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스페인 랠리 전에 소식이 있을것 - 세바스티앙 오지에 본문

WRC

스페인 랠리 전에 소식이 있을것 - 세바스티앙 오지에

harovan 2017. 8. 25. 12:1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WRC 디펜딩 챔피언 세바스티앙 오지에의 거취를 두고 여러가지 추측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은퇴 루머까지 나온 모양이네요. 폭스바겐의 WRC 철수 이후 바쁘게 움직이며 M-Sport라는 새로운 팀을 찾기는 했지만 얼마전 오지에는 '포드가 서포트하지 않으면 떠날 수도 있다'라고 말해 2018 시즌에 팀을 옮길 의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독일 랠리 이후 WRC TV와 인터뷰에서 오지에는 은퇴설을 부인하지 않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건 가능성이고 챔피언쉽 타이틀과 관련되어 있지 않다. 사실 나는 조금 더 하기를 원한다. 조금 더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에 대한 부담은 없다. 나는 내년에 좋은 기회를 잡게 된다면 매우 편안할 것이다. 내가 원하는 모든게 갖춰지면 나는 아마도 계속하게 될 것이다.


오지에의 미래팀은 어디가 될지 모르겠지만 팀 자체의 능력도 능력이지만 오지에의 개인생활을 배려해주는 곳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오지에는 "나는 오랫동안 해오고 있고 점점 집을 떠나기 힘들어지고 있다. 아기가 있을때는 더욱 그렇다. 여행이 너무 많아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방법을 찾고 있다. 몇몇 제안이 있다. 조만간 결정이 되길 바란다. 스페인 랠리 전에 무언가 알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오지에가 패밀리맨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네요. 오지에는 지난해 6월 아내 안드레아 카이저의 출산시기와 사르데냐 랠리가 겹치지 공항에 전용기를 대기시켜 놓고 연락이 오면 랠리를 중단하고 떠날 준비까지 했었습니다. 가족에 대한 애착이 남다르니 오지에를 원하는 팀에서는 그에 상응하는 제안을 한다면 오지에가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요?


예를 들자면 풀시즌 계약이 아니라 1-2랠리를 빼주거나 오지에 가족을 위한 랠리 여행계획 같은 것이라면 어떨까요? 유럽 내에서는 항공운송이 엄청나게 발달해 있으니 영국이나 핀란드도 별로 상관은 없겠지만 독일에 둥지를 트고 있는 현대 모터스포츠라면 오지에에게 흥미로운 제안을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엄청난 규모의 예산이 들어가겠지만 오지에를 영입해 챔피언이 되고 현대에서 은퇴 시킨 이후 브랜드 홍보대사까지.. 제가 너무 나갔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