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2014 미국 그랑프리 FP1...... 본문

F1/그랑프리

F1 2014 미국 그랑프리 FP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1. 03:2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힘드네요...시차적응~!ㅋㅋ  지구는 둥그니까 자꾸자꾸 나아가면 온세상을 만나긴 하겠지만 내 세상을 잃어버릴 지경입니다~ㅠㅠ

1. 메르세데스입니다.....그럼요!

2. 멕라렌의 페이스가 좋지만...젠슨버튼은 기어박스 교체로 5그리드 페널티가 예정되어 있어 안타깝네요...

3. 다닐 크비얏은...막스 베르스타펜에게..이거시 너와 나의 차이..라며 '선배의 위엄'을 보여줬군요!ㅎ~

4. 펠리페 나스르를 볼 때 마다생각나는 졸리언 팔머...팔머가 나스르보다 세련되고 빠른데...-,.ㅡ;

5. 그로장이 달고 나온 로터스의 새 노즈는...효과가 없던걸까요?...오히려 그로장은 리어쪽이 좋지 않다는 피드백이 있었네요!

일부 크루들은 이미 리어쪽을 주시하고 잇어따.jpg

6. 다니엘 리키아도 5랩!ㄷㄷㄷ

시무룩.jpg

뭐...금요일 오전이니까^^...누군가 리키아도의 수염 종류가 궁금했었나봅니다...

아아~ 제너럴 리 수염이었쿠나.....읭??......이순신 장군?ㄷㄷㄷ.....설마! -,.ㅡ;;;;

리키아도는 "텍사스는 뭐든 크네~" 헬멧을 들고 나왔는데요.......이걸 본 헬멧의 제왕 세바스찬 베텔은...

ㅋㅋㅋ 켑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그냥 막 확~ 팍! ㅍㅎㅎㅎ

일관성 있는 말도나도의 드리프트를 빙자한 놀이동산 빙글빙글커피잔 놀이!  이게 다 번이 탓이닭!ㅋㅋ 네잘못 아녀 페스토!

할로윈이 맞긴 한가본데.....로즈는...다크 사이드 포스를 따르기로 한건가요?ㅎㅎ

엔스톤 펙토리와 메르세데스는 때 아닌 말쌈이 붙었었는데요.......

 

로터스 : 퀵스탑 로메인은 멜세데스의 할로윈 말장난에 상처. 우리가 뚝 하게 해주께

멜세데스 : 우리 화나게 하지 마라~우릴 화나게 하지 않는게 좋아

로터스 : 헐~반응 유도의 헐크 농담. 하지만 알지?

포스 인디아 : 누가 헐크 얘기 했냐? 우리도 없이?

멜세데스 : 오케,킁,미안! 우릴 헤치지 말아줘!!^ㄱ^

--------------

 

세션 막판에 "가상 세이프티카 상황" 시뮬레이션이 있었는데요...ㅋ 말하자면..슬로우 존 같은 개념...^^;

원래 포스인디아의 스티어링 휠이 저 색깔이었나요?? -,.ㅡ;;......색맹이라...ㅠㅠ

FIA는 세바스찬 베텔의 피트래인 스타트를 최종 확인했네요......

FP1이 끝나자마자 아메리칸들은 바베큐 존으로 우르르~~~

텍사스는 뭐든 더 크다. 칠면조 다리 마저도...(우리나라도 칠면조를 먹어야 해! "닭(!)"은 위험하거등~ㄷㄷ)

졸려요~ㅠㅠ

-----------------

아마따!  아까 낮에 상하이 6시간 내구레이스 연습주행은요........

웻 컨디션......!

피트래인에 평화의 중국산 러버덕이.......!ㅋㅋ

-----------

 

\

다니엘 리키아도의차는 수리중....ㄷㄷ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