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2014 미국 그랑프리 스타팅 그리드 / [BREAKING] 마커스 에릭손 2015 자우버 시트 확보! 본문

F1/그랑프리

F1 2014 미국 그랑프리 스타팅 그리드 / [BREAKING] 마커스 에릭손 2015 자우버 시트 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2. 04: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의 니코 로즈버그가 슈퍼랩을 기록하며 폴포지션을 차지했습니다.  루이스 해밀턴은 T12에서 살짝 휠락이 걸리며 타임로스가 있었네요!

스타팅 그리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2. 젠슨 버튼 : 기어박스 교체 - 5그리드 페널티

17. 다닐 크비얏 : 엔진 페널티- 10그리드 페널티

18. 세바스찬 베텔 : 파워유닛 페널티 - 피트래인 스타트

--------------

루이스 해밀턴 : "니코는 굉장히 잘했어요.  저는 브레이크에 고전했지만, 브레이크 이슈가 없었어도 니코가 더 빨랐을껍니다."

니코 로즈버그 : 최고의 날이에요.  하지만 계산은 레이스에서 하는거죠.

 햄버거의 라이벌전....최고네요!  아직 끝난게아니었습니다~

펠리페 마싸 : 우린 오늘 우리가 할 수있는 최고를 했습니다.

세바스찬 베텔 : 추월이 어려운 곳이지만 포인트 스코어를 기록할꺼에요.

모니샤 칼덴본 :  아드리안은 전혀 실수가 없었어요.  정말정말 오늘을 즐기고 싶어요.  팀에 굉장히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테드 크레비츠 : 레이스 보이콧 한다면서요?

모니샤 칼덴본 : 호호~무슨 얘길 하는지 모르겠네요..

  - 로터스가 부정했음에도 포스 인디아와 자우버는 "잠재적 보이콧"을 걸고 모든 팀 대표들의 회의를 원하고 있습니다.  쓰리카와 커스토머카에 대해 상업권자와 다섯 팀만이 알고 있습니다.  포스인디아를 포함한 다른 팀은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지 못해요.  그게 가장 큰 문제입니다.

....always tomorrow.......-,.ㅡ;;

 

-------------

[BREAKING]

마커스 에릭손...2015 자우버 드라이버.....!ㄷㄷㄷ

 - 속보 : 자우버는 마커스 에릭손이 2015년 팀을 위해 드라이빙을 할 것이라고 발표.

 - 칼덴본 : 그는 편안한 루키 시즌을 보내진 않았지만 어쨌든, 그는 조용히 발전해왔습니다.  마커스와의 사인은 팀에 새로운 자극이 될 것입니다.

- 그럼 구티에레즈나 수틸이 올 해 말 자우버 시트를 잃는다 - 아니면 둘 다 잃을지도.  귀도 반 데 가르데가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있다!

 - 귀도 반 데 가르데가 아마도 마커스 에릭손의 2015 자우버 파트너가 될 것 같다.

- 두번째 시트에 대해 자우버는 : "2015시즌 두번째 드라이버의 발표는 아주 늦게 할 예정입니다."

 자우버의 발표에 대해 마커스 에릭손은..."소용돌이 속의 일주일, 내 생애 가장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다."고...

 

 

 

 

.......동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