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가십 2014/10/24...[BREAKING]케이터햄 US/브라질 그랑프리 불참! 본문

F1/가십

F1 가십 2014/10/24...[BREAKING]케이터햄 US/브라질 그랑프리 불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25. 02: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케이터햄 사태는 갈수록 난감해지는군요..ㄷㄷㄷ

자세한 내용은 하로님의 포스팅 http://route49.tistory.com/241 에서 확인 할 수 있는데요..여기에 한가지 추가 된 것이 있다면...현재 팀을 장악한 것은 팀을 판 쪽도 산 쪽도 아닌 채권자들이라고 하는데요...이들은 "Next Event"에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는 하네요.  훔..근데 오늘이 토요일...흥미를 보이고 있다는 '다음 이벤트'가 미국 그랑프리라면...오늘까지 차를 비행기에 실어야 하는데 말이죠!ㄷㄷㄷ

[BREAKING]케이터햄이 미국과 브라질 두 그랑프리 불참을 결정했군요! 아래쪽에 다시 얘기하겠습니다!

 

으음...이 난감한 헬멧 디자인은...다니엘 리키아도가 자신의 아부다비 폐막전 헬멧 디자인을 팬들에게 공모했고...팬들이 보내 준 수많은 디자인 중 하나인데 리키아도는 이걸 겁나 마음에 들어하고 있는...ㅎㅎ

이미 다니엘 리키아도는 이걸 그려 준 이에게 감사인사까지 했는데...사람들 반응은 당연하게도 신통치 않군요!ㅎㅎㅎ looks shit mate - 똥같어보여 칭구 / seriously wtf - 궁서체로 왓더ㅍ / SERIOUS ? - 진.심.이.냐?

ㅋㅋㅋ 다니엘 상처받겠는데요?ㅎㅎ...아부다비에서 저 헬멧을 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ㄱ^...저 얼굴로 웃으면서 배틀을 하는 온보드 화면이 전 세계로 생중계 되면..ㅍㅎㅎ 웃는 얼굴이 호러?

반면 세바스찬 베텔은...독일 쪽에서 흘러나온 기사 하나가 재미지네요!  "레드불은 베텔이 페라리로 가면 개인 스폰서도 중단한다"는 건데요...아직 확실한건지 좀 더 확인을 해봐야 하는 소식이긴 하지만...가능성이 없진 않아보이긴 합니다.

확실히 현재 WEC 포르쉐에서 달리고 있는 마크웨버는 마테쉬츠가 개인 스폰서를 계속 이어나가고 있는 상황..

헬멧엔 당연히 소 그림이 있지요..이 외에도 여러가지 레드불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는데요...베텔에 대한 개인 스폰서가 중단된다면...아래와 같은 깡통 헬멧은 쓰지 않아도 되는거죠.

ㅎㅎ 2015시즌엔 세바스찬 베텔의 헬멧이 훨씬 더 화려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

이적 여부에 침묵하고 있는 페르난도 알론조.......침묵이 길어지다 보니 추측만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 계속되고...급기야...

이런 사진이 돌아다니는 상황까지 와버렸네요!ㅎㅎ  패스토 말도나도의 팀메이트가 페르난도 알론조? 상상이 어렵네요^^;  기자들은 여전히 알론조의 멕라렌 행을 점치며 젠슨버튼에게 질문을 하고 있는데요...제이비는 "패르난도의 팀메이트가 되는것이 두렵지 않다"고 했네요...

일단 현재까지 엔스톤 팩토리의 남아있는 2015 시트 경쟁에 폴포지션은 로메인 그로장이라는 소식입니다.  엊그제 제라드 로페즈가 그로장에게 구애의 제스춰를 보냈고, 남은 것은 그로장의 판단이라고 하는데요.  뭐..발표가 되어야 된 것이지 그 전까진 가능성일 뿐이니..."임박한 발표"를 기다려봐야겠지요^^

아울러 미국 그랑프리 금요일 오전 세션에는 엔스톤 22호기의 2015시즌 준비를 위한 파츠 테스트가 있는데요.  내년에 변경되는 노즈 규정에 따라..집게벌레 같은 노즈는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거든요. 

새 노즈 규정에 따라 제작된 노즈는 확실히 공기역학적 기능은 떨어진다는 소문인데요...노즈를 통해 플로어로 들어가는 공기 흐름이 달라지게 되면...아무래도 윙플랩쪽에서 변화를 줘 만회하려 하겠지요?^^  오스틴 금요일 FP1의 관전 포인트가 하나 추가됐습니다^ㄱ^

2015시즌 규정에 맞춘 파츠 테스트를 하는 것은 다른 팀도 마찬가지인데요...메르세데스는 W06의 시험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ㅎㅎ 빨라 보이나요?  멕라렌은 전혀 다른 접근을 하고 있는 듯 싶은데요...MTC(멕라렌 테크놀러지 센터)에서 목격된 새 머신은 궁금증을 부채질 하고 있네요...

MP4-30?.jpg

-------------

아!

지금 막 들어 온 속보인데요~!!!!!!

http://www.autosport.com/news/report.php/id/116487?utm_content=buffer4008a&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com&utm_campaign=buffer

케이터햄이 다음 두 그랑프리(미국 / 브라질)에 불참을 결정했다고 합니다!!ㄷㄷㄷ

비비씨의 제니 고우양과 독일 아우토 스포트의 욘 노블이 동시에 알려왔군요!  버니가 특별히 불참을 허가해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그랑프리인 아부다비엔 참가한다는 소식도 함께군요!

"Mr Ecclestone also agreed to give dispensation to Caterham F1 such that it could if necessary miss the US and Brazilian Grands Prix but hoped that a new owner would be in a position to race the team at the Abu Dhabi Grand Prix."

오늘 핀바 오코넬과 버니 에클레스턴의 전화통화에서 팀의 재정적 문제 타개를 위해 매각 결정에 대해 에클레스턴이 이해를 했고 동의를 했으며, 동시에 US와 브라질 그랑프리 불참을 허가.  하지만 아부다비 그랑프리엔 참가를 원한다고 했다는군요.

훔...CVC는 포뮬러원 운영에 대한 버니의 책임을 물어야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

이번엔 다소 뜬금없는 루머인데요...ㅎㅎ 2016시즌에 아우디가 포뮬러원에 참가를 준비하고있다는 루머네요!

확실히 예전에(몇 년 전이던가요?) 하로님과 얘기 하던 중에..."폭스바겐 그룹의 지구정복 야욕"에 대한 얘길 한 적이 있었는데요~ㅎㅎ 랠리와 내구레이스 정복 후엔 오픈휠 싱글시터 아니겠는가? 라는 얘길 제가 했었던..ㅋㅋ

포뮬러원에 "자동차 회사"의 입성은 언제나 대 환영입니다!^^  더군다나 폭스바겐 그룹이라면..ㅎㅎ  간만에 기분 좋은 루머네요^^

뭐...현재 WEC에선 폭스바겐 그룹 산하 두 팀..아우디와 포르쉐가 경쟁하고 있으니...둘 중 하나는 F1에 와도^^..온다면 아우디가 될 공산이 크다고 보긴 했었지요^^

암튼..2016시즌에 전격 참가는 어렵다 하더라도...현재 1.6리터 V6 터보 하이브리드 파워유닛을 공급하며 엔진서플라이어로 와도 대환영입니다^ㄱ^ - 루머에선 이미 올 해 초, 아우디가 F1파워유닛 개발에 착수했다고 하는군요!

아니면.....이 참에 폭스바겐 그룹이 리필드에 캐이터햄 팩토리를 사버려 리모델링 하는 시나리오는 어떤가요?ㅎㅎㅎ

얼마 전 아우디가 스테파노 도메니칼리를 영입했다는 소식이....여기에 연결된 것이라면?ㄷㄷㄷ  확실히 스테파노는 투어링카나 내구레이스 스타일을 경험한 적이 없는 오로지 포뮬러원만 했던 사람이니..이런 루머가 나온 것일까요?ㅎ

헌데 만약...정말로 아우디가 2016년에 스테파노 도메니칼리를 앞세우고 덜컥 포뮬러원에 들어온다면?  페르난도 알론조는 2016시즌에 다시 한 번 도메니칼리와 호흡을 맞춰보려 할까요?ㅎ~ 즐거운 상상이 한가득이네요!^^

-------------------

사진 몇 장으로 마무으리~하겠습니다^^

그들이 어렸을 적에.....^^

ㅎㅎ 작년 라인업이군요........FORZA JULES~!!!

 

헐~ㅋㅋX가 하나 더있었으면 큰일 날 뻔!ㄷㄷㄷ

레전드의 아이스크림 사랑~ㅎㅎ 재키와 지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