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가십 2014/08/19... 본문

F1/가십

F1 가십 2014/08/19...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19. 23:3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단.....생일 축하해 헐크!^ㄱ^

 

당케~ㅎ

헐크는 이제 27살이 되었습니다.^^

 

-------------

 

오늘은 하루 종일 '나이'얘기로 들끓었었어.

다들 소식은 들었을꺼야.  작년까지 카트를 타다 올 해 처음으로 오픈휠 싱글시터 레이싱을 하고 있는 16살짜리 청소년이 덥썩 내년 스쿠데리아 토로로소 시트를 차지해버렸다는 얘기.

많은 사람들이 Great News라고 하면서 동시에 걱정을 나타냈고, 일부는 노골적으로 불만을 표시했네.  나야 뭐 여러분 수준 생각해서 거르고 순화시키고 이런거 잘 안하고 날 것 그대로 다 보여주니까...일단 봐봐!  노약자는 봐도 되는데 임산부는 태교에 좋다고는 얘기 못하겠..^^;

 

'토로로소스파이'는 토로로소의 잡다한 소식을 전하는 트윗인데 여기에서 내년 라인업이 '다닐 피얏과 막스 페스타펜'이라고 발표하자 거기에 달린 댓글들이야.

전 F1드라이버이자 현재는 악플러인 타키 이노우에도 걱정을 나타냈는데... 

Taki Inoue 18시간

16 years old F1 driver !!! What a great news !! But it sounds to be something wrong.

 - 16세 F1 드라이버!!! 굉장한 뉴스!! 하지만 뭔가 잘못됐어.

 

확실히 이 어린 드라이버의 캐스팅 소식에 갑론을박이 벌어졌어..

Am I the only person who thinks that 16 is a bit too young for F1? - 16살은 F1에 좀 너무 어리다고 생각한 건 나 뿐인가?

Honestly, I think it should not be allowed by the FIA. - 솔까, FIA가 허가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해.

재미있는 사진들도 꽤 많이 나왔네.

 

레드불의 다음 드라이버?

 

레드불 주니어..

ㅎㅎ그레이트 포 베이비~

이런 얘기들이 오가고 있는 것도 이해가 돼. 

확실히 F1카는 베스타펜이 이전에 탔던 카트나 지금 타고 있는 F3 레이싱카와는 차원이 다른 굉장히 다루기 어려운 차야!  이 어려운 차로 시속 300Km를 넘게 달리다 브레이크를 밟아 불과 수십미터만에 시속 100Km로 감속해 안면에 피가 몰린 상황에서 배틀까지 해야 해!

배틀을 해야 하는 상대는 페르난도 알론조 / 루이스 해밀턴 / 세바스찬 베텔 / 페스토 말도나도와 세르지오 페레즈...누구보다 가장 우선적으로 이겨야 할 상대인 팀메이트 다닐 크비얏은 이미 상당한 수준을 인정받고 있어.

하지만 환경은..각종 프로모션 행사와 스폰서를 위한 파티, 필르밍과 인터뷰로 오로지 레이스에만 집중할 순 없는 상황인데다..헬무트 마르코는 절대 챔피언이 되지 않는 드라이버를 보호하지는 않는 사람이며, F1미디어 기자들은 언제나 먹잇감을 향해 달려들 준비가 되어있는 피라니아떼야.

간략하게 생각나는 것만 짚었는데도...이게 작년까지 카트를 타다 올 해 싱글시터레이스를 처음 시작한 16살짜리가 17살이 됐을 때 감당해야 하는 필드인거지!!

거기다가 심지어 스쿠데리아 토로로소야!

다니엘 리키아도가 HRT에서 한 것 같은 '백마커팀에서의 적응기간'같은 것도 없이, 2년, 길어야 3년 안에 결과를 내지 못하면 없어져야 하는 시트! 

참고로 막스 베스타펜은 내년에 데뷔해 3년 후가 되면 갓 20살이 돼!

사람들의 반응은 무조건적인 배척만은 아니야.

he should be obliged to mature a bit in GP2.  - GP2에서 좀 성숙하도록 강제해야 해

물론 '어린 나이'라는게 전적으로 장애가 될 순 없어...

페르난도 알론조는 19세에 데뷔해 각종 최연소 기록을 세우며 지금까지 왔지

 

알론조의 최연소 기록을 다시 한 번 갈아치운 건 영 세바스찬 베텔이야.

 

하이메 알게수아리는 베텔보다 어린 나이에 데뷔했지만 21살에 내쳐진 케이스고.....

 

다닐 크비얏은 베텔의 최연소 포인트 피니쉬 기록을 깨며 인정을 받아가고 있어.

사람들이 원하는 건 다니엘 리키아도의 경우라고 봐.  다니엘은 백마커팀인 HRT에서 F1필드에 대한 적응기간을 가졌었거든!  함께 달리는 이들이 어떤 드라이버들인지를 봤고, 하이메 알게수아리와 세바스티앙 부에미를 보며 자기가 어떻게 해야 할지를 충분히 알았어!

어찌됐건..헬무트 마르코는 계약서를 내밀었고 베스타펜은 계약을 맺었어!

과연....

고시엔 에이스가 이듬 해 메이저리그에 적응할 확률은....?

근데...성장판은 닫혔나?ㅎㅎ

 아! 그리고....지난 주말 비오는 뉘르부르그링에서 F3유러피언 챔피언쉽 RACE1 폴투윈 축하!ㅎ  다음날 경기는 선두로 잘 달렸는데 차가 퍼졌..ㅋ 그래도 괜찮아 잘 달렸어^^

-----------------

반면....캐이터햄은.......Maxie보다 무려 '두 배의 나이'로 데뷔하는 드라이버가 있다는데......

이건....뭐지..??

 

Absolutely ready for Belgium GP this weekend.What we need is only point! Let's roll!!

 - 이번 주말 벨지엄GP 완벽 준비. 필요한 건 오직 포인트 뿐! 가자!!

 

........뭘까? 이 막돼먹은 상황은....? 팀에서 얘기 없었나...?!! -,.ㅡ;

 

-------------------

 

 

흡!

흔한 포뮬러원 드라이버의 목짱각도 셀피!ㅎㅎ

느닷없이 목운동 했다고 자랑하는 체코...

 

---------------------

 

 

오늘 도닝턴 파크에서 진행된 포뮬러 E 테스트 주행에...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

하지만.......

 

이번 주는.......

 

 

습하~!!

 

14R12_bel_factfile.pdf

↑엔스톤 펙토리에서 제공하는 트랙 데이터는 여길 클릭!^^

 

포뮬러원 벨지엄 그랑프리 FP1 2days 17h 23m 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