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2014 아부다비 그랑프리 FP1... 본문

F1/그랑프리

F1 2014 아부다비 그랑프리 FP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21. 18:0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ㅋㅋ 시즌 파이널 공식 세션이 시작됐습니다.  목요일 드라이버 기자회견에서 니코 로즈버그가 "루이스가 깨끗한 레이스를 했으면 한다"는 말을 했네요.  동시에 "루이스는 압박감을 느끼지 않는다고 했지만 사실은 많이 느끼고 있을 것"이라며 마지막 '마인드 게임'을 이어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자우버의 C33에 아시안 드라이버가 탔습니다!

Adderly Fong이라는 홍콩 출신 중국인 드라이버입니다!ㄷㄷㄷ  적어도 모터스포츠에 있어서 중국은 우리보다 한참 앞서 있습니다!  단순하게 규모의 경제로 볼 문제가 아닌...60년이 넘는 마카우 그랑프리부터, 누적 투자 6조원 이상이 투입된 상하이 인터네셔널 서킷, WEC와 F1, WRCC등 다양한 국제 대회...그보다 더 많은 자국리그를 가지고 있는, 모터스포츠가 이미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나라죠!  - '페이드라이버'라고 할지라도..."포뮬러원 페이드라이버(!)"가 나올 인프라는 충분하다는 얘기겠지요!^^

케이터햄에도 윌 스티븐스가 차에 오릅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모여진 팬 스폰서 리버리가 눈에 띄는군요!  드라이버 넘버는 46...데뷔 축하^^

일본 팬들도 대단하군요!  카무이의 마지막 레이스(?)를 보러 멀리 아부다비까지 갔습니다!ㅎㅎ

---------

세션 스타트 그린 플랙!

각 팀 인스톨레이션 랩 출발합니다!

------- 1802

ㅋㅋ 아까 끝난 GP2 마지막 연습주행 타임시트 탑은 스토펠 반도른이 차지했네요^^

------ 1804

애들리 퐁...시작하자마자 큰 사고를 칠 뻔 했네요..ㄷㄷㄷ

인스톨랩을 마치고 북귀하면서 하마트면 피트크루를 칠 뻔 했습니다...F1카의 프론트윙에 사람이 칠 뻔 하다니요!ㄷㄷㄷ

----- 1805

"레드불 카피윙"얘기가 도는 멕라렌 피터 프로드로모의 프론트윙은 케빈 마그누센만 달고 나섰네요...

젠슨 버튼은 기존에 사용하던 파츠를 달고 나왔습니다!

----- 1806

 

토로 로소의 리버리입니다.  훔...스피엘베르그의 레드불링에서 내년에 보자는데...ㅋㅋ 설마 레드불링이 토로 로소 링이 되는건 아니겠지요?ㅎㅎ

------ 1806

모처럼 케이터햄의 차에 많은 스폰서 리버리가..ㅎ~

------------ 1810

 

아놔~!~~~허니맷져 이녀석~!!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걸 쓰고 나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리키아도의 온보드 화면 볼만하겠는데요?ㅎㅎㅎ

---------- 1811

햄?? 어딜 갔다 오는거??ㅎ

-------- 1813

알론조의 헬멧...이쁘네요^^

--------- 1814

막간을 이용해...각 드라이버의 파워유닛 사용 현황을 볼까요?

누가 어떤 일이 생겨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거의 모두가 시한폭탄을 안고 달립니다!ㄷㄷㄷ

-------- 1817

 

로터스는 로메인 그로장의 차에 F3챔피언 에스테반 오콘이 올랐습니다!^^

--------- 1819

베텔은 소세지 밟고 점프를..!ㄷㄷ 어이구허리!ㄷㄷㄷ

------- 1820

베텔은 아직 정확한 세팅값이 잡히지 않아 충전이 충분하지 않은 듯...^^

------- 1822

케이터햄이 도착해 20대의차량이 참가하게 되면서 퀄리파잉 규정이 변경됐습니다!

Q1,Q2에서 5대 컷-오프...Q3는 10대가 달립니다~!!  착오 없으시길^^

------- 1823

보타스 빅 락업!  타이어에 거대 플랫스팟으로 깍뚜기를 만들어버립니다~ㅋㅋ

마티니 스트라이프는.....훔.......

---- 1825

헐~~~윌리엄즈는 무슨 일이죠? 두 대 모두 파츠가 떨어져 나갔습니다!

마싸는 파츠를 잃었다는 리포트와 함께 피트인...

더군다나 보타스는 같은 시각 T11에서사이드포트 엔진커버가 날아가 버렸네요~!!ㄷㄷㄷ

올 시즌 두번째인가요? 멀쩡하게 달리다가 파츠가 날아가 버린게요!ㄷㄷㄷ

------ 1828

메인 스트레이트 쪽에 부분 땜빵 재포장 한 곳이레이싱 라인에 겹쳐있어 그립이 상당히다른가보네요!

----- 1831

서로 다른 에어로 파츠를 가지고 나간 멕라렌은.....둘 다 밸런스가 좋다는 리포트가있었네요!ㅎㅎ 이런!

내일은 어떤 파츠를 가지고 나오게 될까요?^^

----- 1833

짧은 시간에 많은 실수를 한 아델리 퐁....그래도 부럽습니다!ㄷㄷㄷ

몇 주 전 아델리 퐁 측과 자우버가 접촉하는 것이 목격됐을 때...당시 패독엔 중국팀이 자우버를 인수하는거 아니냐는 루머가 돌기도 했었지요^^

------- 1837

Bodywork issue for Valtteri as side pod comes off on that run, it also felt loose on Felipe's car. Team investigating

윌리엄즈는 마싸와 보타스의 바디웍 파츠가 이유없이 떨어져 나간 것을 분석중!

-------- 1839

아...발테리 보타스는 파츠 수리로 FP1 세션 아웃이네요!ㄷㄷㄷ

No more running for Bottas in FP1 after some of his bits fell off!!!!

------ 1843

보타스는 사이드포드 쪽을 조립하면서 단차가 있었나요? 뜯겨져 나간 모습이네요!ㄷㄷㄷ

---- 1847

스튜어드는 드라이버들에게 슬로우 시케인에서의 숏컷으로 이득을 보는 행위에 대한 경고를 브리핑에서 했다고 하는군요. 

---------- 1851

ㅋㅋ 햄버거의 경쟁은 또다시 시작했군요!  서로 번갈아가며 타임시트 탑을 갈아치웁니다!  이 둘은 일생이 경쟁!ㅎㅎ

-------- 1853

아!  젠슨 버튼 세션 아웃~!! 신뢰성 문제가 발생했네요!

------ 1855

훔...케이터햄은 윌 스티븐스의 차 플로어를 열었네요...다들 차들이...ㄷㄷㄷ

------- 1858

많은 차들이 섹터 3 T19에서 베리어로 붙으면서 트랙리밋을 어기고 있네요...스튜어드 쪽에서 뭔가 브리핑때 다시 말이 나올 듯 하네요^^

------ 1900

ㅋㅋ얘네는 왜? 케이막 은근 싸움닭!ㅎㅎ

------- 1901

T19에선 죄다 베리어로 붙으면서 트랙 밖으로 달리는군요!ㅎㅎ

----- 1902

에스테반 오콘......페이스 좋은데요?  트랙 밖으로 나가긴 하지만 말도나도와의 차이가 0.1초밖에 안나는군요...F3에서 바로 올라와 처음 타는 친구가 제법입니다.

------- 1904

트랙 컨디션이 갑자기 좋아져 그립이 찾아진다는 리포트가 몇몇 팀에서 동시에 나오고 있네요...기온이 오르고 있나요?ㅎ~

----- 1907

홍콩 드라이버 애들리 퐁은 팀라디오를 통해...리어 휠스핀을 호소하네요...역시나 처음 타는 드라이버에게 F1카의 무지막지한 리어 토크는..ㅎ~

------ 1909

보타스의 엔진커버는 컨택도 없이 멀쩡하게 잘 달리다가 바람에 그냥 찢겨져 버렸다는거죠~ㄷㄷㄷ

--------- 1911

And then Alonso emerges again. Magnussen's in though.

헐~ㅋㅋ 마그누센, 베텔이 이어 이번엔 알롱과 또다시.....뭔가...^^;;;

---------- 1913

세션을 일찍 접은 젠슨 버튼은 햄버거가 P3보다 1.7초 앞에서 둘이 경쟁하는걸 즐겁게 관전하고 있..ㅋㅋ

-------- 1915

장 에릭 베르뉴세션 아웃~!! 배터리 트러블!!ㄷㄷㄷㄷ 다들 왜이래~ㅋ

------- 1921

다들 프라임타이어로 롱런 시뮬을 진행하는 와중에..."Try to push this lap, Checo."  페레즈 랩타임 사냥!

------- 1924

FP1 정리.......

1. 햄버거는 P3알롱의 1.7초 앞에서 경쟁하고 있슴!ㄷㄷㄷ

2. 윌리엄즈 듀오, 젠슨 버튼, 장 레익 베르뉴 차량 트러블...!! 폐막전에 신뢰도 문제다량 발생? 연습주행에 발견되어수정할 수있으니다행?  다른 드라이버들은 신뢰도 문제로부터 자유로운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