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날씨예보 - 미국그랑프리 본문

F1/그랑프리

F1날씨예보 - 미국그랑프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30. 23: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모두 다 잘들 지내셨죠? 그동안 포스팅이 뜸했었는데요 제가 다니는 직장에 대규모 인사이동이 있었던 관계로 좀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덕분에 계획했던 포스트도 5개 정도가 밀려 버렸군요.......제17라운드 미국그랑프리입니다 썸머브레이크에 버금가는 길고 긴 휴식기를 보내고 F1시즌도 슬슬 그 마무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우리에겐 가혹한 시간대인 미주지역 그랑프리라 역시 생방사수는 힘이 들지만 시차적응만하면 불가능은 아니라 봅니다. 그사이 하위팀들의 그랑프리 포기소식과 더불어 현실로 다가온 서드카에 대한 소식, 그리고 정리가 되어갈 이적시장과 내년시즌을 대비하기 위한 몇몇 팀들의 업데이트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챔피언쉽타이틀 역시 논란의 최종전을 향해 뭔가 불길한 예감의 스토리가 쓰여져 나가고 있는 기분입니다만 2014시즌 그랑프리 일정도 어느덧 3주정도밖에 남아있지 않군요. 끝까지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스틴의 기후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2-4-2-4개월정도의 계절간격을 가지고 있지만 겨울은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 드물만큼 온화하고 일조량이 풍부하며 기본적으로 습도가 낮은 건조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텍사스의 황야에 걸맞지 않게 년강수량은 1,000밀리 이상으로 충분한 편이며 기후와 주변환경 그리고 저렴한 물가와 교육의 도시로 불릴만큼 교육시스템이 잘되있어 미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살기좋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이번 레이스위켄드의 오스틴날씨는 풀드라이 컨디션이 예상됩니다. 토요일엔 기온이 약간 떨어져 FP3가 약간은 쌀쌀한 가운데 치뤄질듯 하지만 전체적으로 쾌청한 날씨가 예상되며 레이스데이엔 약간의 구름이 낄것으로 보입니다. 오전세션이 안개의 영향을 받을 확율이 조금있으며 트랙온도는 오전세션에 25℃ 이하 오후세션엔 34℃ 정도로 오전세션 타이어온도관리에 어려움이 따를수 있는 온도로 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