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베르스타펜은 대단, 알론조는 최고 - 피티팔디 본문

F1/데일리

베르스타펜은 대단, 알론조는 최고 - 피티팔디

harovan 2016. 10. 18. 17:5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970년대 시작된 브라질리언 챔피언의 시작인 에머슨 피티팔디가 Corriere della Sera와의 인터뷰에서 F1 전반에 대한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번역만 하겠습니다.



F1은 보시나요?

- 물론, 레이스가 그립지는 않지만 아는 멕시코 그랑프리의 홍보대사이다.


요즘에는 누가 최고의 드라이버인가요?

- 어려운 질문이다. 해밀턴, 베텔 그리고 로즈버그가 모두 비슷한 레벨이다. 하지만 가장 완성형은 페르난도 알론조다.


베르스타펜은요?

- 놀랍다. 그는 정말 대단하다.



그에 대한 비난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그가 싸우는 방식이고 화려하게 하고 있다. 그가 챔피언이 될 것은 확실하다.


왜 로즈버그가 해밀턴 보다 나아지고 있나요?

- 나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다. 시작할때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그는 타고난 재능을 가졌다. 그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여전히 이길 능력을 가지고 있다.



페라리는 어떤가요?

- 2017 규정변경이 힘의 균형을 이루도록 바라고 있다. 메르세데스가 지배하고 있고 재미가 없다.


현재 베텔은 힘들까요?

- 그렇다. 하지만 다시 일어날 것이다. 페라리는 저력을 가지고 있고 맥라렌도 그렇다.


브라질과 F1은 어떤가요?

- 브라질은 위기에 처해 있다. 부패가 만연해 있고 사람들은 더이상 스포츠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 부끄러운 일이다. 멕시코에서는 반대의 일이 벌어지고 있다. 카를로스 슬림이 그랑프리를 다시 가져왔다. 그에게 감사한다. 그리드에는 2명의 드라이버가 있다. 이런 것은 모든 라틴 아메리카의 본보기다. 나는 브라질에 매우 실망했다.



로즈버그와 해밀턴 중 누가 챔피언이 될까요?

- 올해는 로즈버그 하기에 달려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