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014 일본GP] 목요일 구경....^ㄱ^ 본문

F1/그랑프리

[2014 일본GP] 목요일 구경....^ㄱ^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2. 20:3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녀왔습니다...(__)굽신!  두 달 정도 걸릴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조금 일찍(?) 마무으리가 된 모양새가 되었네요..ㅎ~ 대략 2주 정도 되었나요?  세상 소식도 모르고 무슨 군대 갔다 온 느낌이네요..ㄷㄷ

2주는...긴 시간이더군요...그 사이 챔피언쉽 리더도 바뀌고..개인적으로는 "좋아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할 수 있는 권리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도 되었습니다...

"루트49"...알지 못하는 사이에..이 공간이 저에게 얼마나 소중한(!) 공간이 되어버렸었는지...다시 한 번 깨달아버렸네요^^;..심지어..누군가 저를 7과 2분의1층의 독방에 가두고 군만두를 넣어주며 15년간 루트49 포스팅만 하라고 한다면..누구냐?너! 대신에 "땡큐~때땡큐우~~"를 외치게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도..ㄷㄷㄷ

ㅎㅎ 정말 오랫만에 보는 듯한 반가운 얼굴들...카무이의 나라...프론트 센터를 잡았군요 ㅋㅋ

대한항공의 스폰서 리버리 하나 만으로 엔스톤 팩토리를 내 나라 대표라 생각하고 응원한 적이 있었듯....혼다와 토요다가 없는 F1나라에서.."인피니티 레드불 레이싱"은 이들에게 국가대표와도 같게 느껴질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저 깡통 의상은 작년에 입었던 그 옷..일까요?  아마도 새로 제작한 것 같군요!  켄따개에 소가 아닌 허니뱃져가!ㅎㅎㅎㅎㅎㅎ

이제 일본의 국가대표는 두 팀으로 늘어나게 됐군요....더군다나 혼다가 복귀하는 팀엔 일본인 여친을 두고 '이치방'을 외치는 "친일파(?!)" 드라이버가 있으니 국가대표로 손색이없겠지요~ㅎㅎㅎ

제이비는 카다카나로 "지에이비-"라고 적었고...케이막에게도 창씨개명을...읭?ㅋㅋ

헬멧 아래쪽과 정수리에 카다카나 이름을 적은 케이막...

 

개인적으로 가장 부러운 사진 중 하나가 이런 사진입니다^^;  어린 친구들이 레이스를 보며 꿈을 키우고 자라서 자신이 트랙을 달리는 레이서가 되는...ㅋㅋ 우리도 "포뮬러원 자녀와 함게 보기" 캠페인이라도 해 볼까요?ㅎㅎ  국영수 공부 방해한다고 뺑덕어멈들의 탄압이 심해질지도..?!ㄷㄷㄷ

내 아들이...이런 엄마와.......

트랙으로 현장학습을 가는 이런 학교에 다녔으면.....참 좋겠다 싶습니다^^;  자우버를 찾은 소학교 생도들~

 

ㅋㅋ챔피언쉽 리드를 빼앗긴 로즈는 시트피팅을 하며 다소 낙차 큰 감정기복을 보였는데요..훔..조울증 조심해야 하는데...무사하길 바랍니다..ㅋ

 

 

우리도 하루종일 웻 컨디션이었는데요...시차가 없는 스즈카가 가깝긴 한가봅니다..ㅋ  구름이 잔득 낀 스즈카의 목요일엔 그럼에도 많은 팬들이 찾았습니다......

석양의 핏스탑 연습을 마치고........

미케닉들은 내일을 위한 준비를 하며.....

알론조과 라이코넨은 레인자켓을 입고 싸인회를 진행하더니.....오늘 저녁 스즈카엔.....비가 왔네요^^(근데 제가 자리를 비운 사이 알롱에 대한 소문이 상당했군요!ㅎ~ 알론조의 입을 통해 나온 말은 없지만 이미 미디어는 알롱의 빈자리엔 누가 앉을까를 얘기하고 있네요~)

쑤와아~~

태풍의 전령이 먼저 도착했습니다~ㅎㅎ

성급한 미디어는 벌써부터 "FOM은 토요일에 레이스를 진행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는 주문을 하고 있네요..확실히 태풍의 직접적인 영향은 없겠지만..일반적인 웻컨디션이 아닌 '바람을 동반한 비'는 F1카의 에어로다이내믹을 무력화시킬 수도 있으니까요..^^;

일본에선 태풍을 신풍이라 쓰던데요...신풍이 카무이의 포인트를 가능하게 해줄지도 관전 포인트 되겠군요!^^

2010년의 영암같은 드라마가 쓰여질까요?^^..지켜봐야겠습니다!ㅎㅎ

헐~일본의 초등학생들이 말도나도를 응원하다니..ㄷㄷㄷ  어마무시한 크래쉬 인보이스 걱정도 없이 차를 뽀사먹는 말도나도의 크래쉬 스타일은..일본엔 없는 주행법이긴 합니다만...그래도...ㅋ

결국 최연소 공식 세션 데뷔의 역사가 내일 쓰여지는군요~!  저 얇은 목으로 S커브와 130R의 무지막지한 횡G를 견딜 수있을지..ㄷㄷㄷ

 

내일은 단군할아버지가 이 땅에 우리나라의 하늘을 열어주신 국경일!  하늘이 열린 개천절입니다^^

 

밀린 포스팅도 만회할 겸......각 팀들의 굿모닝 트윗과 함께..하루 종일...LIVE 포스팅을 달려보려 합니다!ㅋㅋㅋ

나고야와는 시차도 없습니다!

FP1 - 오전 10시

FP2 - 오후 2시

즐겨보자구요!^ㄱ^

Comments