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줄스 비앙키 소식...2014/10/14... 본문

F1/가십

줄스 비앙키 소식...2014/10/14...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15. 02:5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먼저...오늘 자정에 줄스 비앙키의 상황에 대한 마루시아의 공식 메세지가 있었습니다. 

마루시아는 가족의 동의에 따라 줄스에 대한 메세지를 비정기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저는 그것에 따라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러 경로를 통해 일부 미디어가 추측성 기사를 내고는 있지만..공식 메디컬 업데이트나 줄스의 가족이 직접 말한 것이 아닌 것은 가능한한 전하지 않으려 합니다..이해를 부탁드립니다(__)

요까치, 일본

2014 10 14,00.00 현지시각 / 16.00 영국 서머타임 시각

줄스 비앙키 가족의 요청과, 미에 종합병원과의 합의에 따라, 마루시아 F1 팀은 줄스의 의학적 상태에 대한 정보를 아래와 같이 공표할 수 있습니다.

지난 9일 동안 줄스와 그의 가족은 엄청나게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즈카에서의 사고로부터,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몇 번의 의학적 과제가 있었고, 줄스가 당한 뇌의 다발성 신경돌기 손상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줄스는 요카치의 미에 종합병원 집중치료실에서 위독하지만 안정적인 컨디션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비앙키 가족은 많은 줄스의 팬들과 모터스포츠 커뮤니티의 걱정과 기도에 계속해서 위로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응원과 소치의 러시아 그랑프리를 관통한 애정은 현재 병원에 있는 줄스의 부모와 친지 그리고 친구들에게 막대한 위안이 되었습니다.

추후 메디컬 업데이트는 가족의 동의에 따라 알리겠습니다.

-----------

아울러 줄스 비앙키의 아버지, 필리페 비앙키는 이탈리안 스포츠 미디어와 인터뷰를 했네요...

"상황은 절망적입니다.  전화가 올 때 마다, 병원에서 줄스의 사망을 알려 올꺼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처음에 병원에선 24시간이 고비라고 했지요.  그리곤 72시간이 됐고, 우린 아직도 사투중인 줄스의 옆에 있습니다."

"줄스는 인생의 모든 중요한 퀄리파잉 랩에서 성공을 거둬왔어요.  절대 포기하지 않을 껍니다.  확신해요."

"난 알 수있습니다. 믿어요. 그에게 말합니다. 듣고 있다는걸 알아요.  의사는 이미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누구도 그런 사고에선 살아남은 적이 없다고 했어요.  하지만 줄스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줄스의 트레이너 안드레아가 말했어요.  누군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면, 그가 바로 줄스다."

"힘들어요.  일주일만에 우리 가족의 일상은 파괴됐습니다."

"우리 여기서 뭘 하고 있지?  집에서 아주 먼 곳에서 악몽속에 살고 있어요.  줄스의 상황이 조금 좋아지면 옮기려고 합니다.  아마 도쿄쪽일 것 같은데 더 나은 곳으로요.  하지만 언제가 될진 모릅니다.  그렇게 될 수 있는지조차 모르죠.  만약 나아진다면이니까요.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기다릴 뿐."

"여기 사람들은 친절하지만 아무도 영어를 못해요."

필리페 비앙키는 미하엘 슈마허에 관해서 얘길 했다.

"(슈마허가)다쳤을 때 난 몹시 슬펐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 왜 그의 가족들은 우리에게 그가 어떤지 말을 안해주지? - 하지만 이제 같은 입장이 되니 이해하게 됐어요.  모두가 저에게 줄스 어떠냐고 묻지만 답을 할 수가 없어요, 답이 없거든요.  굉장히 심각해요, 하지만 안정적이죠.  하루는 약간 좋아졌다가 다음날 다시 조금 나빠져요.  의사도 아무말 안해요.  사고의 피해는 심각하지만 어떻게 진행될진 아무도 모르죠."

"슈마허가 몇 달 만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것 처럼, 장 토트가 그가 언젠가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고 말한 것 처럼, 언젠가 우리도 줄스에 대해 같은 얘길 할 수있게 되길 바랍니다."

비앙키의 가족은 소치의 그리드에서 드라이버들이 원형으로 어깨동무를 하고 줄스를 위해 기도와 응원을 보낼 때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했다.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어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우린 그들 모두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많은 분들이 감동적인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알론조, 베르뉴, 마싸는 강한 메세지를 보내왔습니다.  해밀턴은 자기가 할 수 있는 건 뭐든 하겠다는 아름다운 이메일을 보내왔어요.  모토gp의 로시와 마르쿠에즈도 역시요."

"우린 그들의 사랑과 에너지를 줄스가 느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마루시아와 페라리도 역시요."

필리페 비앙키는 인터넷에 올라 온 아마추어의 사고장면을 촬영한 동영상은 보지 않았다고 했다.

"본다면 미쳐버리게 될 것 같아요.  지금은 긍정적인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

일단은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 얘기가...가슴에 와 닿습니다!  물론 저는 동영상을 봤지만...차마 포스팅에 올리진 못하겠더군요...

줄스의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며...긍정의 에너지를 보내드립니다.....모두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면...그가 바로 JULES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