라렌의 이른아침 에어로런~!

 

---------------------------- 1824

 

현재 스코어...........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4.881s
2  Felipe Massa Williams  1m26.867s  +1.986
3  Daniil Kvyat Red Bull  1m27.825s  +2.944
4  Kimi Raikkonen Ferrari  1m30.271s  +5.390
5  Marcus Ericsson Sauber  1m43.876s  +18.995

All timing unofficial. Updated: 09:09 GMT

 

아직 사인츠, 그로장, 버튼이 랩타임을 기록하지 않고 있군요...

--------------------------------- 1828

 

마싸...곧바로 1:26.399로 기록을 단축합니다~!

----------------------------------- 1830

 

그로장 드디어 타임시트에 이름을 올립니다~!! 1:30초대.....곧바로 1:28.112초 단축~! P4에 위치합니다~

----------------------------------- 1831

 

버튼 출격~~!!!!!!!!!!!1:31.476을기록합니다~!!

 

현재 트랙엔 그로장, 라이코넨, 버튼, 사인츠~!!

 

------------------------------------- 1833

 

라이코넨 1:29.5초대 진입~!! 순위는그대로...

------------------------------------------- 1839

 

훔..페라리의 카메라 마운트.......

 

 

페라리의 노즈콘도 모양이슬쩍 바뀌었나요..?!

--------------------------- 1841

 

모두 피트인...트랙엔 루이스 해밀턴 홀로~!

 

크비얏과 에릭손이 각 21랩...해밀턴 18랩...라이코넨이18랩..

-------------------------- 1844

 

 

ㅎㅎ 로메인의 팬이군요~!!^^

-------------------------------- 1849

 

마싸 출격 하드~!

----------------------------- 1850

 

현재 트랙엔 해밀턴(25랩), 마싸(17), 그로장(14)........

-------------------------- 1854

 

모두 피트인...그로장 혼자 달리고 있...^^

------------------------------ 1859

 

훔...적응해야 해~!! -,.ㅡ;;..........낯선 카메라 마운트...ㅋ

 

------------------------------- 1900

 

현재 스코어...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4.881s
2  Daniil Kvyat Red Bull  1m25.987s  +1.106
3  Felipe Massa Williams  1m26.399s  +1.518
4  Romain Grosjean Lotus  1m27.525s  +2.644
5  Marcus Ericsson Sauber  1m29.172s  +4.291
6  Kimi Raikkonen Ferrari  1m29.590s  +4.709
7  Jenson Button McLaren  1m31.479s  +6.598

--------------------------------- 1903

 

레드불 사우버 출격~!!

-------------------------------- 1904

 

NO WIND
The drivers don't have to worry about being blown off the track, as happened to Fernando Alonso and Carlos Sainz last Sunday. There is practically no wind today. It is a bit cloudy though.
Update posted on 19:00:33

 

오옷~~ 드라이버들은 지난 일요일의 카를로스와 페르난도 같은 일이 일어날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닿.  바람이 없거덩~

 

기온이 오르면서 대기가 안정되고 있습니다~ㅎㅎ

-------------------------------- 1906

 

멕라렌-혼다 다시 출격합니다~!! 현재 6랩 기록중~!

--------------------------------- 1907

버튼 싱글랩  후 피트인~

트랙엔 에릭손(26) 해밀턴(27랩)

------------------------------- 1909

 

에릭손 피트인...트랙엔 해밀턴 혼자...롱런 페이스~!

------------------------------- 1911

 

그러고보니...!

 

토로 로소가 24랩째 랩타임을 기록하지 않고있군요~!!!!!!!ㅎㅎ 이런!

----------------------------------- 1913

 

현재 루이스 해밀턴 혼자 마일리지를 올려가고 있습니다~!!  32랩째 미디엄 런~!!

----------------------------------- 1917

 

에릭손 출격..미디엄.....해밀턴 33랩째~!

----------------------------- 1918

 

마싸 출격~! 미디엄

----------------------------- 1920

 

라이코넨 출격~! 해밀턴 35랩째~!

------------------------------- 1921

 

해밀턴은 계속 25~26초대 기록하면서 미디엄 롱스틴트......37랩째~!!

--------------------------------- 1924

 

현재 트랙엔 해밀턴, 크비얏, 마싸, 에릭손, 라이코넨........

-------------------------------- 1925

 

마싸 피트인...해밀턴 38랩 완료 후 피트인~!!

---------------------------------- 1926

 

트랙엔 라이코넨과 크비얏...

----------------------------- 1928

 

와우~!!  루이스 해밀턴의 38번째 랩은...메르세데스가 이번 윈터테스트에서 달린1000번째 랩이라고 하는군요~!!!ㄷㄷㄷㄷㄷㄷ

-------------------------------- 1935

 

모두가 롱런 페이스.......타임시트는 조용합니다^^

----------------------------------- 1936

 

마커스 에릭손의 미디엄 런은  1:29.6, 1:29.0, 1:29.0 1:29.1.

아까아까 로메인 그로장의 미디엄 런은....1:28.4, 1:27.5, 1:27.9, 1:27.9, 1:28.5, 1:31.1, 1:28.8, 1:30.0 1:30.8.

 

물론 이 숫자만 가지고 사우버 보다 로터스가 빠르다고 말할 순 없습니다.  보통 미디엄 롱런 페이스는 연료가 적을 땐 27초대...연료가 많을 땐 29~30초대를 보여왔습니다~!^^

이는 다시 말하면...레이스 초반의 미디엄 타이어 페이스와 연료가 떨어지는 레이스 후반의 스틴트 비교가 되는 것이죠^^

----------------------------------- 1939

 

마싸가 페이스를 올렸군요~!!

 

마싸 P2로 점프!

 

 

막스는 아버지 요스와 함게 오전 내내 이러고 있습..ㅎ~

 

펠리페 마싸는 막스 베스타펜에 대해 "어메이징한 드라이버"라고 하면서도 "하지만 F1엔 너무 일찍 왔다."라고...

------------------------- 1942

 

 

 

가만..? 토로 로소의 사이드포드가 이렇게 생겼었나요..?ㄷㄷㄷ

 

토로 로소는 완전 새차를 가져왔군요~!! - 노즈, 사이드포드 , 리어윙, 몽키시트......다 바뀌었..ㄷㄷㄷ

----------------------------------- 1946

 

 

 

윌리엄즈의 리어 패키징 디테일 사진입니다.  흐흐흐~~~jay님 어쩔~ㄷㄷㄷ

--------------------------------------- 1950

 

 

 

 

읭?

 

 

- 33랩 돌고 들어 온 그로장도 셋업 체인지~!!

 

트랙 엠프티.........조용~

----------------------------- 1953

 

 

 

그나저나...그로장의 테스트용 헬멧....멋지네요...^^;

---------------------------------- 1954

 

약간의 안개비가 내리고 있습............!

안되는데...-,.ㅡ;

----------------------------------- 1956

 

호오~ 바르셀로나 시각으로 12시 30분에.....멕라렌이 기자회견을 연다고 하는군요~!!

알론조 사고에 대한 해명을 하려는 모양인데요......훔..ㅋ  잘 될까요?^^;;

청문회장 정치인들 같이 순간 "바보멍충이"가 돼서 "사실이 아닙니다~기억이 안납니다~"막 이러는거 아닌지~ㅋㅋㅋ

------------------------------- 1958

 

여전히 안개비가 흩날리면서 트랙은 비어있습니다.........

------------------------------ 1959

 

 

 

아까 해밀턴..미디엄 스틴트 겁나 오래 달려대더니.......타이어 해먹었네요~! 이딴 하찮은 트랙온도에서 블리스터링이라니~!ㄷㄷㄷ

------------------------- 2005

 

지금 안개비가 어느 정도오고 있냐면요.........

 

한 요정도..!

여전히 트랙은 비어있고 다들 개러지로~~

-------------------------------- 2007

 

여전히 조용한 가운데.......오전세션 현재까지 정리...

 - 루이스 해밀턴이 미디엄으로 24초대 진입~!!

 - 오전 레드 플랙은 레드불이 피트래인에서 멈췄던거 한 번~!

 - 멕라렌의 고전은 계속된다..!ㄷㄷㄷ  오전 내내 7싱글랩~!!ㅠㅠ - 12시에 멕라렌 기자회견 예정, 이 자리에서 나올 질문들이 너무 많은데....ㅋㅋㅋ 론 데니스는 "소통을 거부한 죄"를 받게 될까요?흐흐~~

 - 각 팀 차량에 새로운 파츠들의 물결~!! - 토로 로소 노즈/리어윙/사이드포드/몽키시트/외 차량 전체!...윌리엄즈 리어윙 서포트/사이드포드 디플렉터 외 다수...멜세데스,페라리  카메라 마운트 외

 

--------------------------------------- 2014

 

ㅋㅋ현재 날씨는...안개비가 내렸다가, 빗방울이 떨어지더니, 그쳤다가, 막그냥~이거슨 비가 오는것도 안오는 것도아닌 분위기~ㅋㅋㅋ

---------------------------------- 2019

 

흐흐 갑자기 왜.............

RAIN GETS HEAVIER

 

이런!  모두가 게러지에 꽁꽁 숨었......ㅎ~ 윈터테스트 라이브 포스팅 애독자라면 테스트에 비가 오는 것이 왜 안좋은지를 잘 아실 것입니닿~~^ㄱ^

------------------------------------ 2022

 

엥?? 엔진소리?!

다닐 크비얏 출격~!!! 미디엄~!!  트랙은 슬쩍 축축한 상태!

------------------------------------ 2023

 

아! 크비얏...미디엄 아님~! 인터미디엇~!!ㅎㅎ

------------------------------------ 2025

 

 

비는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트랙엔 여전히 다닐 크비얏이 인터미디엇 타이어로 달리고있구요......

 

 

론 데니스가 기자회견을 준비합니다~!!

현재 알론조는 퇴원해서 집으로 애인과 함게 웃으면서 갔지만, 알롱이개막전인 호주 그랑프리에참가하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루머는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아울러...혼다의 트러블은 회생 가능성이 있는 것인지......

--------------------------

 

아~! 론 데니스는 'categorically no electrocution'(감전은 절대 아님) 라는 말로 인터뷰를 시작~!!

----------------------- 2037

또한 알롱이  "unconscious in the car for a short period of time". (차에서 짧은 시간 동안 의식이 없었슴)을 확인~!!!

---------------------- 2038

 

알롱의 현재 의학적 상태는 "부상없슴"이며, 개막전인 호주 그랑프리에는 "참가할 수 있을 것이 예상됨"이라는 닥터의 얘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 2040

 

루이스 해밀턴 출격~!! 바아앙~~ㅋㅋ

--------------------- 2041

 

론 데니스 : 또한 멕라렌은 마루시아(매너)의 그리드 복귀를 할 수있는 한 도울 것~!!!

---------------------- 2045

 

"No evidence of any electrocution in Alonso crash" says Ron Dennis. "Unconscious only for a few secs no evidence of any injury to his brain"

 - 알론 크래쉬에서감전사고의 증거는 없슴. / 몇 초 동안 의식이 없던 것이 뇌의 부상이라는 증거는 아님...론데니스 가라사대!

-------------------------- 2046

 

현재 패독 상황은........

 

 

ㅋㅋ 론 데니스 기자회견에 한가지 재미있는 것은...ㅎㅎ

멕라렌은 음모론의진원지가 블로그 미디어라고 생각을 했나보군요~!!

 

기자회견은 "프린트 미디어 온리"~!!ㅍㅎㅎ  블로그 미디어(인터넷 신문)는 제외됐...ㄷㄷㄷ

------------------------------ 2052

 

트랙은 현재 메르세데스와 레드불이 번갈아 가면서 사용 중~!ㅋㅋ

 

사우버는 밥먹고 있네요~!!^^

------------------------------ 2055

 

ㅋㅋ 론 데니스 기자회견 정리......

 

 - 론 데니스는 알론조가 : 완전 부상 없고, 감전도 없고, 차 고장도 아니고, 뇌진탕도아니며, 체력적으로 완벽하다.

예상 했던 소리지만...뭐......다른 계산이 있어서 일부러 이런 멍청한 대응을 하는건가? 원래 멍청한건가?ㄷㄷㄷ

---------------------------------  2058

 

트랙 엠프티....

------------------------------ 2100

 

 

오전 세션 체커드 플래그~~!!!!!!!!

 

 

잘 나가다가 비가 오는 바람에 루즈해졌는데요..........

정리를 해보자면...

 

1. 각 팀들은 새로운 파츠를 들고 나왔다.

 - 가장 많은 변화를 보인 것은 토로 로소이며, 토로로소의 기술감독인 닉 채스터는 "거의 새로운 차"라고 말했... 노즈부터, 사이드포드를 거쳐 리어윙에 몽키시트까지 안 변한 곳이 없을 정도니...

 - 멜세데스와 페라리도 불법 판정을 받은 카메라마운트를 변경시켰슴.

 - 윌리엄즈도 새로운 파츠를 선보였고, 사우버도 리어 디퓨져 쪽에 변화를...

 

2. 루이스 해밀턴이...또다시 미디엄으로 24초대 진입~!!

P Driver Team Time
1  Lewis Hamilton Mercedes  1m24.881s
2  Felipe Massa Williams  1m25.763s  +0.882
3  Daniil Kvyat Red Bull  1m25.947s  +1.066
4  Romain Grosjean Lotus  1m27.079s  +2.198
5  Marcus Ericsson Sauber  1m27.802s  +2.921
6  Kimi Raikkonen Ferrari  1m27.813s  +2.932
7  Carlos Sainz Jr Toro Rosso  1m27.866s  +2.985
8  Jenson Button McLaren  1m31.479s  +6.598

 

3. 불통 대장 론 데니스는........

 - 지가 미적지근하게 감추고 숨겨서 불거진 음모론에 짜증을~!!

 - 해명하겠다고 앉아서 아무런 증거도 근거도 없이 무턱대고 또다시 짧은 주장(!)만 되풀이 함~! <-- 이딴게 의혹을 키우는 행위라규~~!! -,.ㅡ;;  멍충이 론!

 

4. 역시나 멕라렌은 말로만 MGU-K를 해결했슴~!!

 - 리 디자인 = 실패!

 - 리 엔지니어링 = 실패!

 - 멕라렌의 파츠 = 오전 내내 7번의 싱글랩~! 이걸 감히 성공이라 말할 수 있으까~???

Hamilton - 48
Kvyat - 45
Sainz - 34
Grosjean - 33
Ericsson - 33
Massa - 29
Raikkonen - 28
Button - 7

 

5. 비가 와서 조기 종영~ㅋㅋㅋ

 - 오후엔 그쳐야 할텐데요........^^;;;

 

잠시 후에 다시 오겠습니다!  여긴 루트 49, 저는 이화랑이었습니다!(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