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파스칼 벨라인 호주GP 불참, 죠반나치가 출전 본문

F1/데일리

파스칼 벨라인 호주GP 불참, 죠반나치가 출전

harovan 2017. 3. 25. 12:2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이스 오브 챔피언(ROC)에 참가했다가 등에 부상을 입었던 파스칼 벨라인이 호주 그랑프리 출전을 포기했습니다. 벨라인은 부상으로 첫 윈터 테스트에 빠졌지만 두번째 윈터 테스트에서 달렸고 호주 그랑프리 금요일 연습주행도 치뤘지만 레이스에서 제대로 달릴 수 없을것이라는 판단을 내렸고 팀이 교체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통상 드라이버들은 약간의 불편함이 느껴지는 정도라면 그냥 달리는 경우가 있지만 팀이 아니라 드라이버 스스로 교체를 요구했다면 벨라인의 컨디션이 그리 좋지는 않은 모양이네요. 벨라인은 "트레이닝 부족으로 내 체력 레벨이 풀레이스 거리에 적합하지 않다. 어제 저녁 팀에 상황을 설명했다. 자우버는 리스크를 줄이기로 결정했다. 안됐지만 팀을 위해서는 최고의 결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우버의 프린서펄 모니샤 칼텐본은 "우리는 파스칼이 솔직함과 프로정신에 경의를 표한다. 이번 결정은 그에게 쉬운 일이 아니었으며 팀 플레이어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제 관심을 그의 체력이다. 불필요한 위험은 취하지 않는다. 파스칼은 계획대로 중국에서 출전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벨라인은 포스 인디아에 이어 메르세데스 시트까지 놓치고 개막전까지 불참하는 불운을 겪게 되네요. 안된 일이지만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고 팀을 위해서도 잘한 결정입니다. 벨라인 대신 출전하는 안토니오 죠반나치는 2016 GP2 2위로 페라리 아카데미에 포함되어 있으며 F1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리저브 드라이버이기도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